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댓글: 144 / 조회: 1477 / 추천: 0
일반 프로듀서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주제 : 주사위를 굴려 좀비 아포칼립스에서 만난 프로듀서와 아이돌의 관계를 알아봅시다!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숫자는 현재 프로듀서와 아이돌의 상황입니다. 십의 자리가 프로듀서고 일의 자리가 아이돌입니다.
0: 최초의 감염자
1: 현 상황에 두려워하는 생존자.
2: 좀비에게 물려버린 감염자.
3: 홀로 어떻게든 살아남고 있는 단독 생존자.
4: 좀비를 소탕하고 생존자들을 구하는 조직의 일원.
5: 생존자들의 생필품을 약탈하는 약탈자.
6: 좀비 아포칼립스로 인해 정신줄을 놓고 생존자에게 위해를 끼치는 위험인물.
7: 흑막을 알게 되었으나 흑막이 준 거액의 돈에 홀려 진실을 묻으려 드는 그들의 앞잡이.
8: 원래부터 흑막과 한통속인 인물.
9: 흑막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조직의 일원.
예를 들어 72가 나오면 프로듀서는 흑막을 알게 되었으나 그들이 준 돈에 고용된 앞잡이, 아이돌은 좀비에게 물린 감염자가 됩니다.
100이라면 현 상황에서 영웅으로 우대받는 프로듀서와 아이돌! 과연 어떤 식으로 만날까요?
총 1,510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14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돈에 눈이 멀어 생존자들을 죽이려는 프로듀서와 막으려하는 사쿠라바 선생님.
2.우즈키가 죽은 줄 알고 정신을 놓은 프로듀서와 기적적으로 살아남아 그를 막으려는 우즈키.
3.약탈을 반복하던 프로듀서에게 다가가 흑막이 준 돈으로 그를 데려와 행복하게 살자는 슈코.
4.신으로서 현 상황을 막지 못해 미친 요시노님과 그런 그녀를 되돌리려고 고군분투하는 프로듀서.
5.마카베를 찾기위해 좀비떼도 때려잡으며 온 프로듀서에게 이만 죽어달라며 흑막으로 나온 마카베.
하지만 이게, 이 행동만이 아카네를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멋지네
흑막과 살기위해 움직이는 생존자..
제가 도울것이있습니까? 당신이 구해준 그순간부터,제 삶은 당신의것입니다.
리버P "그래서 내가 이 배신자 녀석이랑 한통속이라는 걸 믿으라고!?"
슈코 "마, 맞는 말이잖아. 처음부터 도와주겠다는 명목으로 같이 다닌 것만 봐도..."
미카 "프로듀서, 아니 이 쓰레기 X끼야. 가까이 오지마. 오면 날려버린다."
유키미 "왜 그래.... 다들.. 우리....... 몰랐단... 말이야..." 울먹
리버P "나쁜 건 저놈이지 왜 나랑 유키미까지 같이 끌어들이려 하는건데!?"
하루 "그 악을 믿는 것도 악을 퍼트린 만큼이나 잘못한 거야! 개노답 프로듀서씨!" 주먹 날리기
리버P "크윽! 야, 그렇다고 때린 건 너무한 거 아냐!?"
치나츠 "어쨌든 마음대로 해. 우린 도와주지 않을거니까."
리버P "야, 잠깐만! 너희! 최소한 떨어져서라도 있을테니까 열차는 태워줘야지!!!!"
치아키 "흑막이랑 한통속에 있는 애한테 태워줄 열차는 없어서 미안하네."
유키미 "흑... 흐으윽......... 태워줘... 치아키이이......." 훌쩍
히오리: 제가 이 모든 일의 흑막을 찾아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