일반 프로듀서
게시판 카테고리.
진행중
P "신의 사자가... 나라고!?"
댓글: 2581 / 조회: 2273 / 추천: 4
관련링크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본문 - 05-07, 2017 20:32에 작성됨.
신에게 선택된 p가 판타지세계에서 포교하는 내용입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이제부터 주인공의 스탯을 여기에 표시하겠습니다. 수정은 매일 다 끝난뒤에 이루어집니다!
이름 : 제라툴
검은 가면신의 인도를 받는 소년, 현재 회색바위의 여관에서 지내는 중. 우즈키를 아이코와 같이 구출한 뒤, 몰락한 황녀 우즈키를 위해 음지에서 일하고 있다.
체력 : 3
힘 : 2
민첩 : 8
지혜 : 8
지식 : 9
매력 : 6
기술
소검술 LV1
효과 : 소검을 사용할 때, 전투력에 +10
조각선별 LV 2
효과 : 광산에서 조각수집시 성공에 +15
채집법 LV1
효과 : 약초채집에 + 10
점멸 (바람속성) LV1
난이도 : 20(보통) 효과 : 전투시나 잠입시 무조건 이탈
은신LV1
효과 : 침투시 침투력에 + 10
은폐 (물마법) LV1
난이도 20 효과 : 전투시 첫 상대와 싸울 때 + 15, 이탈시 +20
빠른 학습
효과 : 학습시 학습난이도 -10씩 하락
검은 가면신의 가호
효과 : 대상이 죽음에 이르면...????
소지품 소지금 : 30골드
검은 가면 : 검은가면의 신의 신물. 착용하면 누구도 알아볼수 없고 누구도 어떤 가면이었는지 조차 기억해내지 못한다.
매력 -3, 완전변장, 짧은 은폐, 소규모 혼란
아키하 깜짝검(은폐무기, 소검) : 겉으로는 건틀릿이지만 사실 검이 들어있다. 나름 날카롭다.
전투력 +10
팔찌 : 황녀가 하사한 팔찌, 철로 만들었지만 새겨진 문양에서 고귀함이 느껴진다.
바람잎 : 천연적으로 바람게비처럼 생긴 잎, 입으로 불면 빙글빙글 돌아간다.
할인쿠폰 : '츠치야당'의 할인권, 이것만 있으면 반값세일이라던가...
회복물약(소모품) : 뭔가 상쾌한 느낌의 물약, 빠른 치료와 응급처치에 많이 쓰인다. (부상을 한번 방지) X 5
붕대(소모품) : 깨끗한 붕대. (부상을 입었을 때 휴식을 통한 회복률 + 20) X 4
집중력 물약(소모품) : 소문에 의하면 다량의 카페인이 들어있다고... (마법 사용시 한번만 성공률 + 20)
증강 물약(소모품) : 이것만으로는 효과가 없지만 같이 마시면... (물약류의 효과를 두 배로 만들어줌)
수술도구 : 전문적 지식이 필요한 도구이다... (‘의학’기술이 있을 경우 모든 회복에 + 20)
텐트 : 방수천으로 만든 간단한 여행용 텐트, 생각보다 크다. (원정동안 던전에서 숙박이 가능)
철조각 : 선별을 통해 얻은 철조각, 양이 많진 않지만 공방에서 뭔가 만들 수 있을려나?
258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너의 실체가 좀더 어둠과 친해졌구나... 이제 마법은 널 인식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다...’
하급 마법방어의 가호 : 3레벨 이하의 전부 마법 무효화
---------------------------
‘꿈인가..?’
난 상쾌한 아침바람을 맞으며 반사적으로 가면을 살폈다. 그러자...
‘내 착각이 아니라면... 가면의 경계가 점점 흐려지고 있다...!’
난 갑작스럽게 찾아온 가호에 대해 생각하며 여관 밖으로 나서는 것이었다...
-29일째-
1. 활동 : 가면을 이용하여 정체를 황녀를 위해 움직인다.
2. 원정 : 던전 탐험이나 채집을 위해 움직인다.
3. 마을 : 마을에 있는 여섯 가지 구조물중 한곳에 방문한다.
4. 회화 : 동료나 이웃들과 이야기해 호감도를 올린다.
5. 이동 : 거점을 다른 곳으로 옮긴다.
-메모 : 연맹의 고위직과 연줄을 만들자-
-메모 : 연맹의 내부정보를 캐자-
-메모 : 연맹 주변국에 대해 조사하자-
-메모 : 납치의 배후에는 그랑드의 대공이 있다.-
>>>+3까지 다이스해주세요!
1. 뒷산의 약초밭 : 등급 최하
2. 뒷산 광산 : 등급 최하
3. 학회관리 하급 수정 광산 : 등급 쉬움
4. 배움의 방 : 등급 ?
5. 수정바위 : 등급 보통
>>>두 표가 나올 때 까지 투표해주세요!
난 다시 한번 익숙한 길을 따라서 수정바위로 향했다...
“아, 제라툴군인가. 지난번에 다친 곳은 괜찮아진거 같군.”
수정바위의 입구에는 그때와 같이 베테랑 트레이너씨가 기다리고 있었다.
“이미 한번 겪어봤으니 더 이상 내 설명이 필요하지는 않겠지... 그래서 오늘은 도전하러 왔나?”
1. 예
2. 아니요
>>>+3까지 투표!
“예, 이번에야 말로 방심하지 않겠습니다.”
“좋은 마음가짐이군! 좋아 응원해주마!”
난 트레이너씨의 응원을 들으며 수정이 가득한 동굴속으로 발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키힛! 혼자 있으니 외롭다.”
첫 번째 방에서 기다리는 것은 규칙적으로 곡괭이를 흔드는 고블린이었다...
수정 광부 고블린(아인족)
난이도 : 15 특수능력 : 전투시 자신이 채취한 수정을 던진다. 다이스를 굴려 20이하일 경우 던진 광물을 습득할 수 있다.
‘자, 이 녀석에게는...’
1. 기습공격
2. 정면승부
>>>+3까지 투표!
난 천천히 던전 입구에서 방안의 어둠속으로 스며들기 시작했다...
은폐
제라툴의 지혜 8 = 40의 마법력 - 20 마법난이도
=20! 20이하일 경우 성공!
점멸
제라툴의 지혜 8 = 40의 마법력 - 20 마법난이도
=20! 20이하일 경우 성공!
은신
제라툴의 민첩 8 = 40의 침투력 + 10 기술 - 난이도 15
=35! 35이하일 경우 성공!
>>>+1이 은폐 +2가 점멸 +3이 은신으로 다이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난 천천히 내 몸에 마력을 둘러서 주위와 같은 모습으로 스며들었다. 그리고...
“키힛!?”
난 멍하게 있는 고블린의 목을 손쉽게 취할 수 있었다...
-제라툴은 수정을 얻었다!-
‘지난번과는 다르게 분위기가 좋아. 그럼...’
1. 수색 : 혹시 아이템이나 함정이 있는지 탐색한다.
2. 휴식 : 부상이나 디버프를 제거하기 위해 휴식한다.
3. 진행 : 다음 방으로 간다.
4. 탈출 : 다음 기회를 노린다.
>>>두 표가 나올 때 까지 투표입니다!
난 천천히 동굴의 구석진 공간들을 살피기 시작했다.
‘이런 수정광산은 의외의 수확을 기대할만 하지. 어디보자...’
제라툴의 민첩 8 = 40수색력 - 던전의 난이도 15(보통)
=25! 25이하일 경우 성공!
>>>+2가 다이스!
난 계속해서 동굴의 어두운 공간을 뒤졌지만 아무것도 발견할 수 없었다.
‘찾는 방법이 잘못된건가? 아무튼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는 건 비효율적이군...’
1. 휴식 : 부상이나 디버프를 제거하기 위해 휴식한다.
2. 진행 : 다음 방으로 간다.
3. 탈출 : 다음 기회를 노린다.
>>>두 표가 나올 때 까지 투표입니다!
난 던전의 두 번째 방문을 조심스럽게 열었다. 내가 방안을 조심스레 살피자 그 곳에는 열심히 일하는 고즐린 둘과 오크가 그 둘을 지휘하고 있었다.
“키힛! 너무 힘들다.”
“키힛! 이제 그만 일하고 싶다.”
“꾀부리지 말고 일해 이 멍청이들아!”
수정 광부 고블린(아인족)
난이도 : 15 특수능력 : 전투시 자신이 채취한 수정을 던진다. 다이스를 굴려 20이하일 경우 던진 광물을 습득할 수 있다.
노예 감독 오크(아인족)
난이도 : 10 특수능력 : 주위의 노예들이 죽기 전에는 공격할 수 없다. 노예가 죽을 때 마다 난이도가 5씩 상승한다.
‘오크인가... 상당히 까다로운 상대군...’
1. 기습한다.
2. 정면승부
>>>+3까지 투표!
난 천천히 방 안으로 들어와 놈들을 향해 다가가기 시작했다...
은폐
제라툴의 지혜 8 = 40의 마법력 - 20 마법난이도
=20! 20이하일 경우 성공!
점멸
제라툴의 지혜 8 = 40의 마법력 - 20 마법난이도
=20! 20이하일 경우 성공!
은신
제라툴의 민첩 8 = 40의 침투력 + 10 기술 - 난이도 15
=35! 35이하일 경우 성공!
>>>+1이 은폐 +2가 점멸 +3이 은신으로 다이스!
난 조용히 그들에게 다가가고 있었다. 그러나...
“어이! 거기 뭐하는 녀석이냐!”
“수상한 녀석! 키힛!”
“키힛! 죽어랏!”
다행히 나에게 던져진 수정들은 아슬아슬하게 피할수 있었다.
-제라툴은 수정을 획득했다!-
-제라툴은 수정을 획득했다!-
‘위험했다... 하지만 여기서는 싸우는 수 말고는..!’
난 다시한번 마음을 다듬고 아키하가 준 검을 꺼냈다...
제라툴의 민첩 8 = 40의 전투력 + 10 무기 + 10 기술 - 15 난이도
=45! 45이하일 경우 성공!
>>>+1과 +3이 다이스!
난 가볍게 찌르고 들어오는 곡괭이를 피했다. 그리고 동시에 던져진 수정을 다시 한번 검으로 튕겨내며 어깨로 내 품까지 들어온 고블린을 강하게 밀쳤다.
“키힛!?”
나동그라지는 고블린. 난 이틈을 타 바로 뒤에 있는 고블린의 목을 배었다.
“키힛!”
거기에 마지막으로 바닥에 넘어진 고블린에게 일격, 이것으로 난 두 놈을 다 처리할 수 있었다...
-제라툴은 수정을 획득했다!-
-제라툴은 수정을 획득했다!-
“이놈이... 내 노예들을 죽여!!!”
노예 감독 오크(아인족)
난이도 : 10 → 20 특수능력 : 주위의 노예들이 죽기 전에는 공격할 수 없다. 노예가 죽을 때 마다 난이도가 5씩 상승한다.
갑자기 광폭화 하여 달려드는 오크, 난 오크를 보며 다시 검을 바로잡았다.
제라툴의 민첩 8 = 40의 전투력 + 10 무기 + 10 기술 - 20 난이도
=40! 40이하일 경우 성공!
>>>+2가 다이스!
노예가 죽어 화가난 듯 오크는 눈이 뒤집혀서 나에게 채찍을 휘둘렀다. 하지만...
“화가 난 만큼 방향이 훤히 보인다!”
난 오크의 채찍을 살짝 움직이는 걸로 피하고 그 뒤, 놈의 품에 파고들어 검으로 놈을 난도질했다.
“커억..!”
오크는 잠시 짧게 경련하더니 곧 잠잠해졌다...
-제라툴은 감독관의 징표를 얻었다!-
‘후, 짧은 싸움이었다....’
1. 수색 : 혹시 아이템이나 함정이 있는지 탐색한다.
2. 휴식 : 부상이나 디버프를 제거하기 위해 휴식한다.
3. 진행 : 다음 방으로 간다.
4. 탈출 : 다음 기회를 노린다.
>>>두 표가 나올 때 까지 투표입니다!
제라툴의 민첩 8 = 40수색력 - 던전의 난이도 15(보통)
=25! 25이하일 경우 성공!
>>>+3가 다이스!
난 동굴의 구석진 장소나 어두운 장소들을 샅샅이 뒤졌다. 하지만...
“흐음... 이렇게 까지 뒤졌는데 못 찾다니... 더 이상은 시간낭비 일거 같군...”
난 더 이상 찾는 것을 포기하고 움직였다.
1. 휴식 : 부상이나 디버프를 제거하기 위해 휴식한다.
2. 진행 : 다음 방으로 간다.
3. 탈출 : 다음 기회를 노린다.
>>>두 표가 나올 때 까지 투표입니다!
난 적당한 장소에 앉아서 방금 수정이 스친 장소를 살폈다.
‘정말 살짝 스쳤군... 약간 따끔하긴 하지만 피가 좀 난거 외에는 별 문제 없겠군...’
-‘스침’이 사라졌다!-
“좋아, 다시 움직여 볼까?”
1. 진행 : 다음 방으로 간다.
2. 탈출 : 다음 기회를 노린다.
>>>두 표가 나올 때 까지 투표입니다!
난 조심스래 다음 던전의 문을 열었다, 그러자 내 눈앞에 나온 것은...
“흥, 지루하군!”
커다란 도끼를 등에 지고 따분해 보이는 오크전사였다.
오크 전사(아인족)
난이도 : 20 특수능력 : 전투에서 패할시 무조건 부상체크에 +5
‘아직 눈치 못 챘군. 그렇다면...’
1. 기습공격
2. 정면승부
>>>+3까지 투표!
‘정면에서 싸우는 것 보다는 몰래 움직이는 것이 좋겠지...’
은폐
제라툴의 지혜 8 = 40의 마법력 - 20 마법난이도
=20! 20이하일 경우 성공!
점멸
제라툴의 지혜 8 = 40의 마법력 - 20 마법난이도
=20! 20이하일 경우 성공!
은신
제라툴의 민첩 8 = 40의 침투력 + 10 기술 - 난이도 20
=30! 30이하일 경우 성공!
>>>+1이 은폐 +2가 점멸 +3이 은신으로 다이스!
난 몸에 마력을 둘러서 하나의 풍경으로 변해 오크에게 다가갔다, 그리고...
“쿠에엑!”
오크는 볼썽사나운 비명소리와 함께 쓰러졌다...
-제라툴은 오크 전사의 어금니를 획득했다!-
“흠, 생각보다 손쉬운 상대였다. 그럼 다음에는...”
1. 수색 : 혹시 아이템이나 함정이 있는지 탐색한다.
2. 휴식 : 부상이나 디버프를 제거하기 위해 휴식한다.
3. 진행 : 다음 방으로 간다.
4. 탈출 : 다음 기회를 노린다.
>>>두 표가 나올 때 까지 투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