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댓글: 435 / 조회: 3482 / 추천: 0
일반 프로듀서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18/1/12 현재 생존본능 TRPG는 신규 참여자를 모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향후 상황에 따라 모집할 의향은 있기 때문에, 참여자가 고정된 것은 아닙니다.
19/10/17 최근의 세션에서 사용했던 Roll20 플레이 페이지를, Roll20 기능의 연습을 겸해서 채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장소로도 개방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총 1,510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43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노노는 찰스, 아니 그 스파이를 바라보며 점차 더 많은 덩굴을 얽혀가면서도, 동시에 그 주변 이들에게 보호막을 적용시키면서 이야기했다.
아나스타샤"케이코는 전혀 연관이 없었던거군요. 아냐들이 정말 잘못 생각한거였습니다."
???"흥..... 그거라면 뭐...... 내가 불 필요도 있을까."
히데루p"......! 노노─"
그렇게 노노에게 부탁하려던 순간, 레아가 격리문을 채 열기도 전에........
그 격리문이 강한 '수압'에 의해 폭발했다.
와키야마 타마미.
타마미"읏.....!!"
반응속도라면 누구에게도 뒤쳐지지 않을 세이드의 검객이었지만 사각에서 미처 반응할 틈새도 없이 타마미를 짓누르는 그 문은 그 작은 소녀를 자비없이 짓뭉개버렸다.
노노"타마미씨!!!!!"
그제서야 상황을 파악한 타마미는 순간, 자신을 안아든 안경이 깨져버린 그녀의 모습을 눈치챘다.
케이코"괜찮으신.......건가요."
그런 케이코의 모습에서 무언가 위화감을 느낀 타마미는, 그녀의 왼쪽 팔에 흐르는 피를 그제서야 확인했다.
타마미"케, 케이코씨! 다치지 않았습니까!"
케이코"이 정도는....."
뒤늦게서야 케이코가 타마미를 구해낸 것을 보며 노노는 안도와 함께 바닥에 주저앉는다.
그러나 곧바로 정신을 차리며, 격리문에 쏠리던 주의를 심호흡과 함께 다시 바로잡아, 아군 전체에 미치는 보호막에 다시 집중하며 단단하게 유지시켰다.
자책하며 얼굴에 그림자를 드리웠던 타마미였지만, 곧 힘든 자세로 그녀를 감싸고 있던 케이코의 품에서 벗어나, 검집으로 손을 옮겼다 뗀다.
그 직후, 둘을 아직도 짓누르려 하던 격리문이 바깥부터 조각나 무너지고-케이코가 지탱하고 있던 부분을, 타마미가 넘겨받아 바닥에 떨어트려 탈출한다.
타마미 "이 이상의 추태는 보이지 않겠습니다. 이 자리에서, 맡은 일을 끝내고.. 당신도 지켜 보이겠습니다. 아니, 그럴 수 있게 해주십시오."
그와 동시에 격리소를 또각또각 걸어들어오는 1인의 마녀. 무언가 첼시아처럼 넓은 챙의 마녀 모자를 쓰고있던 그녀가 그 흡혈귀 스파이에게 말했다.
"고전중인 모양이네."
"괜한 참견이다....."
"그럼 나갈까?"
그렇게 대수롭지 않게 마녀가 묻자, 노노의 속박으로부터 해금된 흡혈귀가 고개를 저었다.
"임무는 완수한다. 그러니 이곳을 봉쇄해라."
"당신이라면 그럴줄 알았지. 뭐, 그럼 발할라에서 봐요."
"흥, 누가 죽어준대?"
그렇게 짧은 대화가 오고가더니, 마녀는 또각또각 격리소를 걸어나가, 이윽고 레아가 열심히 열려고 하던 그 격리문의 틈에 물의 결계를 펼친다.
그리고 동시에 흡혈귀의 한기를 흘려넣어 순식간에 단단하게 얼려버리는 흡혈귀였다.
노노 "자, 자세히 분간은 안 가는데요.. 얼굴이라도 제대로 봤다면.."
시키"자크는 아닐걸~ 대충 실루엣으로 보면 새끈~한 아줌마였는데"
히데루p"큭... 두번이나 추태를 보이다니."
시키"그래 그래 이걸로 한 3개월은 놀려줄테니까 일어나~"
흡혈귀"자아, 그러는 그쪽도 쉬이 그 마녀를 내어줄 생각은 없는 모양이군...... 저 덩어리 때문에 작전을 실패하는 줄 알았지만, 이렇게 된 이상 이용할건 전부 이용해주겠다...... 이름을 밝힐 수 없는 이 진조의 명예를 걸고."
그렇게 말하며 마법으로 가렸던 자신의 새빨간 안광과 흡혈귀의 날개를 드러내더니, 흡혈 마법을 발산하며 노노에게 안겨있던 이그닐을 섬뜩한 표정으로 노려보았다.
흡혈귀"업화의 마녀..... 네 친구들이 무얼 하든, 넌 과거의 낙인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 그것이 네년이 걸어온 수라의 길일 테니."
이그닐"......"
연달은 상황에 반응하느라 상당히 지친 채로도, 흡혈귀의 말에 노노는 다시금 입술을 깨물며 몸을 일으키고, 유지하는 보호막은 더욱 견고해졌다.
노노 "… 그렇게 해도 '행복'과는 모두가 멀어질 뿐이니까요. 그러니까… 지금이라도 물러나주세요. 지금이라면 괜찮을테니까요."
그렇게 말하며 흡혈귀의 붉은 눈을 바라보는 노노의 갈색의 눈동자는, 그런 기습을 일으키며 큰 피해를 입힌 그 흡혈귀를 대상으로도 '연민'과 '진심'을… 그리고 '선의'를 품고 있었다.
노노 "… 후회하도록… 불행하도록 두고 싶지 않으니까요. 그 누구라도."
아나스타샤"아..그냥 아카네나 시키의 말처럼, 운이 엄청 좋았던 것뿐인가봐요."
디미트리P"내 상식으로는 전혀 이해가 되질 않는데. 암살자라는 놈이 진짜 운에만 맡기고 공격하다니."
아나스타샤"음...프로듀서하고는 생각하는 게 다르니 당연히 그런거 아닐까요?"
※ 4인 파티 구성 가능 및 스왑 가능.
──────────────────────
이벤트 <2인의 암살자>
이벤트GM : 히데루
BGM : https://youtu.be/Vq_d7-7xJKU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진조 흡혈귀> Lv86
[email protected]/2000x3
[회피100][저항156][장갑0][방어0]
권총과 롱소드로 무장한 준-고위 흡혈귀 암살자. 과묵하지만, 그 공격만큼은 부산하고 매섭기 그지없다. 혈통순위는 카밀라와 비슷.
「블러드 드레인」
※ 자신이 입힌 데미지 만큼 HP를 회복한다. (전체공격시 누적)
「흡혈박쥐」
수백마리의 박쥐로 변신하여 이동합니다.
※ 자신의 회피 +20 (스탯에 적용됨)
「다크 레드 시카리오」C@UNT.[1/2]↓
명중[78] 데미지[169]
권총이나 롱소드로 공격해 대상이 흘린 피를 취합니다.
※ [관통]
※ 블러디 메리 발동턴, 미발동
※ 입힌 데미지 만큼 회복
「블러디 메리」C@UNT.[7/7]↓
명중[88] 데미지[410]
자신의 피를 탄막화 하여 사방으로 흩뿌립니다.
※ [전체공격]
「피의 권능」C@UNT.[7/7]↓
진조의 권능으로 자신에게 불리한, 혹은 적에게 이로운 모든 주술을 짓누른다
※ <적용중인 효과>의 모든 효과를 삭제한다. (자버프, 개인자원, 감싸기, 기계정령 제외) <적용중인 효과> 발동턴과 겹칠 경우, 이 스킬을 우선시한다.
※ 바인드 내성
───────────
<불근 도살자> Lv74
[email protected]/7000x1
[회피42][저항70][장갑40][방어0]
거대한 웨어호그 암살자. 목표를 잘 주길 수 있는 것은 넘치는 폭력 뿐, 목격자를 모두 제거한다면 은밀한 암살이 될 뿐이다.
「맹돌진」C@UNT.[2/2]↓
명중[72] 데미지[227]
""내 질주은 바람가 갓지!""
「암습공겨어어어어억!!!!」C@UNT.[6/6]↓
명중[72] 데미지[529]
""너는 못 피한다! 나으 암습공겨어어어억!""
※ 해당 턴 맹돌진은 발동하지 않음
※ 바인드 내성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 [암습공겨어어어어억!!!!] 발동 턴, 행동에 자버프를 포함한 버프가 적용중이거나 / 도살자에 대한 디버프가 발동중이라면 자신의 명중 +28
──────────────────────
◇이그닐◇
HP 340/340
※ 모든 파티는 개인 포지션과는 별도로 이그닐에게 최소 2개의 포지션 할당. (PC 한명과 겹치도록 + 이그닐과 해당 PC는 포지션이 완전히 같아야함.) 해당 포지션 피격시, 이그닐도 함께 공격 대상이 됩니다. (전체공격 포함)
──────────────────────
[이벤트룰]
※ 단일 데미지 (장갑 적용전) 3000 이상시 적 잔기와 관계없이 파괴
[승리 조건]
흡혈귀와 도살자의 격퇴
[패배 조건]
이그닐 리타이어 후 10턴 누적
※ 리타이어 다음 턴 회복시 누적 없음
※ [0/10]턴
──────────────────────
<적용중인 효과>
※ 점핑 스타트 턴 시스템 [5/5]↓
───────────
[행동력 4/10]↑
<아카네p> HP460/460 [5~9]
<시키> HP180/180 [0]
[행동력 4/10]↑
<미쿠> HP180/180 [1~2] <이그닐> [1~2]
<린> HP250/250 [3~4]
───────────
[행동력 4/10]↑
<미레이> HP100/100 [0] : [집중: 0]
<코우메> HP920/920 [6~9]
[행동력 4/10]↑
<쇼코> HP340/340 [1~2]
<이그닐> [1~2]
<노노> HP300/300 [3~5]
[행동력 4/10]↑
<타노스p> HP420/420 [0~3]
<쿠루미> HP360/360 [4]
[행동력 4/10]↑
<시즈쿠> HP400/400 [5~8]
<사에> HP240/240 [9]"
───────────
타노스p "잠깐 놀고오니 이게 무슨일인지 하나도 모르겠네."
쿠루미 "으응.."
시즈쿠 "업무시간 아니였어요?"
타노스p "쉬는 시간이였어."
사에 "이젠 왜 적응이 되는건가요.."
"「퇴마의 기운」
◈행동력
※행동력 1 소모
※한 턴을 소모해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일 시 MAX가 됩니다"
사에 "힘을 내야겠어요."
타노스p "그래 힘내."
쿠루미 "흐음.."
시즈쿠 "왜 그래?"
쿠루미 "뭔지 모르겠는데.. 어디선가 본거 같아."
───────────
[행동력 4/10]↑
<타노스p> HP420/420 [0~3]
<쿠루미> HP360/360 [4~5]
<이그닐>[4~5]
[행동력 7/10]↑
<시즈쿠> HP271/400 [6~8]
<사에> HP240/240 [9]"
──────────────────────
이벤트 <2인의 암살자>
이벤트GM : 히데루
BGM : https://youtu.be/Vq_d7-7xJKU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진조 흡혈귀> Lv86
[email protected]/2000x3
[회피100][저항156][장갑0][방어0]
권총과 롱소드로 무장한 준-고위 흡혈귀 암살자. 과묵하지만, 그 공격만큼은 부산하고 매섭기 그지없다. 혈통순위는 카밀라와 비슷.
「블러드 드레인」
※ 자신이 입힌 데미지 만큼 HP를 회복한다. (전체공격시 누적)
「흡혈박쥐」
수백마리의 박쥐로 변신하여 이동합니다.
※ 자신의 회피 +20 (스탯에 적용됨)
「다크 레드 시카리오」C@UNT.[0/2]↓
명중[78] 데미지[169]
권총이나 롱소드로 공격해 대상이 흘린 피를 취합니다.
※ [관통]
※ 블러디 메리 발동턴, 미발동
※ 입힌 데미지 만큼 회복
「블러디 메리」C@UNT.[6/7]↓
명중[88] 데미지[410]
자신의 피를 탄막화 하여 사방으로 흩뿌립니다.
※ [전체공격]
「피의 권능」C@UNT.[6/7]↓
진조의 권능으로 자신에게 불리한, 혹은 적에게 이로운 모든 주술을 짓누른다
※ <적용중인 효과>의 모든 효과를 삭제한다. (자버프, 개인자원, 감싸기, 기계정령 제외) <적용중인 효과> 발동턴과 겹칠 경우, 이 스킬을 우선시한다.
※ 바인드 내성
───────────
<불근 도살자> Lv74
[email protected]/7000x1
[회피42][저항70][장갑40][방어0]
거대한 웨어호그 암살자. 목표를 잘 주길 수 있는 것은 넘치는 폭력 뿐, 목격자를 모두 제거한다면 은밀한 암살이 될 뿐이다.
「맹돌진」C@UNT.[1/2]↓
명중[72] 데미지[227]
""내 질주은 바람가 갓지!""
「암습공겨어어어어억!!!!」C@UNT.[5/6]↓
명중[72] 데미지[529]
""너는 못 피한다! 나으 암습공겨어어어억!""
※ 해당 턴 맹돌진은 발동하지 않음
※ 바인드 내성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 [암습공겨어어어어억!!!!] 발동 턴, 행동에 자버프를 포함한 버프가 적용중이거나 / 도살자에 대한 디버프가 발동중이라면 자신의 명중 +28
──────────────────────
◇이그닐◇
HP 340/340
※ 모든 파티는 개인 포지션과는 별도로 이그닐에게 최소 2개의 포지션 할당. (PC 한명과 겹치도록 + 이그닐과 해당 PC는 포지션이 완전히 같아야함.) 해당 포지션 피격시, 이그닐도 함께 공격 대상이 됩니다. (전체공격 포함)
──────────────────────
[이벤트룰]
※ 단일 데미지 (장갑 적용전) 3000 이상시 적 잔기와 관계없이 파괴
[승리 조건]
흡혈귀와 도살자의 격퇴
[패배 조건]
이그닐 리타이어 후 10턴 누적
※ 리타이어 다음 턴 회복시 누적 없음
※ [0/10]턴
──────────────────────
<적용중인 효과>
※ 점핑 스타트 턴 시스템 [4/5]↓
시즈쿠 ← 진조 흡혈귀「다크 레드 시카리오」 회피실패! / 피해 129 / 잔여 HP271
───────────
[행동력 4/10]↑
<타노스p> HP420/420 [0~3]
<쿠루미> HP360/360 [4~5]
<이그닐>[4~5]
[행동력 7/10]↑
<시즈쿠> HP271/400 [6~8]
<사에> HP240/240 [9]"
──────────────────────
이벤트 <2인의 암살자>
이벤트GM : 히데루
BGM : https://youtu.be/Vq_d7-7xJKU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진조 흡혈귀> Lv86
[email protected]/2000x3
[회피100][저항156][장갑0][방어0]
권총과 롱소드로 무장한 준-고위 흡혈귀 암살자. 과묵하지만, 그 공격만큼은 부산하고 매섭기 그지없다. 혈통순위는 카밀라와 비슷.
「블러드 드레인」
※ 자신이 입힌 데미지 만큼 HP를 회복한다. (전체공격시 누적)
「흡혈박쥐」
수백마리의 박쥐로 변신하여 이동합니다.
※ 자신의 회피 +20 (스탯에 적용됨)
「다크 레드 시카리오」C@UNT.[0/2]↓
명중[78] 데미지[169]
권총이나 롱소드로 공격해 대상이 흘린 피를 취합니다.
※ [관통]
※ 블러디 메리 발동턴, 미발동
※ 입힌 데미지 만큼 회복
「블러디 메리」C@UNT.[6/7]↓
명중[88] 데미지[410]
자신의 피를 탄막화 하여 사방으로 흩뿌립니다.
※ [전체공격]
「피의 권능」C@UNT.[6/7]↓
진조의 권능으로 자신에게 불리한, 혹은 적에게 이로운 모든 주술을 짓누른다
※ <적용중인 효과>의 모든 효과를 삭제한다. (자버프, 개인자원, 감싸기, 기계정령 제외) <적용중인 효과> 발동턴과 겹칠 경우, 이 스킬을 우선시한다.
※ 바인드 내성
───────────
<불근 도살자> Lv74
[email protected]/7000x1
[회피42][저항70][장갑40][방어0]
거대한 웨어호그 암살자. 목표를 잘 주길 수 있는 것은 넘치는 폭력 뿐, 목격자를 모두 제거한다면 은밀한 암살이 될 뿐이다.
「맹돌진」C@UNT.[1/2]↓
명중[72] 데미지[227]
""내 질주은 바람가 갓지!""
「암습공겨어어어어억!!!!」C@UNT.[5/6]↓
명중[72] 데미지[529]
""너는 못 피한다! 나으 암습공겨어어어억!""
※ 해당 턴 맹돌진은 발동하지 않음
※ 바인드 내성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 [암습공겨어어어어억!!!!] 발동 턴, 행동에 자버프를 포함한 버프가 적용중이거나 / 도살자에 대한 디버프가 발동중이라면 자신의 명중 +28
──────────────────────
◇이그닐◇
HP 340/340
※ 모든 파티는 개인 포지션과는 별도로 이그닐에게 최소 2개의 포지션 할당. (PC 한명과 겹치도록 + 이그닐과 해당 PC는 포지션이 완전히 같아야함.) 해당 포지션 피격시, 이그닐도 함께 공격 대상이 됩니다. (전체공격 포함)
──────────────────────
[이벤트룰]
※ 단일 데미지 (장갑 적용전) 3000 이상시 적 잔기와 관계없이 파괴
[승리 조건]
흡혈귀와 도살자의 격퇴
[패배 조건]
이그닐 리타이어 후 10턴 누적
※ 리타이어 다음 턴 회복시 누적 없음
※ [0/10]턴
──────────────────────
<적용중인 효과>
※ 점핑 스타트 턴 시스템 [4/5]↓
───────────
[행동력5/10]↑
<미레이> HP100/100 [0] : [집중: 0.25]
<코우메> HP920/920 [6~9]
[행동력 5/10]↑
<쇼코> HP340/340 [1~2]
<이그닐> [1~2]
<노노> HP300/300 [3~5]
전투에 돌입함과 동시에 [인지]의 범위를 전장 전체로 확대하며, 그에 원하는 결과를 [떠올려서] 적용시킨다.
이 왜곡은 매우 광범위하면서도 모호하기 때문에 제한적인 효과와 상당한 소모를 불러오나, 그만큼 어떠한 상황에도 효과적으로 왜곡시키는 점은 고평가할만 하다.
소환되는 파랑새는 효과가 발동하면 어느새 사라지며 효과의 발동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역할을 한다. 본인은 그저 자연스레 이미지하다보니 소환하게 되는 듯 하다.
◈패시브
◈방어효과
◈버프
※ 노노의 참전 시, 아래 효과 중 2개까지를 골라 적용 중인 효과에 추가하고 활성화시킵니다.
[죽이지 않는 고난] : 방어스탯에 +[1.4단계](*지원)를 부여합니다.
[빗겨나가는 숙명] : 회피 판정에 +[1.4단계](*지원)를 부여합니다.
[잡아챈 희망] : 명중 판정에 +[1.4단계](*지원)을 부여합니다.
[이루어지는 소망] : 일반 행동 외 특수 행동(RP 관련 행동, 탐색/구출 행동 등)의 판정에 +20(*지원)을 부여합니다. (주사위/콤마 중 1택)
※ 모든 효과는 누구든지 판정 후에 결과창에서 선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사용한 효과는 제거됩니다.
희망은, 그 자체만으로는 의미가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희망을 이뤄낸 적 있는 소녀에게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다.
그저 거기에 길이 있다는 것. 그것만으로 소녀는 선택하고, 걸으며, 믿는다."
: [빗겨나가는 숙명] / [잡아챈 희망] 부여
미레이 : 「집중」
모아진 정보는 셰이드도 조금 분석해주지만, 결국 판단하는 것도, 선택하는 것도 오직 미레이 자신이다.
미레이의 노력이 아니었더라면 미레이의 집중 능력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그 정도로 정보의 '활용'이라는 것은 중요한 것이다.
◈특수효과
- 행동력을 2n 소모하여 집중을 3n 증가시킵니다.
: n=3
이그닐 ← 불근 도살자의「맹돌진」회피 성공!
──────────────────────
흡혈귀 "후회, 불행… 하. 이미 늦었다. 이미 벌어졌고, 이미 겪은 후지. 남은 건 '대가'를 치르는 것 뿐이다!"
노노 "자세히는 모르지만… 어째서 그렇게 화내시는지 이해를 못하겠다는 건 아니예요. 그렇지만 이대로는 반복될 뿐이-"
도살자 "주긴다아아- 도찐!!!"
노노가 셰이드를 펼치며 전장을 채우면서도, 흡혈귀의 눈을 바라보며 대답한다.
그러나 그 대답을 끊고서 불근 도살자는 무식하게, 그러나 그럼에도 위협적으로 이그닐을 향해 돌진해온다.
도살자 "의뢰를 받았으니 주긴다!"
쇼코 "하? 어림도 없다 이 망할 돼지 자식아!!"
'쿠웅!'
그러나 거침없이 맹진하는 도살자의 앞을, 지원으로 도착해있던 쇼코가 곧장 그 앞으로 달려들어, 그대로 몸으로 부딪히며 막아낸다.
밀려나는 것은 쇼코. 셰이드로 강화되었으나 그것은 미레이처럼 힘 특화도 아니며, 그렇다고 무게가 늘어나는 것도 아니었기에 필연적인 결과.
하나 수 미터를 밀려남에도 붉어진 눈을 빛내며 잔뜩 투지를 내뿜는 쇼코에게는 상처가 없었으며, 단순무식하게 질주하며 달려들던 도살자의 돌진 또한 막아내 저지한다.
도살자 "너 튼튼하다. 하지만 나가 부순다!"
쇼코 "말이나 똑바로 하시지 덜 자라난 돼지 자식아!"
───────────
[행동력 0/10]↑
<미레이> HP100/100 [0] : [집중: 9.5]
<코우메> HP920/920 [6~9]
[행동력 5/10]↑
<쇼코> HP340/340 [1~2]
<이그닐> [1~2]
<노노> HP300/300 [3~5]
──────────────────────
이벤트 <2인의 암살자>
이벤트GM : 히데루
BGM : https://youtu.be/Vq_d7-7xJKU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진조 흡혈귀> Lv86
[email protected]/2000x3
[회피100][저항156][장갑0][방어0]
권총과 롱소드로 무장한 준-고위 흡혈귀 암살자. 과묵하지만, 그 공격만큼은 부산하고 매섭기 그지없다. 혈통순위는 카밀라와 비슷.
「블러드 드레인」
※ 자신이 입힌 데미지 만큼 HP를 회복한다. (전체공격시 누적)
「흡혈박쥐」
수백마리의 박쥐로 변신하여 이동합니다.
※ 자신의 회피 +20 (스탯에 적용됨)
「다크 레드 시카리오」C@UNT.[1/2]↓
명중[78] 데미지[169]
권총이나 롱소드로 공격해 대상이 흘린 피를 취합니다.
※ [관통]
※ 블러디 메리 발동턴, 미발동
※ 입힌 데미지 만큼 회복
「블러디 메리」C@UNT.[5/7]↓
명중[88] 데미지[410]
자신의 피를 탄막화 하여 사방으로 흩뿌립니다.
※ [전체공격]
「피의 권능」C@UNT.[5/7]↓
진조의 권능으로 자신에게 불리한, 혹은 적에게 이로운 모든 주술을 짓누른다
※ <적용중인 효과>의 모든 효과를 삭제한다. (자버프, 개인자원, 감싸기, 기계정령 제외) <적용중인 효과> 발동턴과 겹칠 경우, 이 스킬을 우선시한다.
※ 바인드 내성
───────────
<불근 도살자> Lv74
[email protected]/7000x1
[회피42][저항70][장갑40][방어0]
거대한 웨어호그 암살자. 목표를 잘 주길 수 있는 것은 넘치는 폭력 뿐, 목격자를 모두 제거한다면 은밀한 암살이 될 뿐이다.
「맹돌진」C@UNT.[0/2]↓
명중[72] 데미지[227]
""내 질주은 바람가 갓지!""
「암습공겨어어어어억!!!!」C@UNT.[4/6]↓
명중[72] 데미지[529]
""너는 못 피한다! 나으 암습공겨어어어억!""
※ 해당 턴 맹돌진은 발동하지 않음
※ 바인드 내성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 [암습공겨어어어어억!!!!] 발동 턴, 행동에 자버프를 포함한 버프가 적용중이거나 / 도살자에 대한 디버프가 발동중이라면 자신의 명중 +28
──────────────────────
◇이그닐◇
HP 340/340
※ 모든 파티는 개인 포지션과는 별도로 이그닐에게 최소 2개의 포지션 할당. (PC 한명과 겹치도록 + 이그닐과 해당 PC는 포지션이 완전히 같아야함.) 해당 포지션 피격시, 이그닐도 함께 공격 대상이 됩니다. (전체공격 포함)
──────────────────────
[이벤트룰]
※ 단일 데미지 (장갑 적용전) 3000 이상시 적 잔기와 관계없이 파괴
[승리 조건]
흡혈귀와 도살자의 격퇴
[패배 조건]
이그닐 리타이어 후 10턴 누적
※ 리타이어 다음 턴 회복시 누적 없음
※ [0/10]턴
──────────────────────
<적용중인 효과>
※ 점핑 스타트 턴 시스템 [3/5]↓
[빗겨나가는 숙명] (1/1)회
※ 회피 판정에 +[47]를 부여합니다.
※ 누구든지 판정 후에 결과창에서 선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잡아챈 희망] (1/1)회
※ 명중 판정에 +[47]을 부여합니다.
※ 누구든지 판정 후에 결과창에서 선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즈키 "이, 이거 못 지나가겠는데..? 딱딱하고 차갑기가 너무.. 우리가 아는 얼음이 맞긴 한가?" 텅 텅
사나에 "못 지나가는게 어딨어. 조용하게 못 지나가는 것 뿐이지." 후우
사치코 "아니, 냅다 주먹부터 쥐지 마시고! 이쪽에 부탁하는게 먼저잖아요!"
아카네 "몸이 달아오르던 차였습니다앗-!" 화륵
벽을 미는 자세로 양손을 대고 화염을 발산하는 아카네의 시도에도 불구, 얼음벽은 쉬이 뚫릴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소란을 곁눈질하더니, 당연한 결과라는듯 무덤덤하게 쏘아붙이는 흡혈귀.
흡혈귀 "그 얼음에 깃들인건, 일평생 밤의 한기와 살아가는 우리 일족의 마력.. 그렇게 간단하게 녹을 거라면 봉쇄했다 말하지도 않았다."
..그렇게 무게를 잡긴 했으나, 역시 포기를 모르고 도전정신을 불태우는 아카네의 불꽃같은 맹공은 조금 신경쓰이는지 눈을 떼지 못한다.
혀를 찬 흡혈귀가 견제로서 손끝에서 핏방울을 탄환삼아 쏘아내자, 대응을 위해 아카네가 얼음으로부 떨어지고 몇방울이나마 녹아내리는듯 하던 얼음이 금새 다시 맺힌 물방울째로 얼어붙는다.
아카네 "크으으, 아깝습니다!!"
사나에 "물 양을 생각하면 두께는 그렇게까지 안 두꺼울거야. 여럿이 한동안 집중하면 어떻게 해볼법도 한데.. 그정도 여유는 없겠어."
외부와 단절된 이상, 꼼짝없이 이 안에서 응전해야 한다는 소리. 그러나 이 다각도로 골치아픈 상황 속에도, 나쁜 흐름만 있는 것은 아니었다.
포틴P [격리실의 여러분, 무사하십니까!] 치직
사나에 "지금은. 노력하겠지만 이 뒤로 장담은 못해."
유이 "아-☆ 마침 반가운 목소리자너! 근데 설명부터 들어야하는거 아냐?"
포틴P [상황은 확인했어! 중요한 부분부터 히데루P씨가 부장급 전용회선으로 송출중이었으니까!]
흡혈귀 "..듣던대로의 수완이군."
히데루P "이리저리 치이다보니 잔재주만 늘더군요." 으쓱
타마미 "당면한 과제만으로도 버거운 참에 외람되오나.. 방금 전 모습을 보였던 마녀는 추적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까?"
포틴P [마녀.. 들은 내용상으론 제어실을 습격한 후, 흡혈귀를 구속에서 풀고자 이곳에도 난입했던 상대군요. 누구인지 특정은 되지 않았습니까?]
히데루P "저 진조님의 입에서 들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만.. 그 전까진 아직입니다. 물 마법을 다뤘다는 정보 뿐이죠."
포틴P [으으음..]
한번에 튀어나온 적성개체가 셋, 전부 위험도 역시 높다. 모든걸 한번에 고려해야하는 포틴P의 머리가, 두통과 더불어 빠르게 회전했다.
호송작전 지원을 위해 나가있는 격리실 멤버들을 제외, 아직 평시와 같은 지휘체계가 잡히지 않은 상황에서, 그 밖에 당장 지시를 내릴 수 있는 건..
포틴P "그 건은 이쪽에서 어떻게든 하죠. 아스카, 슈코! 지금 바로 임전태세를 갖춰서 색적 개시! 확인되는거 있을때마다 보고! 상대의 실력이 미지수인 이상, 본격적인 교전은 피할 것! 도주저지를 위한 최종수단으로만 생각해! 좌표가 특정되면 에인헤랴르에도 보내!"
아스카 "양호."
슈코 "네에네에. 혹시 날아서 도망치는지는 내가 확인할게."
포틴P "현장에 계신 분들은 이ㄱ..주요인물을 포함한 직원들 호위와 암살자들의 제압임무에 합류합니다! 추가 전력이 투입될때까지 버텨주십시오! 현장 지휘는 그곳에 있는 히데루P의 지시를 우선합니다!"
중간에 잠깐 단어선정을 망설인 것은, 각자가 이그닐에게 가진 감정이 제각각일 것을 감안한 것일까.
그런 우려가 무색하게도, 격리실의 멤버들의 의욕에는 조금의 하자도 없어 보였다.
사나에 "우리 본진에서 행패라니, 간덩이가 부은 놈들.. 잡으면 취조실에서 꽉 꽉 쥐어짜 주마."
미즈키 "혹시, 이미 증언주머니로 보이는 건 아니지..?"
아카네 "저 재주, 말 그대로 냉혈한이군요! 이 오한..역으로 피가 끓습니다!!"
사치코 "하아아, 이런 솜씨 좋아보이는 상대는 껄끄러운데요.. 저쪽 덩어리씨부터 마킹해도 되나요? 설날때가 생각나서 저쪽도 묘하지만."
유이 "돌이켜보면, 흡혈귀랑은 정-말 많이 엮이는 기분이네.. 뭐, 봐주지는 않을거야!"
치나츠 "이거야 원..합류해두지 않았다면 곤란할 뻔 했네. 신중하게 가자. 시간은 우리 편이니까. 일단은, 이라는 정도지만 말이지."
───────────
[행동력 6/10]↑
<사치코> HP300/300 [0~3]
<사나에> HP270/270 [4,5]
-이그닐 [4,5]
[행동력 6/10]↑
<아카네> HP300/300 [6,7,8]
<타마미> HP320/320 [9]
「피티 마스커레이드」
-능력과 함께 습득한 마법 중 하나인 환영마법을 적극 활용, 회피에 힘을 보탠다. [진짜를 감춘다]는 것은 그녀의 특기...라는 감상은, 좀 너무하려나.
◈자버프
※행동력 소모:X(X=1~5)
※이후 X회 행동할동안 사치코의 회피 +[0.8단계](*회피)
X=5, 페널티 부담
「충:춘하(春霞)」
함께하는 검은 마음의 발현, 검의 강함은 곧 마음의 강함. 정신을 가다듬고 큰 기술을 위해 심검에 의지를 담는다.
방해받는 정도로 실패하지는 않지만, 집중 중이기에 조금 더 피해를 받는다.
◈자버프
※ 행동력 소모 : 2
※다음 타마미의 공격시에 [필멸인]이나 [화취설]의 사용이 가능해지고, 그 이외의 기술을 사용할땐 공격+[2단계](*공격).
※사용한 턴에 적에게 데미지를 입는다면 자신의 피해 +50 증가
이번 습격을 가로막은 것은 아카네. 총탄에 이어 롱소드의 검격까지 연이어 쇄도했으나, 아카네의 강철같은 육체에는 별 피해를 주지 못한다.
흡혈귀 "그런 모양이다만.. 틈새만 있으면 되는 일."
하지만 흡혈귀가 칼끝의 핏방울을 닦으며 중얼거리자, 롱소드를 막아 조금 피가 흐를 정도였던 팔의 상처에서 피가 대량으로 뽑혀나온다!
아카네 "우와와왓?!"
사치코 "꺄아아아아아악!!!"
1초 스플래터 영화의 한장면을 연출했던 피보라가, 흡혈귀의 손아귀로 모이더니 스펀지처럼 피부로 흡수되어 사라진다.
아카네 "크..이게 빈혈입니까.. 태어나서 처음일지도.." 비틀
흡혈귀 "살과 가죽은 피의 그릇.. 육신의 강건함은, 피가 흐르는 한 내게 의미가 없다."
아카네 ← 진조 흡혈귀「다크 레드 시카리오」 회피실패! / 피해 169 / 잔여 HP131
───────────
[행동력 0/10]↑
<사치코> HP300/300 [0~3]
<사나에> HP270/270 [4,5]
-이그닐 [4,5]
[행동력 5/10]↑
<아카네> HP300/300 [6,7,8]
<타마미> HP320/320 [9]
──────────────────────
이벤트 <2인의 암살자>
이벤트GM : 히데루
BGM : https://youtu.be/Vq_d7-7xJKU
──────────────────────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진조 흡혈귀> Lv86
[email protected]/2000x3
[회피100][저항156][장갑0][방어0]
권총과 롱소드로 무장한 준-고위 흡혈귀 암살자. 과묵하지만, 그 공격만큼은 부산하고 매섭기 그지없다. 혈통순위는 카밀라와 비슷.
「블러드 드레인」
※ 자신이 입힌 데미지 만큼 HP를 회복한다. (전체공격시 누적)
「흡혈박쥐」
수백마리의 박쥐로 변신하여 이동합니다.
※ 자신의 회피 +20 (스탯에 적용됨)
「다크 레드 시카리오」C@UNT.[0/2]↓
명중[78] 데미지[169]
권총이나 롱소드로 공격해 대상이 흘린 피를 취합니다.
※ [관통]
※ 블러디 메리 발동턴, 미발동
※ 입힌 데미지 만큼 회복
「블러디 메리」C@UNT.[4/7]↓
명중[88] 데미지[410]
자신의 피를 탄막화 하여 사방으로 흩뿌립니다.
※ [전체공격]
「피의 권능」C@UNT.[4/7]↓
진조의 권능으로 자신에게 불리한, 혹은 적에게 이로운 모든 주술을 짓누른다
※ <적용중인 효과>의 모든 효과를 삭제한다. (자버프, 개인자원, 감싸기, 기계정령 제외) <적용중인 효과> 발동턴과 겹칠 경우, 이 스킬을 우선시한다.
※ 바인드 내성
───────────
<불근 도살자> Lv74
[email protected]/7000x1
[회피42][저항70][장갑40][방어0]
거대한 웨어호그 암살자. 목표를 잘 주길 수 있는 것은 넘치는 폭력 뿐, 목격자를 모두 제거한다면 은밀한 암살이 될 뿐이다.
「맹돌진」C@UNT.[1/2]↓
명중[72] 데미지[227]
""내 질주은 바람가 갓지!""
「암습공겨어어어어억!!!!」C@UNT.[3/6]↓
명중[72] 데미지[529]
""너는 못 피한다! 나으 암습공겨어어어억!""
※ 해당 턴 맹돌진은 발동하지 않음
※ 바인드 내성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나의 살법이 너무 은밀햇나 보군!""
※ [암습공겨어어어어억!!!!] 발동 턴, 행동에 자버프를 포함한 버프가 적용중이거나 / 도살자에 대한 디버프가 발동중이라면 자신의 명중 +28
──────────────────────
◇이그닐◇
HP 340/340
※ 모든 파티는 개인 포지션과는 별도로 이그닐에게 최소 2개의 포지션 할당. (PC 한명과 겹치도록 + 이그닐과 해당 PC는 포지션이 완전히 같아야함.) 해당 포지션 피격시, 이그닐도 함께 공격 대상이 됩니다. (전체공격 포함)
──────────────────────
[이벤트룰]
※ 단일 데미지 (장갑 적용전) 3000 이상시 적 잔기와 관계없이 파괴
[승리 조건]
흡혈귀와 도살자의 격퇴
[패배 조건]
이그닐 리타이어 후 10턴 누적
※ 리타이어 다음 턴 회복시 누적 없음
※ [0/10]턴
──────────────────────
<적용중인 효과>
※ 점핑 스타트 턴 시스템 [2/5]↓
[빗겨나가는 숙명] (1/1)회
※ 회피 판정에 +[47]를 부여합니다.
※ 누구든지 판정 후에 결과창에서 선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잡아챈 희망] (1/1)회
※ 명중 판정에 +[47]을 부여합니다.
※ 누구든지 판정 후에 결과창에서 선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행동력 7/10]↑
<타노스p> HP420/420 [0~3]
<쿠루미> HP360/360 [4~5]
<이그닐>[4~5]
[행동력 10/10]↑
<시즈쿠> HP271/400 [6~8]
<사에> HP240/240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