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댓글: 450 / 조회: 3820 / 추천: 0
일반 프로듀서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18/1/12 현재 생존본능 TRPG는 신규 참여자를 모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향후 상황에 따라 모집할 의향은 있기 때문에, 참여자가 고정된 것은 아닙니다.
19/10/17 최근의 세션에서 사용했던 Roll20 플레이 페이지를, Roll20 기능의 연습을 겸해서 채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장소로도 개방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총 1,510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45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회복효과
※ 대상 1체의 HP를 회복합니다. (회복값 3~15)
※ 행동력 1~5 / 행동력 2 소모, 자신 회복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16/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2/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6/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0/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10/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5/10]↑
Po[2]
<불근 도살자> HP412/700 [행동력10/10]↑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7/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4/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0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점핑 스타트 턴 시스템 [1/5]↓
※ 「의협의 방패」 [2/4]↓
※ 발브로가 파티 전체에게 4턴간 [감싸기] 효과 적용.
※ 아즈키 - 「포위작전」 [2/2]↓
※ 346측의 공격스탯+40
명중 132
◈공격
※ 다이스 x 1의 원거리 공격
※ 자신의 명중을 1개 페이즈가 끝날때까지 +5(*명중) 영구 상승.
※ 화살 1 개 소모"
발브로 ← 1부서「공격」 회피실패! / 피해 0 / 잔여 HP536
103 - 120 = 0 (-17) 피해 무력화
Rp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16/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1/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5/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3/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10/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5/10]↑
Po[2]
<불근 도살자> HP412/700 [행동력10/10]↑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7/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4/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0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점핑 스타트 턴 시스템 [0/5]↓
※ 「의협의 방패」 [1/4]↓
※ 발브로가 파티 전체에게 4턴간 [감싸기] 효과 적용.
※ 아즈키 - 「포위작전」 [1/2]↓
※ 346측의 공격스탯+40
극의에 달한 초감각은 차원마저 꿰뚫어 보며, 또한 벨 수 있다. 적의 장갑을 무력화 할 수 있다.
◈패시브
※ 자신의 모든 공격에 관통 [1단계], 혹은 공격 [1단계](*공격)적용
-공격 적용
「월휘・미카즈키」
타케다류 검법의 초식. 곡예같은 도약으로 발도하여, 초승달처럼 올려벤다.
◈공격
※ 다이스 x 1의 데미지
※ 행동력 2 소모
3회 사용.
알란 "봤다. 전방 30, 건물 위.. 뛰었군. 딱 맞춰서 올라타겠는데."
발브로 "머, 멈춰야 되는거 아닙니까!? 그게 더 문젠가!?"
칸나 "아니, 그대로 두게. 졸자가 나가지." 휙
어느새 조금은 나아진 호흡으로, 짧은 소통으로 대응을 분담. 방금 전까지 린을 붙잡고 있던 칸나가 트럭의 지붕에서 나타나 특유의 곡예와 같은 도약으로 발도, 위에서부터 내려꽂히는 금색의 검격을 트럭보다 조금 위의 허공에서 초승달 형상의 올려베기로 받아내 멈춘다.
타마미 "역시.. 한 합으로도 알겠군요! 틀림없이 당신이야!" 채앵
칸나 "건강해 보이는군."
내려베기 급습으로 트럭이 썰리는 것은 막았지만, 공교롭게도 튕겨낸 타마미 역시 트럭 위로 착지. 주변의 소란과 덜컹거림 속에서도, 잠시 두 검사는 서로만을 눈에 담고 대치한다.
칸나 "간만..이라 말하기에는 조금 묘한 간격인가. 겉치레로나마 반갑다고 해 둘까 싶네만, 받아줄 얼굴은 아니로군."
타마미 "당신을 마주하면, 타마미는 원수 앞에서 스스로의 부족함을 통감해야 하니까요. 반드시 다시 만나겠다고는 생각했지만, 미치지 않고서야 반가울 리가 없죠."
칸나 "그러한가. 언제가 마지막일지 모를 이들간의 재회거늘 기분이 엇갈림은 유감일세. 허나, 그래.. 전보다는 솔직한 목소리를 내 주는군. 수고를 덜었어."
타마미 "...그러는 당신은 여전하군요."
칸나 "평소대로라네. 임무는 평소와 조금 다르네만."
타마미 "그녀를 데려가서.. 어쩔 셈입니까."
칸나 "글쎄..자네들이 데리고 있는 동안은, 어쩔 셈이었나?"
타마미 "말을 돌리란 게 아닙니다!"
칸나 "대답하지 못한다면 이쪽도 마찬가지일세. 저번과 다른 명이 내려와서, 그에 따르게 되었을 뿐."
말이 통하지 않는다, 고 생각했을까. 혹은 개인사보다 앞세워야 할 임무를 재차 떠올렸는가. 시선을 짧게 아래로 향하고는 곧바로 발밑을 향해서 검을 휘두르는 타마미.
그러나 차원도약으로 거리를 다시 좁힌 칸나가 타마미의 심검 아래 검을 받쳐, 트럭이 갈라지는 것을 막는다.
검끼리 맞대는 힘은 그대로인 채로, 타마미는 다시 시선을 칸나와 맞춘다.
칸나 "지켜야 할 번거로움이 이쪽으로 와 버렸으니, 그때와는 상황이 뒤집혔군. 어떤가? 이번이라면 할 수 있을 것 같은가?"
타마미 "..."
격해진 감정을 추스려, 잠시 내면을 가다듬는듯한 한숨.
타마미 "어떨까요. 반대로 핑계조차 없어졌군요. 그렇다고 자신있게 무언가를 말할 근거로는 빈약하기 짝이 없죠. 오늘도 또다시 패해서 비참하게 상처를 부여쥔 채, 분해하며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카각
손목에 힘을 줘 검을 옆으로 비틀어 돌리는 것으로 대치를 깨고, 쓸어내리듯 검을 넓게 휘둘러 칸나를 뿌리치는 타마미.
타마미 "당신 앞에서 등을 보인다면, 검사로서 타마미의 목은 그 날로 떨어진게 될 겁니다."
헤어졌던 그 날 이래로 몇개나 되는 이유를, 담금질해 날카롭게 세운 검의 끝처럼 한 방향으로 모아서.
타마미 "이기지 못할 상대라며 검을 올리지 못할 정도라면, 검도(劍道) 따위 입에 담지 않습니다!!"
마음이 형상화된 검을 매서운 눈빛과 일치시키며, 똑바로 앞으로 검을 겨누고 선언한다.
칸나 공격 데미지 453-완전 상쇄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15/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0/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4/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2/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5/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6/10]↑
Po[2]
<불근 도살자> HP412/700 [행동력10/10]↑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8/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5/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0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의협의 방패」 [0/4]↓
※ 발브로가 파티 전체에게 4턴간 [감싸기] 효과 적용.
※ 아즈키 - 「포위작전」 [0/2]↓
※ 346측의 공격스탯+40
아키하와 노라가 미쿠를 위해 미스릴을 연금술로 제련해낸 명도. 아키연의 단분자 기술처리 또한 되어있으나, 미스릴의 특성상 내구도가 거의 닳지 않으며, 검신에 막대한 부담을 가하는 차원참조차 거뜬히 버틴다.
일반 공격
◈공격
※ 다이스 x1의 공격
※ 행동력 2 소모"
30초 후의 짧은 미래를 예지합니다. 「방공예언체계」와 같은 데이터화된 정밀한 예언은 아니지만, 급변하는 전장의 불리한 미래를 수정하기에 충분합니다.
◈다이스보정
◈콤마보정
※ 1회, 결과 후 판정에서 다이스를 2회 굴려 원하는 다이스, 콤마값을 취합니다.
※ 행동력 2"
타마미와 칸나가 검을 겨루던 틈을 타, 트럭의 운전석 방향 측면에 어느새 매달린 미쿠가 시로가네마루를 뽑아들어 접근했다.
알란'그래, 본래라면 상대도 안 되겠지만....!'
미쿠"어떻게!?"
뒤도 돌아보지 않은채 자신의 목 뒤로 권총을 쏘아넣자, 그렇게 발사된 눈먼 총탄이 미쿠의 검을 튕겨내고 마는 것이었다.
도살자"암스으으으읍!!"
미쿠"후냐아앗!!"
그런 총성을 듣고 트럭에 매달려있던 미쿠를 향해 돌진해온 도살자에 의해, 미쿠가 추적을 포기하고 트럭을 놓더니 도살자의 두 다리 사이로 빠지며, 고양이처럼 몸을 둥글게 말고 꼬리를 휘날리며 아스팔트를 가볍게 두세번 구르며 데미지 없이 낙법했다.
미쿠"린쨩, 뭔가 이상하다냥! 분명 들키지도 않았는데 어째서 뒤를 보고 정확히 미쿠의 검을 맞춘거지...!?"
린"그래...?"
자신의 앞에서 굴러 한쪽 무릎을 바닥에 거의 닿지 않는 자세로 낙법한 미쿠를 지나친 린이, 운전석에 비친 방독면의 남성을 지긋히 쳐다보았다.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13/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2/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3/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1/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6/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5/10]↑
Po[2]
<불근 도살자> HP412/700 [행동력10/10]↑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9/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6/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0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의협의 방패」 [0/4]↓
※ 발브로가 파티 전체에게 4턴간 [감싸기] 효과 적용.
치나츠 - 「인챈트 샵」
◈회복효과
※ 대상 1체의 HP를 회복합니다. (회복값 3~15)
※ 행동력 1~5
3소모로 사용, 도살자를 회복. 페널티 부담.
「머가 더 잘주긴다?」
그의 오함마는 크고 단단합니다
◈자버프
※ 1회간 공격+[5단계](*공격) 상승
※ 치명율+30
※ 행동력 7소모
치나츠 "유이, 가기 전에 잠깐만."
유이 "옷, 읏차.. 왜애? 지금 완전 바쁜 때라구! 이미 같이 출동한 거긴 하지만!" 대롱
용케도 아직까지 도주를 이어가고 있는 납치범들의 트럭이 사정권(의미가 있다면) 에 들어오자 급히 뛰어내리..려다 직전에 불린 것에 반응한 바람에, 트얄피의 출입구 손잡이에 매달려 대롱거리는 채로 대꾸하는 좀 묘한 모습이 된 유이.
치나츠 "준비는 하고 가야지. 그리고, 따로 말해 둘 것도 있고."
유이 "그, 그렇지? 도망갈 것도 아닌.. 아니, 도망가잖아!"
치나츠 "침착하라는 말이야, 침착. 그래도 급한 것도 이해하니까, 본론부터 펴 볼까." 파라락
마력을 불어넣는 준비 태세에 반응해, 사전처럼 두꺼운 마도서가 스스로 떠올라 페이지가 넘어간다. 가볍게 문자가 발광하는 페이지가 넘어갈때마다 치나츠의 안경알에 비치는 색이 변하여, 마도서 안에 잠든 마법의 다채로움을 뽐내는 듯 하다.
치나츠 "자, 인챈트 샵 개장이야. 화염에 번개, 얼음이나 비행까지 원하실대로. 대금은.. 무사귀환이면 됐어."
알란 "..갱신이다. 30초동안은 이변이 없다는군. 숨 좀 돌려라."
발브로 "그거 참 다행..이면 좋겠는데. 뭐가 빛나는게, 마법이라도 쓰나 본데요.. 이 다음은 훨씬 크게 오겠지 말입니다. 틈이 났을 때 붕대라도 감아놓읍시다."
도살자 "나가 얼마나 맞아도 완전히 멀쩡하다! 하지만 더 멀쩡하려면 하는 게 낫다!" 털썩
발브로 "협조해주셔서 감사함다.." 한숨
에밀리아 "근육 둘이 엉켜있으니까 시야 장난 아니네."
발브로 "거 제일 구르고 있는데 너무한 거 아닙니까?!"
도살자 HP 회복 391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12/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1/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2/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0/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7/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6/10]↑
Po[2]
<불근 도살자> HP700/700 [행동력4/10]↑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5/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7/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0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치나츠 - 「인챈트 샵」 [2/2]↓
-346측의 명중 +63.
본능을 따라 달려들어 찢어낸다. 단순하나 무시할 수 없는 일격. 유전자에 축적된 본능이란 그런 법이다.
: 다이스 x 2.5 / 데미지 -100 / 관통
칸나 : 「월영・타케다류(月影・武田流)」
그림자(차원) 속으로 숨어들며 단거리 텔레포트. 그 어떤 공격이든 치명상을 회피한다. 적의 총탄을 비롯한 원거리 공격은 검무를 통해 가볍게 튕겨낸다.
◈패시브
※ 모든 스킬을 중첩, 연속행동, 해당턴 사용 가능.
※ 배수합산으로 계산 가능(선택)
「차원참(次元斬)」
극의에 달한 초감각은 차원마저 꿰뚫어 보며, 또한 벨 수 있다. 적의 장갑을 무력화 할 수 있다.
◈패시브
※ 자신의 모든 공격에 관통 [1단계], 혹은 공격 [1단계](*공격)적용
: 공격 1단계 적용
「월휘・미카즈키」
타케다류 검법의 초식. 곡예같은 도약으로 발도하여, 초승달처럼 올려벤다.
◈공격
※ 다이스 x 1의 데미지
※ 행동력 2 소모
: x2회 발동
「월휘・이자요이(月輝・十六夜)」
월광참에 이은 연격, 올려벤 칼날을 순식간에 반전하여 내려친다.
◈공격
※ 다이스 x 0.5의 데미지
※ 관통 [1단계] or 공격[1단계](*공격)
※ 행동력 2 소모
: 공격 1단계 증가
배수 합산 : 다이스 x 2.5 / 공격 2단계 증가
발브로 ← 1부서「중-공격」 회피실패! / 피해 0 / 잔여 HP536
─────────────────────
첼시아 [30초 후 트럭 앞에 사슬! 대상은 호시 쇼코. 우선은 사슬부터 피해!]
알란 "휴식은 끝났다. 잠시 후 핸들을 꺾을테니 붙잡고 있어."
발브로 "정말 숨만 돌릴 정도잖습니까… 하지만 준비는 됐습니다!"
이미 미레이의 일격으로 두부처럼 무너진 방패는 어느새 버린 채, 발브로는 새로운 방패를 집어든다.
그리고 그런 시간과 동시에, 트럭은 갑작스레 우측으로 차체를 기울이고, 직진이었다면 지나갔을 그 위치에 강철의 사슬이 카앙 하는 충돌음과 함께 내려꽂힌다.
쇼코 "캬하, 반응 빠르구만! 하지만 놓치지 않는다고!"
'콰앙!'
사슬의 직격은 피했으나, 꽂혀든 사슬은 곧장 팽팽해지더니, 이윽고 그 사슬을 던지고 잡아당긴 쇼코가 바람을 가르고 공중에서 나타난다.
쉬익 하는 바람 소리와 함께 달려드는 쇼코는 그대로 트럭의 옆면에 충돌하듯 착지하며 트럭을 뒤흔든다.
쇼코 "그럼, 요리되는 버섯들처럼 잘게 썰어주마! 햣하!"
발브로 "으앗…!"
그리고는 바로 가볍게 몸을 던지며 트럭에 올라타더니, 순식간에 눈 앞에 보이는 발브로를 향해 단단하고도 날선 손톱을 찔러넣는다.
'카앙!'
그러나, 그 일격은 어느샌가 나타난 칸나가 맑은 소리가 날 정도로 정확하게 튕겨내어 저지된다.
쇼코 "핫, 네 녀석이냐! 캬하, 어디 해보라고!"
칸나 "그 말대로. 졸자가 막아서도록 하지."
손톱이 튕겨나간 쇼코였으나, 그런 반발조차 무시하듯 몸을 웅크리더니 순식간에 칸나에게로 방향을 돌려 튀어나간다.
피에 새겨진 그 본능은 놀랍도록 정확하게 칸나의 약점들을 단번에 파고드려 하나―
'스륵-'
칸나의 검은 이미 발도되었음에도, 검집에서 막 뽑아내듯이 부드러운 소리를 내며 공기를 스치고는,
'퍼 퍽'
단 한 순간에 초승달을 그리듯이 검을 올려치고, 보름달처럼 내려치며 쇼코의 손톱을 튕겨내더니,
'퍼억-'
쇼코 "큭…!"
곧이어 검을 반달처럼 휘두르며 쇼코의 몸을 칼등으로 후려쳐 살짝 떠올랐던 쇼코의 몸을 그대로 튕겨내 트럭에서부터 떨어뜨려낸다.
쇼코 "크윽, 캬핫, 좋아 어디 튀어보라고! 다시 따라가줄테니 말이지!"
칸나 "그건 그 때에 확인토록 하지. 그보다 지금은―"
'채앵-!'
칸나 "아무래도 졸자가 해야할 일이 많은 듯하니 말일세."
칸나는 그럼에도 끝까지 기세를 잃지 않고 소리치며 멀어져가는 쇼코를 잠시 보며 말하고는, 곧바로 몸을 돌리며 자신의 칼을 저무는 그믐달처럼 뒤로 베어내린다.
그리고, 그 참격으로 트럭을 조각낼듯이 횡으로 날카롭게 베어오던 타마미의 칼날을 막아낸다.
칸나 "그럼, 다시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하지."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11/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0/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1/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3/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2/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7/10]↑
Po[2]
<불근 도살자> HP700/700 [행동력5/10]↑
: 「머가 더 잘주긴다?」 (1/1)회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6/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8/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0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치나츠 - 「인챈트 샵」 [1/2]↓
-346측의 명중 +63.
「소닉 스트림 스텝」X「massue de glace」
-일반(5배수), 유이 스텟 사용
◈패시브
◈특수효과
※ 에밀리아의 스킬은 행동력이 아닌 [화살]을 소모하며, 스킬 시작시 [화살]은 5개로 시작합니다. 화살 1개당 행동력을 2 소모하여 10개까지 재충전 가능합니다.
행동력 8 소모해 화살 4개 충전.
「산탄 사격」
◈공격
※ 다이스 x1 / 광역기
※ 행동력 2 소모
치나츠 "그래. 이 상황 말인데.. 실은 석연치 않은 구석이 꽤 많아."
유이 "에.. 뭐가?"
신중을 기할 건이라는건 이미 느끼고 있는지, 잠시 고민하듯 안경테를 매만지던 치나츠가 곧 말을 이어갔다.
치나츠 "하나하나 설명하기엔 이야기가 길어지지만, 위화감이라고 할까.."
치나츠 "격리실 습격 당시를 되짚어보면.. [암살자]를 보낸 쪽들은 이그닐이 갖는 잠재적 위협을 죽여서 배제하려는 입장이었지. 흡혈귀쪽은 조금 다른 것도 개입했던 듯 싶지만.. 어쨌든 이그닐을 죽이려는 의도였다는건 같아."
유이 "응. 그래서 다들 필사적으로 지켜줘야 했으니까.. 정말 죽을 수도 있었어. 이그닐."
치나츠 "반대로 지금 이그닐을 탈취해서 도주중인 [납치범]의 배후는, 이그닐의 신변을 손에 넣어서 필요한 정보를 알아내려는 입장이라고 생각되고."
유이 "그건.. 그렇지? 이그닐이 지금 정확히 어떤 상태인진 모르지만 칸나가 있으니까, 죽이려는 거였다면 이미 죽었겠지.. 하지만 저렇게 힘들게 트럭을 지키고 있으니까, 그건 아닌 거고."
치나츠 "문제는.. 여러 정황으로 추측컨대, 그걸 원하는 입장인 자들은 오늘의 호송을 성공시키는 게 맞다는 거야. 애초에 이 일의 발단은 정부측 인사의 압박이었으니까."
치나츠 "만에 하나 사고를 가장해서 이그닐을 우리에게서 완전히 떨어트리고 싶었다고 해도, 자작극이라면 우선 호송을 끝내고 자기들 영역에서 하는게 앞뒤가 맞지. 전혀 별개의 세력이라 쳐도, 우리가 개입하기 힘든 곳에서 습격하는게 유리하고. 호송 도중에 습격이 발생하면 아직 346의 앞마당.. 실제로 우리들도 곧바로 출동해서 이렇게 따라잡았잖아?
치나츠 "그리고.. 격리실 습격 당시 실은 둘 중 어느쪽에도 속하지 않았던 타케다 칸나가 다시 나타난 것 하며, 기존에 파악하고 있던 세력구도와 이해관계로는 납득이 되지 않는 흐름이 되고 있어."
유이 "....그, 그러니까 무슨 말?
논리의 홍수에 표류하기 직전인 유이의 빙빙 도는 눈 앞에, 치나츠가 자신의 눈을 가까이 대고 원 포인트 마무리를 해 준다.
치나츠 "요는, 정보가 더 필요하단 말이지. 부탁해도 될까?"
유이 "그으-런 거라면.. 알았어! 이그닐을 데려가게 두는건 역시 안 되겠지만, 뭔가 알아낼 수 있는게 있는지 최대한 많이 보고 알려줄게!"
치나츠 "고마워. 그럼, 이번 초이스는.. 이 쪽으로 할까. 무리하지는 않는 선에서 다녀와." 사라락
.
.
.
첼시아 [알란, 전체 채널로 전해 줘. 다음 상대는..]
알란 "...."
알란 "전원 주목. 급보다. 30초 후에 뒤집힌다는군."
발브로 "뭐가요? 하락장이?"
알란 "트럭이."
발브로 "내가 제 명에 못 갈 줄 알았습니다..."
알란 "엄살떨지 마라. 지금 보인 미래는 정해진 일이 아냐. 알고 있겠지."
발브로 "그래서 누가-"
유이 "이그닐-! 거기 있어-!? 당신들은 누구-!?"
누가 오냐고 묻기도 전에 트럭 옆에서 쨍쨍하게 울리는 목소리가, 예고편의 스포일러처럼 치고 들어온다.
척 보기에 적의가 드러나는 것은 아니지만..밟을대로 밟고 있는 트럭과 속도를 맞춰서 달리는 여고생이 조깅중에 아는 사람을 만나서 말을 거는 감각으로 가뿐히 말을 건네는 모습은, 본인의 의향이 어쨌건 도망치고 있는 입장에서는 꽤 공포스러울 터이다.
이그닐 "....."
에밀리아 "이그닐, 지금 세상 황당하단 얼굴 하고 있지? 뭘 이제 와서 싶기도 하지만."
발브로 "무기는..일단 돌리곤 있습니다. 쏠까요?"
알란 "..10초 더 기다려라. 미리 대응하면 의도를 들키고 미래가 바뀐다. 아슬아슬할 때까지 끌어들여야만 해. 그게 아니면 애초에 우리만으론 수단이 없다. 공격하지 말라는 지시는 있었다만, 발버둥까진 봐 주길 바래야겠군."
에밀리아 "나는 미세하게 일찍 쏴야 하네- 번거로워라." 끼긱
활기찬 외침에 대답을 대신해 어색한 메아리만 돌아오던 10초간의 정적, 얼굴빛을 바꾼 유이가 팟 하고 사라짐과 동시에 트럭을 둘러싸듯 산탄과 기관총탄, 확산성 화살이 쏟아져 내린다! 곧이어 본래라면 불가능할 심리전에서, 이번은 도주자 쪽이 점수를 따냈음이 들려온다.
유이 "꺅! 어떻게?!" 비틀
알란 "뭔진 몰라도 맞췄나 보군. 떨쳐낸 건가?"
발브로 "아직 안 뒤집혔으니 그렇지 않겠습니까..?"
첼시아 [...! 앞, 아니, 도로!]
알란 "뭣..!"
하지만 승부가 끝난 것은 아니다. '뭔가 이상하다'는 사실-아주 미묘하지만 미쿠의 말이니 중요한 정보-은 앞서 나갔던 린과 미쿠의 무전으로 전해들은 유이이기에, 기습에 가까운 방금 전의 저스트 카운터도 완전히 예상 밖의 것이라곤 할 수 없었다.
크게 데미지를 입기 전에 몸을 빼고, 트럭을 감싼 불가침 탄막벨트에서 눈을 돌려 찾아낸 것은.. 트럭이 향하는 도로!
유이 "이러면 어때-! 고칠 사람들은 미안!" 쩌저정
자세를 다잡고 한순간에 트럭을 앞지르고, 빙판깨기를 하듯 도로를 마구 내리찍는 것으로 파괴되는 도로. 가라앉거나 파편째 뒤집혀 기암절벽처럼 변한 도로(였던 곳)가 영구동토와 같은 단단한 냉기가 구현된 인챈트에 힘입어 얼어붙으며, 포장된 도로는 한순간에 빙판+험지라는 탱크도 운전하기 싫을 코스로 대변신한다!
발브로 "어머니.."
알란 "망할..후진은 못 한다. 뭐든 잡고있어!" 콱
변속기어를 급히 움직이곤 가속페달을 꽉 문 어금니처럼 밟아, 알란은 도로의 파편에서 그나마 크고 가까운 쪽으로 트럭을 몬다.
사치코 "저, 저거.. 진심인가요?!"
아스카 "기행과 영웅담은 한 끗 차이다만.. 단순한 납치범의 배포는 아니군. 묘한걸."
상당히 크게 깨진 채 얼어붙은 그곳의 경사는 절묘하게 40도 가량. 가속을 붙여서 올라탄다면 필시 점프대가 된다! 만화적이기 짝이 없는 발상이지만 실제로 트럭은, 짐칸의 무게에도 불구하고 하늘로 쏘아졌다!!
알란 "보통 트럭이 아니라 다행인가...!"
첼시아 [위! 위에서!]
알란 "아직도 남았나!? 어디의 위를!"
첼시아 [운전석의 위를 뚫고..!]
알란 "환장하겠군!! 난 착지가 될지부터 문제-!" 끼이이익 쾅
.
.
.
몆 초 전.
멈추건 멈추지 않건 틈을 보이자마자 올라탈 셈이었던 유이는, 점프대 감각으로 날아오른 트럭을 보곤 놀라면서도 뒤따라 점프-
아슬아슬하게 짐칸에서 쓰는 용도의 손잡이 내지는 난간을 잡아 멈추고, 매달린 그대로 체중을 이동시켜 운전석쪽을 내리찍으려는 자세를 취한다.
유이 "이거까진 몰랐을 거.."
도살자 "암습-!"
유이 "엑?!" 휙
도살자 "공커억!!" 뻐억
그러나 이 난장판에도 쓸데없이 정신이 너무나 말똥말똥한 도살자가 얼굴을 들이대며 안습..아니 암습!
놀란 나머지 내리찍는 킥의 궤도는 암살자의 안면을 향해 치명타를 먹이고, 그 반작용과 착지의 충격이 겹쳐 유이도 트럭을 놓치고 지면에 충돌한다.
유이 "으아, 못 들어갔다.. 운전석만 난입하면 분명 게임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추욱
꽤 자신이 있었던 모양인지 잠시 실망해서 늘어진 유이는, 곧 앉은 자세로 몸을 일으키며 조금 전을 회상했다.
유이 "흐으음.. 뭔가 아까, 돼지군 말고도 아는 목소리가 들린 것도 같고? 얼굴도 뭣도 안 보이니까, 정확힌 모르겠지만.. 그것도 한명만 그런 게 아닌 느낌...?" 갸웃
알란 공격으로 데미지 102 상쇄
도살자 방어 20
도살자 데미지 348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11/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2/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0/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2/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3/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6/10]↑
Po[2]
<불근 도살자> HP352/700 [행동력6/10]↑
: 「머가 더 잘주긴다?」 (1/1)회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7/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1/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4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치나츠 - 「인챈트 샵」 [0/2]↓
-346측의 명중 +63.
이 다음에 혹시 다이스 대박같은게 올때..자버프 켠 도살자를 던져서 막을 수 있다..
※ 일반공격
검을 뽑아 전투를 준비합니다.
◈행동력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25(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칸나 행동력 100% 회복
칸나"흠..."
유이가 저지른 화려한 난장판에 잠깐 신경이 쏠린 칸나를 향해, 미쿠와 린, 타마미가 동시에 달려들었다.
칸나"날 이탈시켜서 어떻게든 트럭을 노리려는 책이 잘 안되고 있는 모양이군."
미쿠"시끄럽다냥!!"
맨 중앙에서, 칸나와 같은 차원참으로 칸나를 노리며 차원격을 넣는 미쿠였지만, 칸나 또한 같은 차원격으로 그것을 가볍게 튕겨내며 트럭을 쫒았다.
칸나"그새 실력이 늘었군. 시부야 린과 같은 종류의 도검으로 보아하니 역시 미스릴을 썼나."
린"그쪽도 마찬가지 아니야...? 그렇게나 차원참을 써대는데도 이 하나 나가질 않으니까."
칸나"이 검 말인가... 아마노무라쿠모노츠루기(天叢雲の剣) 알기 쉽게 말하자면, '쿠사나기의 검(草薙剣)'이다. "
그렇게 동료들과 함께 칸나를 쫒다던 타마미는 그녀의 말에 화들짝 놀라며 말했다.
타마미"쿠사나기의 검... 아사세 신궁에 봉인되었다는 그 전설의 검 말입니까!?"
칸나"...하사받은 것일 뿐이니 진위는 알 수 없지. 상식적으로 고대의 검이 현대의 기술, 그것도 미스릴을 벼려낸 검과 자웅을 겨룰 수 있다는 것도 쉬이 믿기 어려우나─"
그렇게 챙─ 하며 타마미와 린과 타마미의 참격을 가벼이 막아내는 칸나의 움직임은, 왠지 모르게 가벼워 보였다.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9/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1/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9/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1/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10/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7/10]↑
Po[2]
<불근 도살자> HP352/700 [행동력7/10]↑
: 「머가 더 잘주긴다?」 (1/1)회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8/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2/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4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치나츠 - 「인챈트 샵」 [0/2]↓
-346측의 명중 +63.
하늘에 떠오른 후 바람과 함께 바닥에 떨어져 회오리를 일으킵니다.
d/250
카나코 - 버프
동시 판정
타케다류 검법의 초식. 곡예같은 도약으로 발도하여, 초승달처럼 올려벤다.
◈공격
※ 다이스 x 3의 데미지
※ 행동력 6소모"
첼시아: ...이건.
발브로: 이번엔 또 뭔가요!? 트럭이 이젠 정말 남아나지 않겠는데요!!
첼시아의 미묘한 반응에 핸들을 잡던 한 손을 떼고 창 밖으로 손을 내밀고. 침을 삼킨다.
알란: .... 바람이군.
첼시아: 5초 뒤에 우리 앞에 떨어져. 조금 무리해서 우회전하면..
알란: 큭.. 꽉 잡으라고!
끼이이이이익!!!
이그닐: 꺄아아아?!
쿠광! 콰쾨콰콰!!
너덜너덜해진 트럭이었으나. 엔진과 타이어만은 멀쩡한 덕분에, 직진했다면 트럭이 단어 그대로 두 쪽날 뻔한 강력한 폭풍을 무리한 우회전으로 인한 드리프트로 방향이 완전히 꺾이자, 방금까지 트럭이 있던 아스팔트 바닥을 완전히 파괴하면서. 회오리치는 바람이 솟아오른다.
그와 동시에 부숴버린 파편을 끌어당겨 하나의 자연 믹서기를 만드는 회오리는 트럭 꼬리칸이라도 휩쓸렸다면 트럭의 미래는 어땠을지 안 봐도 비디오였다.
무리한 드리프트로 기울어지는 차체를 역방향으로 틀어 안정화하고. 재빠르게 방향을 바꿔 원래 가던 방향으로 다시 풀악셀을 밟아 떠나가는 알란네 트럭.
첼시아: 아직이네. 본체가 옆에서 따라붙고 있어.
칸나: 내가 나가지.
이런 강한 바람 앞에선 명중률이 떨어짐을 느낀 사수들은 기꺼이 칸나를 위해 한 걸음 뒤로 물러서고. 칸나는 그대로 검에 차원참을 흘려넣기 시작한다.
그와 동시에. 유우키가 전속력으로 달리는 트럭을 따라잡는다.
하지만 유우키는 공격 대신 바람을 차량의 밑으로 흘려보내기 시작해. 차체가 덜컹거리기 시작한다.
유우키: 타아아아!!
칸나: 바람으로 차를 뒤집을 셈인가. 그런 생각이라면.
2.5톤의 트럭이 덜컹이며 미세하게 들어올려지는 걸 감각으로 느낀 칸나는 보랏빛으로 빛나는 검을 휘둘러 공기의 흐름을 절단한다.
슈칵--
유우키: 윽..? 으아아아!!
2.5톤의 트럭을 거의 들어올릴 뻔한 바람을 불어넣으면서, 트럭과 같은 속도로 날고 있던 유우키는. 갑자기 절단된 공기의 흐름이 일으킨 난기류에 순간적으로 제어권을 잃어버리고. 감당하지 못한 바람은 스스로를 감싸는 폭풍이 되어 휩쓸려 트럭을 놓친 채 바닥을 나뒹군다.
발브로: 이거.. 이건 의뢰인의 이야기랑 다른 게...!
첼시아: 아니야. 그녀는 광풍의 제어권을 잠시 놓쳤을 뿐. 몸을 보호하는 바람을 제어해서 큰 상처는 없이.. 다시 우리를 추격할 거야.
발브로: 다행... 다행이 아닌가.. 맞나... 이젠 모르겠다아...
첼시아의 말을 가만히 들은 칸나는 머리카락을 쓸어내리곤 다른 추격자들을 떨치기 위해 시선을 돌린다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9/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0/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8/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0/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10/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7/10]↑
Po[2]
<불근 도살자> HP352/700 [행동력7/10]↑
: 「머가 더 잘주긴다?」 (1/1)회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8/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2/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4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카나코 - 「타르트」 [2/2]↓
-346측의 공격 +36.
롤러코스터도 아닌 주제에 곡예에 곡예를 거듭하는 알란의 트럭 운전에 대해서 발브로가 질린 것처럼 한줄 평을 내리자 알란은 서슴없이 빈정거렸다.
알란"잘됐군. 일생 동안 쓸 놀이동산 티켓값 굳은 걸로 쳐."
발브로"이래서 대장 앞에선 무슨 농담을 못해요..."
에밀리아"알란, 18시 방향에서 고속으로 접근 중인 물체...아니, 아이돌을 발견했어."
에밀리아의 통신을 받은 알란은 트럭의 백미러를 슬쩍 쳐다보았다. 처음엔 뒤에서 날아오는 분홍색의 뭔가를 알아보지 못했던 그는, 날아오는 드문드문 칠흑 같은 검은색으로 깜빡이는 그것을 알아보고 경악을 감추지 못한 채 좌석 뒤에서 PSG-1 반자동 저격소총을 잽싸게 꺼내들었다.
알란"발브로! 운전대 잡아!"
발브로"엥? 왜, 왜 그러시는데요?!"
알란"잔말말고! 저 꼬마가 접근하게 냅두면 안돼!"
발브로"꼬마?!"
◈공격
-래빗 폼 특유의 뛰어난 각력으로 날리는 발차기. 맞게 되면 토끼처럼 지면 위를 뿅뿅 튀게 될 사람이 누군지 알게될 것이다.
"「저격」
저격소총으로 위험요소를 제거합니다.
◈공격
◈디버프
※ 다이스 x 3 / 단일공격
※ [공격 디버프] 판정 성공시, 적 스킬 다음 2턴간 바인드
※ 행동력 8 소모"
니나의 데미지 121, 알란의 데미지 810이므로 니나의 데미지 0
도살자 ← 1부서「공격」 회피실패! / 피해 0 / 잔여 HP352
_______________________
알란 일행을 뒤쫓던 분홍색의 뭔가는 갑자기 맨눈으로 쫓아가지 못할 정도로 급격하게 가속하기 시작했다. 칙칙한 회색 도심에 위화감이 들 정도로 발랄한 핑크빛 선을 긋는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눈에 마치 별똥별도 같아보였지만 알란만이 분홍색의 흉성(凶星)의 실체를 알고 있었다.
니나"아냐 언니! 니나, 트럭 쳐 따라잡은 거예요!"
아나스타샤"잘했어요. 이제 누구도 다치지 않게, 니나도 다치지 않게 조심해요."
니나"알겠습니다아아!"
분홍색 토끼 후드티의 후드를 뒤집어 쓴 채 건물 옥상을 폴짝폴짝 넘나들며 알란이 모는 트럭을 쫓던 니나는 곧 지상에서 몇십 미터 위에 떨어진 고층 빌딩 옥상의 난간을 밟고는, 사선으로 트럭의 지붕 위를 향해 로켓처럼 날아간다!
알란"잘 운전해라!"
발브로에게 운전대를 맡긴 알란은 니나가 날아오기 직전, 가까스로 망원조준경의 십자선을 그녀의 발에 조준할 수 있었고 망설임 없이 방아쇠를 당겼다.
아비규환 속에서 화약이 터지는 소리는 주목을 받지 못할 정도로 존재감이 없었고 그렇게 날아간 탄환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저렇게 조그마한 아이가 공중에 뜬 채로 날린 발차기만으로 회심의 일격이 튕겨나간다는 사실과, 마치 첼시아처럼 미래를 내다본 것처럼, 이미 다 알고 있는 사실인양 무심하게 탄환을 막아낸 니나의 모습이 알란에게는 충격으로 다가왔다.
알란의 일격을 튕겨낸 니나는 곧 트럭에서 30m 떨어진 지점에 착지하면서, 그 여파로 도로에 소행성처럼 크레이터를 새겨버렸다.
단탈리안"이런, 이런. 저쪽에도 나름 예언자가 붙은 모양이네."
니나"토끼씨! 그게 무슨 말인겁니까? 알려주세요!"
단탈리안"니나, 재밌는 만화책의 결말을 알려주는 건 멋있지 않지?"
니나"응? 음....확실히 열라 그런 겁니다!"
단탈리안"그렇지? 그러니 날 그런 멋없는 놈으로 만들지 말아주렴. 나중에 다 알게될테니까. 그것만 빼면, 나머진 내가 도와줄게."
니나"그럼 알겠는겁니다! 이그닐 언니 구하러가는 거예요!"
다리에 힘을 꽉 줬다가, 쭉 늘린 고무줄처럼 눈 깜짝할 사이에 먼 거리를 단걸음으로 도약하는 식으로 몇초만에 알란이 모는 트럭 근처까지 날아온 니나는 단탈리안의 예지에 따라 알란의 PSG-1 저격소총 사격을 가볍게 피하며 시시각각 그들의 숨통을 조여온다.
알란"저 애는 여전하구만...!"
댐 사건 당시, 해저드폼을 한 니나한테 단 일격으로 제압당했던 기억을 무심코 떠올린 알란은 불안, 막막함, 그러면서도 그때랑 다를 게 없는 니나의 순수함에 대한 기쁨등 오만가지 감정이 섞인 미소를 방독면 아래에서 띄우더니 곧 이 상황을 타파할 수단을 찾아내고 한 전봇대를 향해 총구를 겨눴다.
아이돌들의 이능력 카니발의 여파로 계속 흔들리다가 결국 금방이라도 옆으로 넘어갈 정도로 기울어진 전봇대 기둥에 알란이 발사한 7.62mm NATO탄이 박히자 천둥이 치는 것처럼 크게 쪼개지는 소리가 울리더니 전봇대가 아스팔트 위로 누워 도로를 가로막아버렸다.
니나"으앗!"
갑자기 막힌 도로에 당황하며 급제동을 건 니나, 뒤늦게 전봇대를 훌쩍 뛰어넘었지만 트럭은 이미 코너를 돌아 니나의 눈에서 사라져있었다.
니나"아냐 언니, 놓치고 만겁니다..."
아나스타샤"괜찮아요. 니나, 최선을 다해줬습니다. 기회는 다음 번에도 있으니 침울해하지마요?"
니나"응...알겠는겁니다!"
니나는 트럭이 있던 자리를 보며 자신을 집요하게 노려대며 견제하던 방독면의 저격수를 떠올리고, 그가 왜인지 낯익다고 생각했다.
니나"니나, 그 방독면 아저씨 어디서 본 것 같은데..."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7/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2/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7/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3/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6/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1/10]↑
Po[2]
<불근 도살자> HP352/700 [행동력9/10]↑
: 「머가 더 잘주긴다?」 (1/1)회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10/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4/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4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카나코 - 「타르트」 [1/2]↓
-346측의 공격 +36.
일반공격
◈방어효과
◈감싸기
※ 특정 1개 파티에 4턴간 [감싸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 [감싸기] : 특정 파티를 호위하여 공격을 대신 받는다. 관통에 영향을 줄 수 없으나 전체 공격은 막을 수 있다.
(적용중인 효과에 발브로의 HP 함께 표기)
※ 행동력 4소모"
(RP)
─────────────────────
이벤트 <자유의 빛깔>
이벤트GM : 히데루
페이즈 : 2
BGM : https://youtu.be/xYI1dD1Hoc4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C@UNT.[6/20]↓턴
──────────────────────
◆346프로덕션◆
<1부서> Lv100
STAT@HP./
[회피][저항][장갑][방어]
346프로의 최대전력, 쉽사리 공격할 수 있는 대상도 아니거니와, 절대 공격하지 말라는 의뢰인의 지시가 있다.
※ 스킬 발동시, 담당 아이돌 선택 / 해당 아이돌의 스탯 사용
※ 모든 디버프 내성
※ PC가 낸 데미지만큼 피해 차감 가능
「전투방식」
※ 턴 행동 전, 1부서의 아이돌과 스킬명을 지정해, 다이스와 함께 굴린다. 그 후 계산기에서 발동 스킬의 데미지와 종류, 명중(명중스텟+콤마)을 계산한 후 턴 행동.
「공격」
※ 다이스+스텟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공격
「중-공격」C@UNT.[1/3]↓
※ 다이스 x 2.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 전체공격 중 택 1
「필살기」C@UNT.[6/10]↓
※ 다이스 x 5의 데미지(수동기입)
※ 일반 / 관통+데미지-100 중 택 1
「지원」C@UNT.[2/4]↓
※ 다음 2턴간 공격(홀수),명중(짝수), 스텟중 한가지가 랜덤하게 [2단계](*지원) 증가
──────────────────────
◇정체불명의 테러리스트◇
<칸나> HP200/200 [행동력7/10]↑
Po[0~1]
<알란> HP320/320 [행동력2/10]↑
Po[2]
<불근 도살자> HP352/700 [행동력10/10]↑
: 「머가 더 잘주긴다?」 (1/1)회
Po[3~6]
<발브로> HP536/590 [행동력7/10]↑
Po[7~9]
<지원계>
지원 행동력 [5/10]↑
<첼시아> : 「30초 후의 미래」 무제한(결과후O/행동력소모X/동시행동페널티X) 사용 가능
<에밀리아>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화살 스택 : 4개]
<루니> : 모든 스킬 사용 가능
──────────────────────
[이벤트룰]
※ 모든 PL이 지원계의 PC만 RP가능.
※ 한 PL이 연속행동시 페널티.
※ 한 PC의 연속 턴 행동은 페널티 없음.
※ 동시행동 페널티 존재.
※ 행동력 회복 제한 없음.
※ 슬로스타터 부스트 미적용
※ 승리조건 : 제한턴의 경과
※ 패배조건 : 전멸
──────────────────────
<적용중인 효과>
※ 카나코 - 「타르트」 [0/2]↓
-346측의 공격 +36.
「의협의 방패」[4/4]↓
※ 발브로의 감싸기
https://www.idolmaster.co.kr/bbs/board.php?bo_table=thread&wr_id=137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