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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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18/1/12 현재 생존본능 TRPG는 신규 참여자를 모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향후 상황에 따라 모집할 의향은 있기 때문에, 참여자가 고정된 것은 아닙니다.
19/10/17 최근의 세션에서 사용했던 Roll20 플레이 페이지를, Roll20 기능의 연습을 겸해서 채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장소로도 개방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총 1,510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469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노노 "어째서…였을까요? 왜 라플라스의 악마를 기다리지 않고 그렇게 서둘렀던 걸까요? 편지대로라면… 3일만 기다려도 되었을텐데요…"
사치코 "그동안 말 그대로 죽을만큼 꼬인 상황들만 아니었다면 꽤 로망이 있는 말이네요.."
포틴P "그보다.. 어렴풋이 기억에는 있었지만 역시 계보는 4개로 나뉘나. 셋은 파악하고 있지만, 바람의 계보는 어떻게 된 상태지?"
그러자 미셸이 주먹을 강하게 쥐며 그 원수를 떠올리며 말했다.
미셸"마그나 말이죠... 펜릴시에 폭격을 퍼붇고 전후 제시카 전 대통령을 살해한 벌의 마녀......"
아나스타샤, 수로로 흐르는 물 조사
물론 수로도 무언가 장치가 되어있다기 보단, 그저 정원을 관통하는 관상용의 수로로서, 그 아름다움이 만년이 지난 지금도 보여지고 있었다.
필연의 천문대로 복귀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
BGM : https://youtu.be/BTiz8B3rHLY
──────────────────────
<맵 정보>
[조화의 도시]
나스트론트 지하의 초거대 동공에 자리잡은 도시 터 입니다. 군데군데에는 집터로 보이는 흔적들이 남아있지만 대부분 파괴되어 있으며, 도심지를 벗어나면 가도의 주변으로 군데군데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필연의 천문대] - ★현위치★
지하공동의 중심에 위치한 천문대입니다. 거대한 피라미드의 형태를 하고 있으며, 네 면의 중간에는 어느 방향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최상층에는 무언가 시설이 있는걸로 보입니다. 높이는 15층건물 정도의 높이로 거의 동굴의 천장에 닿아있습니다. 주변환경은, 천문대를 중심으로, 동, 서, 남, 북으로 가도가 이어져 있습니다.
[예언의 숲]
서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은 숲이 이어지며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군데군데 버섯이 자라고 있으며, 속이 꽉 찬 나무들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습니다. 와이번과 슬라임이 출몰하기도 하며, 형형색색의 빛을 내는 아름다운 벌레들이 살고 있습니다. 길의 끝에는 미레이가 파괴한 바위들의 파편 사이로 난 길 안쪽으로 무언가 책장과 서재 같은곳이 모여있는 장소가 보여집니다.
[천둥의 도서관]
서쪽의 유적. 천장이 없는 낮은 외벽 내부에는 책장들과 고서와 마도서들이 이리저리 쌓여있는걸로 보아, 이곳은 도서관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 입구에는 허리춤에 검을 차고 서 있는 천둥 마녀의 석상이 있습니다.
[내세의 강]
북쪽으로 향하는 가도. 베르겔미르 호수에서 암반을 거쳐 내려온 깨끗한 지하수가 강이 되어 흐르고 있습니다. 가도와 이어지는 다리의 흔적이 있지만, 오랜 세월에 풍화되어 지금은 무너져내린 폐허만이 남아 있습니다. 커다란 바윗 덩어리가 많은 강가에는 반짝거리는 모래가 있으며, 가끔 보면 강물 자체가 반짝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때도 있습니다.
[빙결의 정원]
북쪽의 유적. 강을 넘은 북쪽에 위치한 유적 터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꽃들이 수놓아져 있는 넓은 정원으로, 지금도 이름모를 생화들이 대대손손 자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정원 유적의 입구에는 눈꽃 결정으로 장식된 모자를 쓴 빙결 마녀의 석상이 놓여져 있으며, 중심에는 거대한 나무가 자라나 있습니다.
──────────────────────
<커맨드>
[기본]
"대사" / (잡담 및 GM에 상황 묘사 보강 요청)
[판정]
진행중 RP스탯을 이용한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자유 행동과 그에 연계되는 스탯을 GM에게 제시한 후 판정이 필요하다면 d100+스탯을 굴려 성공 여부를 판정합니다.
※ 단축 명령어 : /r 1d100+(스탯)
※ 판정 난이도 : 쉬움75 / 보통100 / 어려움125 / 극악150
[연금술]
코즈에 / 아카네p / 노라에게 부탁하여, 연금술을 통해 소모품 또는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합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
<소유 아이템>
※ 소재 및 레시피 : http://bit.ly/3bOGYJc
※ 소재 획득시 스프레드시트 ‘개수’에 표기
※ 해금된 소재는 탐색없이 바로 채집 시도 가능
──────────────────────
<적용중인 효과>
하야테"흐음, 어디로 갈까?"
디미트리P"정보가 없으니 어딜가도 위험한 것 똑같아. 그러니...."
디미트리P는 주머니에서 10엔 동전을 꺼내들었다.
디미트리P"튕겨서 그림쪽이 나오면 남쪽. 숫자쪽이 나오면 동쪽으로 가자고. 뭘 운에 맡기는 건 내키지가 않지만."
다이스 홀수-남쪽
다이스 짝수-동쪽
아나스타샤"Восто́к(보스토크)...동쪽, 이네요."
디미트리P"응, 그럼 갈까."
[전사의 길]
동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이가 보이지 않는 낭떠러지에서 불가사의한 빛이 세어 올라오는 석재로 지어진 대규모의 유적입니다. 가도는 벽이 없는 미로처럼 되어있지만, 내부는 절벽 아래에서 올라오는 상승기류가 꽤나 세차게 불고 있어 이런 곳에서 점프나 비행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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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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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 : https://youtu.be/BTiz8B3rH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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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정보>
[조화의 도시]
나스트론트 지하의 초거대 동공에 자리잡은 도시 터 입니다. 군데군데에는 집터로 보이는 흔적들이 남아있지만 대부분 파괴되어 있으며, 도심지를 벗어나면 가도의 주변으로 군데군데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필연의 천문대]
지하공동의 중심에 위치한 천문대입니다. 거대한 피라미드의 형태를 하고 있으며, 네 면의 중간에는 어느 방향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최상층에는 무언가 시설이 있는걸로 보입니다. 높이는 15층건물 정도의 높이로 거의 동굴의 천장에 닿아있습니다. 주변환경은, 천문대를 중심으로, 동, 서, 남, 북으로 가도가 이어져 있습니다.
[예언의 숲]
서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은 숲이 이어지며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군데군데 버섯이 자라고 있으며, 속이 꽉 찬 나무들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습니다. 와이번과 슬라임이 출몰하기도 하며, 형형색색의 빛을 내는 아름다운 벌레들이 살고 있습니다. 길의 끝에는 미레이가 파괴한 바위들의 파편 사이로 난 길 안쪽으로 무언가 책장과 서재 같은곳이 모여있는 장소가 보여집니다.
[천둥의 도서관]
서쪽의 유적. 천장이 없는 낮은 외벽 내부에는 책장들과 고서와 마도서들이 이리저리 쌓여있는걸로 보아, 이곳은 도서관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 입구에는 허리춤에 검을 차고 서 있는 천둥 마녀의 석상이 있습니다.
[내세의 강]
북쪽으로 향하는 가도. 베르겔미르 호수에서 암반을 거쳐 내려온 깨끗한 지하수가 강이 되어 흐르고 있습니다. 가도와 이어지는 다리의 흔적이 있지만, 오랜 세월에 풍화되어 지금은 무너져내린 폐허만이 남아 있습니다. 커다란 바윗 덩어리가 많은 강가에는 반짝거리는 모래가 있으며, 가끔 보면 강물 자체가 반짝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때도 있습니다.
[빙결의 정원]
북쪽의 유적. 강을 넘은 북쪽에 위치한 유적 터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꽃들이 수놓아져 있는 넓은 정원으로, 지금도 이름모를 생화들이 대대손손 자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정원 유적의 입구에는 눈꽃 결정으로 장식된 모자를 쓴 빙결 마녀의 석상이 놓여져 있으며, 중심에는 거대한 나무가 자라나 있습니다.
[전사의 길] - ★현위치★
동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이가 보이지 않는 낭떠러지에서 불가사의한 빛이 세어 올라오는 석재로 지어진 대규모의 유적입니다. 가도는 벽이 없는 미로처럼 되어있지만, 내부는 절벽 아래에서 올라오는 상승기류가 꽤나 세차게 불고 있어 이런 곳에서 점프나 비행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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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드>
[기본]
"대사" / (잡담 및 GM에 상황 묘사 보강 요청)
[판정]
진행중 RP스탯을 이용한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자유 행동과 그에 연계되는 스탯을 GM에게 제시한 후 판정이 필요하다면 d100+스탯을 굴려 성공 여부를 판정합니다.
※ 단축 명령어 : /r 1d100+(스탯)
※ 판정 난이도 : 쉬움75 / 보통100 / 어려움125 / 극악150
[연금술]
코즈에 / 아카네p / 노라에게 부탁하여, 연금술을 통해 소모품 또는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합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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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 아이템>
※ 소재 및 레시피 : http://bit.ly/3bOGYJc
※ 소재 획득시 스프레드시트 ‘개수’에 표기
※ 해금된 소재는 탐색없이 바로 채집 시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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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디미트리P"그래서 말했잖아, 운에 맡기는 건 싫어한다고."
모모카"으와아...건널 수 있을까요...?"
늬바"밑에서 바람이 소용돌이치다 위로 올라오는군. 점프나 비행은 불가능하겠어."
나기"모로 가도 앞으로 가면 로마 아니겠나요. 자, 가죠."
디미트리P"나기 말대로다. 일단 가보자."
디미트리P 일행, 전사의 길 가도로 전진
그리고 슬슬 보여오는 미로의 끝에는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어보이는 통로가 보입니다.
어딘가 여유로워 보이는 나기와 다르게 디미트리P는 미간을 경직시키고 무전기를 통해 말했다.
디미트리P"바바야가가 전원에게 알린다. 전투 흔적 발견, 긴장 바짝해라."
니나"어라, 왜 긴장해야하나요?"
디미트리P"골렘들과 이 로봇들이 싸우다 공멸한 걸 수도 있지만, 만약 어느 한쪽이 살아남았다면?"
디미트리P가 제시한 시나리오에 그의 담당 아이돌들도 시선을 통로로 향한 채 바짝 긴장했다.
디미트리P"나기. 내가 선두에 설테니 따라와라. 호텔 식스, 여긴 바바야가. 통로로 진입한다."
디미트리P, 통로로 우선 진입,
선두에 서던 디미트리P는 앞으로 나아가던 중 멈춰서서 길이 끊긴 구간을 내려다봤다.
나기"뛸까요?"
디미트리P"위험을 감수할 순 없어. 일단 주위 환경을 파악해보자."
디미트리P, 끊긴 구간의 코 앞을 중심으로 주위 탐색
그렇게 함께 주변을 두리번거리던 아카네p가 아이디어를 떠올리더니 말했다.
아카네p"음... 방법이 없는건 아닌데, 좀 아깝긴 하겠네."
란코"흑사여, 무슨 방법을 생각하고 있는것인가?"
그러자 아카네p가 각자 나눠서 들고있는, 지금까지 취득한 재료들을 가리키며 말했다.
아카네p"탄소만 포함되면 아무재료라도 상관없으니까, 그걸로 다리를 만들수는 있을거야. 꽤 튼튼한 다리로."
히데루p"확실히 아깝긴 아깝군......."
노라"그거라면 다른 방법도 있어요~ 마나 워터가 좀 많이 필요하긴 한데..... 제가 가져온 약재를 쓰면 마계목의 씨앗을 발아시켜서 순식간에 자라게 할 수 있을거에요."
히데루p"음.... 그 방법도 괜찮긴 하겠군요."
노라에게 마나워터 x10개 제공
or
아카네p에게 마계목 x10개 제공
마나워터×10개 사용 선택
그러자 아카네p가 디미트리p를 빤히 쳐다보았다.
볼을 부풀리더니 그렇게 말하며 고개를 획 돌아보았다.
디미트리P가 키득키득 웃으며 아카네P의 머리를 쓰다듬자 삐진 아카네P는 볼을 부풀린 채로 디미트리P의 손을 가볍게 쳐냈다.
노라가 주먹만한 마계목의 씨앗을 타일 사이에 두더니, 그 위에 흙을 조금 뿌렸다. 그리고 무언가 보라색 빛으로 빛나는 약병을 꺼내더니 그 씨앗 위에 몇 방울을 조심스럽게 뿌렸다.
노라"넥타르에요."
아카네P"네가 말한 다 죽어가던 사람도 살릴 정도라는 그 음료?"
노라"네~ 제가 만든 건 아니지만, 점주님이 그쪽 방면으로는 꽤 유명하시거든요~"
그렇게 기다리자, 갑자기 마계목의 씨앗이 빛을 내더니, 노라가 일행들을 향해 고개를 끄떡였다.
노라"이제 이 씨앗에 물을 부으면 될거에요."
그렇게 말하며, 히데루P도 마나워터가 든 양동이를 옮겨, 씨앗에 들이붇기 시작했다.
니나가 반짝반짝 눈을 빛내며 제자리에서 폴짝폴짝 뛰자 노라는 흐뭇하게 미소지으며 니나에게 마나워터가 든 물병을 건넸다.
니나는 물(마나워터)뿌리기를 사용했다!
노라"뭐 그렇죠~ 그래서 환자에게 쓸때도 보통 한방울 정도 밖에 안 쓰지만요. 그만큼 드는 정성이나 재료도 엄청 귀하니까."
미쿠"이거, 바람 때문에 꽤 흔들리는데 괜찮은거냥.....?"
조금 못미더운 표정으로 미쿠가 침을 꿀꺽 삼키며 태풍같은 바람이 올라오는 낭떠러지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노라"마계목은 강철처럼 단단하고 뿌리가 바위 속으로 파고들었을 정도니 아마 괜찮지 않을까요~"
미쿠"'아마'라니......"
노노는 갑자기 자라난 나무를 신기하게 바라보았다.
히로미 "정말 대단하네…"
디미트리P는 플레이트 캐리어와 카라비너를 연결하는 자일을 꺼내 마치 다리의 손잡이처럼 만들어진 마계목의 가지에 건 뒤 천천히 앞으로 나아갔다.
디미트리P, 마계목 다리를 건너감
아카네P".......꽤 하잖아."
그렇게 말하더니, 눈을 감은 아카네P가 근처에 있던 풀로 안전 줄을 만들어 건너편의 벽까지 단단히 고정시켰다.
BGM : https://youtu.be/zrZdl7onxuI
[바람의 요새]
동쪽의 유적. 이곳은 각종 냉병기와 갑옷 등이 주변에 널부러져 있는것으로 보아 일종의 군사구역으로 보입니다. 모든것이 석재로 된 넓은 연병장이 보이며, 크기가 작은 낡은 요새가 보입니다. 그 요새의 정문에는 검을 차고있는 마녀의 석상이 놓여있지만, 그 상반신은 부셔져, 주변에는 그 파편만이 흩뿌려져 있을 뿐입니다.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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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 : https://youtu.be/zrZdl7onx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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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정보>
[조화의 도시]
나스트론트 지하의 초거대 동공에 자리잡은 도시 터 입니다. 군데군데에는 집터로 보이는 흔적들이 남아있지만 대부분 파괴되어 있으며, 도심지를 벗어나면 가도의 주변으로 군데군데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필연의 천문대]
지하공동의 중심에 위치한 천문대입니다. 거대한 피라미드의 형태를 하고 있으며, 네 면의 중간에는 어느 방향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최상층에는 무언가 시설이 있는걸로 보입니다. 높이는 15층건물 정도의 높이로 거의 동굴의 천장에 닿아있습니다. 주변환경은, 천문대를 중심으로, 동, 서, 남, 북으로 가도가 이어져 있습니다.
[예언의 숲]
서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은 숲이 이어지며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군데군데 버섯이 자라고 있으며, 속이 꽉 찬 나무들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습니다. 와이번과 슬라임이 출몰하기도 하며, 형형색색의 빛을 내는 아름다운 벌레들이 살고 있습니다. 길의 끝에는 미레이가 파괴한 바위들의 파편 사이로 난 길 안쪽으로 무언가 책장과 서재 같은곳이 모여있는 장소가 보여집니다.
[천둥의 도서관]
서쪽의 유적. 천장이 없는 낮은 외벽 내부에는 책장들과 고서와 마도서들이 이리저리 쌓여있는걸로 보아, 이곳은 도서관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 입구에는 허리춤에 검을 차고 서 있는 천둥 마녀의 석상이 있습니다.
[내세의 강]
북쪽으로 향하는 가도. 베르겔미르 호수에서 암반을 거쳐 내려온 깨끗한 지하수가 강이 되어 흐르고 있습니다. 가도와 이어지는 다리의 흔적이 있지만, 오랜 세월에 풍화되어 지금은 무너져내린 폐허만이 남아 있습니다. 커다란 바윗 덩어리가 많은 강가에는 반짝거리는 모래가 있으며, 가끔 보면 강물 자체가 반짝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때도 있습니다.
[빙결의 정원]
북쪽의 유적. 강을 넘은 북쪽에 위치한 유적 터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꽃들이 수놓아져 있는 넓은 정원으로, 지금도 이름모를 생화들이 대대손손 자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정원 유적의 입구에는 눈꽃 결정으로 장식된 모자를 쓴 빙결 마녀의 석상이 놓여져 있으며, 중심에는 거대한 나무가 자라나 있습니다.
[전사의 길]
동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이가 보이지 않는 낭떠러지에서 불가사의한 빛이 세어 올라오는 석재로 지어진 대규모의 유적입니다. 가도는 벽이 없는 미로처럼 되어있지만, 내부는 절벽 아래에서 올라오는 상승기류가 꽤나 세차게 불고 있어 이런 곳에서 점프나 비행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바람의 요새] - ★현위치★
동쪽의 유적. 이곳은 각종 냉병기와 갑옷 등이 주변에 널부러져 있는것으로 보아 일종의 군사구역으로 보입니다. 모든것이 석재로 된 넓은 연병장이 보이며, 크기가 작은 낡은 요새가 보입니다. 그 요새의 정문에는 검을 차고있는 마녀의 석상이 놓여있지만, 그 상반신은 부셔져, 주변에는 그 파편만이 흩뿌려져 있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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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드>
[기본]
"대사" / (잡담 및 GM에 상황 묘사 보강 요청)
[판정]
진행중 RP스탯을 이용한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자유 행동과 그에 연계되는 스탯을 GM에게 제시한 후 판정이 필요하다면 d100+스탯을 굴려 성공 여부를 판정합니다.
※ 단축 명령어 : /r 1d100+(스탯)
※ 판정 난이도 : 쉬움75 / 보통100 / 어려움125 / 극악150
[연금술]
코즈에 / 아카네p / 노라에게 부탁하여, 연금술을 통해 소모품 또는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합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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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 아이템>
※ 소재 및 레시피 : http://bit.ly/3bOGYJc
※ 소재 획득시 스프레드시트 ‘개수’에 표기
※ 해금된 소재는 탐색없이 바로 채집 시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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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아나스타샤, 검과 갑옷이 니플헤임의 양식인지 질문
첼시아"본적이야 있지..... 방금전 상대했던 기사 골렘들의 것과 같으니까......"
그리고 검을 내려보던 아나스타샤는 검들 중에서 쓸만한 물건을 챙길 수 있을 것 같았다.
아나스타샤, 검 무더기를 탐색
- 낡은 투검 2개 획득
나기"잘만하면 이도류도 가능하군요."
하야테"아니, 이거 귀중한 유물인데?"
하야테"그러니까 귀중하다구!?"
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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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 : https://youtu.be/zrZdl7onx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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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정보>
[조화의 도시]
나스트론트 지하의 초거대 동공에 자리잡은 도시 터 입니다. 군데군데에는 집터로 보이는 흔적들이 남아있지만 대부분 파괴되어 있으며, 도심지를 벗어나면 가도의 주변으로 군데군데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필연의 천문대]
지하공동의 중심에 위치한 천문대입니다. 거대한 피라미드의 형태를 하고 있으며, 네 면의 중간에는 어느 방향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최상층에는 무언가 시설이 있는걸로 보입니다. 높이는 15층건물 정도의 높이로 거의 동굴의 천장에 닿아있습니다. 주변환경은, 천문대를 중심으로, 동, 서, 남, 북으로 가도가 이어져 있습니다.
[예언의 숲]
서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은 숲이 이어지며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군데군데 버섯이 자라고 있으며, 속이 꽉 찬 나무들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습니다. 와이번과 슬라임이 출몰하기도 하며, 형형색색의 빛을 내는 아름다운 벌레들이 살고 있습니다. 길의 끝에는 미레이가 파괴한 바위들의 파편 사이로 난 길 안쪽으로 무언가 책장과 서재 같은곳이 모여있는 장소가 보여집니다.
[천둥의 도서관]
서쪽의 유적. 천장이 없는 낮은 외벽 내부에는 책장들과 고서와 마도서들이 이리저리 쌓여있는걸로 보아, 이곳은 도서관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 입구에는 허리춤에 검을 차고 서 있는 천둥 마녀의 석상이 있습니다.
[내세의 강]
북쪽으로 향하는 가도. 베르겔미르 호수에서 암반을 거쳐 내려온 깨끗한 지하수가 강이 되어 흐르고 있습니다. 가도와 이어지는 다리의 흔적이 있지만, 오랜 세월에 풍화되어 지금은 무너져내린 폐허만이 남아 있습니다. 커다란 바윗 덩어리가 많은 강가에는 반짝거리는 모래가 있으며, 가끔 보면 강물 자체가 반짝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때도 있습니다.
[빙결의 정원]
북쪽의 유적. 강을 넘은 북쪽에 위치한 유적 터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꽃들이 수놓아져 있는 넓은 정원으로, 지금도 이름모를 생화들이 대대손손 자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정원 유적의 입구에는 눈꽃 결정으로 장식된 모자를 쓴 빙결 마녀의 석상이 놓여져 있으며, 중심에는 거대한 나무가 자라나 있습니다.
[전사의 길]
동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이가 보이지 않는 낭떠러지에서 불가사의한 빛이 세어 올라오는 석재로 지어진 대규모의 유적입니다. 가도는 벽이 없는 미로처럼 되어있지만, 내부는 절벽 아래에서 올라오는 상승기류가 꽤나 세차게 불고 있어 이런 곳에서 점프나 비행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바람의 요새] - ★현위치★
동쪽의 유적. 이곳은 각종 냉병기와 갑옷 등이 주변에 널부러져 있는것으로 보아 일종의 군사구역으로 보입니다. 모든것이 석재로 된 넓은 연병장이 보이며, 크기가 작은 낡은 요새가 보입니다. 그 요새의 정문에는 검을 차고있는 마녀의 석상이 놓여있지만, 그 상반신은 부셔져, 주변에는 그 파편만이 흩뿌려져 있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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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드>
[기본]
"대사" / (잡담 및 GM에 상황 묘사 보강 요청)
[판정]
진행중 RP스탯을 이용한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자유 행동과 그에 연계되는 스탯을 GM에게 제시한 후 판정이 필요하다면 d100+스탯을 굴려 성공 여부를 판정합니다.
※ 단축 명령어 : /r 1d100+(스탯)
※ 판정 난이도 : 쉬움75 / 보통100 / 어려움125 / 극악150
[연금술]
코즈에 / 아카네p / 노라에게 부탁하여, 연금술을 통해 소모품 또는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합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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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 아이템>
※ 소재 및 레시피 : http://bit.ly/3bOGYJc
※ 소재 획득시 스프레드시트 ‘개수’에 표기
※ 해금된 소재는 탐색없이 바로 채집 시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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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모모카, 연병장 탐색
바닥에는 도쿄가 스파르트 알파헤임의 습격을 받았을 때 지긋지긋하게 본 금속 발톱 자국이 새겨져 있었다.
모모카"...기사들과 골렘들은 여기서 스파르트 알파헤임의 침공에 맞서 싸운 것 같사와요."
디미트리P"관찰력이 좋아졌구나, 모모카. 확실히 가능성이 큰 시나리오야."
상반신이 무너진 동상으로 다가간 나기는 그 주위를 기웃거리고. 회색모찌도 그녀를 따라 동상을 기웃거린다.
나기"검을 든 마녀? 어디서 본 것 같기도 한...아닌 것 같기도 한...하지만 사실 이미 만난 느낌이 드는 듯...나기들과 같이 온 느낌이 드는 듯한...."
나기, 동상 탐색
나기, 석상 주변의 파편 탐색
나기가 석상에서 떨어져나온 돌 파편을 들추자,
거기서 두 마리의 스피릿 모르그가
허둥지둥 기어 도망치기 시작했다.
람쥐P "그렇다면 바람과 업화 중 한 명이겠군. 남쪽을 살펴보고 온다면 알 수 있을지도."
늬바"아마 아닐걸."
디미트리P는 9A-91 카빈소총의 개머리판이 쇄골과 어깨 사이 공간이 남질 않게 바짝 붙힌 다음, 늬바는 공격용 정신감응을 언제든지 시도할 준비를 마친 다음 요새 쪽으로 천천히 다가갔다.
디미트리P, 요새로 접근
디미트리P"완전히 녹슬었군. 날리는 수밖에 없겠는데."
늬바"안에 뭐가 있는건지도 모르고?"
디미트리P"그러니까 더더욱이지. 지금 상황대로라면 문 뒤에는 적이 있어도 이상할게 없어."
디미트리P는 그렇게 말하며 플레이트 캐리어의 파우치에서 마치 검은 절연테이프처럼 생긴 리니어 돌파용 폭약을 꺼내 경첩 부분에 바른 뒤 뇌관을 결합시켰다.
디미트리P"언제든 최선의 공격이 최고의 방어였어."
디미트리P, 경첩에 돌파용 폭약을 붙히고 발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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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스텟 : https://bit.ly/32IJOe4
2.0 룰 : https://bit.ly/3jrAa5U
2.0 스킬 시트 : https://bit.ly/3lMsblj
2.0 계산기 : https://bit.ly/2Qh8TWA
1.0 참여자 호환 : https://bit.ly/2YikUP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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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 : https://youtu.be/zrZdl7onx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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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정보>
[조화의 도시]
나스트론트 지하의 초거대 동공에 자리잡은 도시 터 입니다. 군데군데에는 집터로 보이는 흔적들이 남아있지만 대부분 파괴되어 있으며, 도심지를 벗어나면 가도의 주변으로 군데군데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필연의 천문대]
지하공동의 중심에 위치한 천문대입니다. 거대한 피라미드의 형태를 하고 있으며, 네 면의 중간에는 어느 방향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최상층에는 무언가 시설이 있는걸로 보입니다. 높이는 15층건물 정도의 높이로 거의 동굴의 천장에 닿아있습니다. 주변환경은, 천문대를 중심으로, 동, 서, 남, 북으로 가도가 이어져 있습니다.
[예언의 숲]
서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은 숲이 이어지며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군데군데 버섯이 자라고 있으며, 속이 꽉 찬 나무들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습니다. 와이번과 슬라임이 출몰하기도 하며, 형형색색의 빛을 내는 아름다운 벌레들이 살고 있습니다. 길의 끝에는 미레이가 파괴한 바위들의 파편 사이로 난 길 안쪽으로 무언가 책장과 서재 같은곳이 모여있는 장소가 보여집니다.
[천둥의 도서관]
서쪽의 유적. 천장이 없는 낮은 외벽 내부에는 책장들과 고서와 마도서들이 이리저리 쌓여있는걸로 보아, 이곳은 도서관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 입구에는 허리춤에 검을 차고 서 있는 천둥 마녀의 석상이 있습니다.
[내세의 강]
북쪽으로 향하는 가도. 베르겔미르 호수에서 암반을 거쳐 내려온 깨끗한 지하수가 강이 되어 흐르고 있습니다. 가도와 이어지는 다리의 흔적이 있지만, 오랜 세월에 풍화되어 지금은 무너져내린 폐허만이 남아 있습니다. 커다란 바윗 덩어리가 많은 강가에는 반짝거리는 모래가 있으며, 가끔 보면 강물 자체가 반짝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때도 있습니다.
[빙결의 정원]
북쪽의 유적. 강을 넘은 북쪽에 위치한 유적 터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꽃들이 수놓아져 있는 넓은 정원으로, 지금도 이름모를 생화들이 대대손손 자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정원 유적의 입구에는 눈꽃 결정으로 장식된 모자를 쓴 빙결 마녀의 석상이 놓여져 있으며, 중심에는 거대한 나무가 자라나 있습니다.
[전사의 길]
동쪽으로 향하는 가도. 깊이가 보이지 않는 낭떠러지에서 불가사의한 빛이 세어 올라오는 석재로 지어진 대규모의 유적입니다. 가도는 벽이 없는 미로처럼 되어있지만, 내부는 절벽 아래에서 올라오는 상승기류가 꽤나 세차게 불고 있어 이런 곳에서 점프나 비행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바람의 요새] - ★현위치★
동쪽의 유적. 이곳은 각종 냉병기와 갑옷 등이 주변에 널부러져 있는것으로 보아 일종의 군사구역으로 보입니다. 모든것이 석재로 된 넓은 연병장이 보이며, 크기가 작은 낡은 요새가 보입니다. 그 요새의 정문에는 검을 차고있는 마녀의 석상이 놓여있지만, 그 상반신은 부셔져, 주변에는 그 파편만이 흩뿌려져 있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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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드>
[기본]
"대사" / (잡담 및 GM에 상황 묘사 보강 요청)
[판정]
진행중 RP스탯을 이용한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자유 행동과 그에 연계되는 스탯을 GM에게 제시한 후 판정이 필요하다면 d100+스탯을 굴려 성공 여부를 판정합니다.
※ 단축 명령어 : /r 1d100+(스탯)
※ 판정 난이도 : 쉬움75 / 보통100 / 어려움125 / 극악150
[연금술]
코즈에 / 아카네p / 노라에게 부탁하여, 연금술을 통해 소모품 또는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합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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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 아이템>
※ 소재 및 레시피 : http://bit.ly/3bOGYJc
※ 소재 획득시 스프레드시트 ‘개수’에 표기
※ 해금된 소재는 탐색없이 바로 채집 시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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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크시코스P "다들 조심해. 리이나, 감지되는 건?"
리이나 "없어요... 미세한 구동음 같은 것도 나지 않고. 아직은 아무런 반응도 나타나진 않는데요."
크시코스P "...그렇다 해도 신중하게 가야지. 적대 반응을 감지하고 움직인다던가 할 수도 있으니, 일단 완전 무력화를 확인 후 움직인다. 리이나, 지향EMP 준비해."
리이나 "오케이. 이걸 꺼내는 건 오랜만이네요. 준비 끝."
크시코스P "좋아, 그럼 발사."
찰칵. 리이나는 스피커 건의 다이얼을 돌렸다. 그리고 아직은 무반응인 기계를 향해 방아쇠를 당겼다.
리이나, 스캐빈저에게 스킬 사용 시도
※ 행동력 6 소모. 10턴 후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디버프] 판정 성공시,기계형 무기를 사용하는 적이라면 다음 3턴(치명타 시 5턴) 동안 적의 공격 스킬을 바인드합니다.
※ 기계형 적이라면, 추가로 150(*지원)의 고정데미지를 가합니다. 치명타시 250(*지원)
(패시브 효과로 빗나감 범위 25 이하, 치명타 범위 66 이상 적용)
그렇게 말함과 동시에 람쥐P는 그대로 전류를 쏘아내 펄스에 간섭, 무효화를 시도했다.
그러자 리이나의 전자기 펄스가 람쥐p의 펄스에 공명하더니, 그대로 상쇄되며 사라졌다.
히데루p"확실히, 크시코스p는 당시에 없어서 모르실 수 밖에 없겠지만...... 당시에 람쥐p가 아라크네 전차를 해킹해서 조종한 적이 있었죠."
전성기 못지않은 빠른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