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댓글: 55 / 조회: 1242 / 추천: 0
일반 프로듀서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주제 : 당신은 잘 나가는 ×××프로 소속의 프로듀서. 간만에 얻은 유급휴가 덕분에 모처럼 일 걱정 없이 근처 공원을 여유롭게 산책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느긋하게 산책하고 있던 도중,근처의 풀숲이 바스락거리더니 당신이 담당하는 아이돌을 닮은 작고 귀여운 생명체가 나타났습니다! 이에 당신은 호기심이던지,보호본능을 자극받았던지,그것도 아니면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으헤헤한 망상 때문이던지 눈 앞의 작고 귀여운 생명체에게 손을 뻗었습니다. 과연 이 작고 귀여운 생명체는 어떤 반응으로 보일까요?
0~10 : 작고 귀여운 생명체가 당신을 보더니 이내 겁을 먹고 잽싸게 도망칩니다! 평소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는지,아니면 므헤헤한 망상을 한 것이 티가 나는지 잘 생각하고 반성합시다.
11~30 : 작고 귀여운 생명체는 당신에게 상당한 적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만,마침 가지고 있던 사탕과 쿠키로 어떻게든 회유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제 남은건 이 작고 귀여운 생명체가 중간에 도망가지 않기를 바랄 뿐이네요.
31~50 : 당신의 모습을 본 작고 귀여운 생명체가 조심스럽게 당신에게 다가옵니다. 손을 내밀면 살며시 냄새를 맡아보더니 이내 얌전히 당신의 손 위로 올라타는군요. 남은건 근처에 경찰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일 뿐입니다.
51~70 : 정말로 활발한 아이네요. 작고 귀여운 생명체가 당신의 곁에서 떨어지려고 하지 않습니다. 돌아가는 길에 근처 장난감 가게에 들러 작고 귀여운 생명체에게 맞는 작고 귀여운 인형의 집을 준비해야겠지요.
71~90 : 어머나 세상에,이 작고 귀여운 생명체는 당신이 정말로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근처에 있던 다른 아이들을 불러와 당신의 바지에 매달리고 있네요. 아무래도 평범한 인형의 집으로는 그 아이들 모두 편히 지내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91~100 : 거기 당신,어서 도망치세요! 작고 귀여운 생명체들이 당신을 영원히 소유하기 위해 근처의 다른 아이들을 불러모으고 있어요! 조금만 늦어도 당신은 두번 다시 아이돌을 프로듀스할 수 없을지도 모르...세상에! 당신이 프로듀스하는 아이돌이에요! 작고 귀여운 생명체들이 당신을 납치하려는 것을 목격했네요! 행운을 빌어요,사령관...이 아니라 프로듀서.
총 1,510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5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텐션 급강하
이런 걸 주웠다.
미쿠냥 팬 그만두고 시부멍 기릅니다
휴가나 내볼까나. 작은 책을 조달해오면 친해질 수 있을지도..?
엇? 눈에 좋은 녹색 대천사같은 아이가?!
아 그렇지. 아이야. 예쁜 옷 잔뜩 사줄테니 아저씨랑 같이 갈래?
말하고 보니 납치범 냄새가.. 오 효과가 있군!
해치지 않아...!
비어있는 벤치 쪽에서 미니어처화 유키미를 보고서
리버P "!! 유, 유키미!? 무슨 일이야?"
유키미 "에잇!" 점프해서 보쌈
리버P "살려줘…… 거기 누구 없습니까!! 제발 살려줘요."
유키미 "이제…… 리버는… 내꺼……… 영원히…♥" (대만족스런 표정을 짓고는 보쌈한 보따리를 끌고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