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주사위]데레스테 - 당신은 다음과 같은 멤버들과 함께 무인도에 표류를 하였습니다.
----------------------------------------
멤버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마스터 시리즈 유닛 멤버들로 갑니다.
1~10 Snow Wings(시마무라 우즈키 시부야 린 혼다 미오 카미죠 하루나 오오츠키 유이)
11~20 LiPPS(하야미 카나데, 시오미 슈코, 죠가사키 미카, 미야모토 프레데리카, 이치노세 시키)
21~30 당신의 현재 데레스트 게임내 메인멤버들
31~40 L.M.B.G.(사사키 치에, 사쿠라이 모모카, 이치하라 니나, 류자키 카오루, 아카기 미리아)
41~50 Einherjar(닛타 미나미, 사기사와 후미카, 타치바나 아리스, 타카모리 아이코, 아이바 유미)
51~60 당신의 현재 데레스트 게임내 메인멤버들
61~70 Engine(무카이 타쿠미, 후지모토 리나, 마츠나가 료, 야마토 아키, 키무라 나츠키)
71~ 80 Masque:Rade(사쿠마 마유, 호죠 카렌, 오가타 치에리, 코히나타 미호, 타다 리이나)
81~90 서머프리(카와시마 미즈키, 히노 아카네, 호리 유코, 우에다 스즈호, 남바 에미)
91~ 100 당신의 현재 데레스트 게임내 메인멤버들
----------------------
스타라이트 마스터 앨범 시리즈 유닛 말고 다른 선택지를 추가함...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4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대체 왜!?
죄송합니다. 리듬게임 잘 못해서 안 켰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아스카 "아아, 나는 괜찮아... 그래도 조금은 머리가 어지러운 것 같네."
우즈키 "저도 괜찮아요! 그보다 니, 니나쨩은요? 괜찮은 건가요!"
아이리 "응, 기절한 게 아니라 피곤해서 자는 건가봐."
니나 "음냐... 더는 배가 터져서 못 쳐 먹는 거예요..."
타쿠미 "하아, 구조대가 빨리 와야 할 텐데... 막막하네."
K마구 [... 다들 괜찮아?]
마유 [네, 마유는 괜찮아요.]
카렌 [후우... 진짜로 죽는 줄 알았네.]
치에리 [전부 다 무사해서 다행이에요. 어떻게 탈출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미호 [일단 여기서 어떻게 버틸지 생각해보자.]
리이나 [프로듀서도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해봐요!]
K마구P (이런 환경에서는 내 앞가림만으로도 충분히 힘든데.... 내가 다른 아이돌들까지 책임져야한다니 벌써부터 얘들한테 미안해지네...)
K마구P [구조대, 언제 올라나...] 에휴
머리를 싸매며 한숨을 쉬는 K마구P였다.
유이 여긴 어디? 근데 타노스p가 있으니까 든든해.
타쿠미 여긴.. 휴우 대체 어디야.
린 하아. 무인도같지 않아?
아스카 으음. 머리가 움직일때마다 아파와.
시즈쿠 우. 여긴. 야자나무가 있는걸로 봐서 남쪽인가봐요..
다들 다치진 않은 거 같네. 다행이다.
그나저나... 이제 어쩌지, 우리.....
저길 보세요 프레데리카가 야자나무를 발견했어요. 당분과 지방, 그리고 수분이 풍부한 자연의 선물이죠. 이제 당분간 식수난은 없..........어야 하는데 저걸 깨서 얼굴에 바르고 있네요. 물론 코코넛은 피부미용과 천연 자외선 차단의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여기가 식수도 구하기 힘든 무인도라는 것을 제외하면 말이죠.
낚시를 쉽게 하기 위해 물고기를 중독시킬 수 있는 풀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 덩이줄기는 태평양 섬에 흔한 식물이지만 향정신성 식물이라 식용은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양으로도 주변의 물고기들을 전부 기절시킬 수 있죠. 그걸 알면서도 지금 막 뜯어먹고 트립해버린 이치노세 시키도 포함해서 말입니다.
3일이 지났습니다. 립스의 맴버들이 마치 무인도를 제 집처럼 뛰어 돌아다니기 시작하는군요. 이곳에서 유일하게 정상인처럼 반응하던 미카마저 '미리아'분이 떨어져 광란의 도가니가 연출되었습니다. 정말 가족이 보고 싶군요.
저길 보세요! 카나데가 핸드폰을 만지고 있어요! 가까이가서 확인해보죠. 오 이런, 이곳은 권외도 아니고 태평양 중심부도 아닌 일본 해역 근처였군요. 심지어 3G까지 뜹니다. 그녀는 왜 진작에 이걸 말해주지 않았던 걸까요. 어찌됐든 이걸로 전화를 하면 이제 구조대가 곧 도착 할 겁니다.
이번 무인도 탐험은 저에게 많은 깨달음을 일깨워 주었습니다. 그중 하나는 자연은 위대하다는 점과, LiPPS는 더더욱 위대하다는 점이죠. 하지만 전? 이제 집에 갈겁니다.
Producer VS Wild 끝
엥? 거기 있는 사람들? 누구야?
미리아... 키라리... 니나 리카 에마! 모두 살아있었구나!! (와락) 정말... 다행이야..
-패션 주력덱이긴 한데 나갈수는 있을런지...
무인도를 왜 탈출하...읍읍
아스카/카에데/란코/미쿠/유미?
카나데/요시노/사치코/란코/쿄코?
...어느쪽이든 앞날이 막막할것 같네요. 죄다 애들이야...
..(싱긋)후히히★
뭔가 금방 잘 살 것 같다
함께 갔던 유닛은....
여유로운 농땡이 슈코, 늘 그늘에서 쉬면서 놀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요령과 잔머리의 달인인 생존자.
극강의 불운아 호타루, 죄책감과 우울함에 시달리지만 절망을 이겨내는 강인함을 가진 무서운 생존자.
이 셋이라면 분명 이 곳에서 어떻게든 버티며 구출을 기다릴수 있겠지.
그래, 담당 아이돌들을 믿어보는 거야!
일단 미즈키씨하고 머리를 맞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