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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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18/1/12 현재 생존본능 TRPG는 신규 참여자를 모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향후 상황에 따라 모집할 의향은 있기 때문에, 참여자가 고정된 것은 아닙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총 1,510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44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쇼코 "다들... 힘내... 후히..." 스윽
당장이라도 변할듯이 폭주하려던 쇼코가 정신차리며 그 폭주를 잠시 중단시키고, 자신의 기운을 모아본다.
느긋하게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모인 그 따스한 기운은 쇼코를 중심으로 모두에게 퍼져나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수아비 - HP 200,000/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ㅡㅡㅡㅡㅡ
<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120%
※ 기본 위력 +122
※ 주사위/콤마 판정 +15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없음
두-둥
생본버전 슈사에 완성!
후..계속 봐도 좋군요...하고로모코마치 뽕이 찬다
이펙트 다른 버전도 있는데 저기 글에 전부 올리면 그림 분량이 너무 길어져서(..) 대피소 카페에 정리해둘 생각입니다. 사슬낫님 나중에 보시고 맘에 드시면 위키 사에 항목에도 추가해 쓰시옵소서
물론 전 빠르게 슈코 항목에 추가하러 갑니다
비트 슈터 행동력 [∞/∞]
K마구P [뭐? 그냥 마음껏 패라고?]
K마구P [그런 건 우리 전문이지!] (팔 걷어붙임)
리사 [마저 연습할 거리가 생겼어! 좋아!!]
하루 [그러면 가자, 리사! 치에리 언니도!]
치에리 [응!]
K마구P [마전사 팬드래곤!]
하루 [음속의 배리우스!]
치에리 [광속투사 로빈!]
리사 [지옥의 업염 이그니!]
이나즈마 슈터 [암-드!!!] 채앵!
[빅뱅(ビッグバン)] - 마토바 리사(메인), 유우키 하루, 오가타 치에리
화속성
파워 타입
TP 소모 85
TP 소모 85 기술
-데미지가 4.5배 증가(반올림)합니다.
- 행동력 소모 : 9
[사우전드 애로우(サウザンドアロー) ∞] - K마구P
무속성
시비레 타입
TP 소모 99
- (주사위 수 + 50)의 기본 위력으로 공격합니다.
- 데미지 2.3배.(반올림)
- (가한 데미지/75)(반올림)턴 간 상대에게 [시비렉스] 디버프를 부여해 그 상대가 받는 데미지를 1.2배 증가시킵니다.
- 행동력 소모 : 10, 동시행동 페널티 없음
- 전투 중 1회 사용 가능
- 사용 후 7턴 간 다운
[빅뱅] 판정
[빅뱅] 다이스 판정 : 19
[사우전드 애로우] 다이스 판정 : 28
[빅뱅] 이나즈마 데미지 : (19 + 122) × 4.5 × 1.2 = 761(반올림)
[사우전드 애로우] 이나즈마 데미지 : (28 + 50 + 122) × 2.3 × 1.2 = 552
K마구P&치에리 행동력 [∞/∞] (7/7턴간 다운)
비트 슈터 행동력 [∞/∞]
( https://youtu.be/VHzqqn_rp10 참고)
리사 [.... 뭔가 몸이 가벼워!]
하루 [아주 좋아! 가보자고!]
치에리 (... 괜찮을까...)
달려나가는 세 아이돌. 이윽고 필살기를 시전한다.
리사 [하앗!] 파앙!
리사가 공을 앞으로 차낸다.
쉬익!
하루 [ㅈ, 잠깐?? 공이 너무 앞으로 가고 있어!] 다다다 타앗
리사 (... 아차!)
피유우웅...
힘 조절에 실패해 원래 가야할 곳보다 앞으로 공을 차내버린 리사.
하루가 스피드를 내서 어떻게든 따라가서...
하루 [에에잇!] 파앙!
발끝으로 공을 올려보낸다.
치에리 [역시, 연습이 많이 필요하겠네 리사쨩...] 타앗
슈우웅...
리사 [.... 하루...] (미안한 눈치)
하루 [뭐, 아직 시간은 많으니까! 고쳐나가면 되지]
치에리 [... 하앗!] 파앙!
이윽고 위에서 치에리가 앞돌아 드롭킥.
피유웅...
공이 멈춘 후, 원자핵 같은 공이 드러나고...
하루, 리사, 치에리 [빅 뱅!!!!] 파앙
세 명이서 공을 차면...
콰앙!!!!
커다란 폭발이 일어난 후
쉬유우웅....
폭발이 허수아비를 덮친다.
비슷한 시간
K마구P [이쪽은 디버프!]
https://youtu.be/f1paN8vQS_Q
K마구P [하압!] 팡!
K마구P [사우전드 애로우!] 파앙!
피슈웅... 치킹!
공을 두번 차 올리면 공이 첨탑같은 모양으로 올라가다, 특정 지점에서 서서히 내려오는 화살의 비로 변한다.
화살이 K마구P를 향하다가 K마구P가 손찌검을 하면 멈추고...
K마구P [가라!!] 휘익!
그 손을 앞으로 갈라 내리면
피슈웅!!!
후두두두두두두둑
화살의 비가 세차게 허수아비를 향해 나아가고, 찌른다.
푹, 푹, 푸푸푸푸푸푸푸푸푸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수아비 - HP 198,687/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ㅡㅡㅡㅡㅡ
<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120%
※ 기본 위력 +122
※ 주사위/콤마 판정 +15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1.2배 증가
칸나 :
「감정심기」 행동력 소모 8
칸나가 일시적인 감정을 심습니다.
※욕망 : 아군 1명의 다음 공격 데미지 96% 상승. 빗나감 범위 24만큼 확장. 치명타 범위 24만큼 확장(치명타와 빗나감이 겹칠 경우 둘 모두 무효화, 치명타 판정 없이 명중)
토모에 :
[중력구]
주위의 공간에 중력을 발생시키는 한개의 중력구를 적의 근처에 만듭니다.
※ 정신력 4 소모
※ 1턴간 적에게 [중력구] 디버프 지속
토모에가 손짓하자 허수아비의 중심에 검은색 구가 생격 허수아비의 허리를 꺾었다.
토모에 "이라믄 빗나긴지는 았겠구마잉."
토모에는 손가락을 우두둑 소리가 나게 꺽었다.
토모에 "나가, 부서버릴테니께."
호스트P "...욕망이 너무 넘치는 것 같지 않냐?"
칸나 "아하하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수아비 - HP 198,687/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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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120%
※ 기본 위력 +12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공격 데미지 +96%
※ 치명타 범위 +24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1.2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사사롭게 드는 고민이군요오
아 그리고 같은 효과는 합쳐주세요오
람쥐P "우선은 지원하지." 파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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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재련] : 전기를 통해 무기를 재련합니다. 무기는 잔흠집이 수리되며, 전기가 감돌기 시작합니다.
- 자신의 다음 공격에 전기 속성 및 기본 공격력 +30을 부여합니다.
- 전력 30% 소모 / [동시 계산], [상태 공유] 대상
[전자기 공명] : 전기를 모아 모든 아군에게 쏘아냅니다. 아군의 몸이 자극을 받아 강화되며, 전기가 감돕니다.
- 3턴간 모든 아군의 공격에 [전기 속성] / [공격력 1.5배] / [치명타 범위 10 확장] 부여
- 전력 80%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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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깐 연산...
버프 중 위력 증가가 ×2.2×1.96×1.5 = 6.4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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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수아비 - HP 198,687/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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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 6.468
※ 기본 위력 +15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치명타 범위 +34
※ 전기 속성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1.2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시노&토코 (∞/∞)
K P "그냥, 공격만 하면…… 된다 이거죠?"
포틴P "네."
K P "토코씨, 와봐요."
토코 "왜요?"
K P "저거 쏴볼까요?"
토코 "네??"
<공격 라인>
K P - HCAR
토코 - M2 중기관총
K P 판정
[불스아이]
※ 보유 행동력이 6 이상일 때, 토코의 공격에 '빗나가지 않음'이 부여된다.
[M2]
※ 행동력 10 소모
※ 위력은 (다이스+콤마)*3.
※ 사용후 2턴간 행동력이 자연회복되지 않습니다.
(사실상 토코의 초필살기)
(원 모델은 M2 중기관총입니다.)
토코 판정
===========
판정
[HCAR] 다이스 판정 : 45
[HCAR] 콤마 판정 : 23
[M2] 다이스 판정 : 110
[M2] 콤마 판정 : 61
총 데미지 : [{(45+23+152)x1.75}+(110+61+152)x2x3}x6.468=(385+1938)x6.468=2323x6.468=15025.164, 반올림해서 15025
=================
토코 "M2 구현 완료 했는데, 괜찮겠어?"
K P "해 봐야죠."
두 여성은 그렇게 쓴 웃음을 지었고 각자 귀마개를 착용한 후 토코는 앉고 KP는 선 상태로 각자 사격을 하기 시작했다.
시노 "히지리, 귀막으렴."
히지리 "어, 응."
[https://youtu.be/JGsFfkw1BdQ]
HCAR 사격 장면
[https://youtu.be/tE6A_4oYnNA]
M2 중기관총, 미 해병대 훈련 중
총알이 날아가는 소리가 신나게 들렸고, 이 와중에 KP는 탄창까지 갈고 다시 쏘고 있었다.
람쥐P "좀 낫지?"
K P "짜릿하네요. 아, 아하하하."
토코 "그러게요."
시노 "이거 총알 다 썼네."
시노는 그렇게 말하고서, 총알 여러발이 박힌 허수아비를 바라봤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수아비 - HP 183,662/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ㅡㅡㅡㅡㅡ
<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 6.468
※ 기본 위력 +15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치명타 범위 +24
※ 전기 속성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1.2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중력 더하기 3]
※ 행동력 5 + 정신력 8 소모
※ 주사위값*3만큼의 데미지를 준다
※ 공격 성공시 2턴 동안 적은 데미지를 50%만큼 더 받는다
[무중력]
적의 중력을 제거합니다.
※ 행동력 6 + 정신력 10 소모
※ 적 1체에 2턴간 디버프 [무중력] 부여
허수아비 - HP 183,662/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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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 6.468
※ 기본 위력 +15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치명타 범위 +34
※ 전기 속성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3.24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역시 버프들의 모음이란... 20만이 너무 적...진 않겠죠?
에이... 아무리 그래도 그 때 그 골렘 체력의 10배도 넘는데...
그래도 왠지 잡히긴 할 것 같은 묘한 기분이...
뭐... 딱히 스킬 쓰는 애도 아니지만요.
20만... 잡히고도 남는군... 참고......
100만 하려다 말았는데 버프 계속 쌓이면 100만도 소멸하겠...
... 와 데미지 뻥튀기 되는 거봐 (공포)
18배야 18배... 100만이 아니라 천만을 했어도 잡을 수 있을 거 같다 (덜덜)
미레이 "그럼 평소에 못했던 걸... 해봐야짓! 말한대로 힘껏 두들겨서 스트레스 풀이 제대로 해주겠다곳!!!" 스윽
이윽고 미레이는 허수아비의 바로 앞에 서서 자세를 잡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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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 찾기] : 미레이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내어 적을 공격하기 위한 최적의 경로와 움직임을 찾아냅니다.
- 집중 20 소모. 다음 공격의 결과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 즉사의 경우 : 즉사 무효인 적이라면 피해를 3배 주는 대신 6배로 줍니다.
- 치명타인 경우 : 공격의 기본 위력을 75 증가시킵니다.
- 치명타가 아닌 경우 :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고, 다음 2턴간 적의 스킬 카운트가 정지합니다.
- 빗나가는 경우 : 빗나가지 않으며, 데미지 계산 시 주사위의 값을 (100 - 원래 값)으로 취급합니다. 치명타 판정은 받지 않습니다.
- 이 스킬의 효과는 조건에 해당하는 첫 판정 기준, 맨 위의 하나만 적용됩니다.
[빈틈 공략] : 적이 빈틈을 보인 찰나의 순간, 미레이의 일격이 작렬합니다.
- 집중 10 소모 / 행동력 10 소모
- 주사위 x 5의 피해. 다음 효과 중 둘을 골라 적용합니다.
=> 빗나감 없음 / 방해효과 무시
=> 치명타 범위 20 증가
=> 기본 위력 20 증가
치명타 범위 20 증가 / 기본 위력 20 증가
마치 맹수의 이빨처럼 날카롭고 육중한 미레이의 REAL DEVIKYA가 금방이라도 허수아비를 집어삼킬듯이 보인다.
그 상태로 잠깐의 시간.
미레이는 정밀한 탐색, 정교한 가다듬기를 해낸다.
그리고 그것이 끝마쳐진 순간
'콰앙!!!'
미레이가 만들어낸 맹수의 입은, 순식간에 허수아비를 물어뜯는다!
그 두 이빨이 정확하게 허수아비의 중앙을 가격하며, 공간조차 떨리는 진동과 함께 충격을 가한다!!!
... 그럼에도 허수아비는 잠시 흔들릴 뿐 멀쩡했지만.
미레이 "아니, 뭐가 이렇게 튼튼한 거얏!! 차라리 마구잡이로 베는 게 더 낫겠넷!!"
람쥐P "뭐 튼튼한 거야 알고 있었지만... 규격 외군 정말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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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 90-34-20 => 치명타 판정. [길 찾기]로 기본 위력 75 증가.
데미지 판정 : (64+20+75+152) * 5 * 6.468 * 3.24 * 2 = 65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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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수아비 - HP 118,488/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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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 6.468
※ 기본 위력 +15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치명타 범위 +34
※ 전기 속성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3.24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이제 때려봐야지
토모에는 주먹을 쥐었다.
토모에 "갈기기 좋은 각도구만."
그녀는 씨익 웃었다.
(패시브)
[혼신의 일격]
공격시에 정신력을 추가 소모 가능.
정신력을 1추가 소모한만큼 기본 위력이 +2만큼 증가한다.
*정신력 소모 : 30(최대)
(액티브)
[힘 모으기] 행동력 10
토모에가 힘을 모읍니다.
*주사위값*5만큼의 데미지를 축적합니다.
*버프 : 감정심기-즐거움(데미지 120% 상승)
[주먹질] 행동력 10
별 다를것 없는 주먹질을 합니다.
주사위값*5배.
괴상한 중력이 적용되고 있는 허수아비의 주변에 토모에가 다가갔다.
그녀는 주먹을 쥐었다.
그리고 주먹을 뻗었다.
쾅!!!!!
허수아비의 뒤에 커다란 충격파가 생겼다. 원형의 충격파는 그 여파만으로 땅을 가르고, 또 사라지게 했다.
...그러나 허수아비는 여전히 그 자리에 있었다.
토모에 "칫. 뭐 개도 처음보다는 더 너덜너덜 해진 것 같구만."
토모에는 손을 탈탈 털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수아비 - HP 95,055/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ㅡㅡㅡㅡㅡ
<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 6.468
※ 기본 위력 +15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치명타 범위 +34
※ 전기 속성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3.24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 버프가 무한히, 그리고 모두에게 지속된다는 게 이렇게 호러일 줄이야....
생본의 버프는 하나같이 강력한 것들 뿐이죠(..)
일반적으로 RPG의 버프라 함은 데미지 상한이던 같은 종류는 하나만 적용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견제가 있는 편인데 생본은 다소 상황이 달라서 그런걸 만들어놓진 못했고..(대신 몬스터에 따라 알아서 버프를 견제하고 있죠)
지금이 딱 최강스킬 우겨박기 편하네.
히지리 "분명 그랬는데요?"
K P "그냥 박아보세요."
시노 "OK."
히지리 "나도?"
K P "응."
토코 "프로듀서, 하는 김에 좀 도와줘봐."
K P "에...... 예."
<공격 라인>
히이라기 시노 - [판처파우스트 3](K P의 [목표 보정] 걸고 들어감)
모치즈키 히지리 - [루멘ㆍ담나티오]
[목표 보정]
※ 액티브 기술
※ 행동력 4 소모
※ 공수작전 또는 폭격등 발동시 풍향, 풍속, 지형등을 파악해 강하 위치, 미사일 발사 위치 등을 제공하는 기술입니다. 기본은 주사위 값만큼 미사일, 폭격, 사격, 저격, 등 밀리터리에 해당하는 다음 공격의 위력을 올립니다. 모든 실패나 성공 판정은 대상의 다이스만을 따릅니다.
※ CCT 복무 경력이 있는 K의 주 기술이나 사용 정도는 높지 않음. 또한 KP는 이 기술로 트리 다이어그램을 대체할 수 있다. 단, 트리다이어그램과 중복 사용 불가.
KP 판정
K P "좀 낮은 편입니다."
시노 "후훗, 아예 안 맞는 것보단 낫지~"
[판처파우스트 3]
- 한국군에서 부르는 명칭은 팬저파우스트 3. 직경 60mm의 대전차 로켓을 이용한 물건으로 말 그대로 대전차 로켓. 최대 3번 사용 가능하다지만 그 이상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독일 제작.
장거리 사격이 가능하나 디미트리P가 쓰는 RPG-32보다는 무거운게 단점. 무게가 하필 12.8kg라 시노도 이만저만 고생한다.
사용자 - K P/히이라기 시노
※ 한 전투에 2번 사용가능.
※ 주사위값×2.5의 데미지.
※ 만일 대상이 군집형의 적, 혹은 차량, 전차, 전함등의 이동수단이거나 갑옷등의 방호수단을 장착한 인간형일 경우 적의 방어스킬과 관련한 판정콤마를-25 떨어뜨리고 주사위값×3.2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적의 회피스킬의 경우에는 적용하지 않음)
*행동력 소모:6
시노 판정
히지리 "추운데, 그냥 입으면 안 돼?"
토코 "아, 미안."
그렇게 옷을 다시 입혀주고 나니 히지리의 주변으로 빛이 모이기 시작하고 그녀의 등에서 날개가 나오기 시작했다.
[루멘ㆍ담나티오]
※ 행동력 10 소모
※ 위력 5배
※ 빛/성속성
※ 글로리 헤일로의 지속 효과가 적용중일 경우, 그 효과를 종료하는 대신 이 공격의 위력에 +12할 수 있습니다.
히지리 판정
- [목표 보정]으로 인한 보정 값 : 63(다이스 값 48+주사위 보정값 15)
- [판처파우스트 3] 판정값 : 114(다이스 99+보정값 15)
- [루멘ㆍ담나티오] 판정값 : 31(다이스 값 16+보정값 15)
총 판정 : {(63+114+152)x2x2.5}+{(31+152)x5}x6.468x3.24={(329x5)+(183x5)}x6.468x3.24=(1645+915)x20.95632=53468.1792, 약 53468
===========================
[https://youtu.be/_V6TLndHjqo]
Panzerfaust 3 조립~발사 장면
K P "토코씨."
토코 "네?"
K P "진지한 생각인데, 저거, 저렇게 박살내도 되나요?"
토코 "뭐, 박살 내, 달라고 했으니까, 가능하겠죠?"
황당해하는 두 여성이 보는 가운데, 시노와 히지리는 열심히 공격해보고 있었다. 빛의 폭풍도 나오고, 로켓도 날아가고, 이 정도면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풀고 있는 것 아니었을까?
K P "그런데, 저거 그대로 있는데요?"
토코 "그래도 꽤나 너덜대잖아요?"
토코의 말대로 허수아비는 조금씩 너덜거리는게 보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수아비 - HP 41,587/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혹은 요구량 없음.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ㅡㅡㅡㅡㅡ
<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 6.468
※ 기본 위력 +15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치명타 범위 +34
※ 전기 속성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3.24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조건이 너무 많이 달려있는게 흠..
(제발 한번만 찌르게 해 줘 콘)
이 행운치에서 기술 하나 사용
북 메이커 발동 성공
최악의 거절 발동 중인 대상 한정
(强凶) calamity!! 발동 조건: (不) bad luck... 상태에서 행운치 증가로 (凶) calamity 까지 도달한 후 이상치/과부하치를 모두 활성화한 뒤 행운치 증가로 강흉 발동.(최소 행동력 소모 4)
북 메이커 발동 조건: (凶) calamity 상태에서 이상치 혹은 과부하치를 소모해 발동. (기력 소모 8)
최악의 거절 발동 조건: (凶) calamity상태에서 만용의 검으로 최악의 거절 낙인 발동 (기력 소모 9)
이상치 활성화 조건: 공격 이외의 행동으로 턴을 넘길 시 콤마가 소수일 경우 발동
과부하치 활성화 조건: 공격 행동시 콤마가 3의 배수일시 활성화
허수아비 - HP 41,587/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없음. 행동에 필요한 모든 조건 무시 가능.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ㅡㅡㅡㅡㅡ
<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 6.468
※ 기본 위력 +15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치명타 범위 +34
※ 전기 속성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3.24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헤이, 츄라이츄라이!
뭐 어차피 땜빵중이니까 간단히 OK하기로 하죠
10배율 죽창 나가신다! 핫하 죽어라!!
그리고 애초에 스폰 의도였는데 표기 미스한 거기도 해서 말이죠...
사실 처음 스폰 의도에선 행동력 10 제한은 있었고, 조건은 없애려 했던지라-
나나미 기력 10/10
턴 예약
나나미 기력 10/10
Nova: 막타의 냄새를 맡았지.
나나미: 그냥 늦었을 뿐이지만여.
Nova: 주변에 사람도 없고. 제한도 잠시나마 풀렸겠다. 두근대는게 정상 아닐까?
나나미: 그건 그래여.. 근질근질..
Nova: 자. 그럼 이 한방에 전부를 건다. 준비 됐냐?
나나미: 물론이에여!
[All fiction]
기력 소모: 13
[발동조건]
이 전투 한정 제한 해제
이 공격의 주사위의 최소값을 44로 보정.
방해 효과 무시
d/1000
정안
기력 소모: 7
현재 상태를 ' 정안 ' 상태로 전환합니다.
사용 시. 자연 회복을 중단하는 대신 기력을 모두 회복한 후, 모든 공격에 치명타 판정과 빗나감 면역을 부과합니다. 중단 불가능.
'정안' 발동 중 상대의 방어로 공격이 무효화됬을 시 소모 기력의 -1을 환급함.
극사 나나미
기력 소모: 9
d/450
'정안' 발동 중 사용시 5턴 다운
All fiction 판정
나나미 기력 10/10
Nova의 발 앞에서 나사머리가 솟아올랐고. 나나미의 머리색은 하얗게 탈색되었다.
Nova: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어]
나나미:[ 이 녀석의 목은,]
Nova가 나사머리를 밟자 나사가 회전하고. 나나미는 도약 준비 자세를 잡았다.
Nova: [ 좋은 소식은 내가 주인공이란 거고]
나나미: [ 내가 받아가지 ]
Nova가 나사머리를 밟아넣음과 동시에. 나나미가 허수아비를 향해 튀어나갔다.
Nova: [ 나쁜 뉴스는 이번 화가 최종화라는 거야]
나나미:[극사]
Nova: 북 메이커. [올 픽션]
나사를 중심으로 검은 기운이 퍼져나가 일대를 암흑으로 만들고. 손가락이 튕기는 소리와 함께. 나나미의 나이프에 암막이 찢어지며 허수아비를 양단해버렸다.
(((44+15)+152)×10×6.468
×3.24)+((19+15)+152)×9
×6.468×3.24= 79298.71488
-> 792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수아비 - HP 0/200,000
[무력]
※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데다가, 의외로 이것저것 잘 당합니다.
※ 디버프가 해제되지 않음.
ㅡㅡㅡㅡㅡ
[특수 룰: 시간은 많으니까...]
※ 동시행동/연속행동 패널티 없음. 행동 시에 행동력 및 자원의 소모량 없음. 행동에 필요한 모든 조건 무시 가능.
※ 모든 버프는 무제한으로 유지되며, 모든 단일 버프가 광역으로 사용됩니다.
※ 스폰이 준비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스폰을 종료시킬 수 있으며, 종료한 플레이어가 스폰권을 가져갑니다.
ㅡㅡㅡㅡㅡ
<적용 중인 효과>
[버프 목록] : 버프의 종류나 설명 없이, 효과만 기재합니다. 같은 종류의 효과는 합쳐서 기재합니다.
※ 공격 데미지 × 6.468
※ 기본 위력 +152
※ 주사위/콤마 판정 +15
※ 치명타 범위 +34
※ 전기 속성
[디버프 목록] : 버프 목록과 동일
※ 피격 데미지 3.24배 증가
※ 빗나가지 않음
기본 룰대로 30분 기다려주시다가 안 올라오면 진행해 주세요...
후일담에나 때려 볼까...
다 썼는데... 윽으..
눈물나네 증말로
일반 스폰은 언제 나오려나아
고철 배 스크랩하는 rp로 해서...;;;
레인보우팀과의 대련 직후, 사나에는 성큼성큼 복도를 지나 중간의 문을 열었다.
사나에"이리 오너라!"
사무실 문이 부서질 듯 열어젖힌 의문의 침입자의 모습을 눈을 흘끗거린 걸로 확인한 디미트리P는 시선을 작업 중인 컴퓨터로 되돌리고 대꾸했다.
디미트리P"카타기리냐, 잠깐 기다려라..."
작성하던 보고서를 중간에 저장시켜놓고는 디미트리P는 일어서서 사무실 변두리 탁상 위의 전기포트로 다가가며 물었다.
디미트리P"내 사무실까지 직접오고, 꽤 급한 용건인가보군."
카타기리"급하다면 급하긴 하지. 아, 녹차로 부탁해."
이윽고 디미트리P가 녹차와 만쥬를 사나에에게 내어오고 자신은 머그컵에 새로 담은 블랙 커피를 홀짝였다.
사나에"간식까지 완벽하네..."
지금 한 입 베어물었지만, 디미트리P가 만쥬를 가져올 줄은 사나에의 예상 밖이였다.
디미트리P"어딘가의 아이돌 셋이 계속 차 마시러 내 사무실로 와서 말이지, 덕분에 간식 몇 개 가져다 놨어. 여기가 무슨 찻집도 아니고 말이지..."
은근슬쩍 자기 담당에 대한 자그마한 불평을 토로하며 디미트리P는 다시 블랙 커피를 홀짝였다.
디미트리P"그래서 용건은? 설마 너도 차 얻어 마실려고 온 건 아닐테고."
사나에"당연히 아니지."
입에 감도는 단 맛을 적당히 따뜻한 녹차를 한 모금 홀짝여 몰아낸 사나에는 나즈막히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목소리로 말했다.
사나에"스페츠나츠 세 명한테서 들었어."
사나에의 말을 들은 디미트리P는 입을 굳게 다물었다가 이내 한숨 쉬었다.
디미트리P"그 녀석들은 도대체가 기밀유지할 생각이 있는건지..."
사나에"거절한거지?"
디미트리P의 눈에 그렇게 말하는 사나에는 마음속 어딘가가 불안한 것을 억누르는 듯 보였다.
디미트리P"거절했어. 지금 당장은."
사나에"지금 당장이라니?"
디미트리P"붉은 라인 건이 해결을 보면 그쪽으로 옮겨갈꺼야. 포틴P에게도 그렇게 언질을 해놨고."
사나에"역시...그렇구나."
어딘가 허탈하게 이젠 천장을 올려다보는 사나에. 디미트리P는 잠시 그것을 이상하게 여겼다.
사나에"그러려는 이유 말해줄 수 있겠어? 나로서는...좀 납득이 안가서."
디미트리P"카타기리. 너 오늘 좀 이상하다."
사나에"하하, 그런가?"
이내 미소지으며 시선을 다시 디미트리P를 향한 사나에의 미소는 어딘가 어색하다.
사나에"이상하지...동료인 너가 영원히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소속만 바뀌는 것뿐인데 그다지 달갑지가 않아. 분명 너에게 맞는 곳도 그곳일텐데."
디미트리P"...예전부터 생각했는데, 카타기리 넌 역시 나와 닮았어."
사나에"내가? 30대인 아저씨하고 닮았다고 하면 나라도 쇼크 먹는데 말야~"
디미트리P"아니, 외모가 아니라..."
사나에"물론 디미트리 프로듀서가 하고 싶은 말은 알아. 맞아, 너와 난 닮았어. 잃어봤고 다시는 잃지 않으려고 하지...."
사나에는 말끝을 흐렸다. 그때의 기억과 마주하기에는 자신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사나에"그래서, 나와 너가 닮았다는 사실이 너가 그 부대로 가고 싶다는 거하고 뭔 상관이야?"
디미트리P"너도 알다시피 난 능력이 없는 쪽의 사람이야. 이때까지 쌓아온 경험과 기술, 잔머리로 어떻게든 살아남았지만 이제 슬슬 밑천이 보일때가 왔어."
무능력자인 자기는 분명 능력이 있기에 싸움에서 노하우를 축적해 성장할 수 있는 아이돌들과 프로듀서들과는 다르다. 난 분명, 여기가 끝이다.
이때까지 한 두번 생각한게 아니다. 싸워야만하는 그에게 정체라는 것은 무엇보다도 치명적이였다.
디미트리P"그 아이들을 떠받치려면, 지키고 싶은 걸 지키기 위해서는 지금으로서는 어림도 없어. 그 부대에 들어간다는 것은 내가 성장할 기회로 가득 차있어. 놓칠 수는 없지."
사나에와 똑같이 그도 더 이상 잃고 싶지 않았다. 잃을 수는 없었다.
사나에"지키기 위해서는 성장해야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그 부대에 가야만 한다."
디미트리P"그런거다."
사나에"그 애들한테는 말했어?"
디미트리P"못 말하지. 내가 나중에라도 그 부대에 합류한다는 건 카타기리, 너와 포틴P, 전무님뿐이다."
사나에"말해야만 할 껄."
디미트리P"사실대로는 말 안할거야. 안그래도 나하고 떨어지는 걸 힘들어 하는데 싸우러 간다고 말하면...상상하기 싫군."
잠자코 듣던 사나에는 마침내 한숨 쉬며 말했다.
사나에"으휴...알았어, 비밀로 해줄게."
디미트리P"진짜냐?"
사나에"지키고 싶어서 간다고 하면 잡을 수도 없잖아. 게다가 나와 넌 같은 처지니까 더더욱."
디미트리P"고맙다, 카타기리."
사나에"대신 가서 나중에 돌아올 때 되면 확실히 성장한 걸 보여달라고. 안 그러면 이 누님이 지옥 훈련으로 억지로 성장시켜 줄테니까!"
디미트리P"물론, 걱정마라."
그렇게 대화를 나누는 사이, 두 명의 얼굴에 개운한 미소가 지어져 있었다.
이젠 확실히 어느정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상대군요 서로간
이런식으로 발전할줄은 몰랐는데 묘하게 감격..
물론 디미트리P의 썸 결과에 따라선 잡으러 올 것(??)
잭P “당신은 천국을 믿으시나요?”
아키하 “갑자기 나타나서 내게 왜 종교적 관념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물어보고 싶지만 넘어가지. 용무는?”
이곳은 아키하 연구소, 346 프로덕션 소속 아이돌이자 기프티드로 칭송받는 천재적인 기술자 이케부쿠로 아키하의 연구소로서 현장에 이들이 지원받는 여타 장비들을 개발하며 지금까지의 악몽과 같은 전투에 날개를 달아준 존재라고 봐도 무방하다.
그런 이에게 천사의 깃털을 보이자 안경을 고쳐 쓰며 지금까지 공석이었던 이유가 그것이었냐면서 무엇인지 조사하겠다며 손을 내밀어 깃털을 잡는다. 바로 그 순간!
아키하 “잠시.......!”
깃털을 손에서 떨어트린 아키하는 머리를 잡고 어지럽다는 듯이 고개를 흔들었다. 무슨 일이냐는 잭P에게 그녀는 물을 한 모금 마시며 입을 땐다.
아키하 “위험했군, 이 깃털. 보통 물건은 아니야.”
잭P “그걸 알기에 가져온 겁니다. 그보다 무슨 감각이 느꼈기에 그러는 거죠?”
아키하 “잠깐 방심하기는 했지만 상당한 수준의 현기증이 단시간에 몰려왔지. 전체적으로 환각물질에 작용과 일치해. 서서히 주변의 풍경을 일그러트리는 것도 잠시, 이 깃털을 잡으면 잡을수록 마치 햇살이 넘쳐나며 뭉게구름이 펼쳐진 하늘이 선명하게 푸른색을 띄는 풍경이 펼쳐졌지.”
잭P “천국?”
아키하 “대중적 이미지로 나타나는 천국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지. 그보다도 놀랍군, 이런 깃털 하나에 웬만한 환각물질을 압축한 정도의 증상을 일으킬 힘이 존재하다니. 음?”
아키하는 아무래도 제대로 조사할 필요가 있겠다며 핀셋을 꺼내려고 하다가 갑자기 무언가를 떠올린다. 자신은 이렇게 손으로 잡는 것만으로도 환각작용을 느꼈을 터인데 왜 그걸 손으로 전해준 잭P는 전혀 그런 증세를 보이지 않는 것인가?
이미 환각에 빠진 상태인가? 아니, 그런 증상이 드러나지 않는 것으로 보아 그는 어쩌면 애초에 이 깃털에 접촉해도 환각작용에 빠지지 않는 것이 아니냐고 생각하며 장갑과 핀셋으로 깃털을 집어 유리관을 불러 그곳에 깃털을 보관해두기 전에 잭P에게 이를 잡아보라고 손짓한다.
그리고는 어쩌면 이미 환각상태가 아닌지에 대한 의심을 벗기기 위해 뇌파 검사기까지 준비하며 그에게 요구한다.
아키하 “자네는 이 깃털을 내게 건네기 전까지 깃털을 손으로 잡고 있었어. 그럼에도 전혀 환각증세가 보이지 않는 것이 미심쩍군. 자네가 이를 다시 손에 잡아보게.”
잭P “뭐, 그러죠.”
다시금 깃털을 손으로 잡는 잭P, 거리낌 없는 표정으로 깃털을 잡은 그는 손에서 굴려보거나 하는 행위를 보여도 전혀 현기증을 느끼는 모습도 보이지 않는다. 심지어 뇌파 검사기마저 정상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아키하 “됐네. 이제 주시게나, 여기에 보관하지.”
아키하 “특이하군. 시체라고 한들 생명반응은 확실히 존재해. 비록 물리적으로 죽은 세포라고 한들 뇌파가 존재할 터인데 전혀 흔들림도 없단 말인가?”
잭P “이상한 점은 그것만이 아닙니다. 이 깃털, 사이코메트리가 원천 차단된 상태입니다. 사이코메트리를 해도 보이는 것은 노이즈 뿐.”
아키하 “그건 의심스럽군 그래. 자네에게 통하지 않을뿐더러 사이코메트리의 차단이라니. 마치.......자네를 끌어들일 미끼처럼 느껴져.”
아키하 “어디서 그걸 손에 넣었지?”
잭P “자세한 건 기업 비밀입니다.”
아키하 “같은 기업 소속일세.”
잭P “개인 프라이버시로 바꿀게요.”
아키하 “남자가 한 입으로 두 말하면 쓰나.”
잭P “성차별하시네.”
둘은 간략하게 이야기를 주고받다가도 전혀 행방을 알리지 않는 잭P에게 지금까지 공석을 유지하던 이유도 설마 이 깃털과 연관이 있는 것이냐 물어보니 때가 되면 알려준다는 두루뭉술한 대답만이 나온다.
아키하 “왜 그렇게 숨기는 거지? 설마........협력이라도 하는 건가?”
잭P “그럴 리가. 그런 일에 협력해서 누구 좋으라고?”
아키하 “뭐, 하기사 그러면 뻔뻔한 낮짝으로 들어올 수도 없겠지. 게다가 이것도 있으니 말이야.”
아키하 “사이코메트리 차단용 장치, 접촉하지만 않는다면 이걸로 생각을 읽는 건 차단 가능하니 말이야. 정보를 캐낼 생각은 추호도 하지 말게.”
빈틈이 없다면서 웃음을 지어본 잭P는 그대로 등을 돌렸다. 조금만 더 홀로 이를 알아보겠다고 말하며 떠나가는 그는 이 일은 다른 이들에게 비밀로 해달라는 말을 하면서 걸어간다.
잭P ‘내게 통하지 않는 깃털의 환각작용, 그리고 사이코메트리의 차단. 마치 나를 이끄는 미끼처럼........뿌려졌다고 한다면.’
아키하 ‘누구보다도 그의 능력에 메커니즘을 파악하고 있다는 것, 또한 이 깃털에 접촉한 순간 보인 풍경은 점차 환각작용을 깊게 가속시키며 육체의 에너지를 빼앗을 수준의 파괴력을 가지고 있어.’
잭P ‘병원, 천사, 천국, 깃털. 그 이야기를 들으면 생각나는 건 한 명뿐이야.’
아키하 ‘생명에 에너지에 대한 갈구, 천국이나 천사에 대한 망념. 그런 걸 생각나게 하는 이는 한 명뿐.’
걸어가는 잭P도 깃털을 바라보는 아키하도 깃털에 대해 생각에 잠긴 듯이 눈을 살짝 감다가 이내 누군가의 이름을 떠올리며 눈을 떴다.
‘에르 코필드 뿐이야.’
그리고 그 신의 정체는..
뭐 그것도 틀리진 않겠지요(..)
요시노 님이... 아니, 신 님이 노하십니다~
부오오-
앗 그보다 이 쪽도 종교 컨셉이라니... 컨섭이 겹친다아아아~
가챠란 덧없는 것...
... 그래도 내일 모레 쇼코를 노려서 한 번 더 쓰알 확정 가챠를....
근데 통상 스카우트티켓 한장으론 모자라셔서 그렇겠군
... 오늘의 쓰알 확정 가챠는 2쓰알이었습니다. 근데 사에 왜 또 나와. 한 번만 나왔으면 됐잖아악...
분명... 분명 쓰알 운은 좋은데... 왜, 왜 너희는 안 나오니...
처음에 아무것도 모를 때, 기계정령이라는 설정을 보고 특정 죄악에 대해 긍정적인 방식으로 소화하는걸 보고 가짜 기계정령이라는걸 만들어서 죄악을 긍정적으로 소화하기 보다는 의지를 가지고 끊임없이 고뇌와 유혹을 극복해 나가는, 기계정령이 인본주의적 인간 찬가라면 니체의 초인사상과 같은 인간 찬가를 해보려고 했었는데... 너무 귀찮을 것 같아서 그만 둠.
으으.... 준비해 놓은 설정 다 킵하거나 갈아 엎어야 할 판인가...
이건 사람 많을 때 하고 싶었는데...(?)
다만 적응은 안 될거란게..;;;
"...그게 진실이야?"
"그래. 아무런 기억도 없는 듯하더군."
금발의 여성에 질문에 은발의 미남자는 고개를 끄덕였다.
"기억이 없더라 이상해."
금발의 여성은 손가락을 입에 대고 중얼거렸다.
"용의 영혼은 분명 느껴졌다. 그러나 거짓말은 아니야. 뭔가가 잘못됐다."
은발의 미남자는 심각하게 말했다.
"우린, 지금 뭔가 잘못…."
"미천한 필멸자 주제에! 인간 주제에 감히! 죽고 싶어서 환장한 놈이 누구냔 말이다! 까하하하!"
그때, 모험가처럼 보이는 흑발의 여성이 은발 남자의 목소리를 따라 하며 놀렸다.
"창피하지도 않냐? 앙?"
"다, 닥쳐라 아무타르트!"
은발의 남자는 속으로는 창피한지 얼굴을 붉히고 소리 질렀다.
"하아…. 너희 둘 그만 좀 싸우면 안 될까?"
금발의 여성은 한숨을 내쉬며 이마를 매만졌다.
"…. 아일페사스 너는 모를 거다. 나를 죽인 자와 같은 장소에 있다는 감정을."
"나 또한 지금 여기에 나를 죽이는 데 도움을 준 저 여자와 같이 있으니, 조금은 입을 닥치는 게 어떠냐."
눈에서 붉은빛을 보이는, 그리고 마치 화산과 같은 갑옷을 입는 거대한 남자가 이 상황이 짜증 난다는 듯이 말했다.
"하 당연히 그러시겠지 자칭 대격변씨?"
적발에 뾰족하고 긴 귀를 가진, 비키니처럼 살을 드러내는 갑주를 입은 여성이 거대한 남자를 째려보며 비꼬듯이 말했다.
"한 번만 더 그 주둥이를 놀리면, 그대로 불태워주마."
"한번 죽은 거로는 모자라나 보지?"
두 남녀는 서로를 노려보며 금방이라도 싸움이 날 것만 같은 분위기를 형성했다.
"우리가 여기 모인 이유가 단지 서로 싸우기 위해서였나 아일페사스?"
폭탄처럼 생긴 목도리를 감은 남자가 중얼거리며 물었다.
"바젤기우스 말이 맞아. 지금 우리는…."
"너 따위는 저 미르뮬니어랑 비슷한 급 정도 아냐? 까하하하!"
"감히 나 캇셀프라임과 저 하찮은 드래곤을 비교하다니!"
"…. 나에 대해서 뭐라고 했지 지금?"
"알렉스트라자. 너만 없었어도…."
"내 손으로 직접 널 죽이지 못한 것이 내 한이다."
"비늘 없는 저 시스와 함께 네놈들은 드래곤의 수치야. 까하하하!"
"…. 지금 네년의 목을 찢어주마."
목소리가 점점 높아졌다. 사원 내에서는 공격적인 말들이 오가며 시장을 연상시키는 시끄러움이 지배했다.
"하아……."
다툼을 중재하려던 금발의 여성은 지쳤는지 한숨을 내 쉬었다.
"붉은 머리의 소녀라……. 재밌겠네."
사원의 기둥 위에 쭈그려 앉아있던 적발의 남자가 인간으로서는 불가능해 보이는 미소를 지으며 중얼거렸다. 그리고는 갑자기 사라졌다.
호스트P "아... 왜 또 나야.... 이렇다가 죽으면 산재신청 해야지.... 젠장..."
호스트P는 슬리퍼를 끌고 귀찮다는 듯이 대충 적발의 남자에게 얘기했다.
호스트P "안녕하세요 여기는 346 어쩌고저쩌고. 일단 같이 갈 수 있나요?"
적발의 남자는 신기하다는 듯이 두리번거리다가 호스트P를 보고는 시선을 고정했다.
?? "헤에..."
호스트P "제 외모가 타차원에서도 먹어준다는 것은 이미 확인 완료니까 그냥..."
?? "너. 마음에 들어."
적발의 남자는 호스트P를 손가락으로 가르켰다.
?? "질투심이 없구나."
갑자기 남자의 분위기가 바꿨다. 남자는 중후한 목소리로 말했다.
?? "질투심이 없다. 남들을 보고 시기하지 않지."
남자는 다시 분위기를 바꿨다. 이번에 적발의 남자는 가늘게 뜬 눈과 유혹적인 목소리로 말했다.
?? "뭐야. 아무런 색욕이 없나?"
남자는 눈을 번쩍 뜨고 중얼거리듯이, 그러나 꽤 크게 말했다.
?? "너... 아무것도 가지고 싶은 마음도 없구나? 하지만 자비의 마음가짐같은건 쥐뿔도 없어. 우헤헤헤."
남자는 갑자기 웃음을 멈추고 호스트P를 보고 미소지었다.
?? "그러나 오만해. 교만에 가득 찼어."
남자의 입꼬리는 광대를 넘어 거의 눈에 도달했다.
?? "그 무엇도 바라지 않고 아무런 욕망도 없지만 소중해 하는 무언가는 달라. 만약 대상이 그것이라면 넌 누구보다 강한 욕망을 가져. 원하는걸 이루지 위해서라면 어떤 선도 넘기를 주저하지 않지. 아무런 감정도 없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적발의 남자의 찢어진 입은 이제 거의 머리의 끝까지 도달했다.
?? "...그녀는 지금 어떼?"
호스트P "...선배. 최대한 빨리 응답 바랍니다."
포틴P(무전기) "어 왜?"
호스트P "프레데리카씨는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포틴P(무전기) "응? 지금은 사무실에 있는데. 그것보다 타차원에서 침입해서 일행들이랑 간거..."
호스트P "...알겠습니다."
호스트P는 일방적으로 무전을 끊었다. 무전기에는 금이 가있었다.
적발의 남자는 눈을 부릅뜨고 소리질렀다.
?? "그래! 분노해라! 전부 태워버려라! 불은 태울 나무를 정하지 않는다!"
남자의 분위기는 다시 바꿨다.
?? "지극히 오만해. 넌 세상을 네 마음대로 결정한다. 마음에 들어."
호스트P "...최대한 빨리 출동하십시요."
호스트P는 다시 일방적으로 말을 전하고 무전을 끊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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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사제 - 종말
진명 : ???
HP 1000(?)/1000(?)
※질서 선 계열 캐릭터들에게 절반의 데미지만을 받는다.
「다중인격」
다중인격의 인격의 소유자입니다.
※RP용 스킬
「강대한 힘」 (2/2)↓
그는 매우 강한 힘을 가졌습니다.
※콤마값이 40보다 낮을 시, 3턴간 다운
※근접전 공격시 공격자 4턴간 다운
「유혹」 (3/3)↓
그의 몇몇 인격은 말에 능합니다.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거나 유혹에 약한 캐릭터, 멘탈이 약한 캐릭터 5턴간 다운.
「타락」 (7/7)↓
사악한 마음을 끌어내 괴롭힙니다.
※콤마값이 60보다 낮을 시, 리타이어.
──────────────────────────────
<적용중인 효과>
[점핑스타트턴](5/5)↓
...항상 말하지만 이거 혹시 그건가? 싶으면 그거 맞습니다.
여러개의 인격을 소유한 캐릭터입니다. 표정이나 스타일, 성격들이 돌아가면서 반복하기 때문에 그냥 아무렇게나 적은 다음 "아 이거 다른 인격이였음 ㅇㅇ."하면 편할 것 같네요.
꽤나 강자입니다. 아이돌들 1대1로는 상대가 안될 정도로. 하지만 말했듯이 "으악! 난 찌질이에 넌 강하네 ㅠㅠ"같은 대사를 처도 다른 인격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현재는 까불대면서 톡톡 치는 느낌보다는 가만히 서서 재밌겠다는 듯이 처다보고 있지만.... 다중인격이라 엄청 편하네 이거.
「강대한 힘」
그냥 강한 힘으로 뭘 하는겁니다. 뭐든 하겠죠 뭐.
「유혹」
뭐라고 말하는 겁니다. 과거의 트라우마를 언급한다던지 아니면 약한 부분을 자극해서 유혹하는 거죠. 포기해라 뭐해라 등등.
「타락」
...이건 딱히 생각해둔 바가 없네요. 화이팅!(?)
....늦어서 죄송합니다.
대부분의 아이돌은 질서 선일 거 같긴 한데 음...
쇼코는 혼돈 쪽일 거 같고, 코우메도 뭐... 그렇지만.
「숨고르기」
토모에가 숨를 고릅니다. 몸에 평안을 되찾는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호스트P "...응?"
토모에 "무슨 일이 있.... 아녀. 아무것도 아녀."
토모에는 무언가를 물어보려다가 그냥 중간에 질문을 취소했다.
호스트P "......♡"
호스트P는 입꼬리를 살짝 올려 웃었다.
토모에 행동력 4/10, 정신력 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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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사제 - 종말
진명 : ???
HP 1000(?)/1000(?)
※질서 선 계열 캐릭터들에게 절반의 데미지만을 받는다.
「다중인격」
다중인격의 인격의 소유자입니다.
※RP용 스킬
「강대한 힘」 (1/2)↓
그는 매우 강한 힘을 가졌습니다.
※콤마값이 40보다 낮을 시, 3턴간 다운
※근접전 공격시 공격자 4턴간 다운
「유혹」 (2/3)↓
그의 몇몇 인격은 말에 능합니다.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거나 유혹에 약한 캐릭터, 멘탈이 약한 캐릭터 5턴간 다운.
「타락」 (6/7)↓
사악한 마음을 끌어내 괴롭힙니다.
※콤마값이 60보다 낮을 시, 리타이어.
──────────────────────────────
<적용중인 효과>
[점핑스타트턴](4/5)↓
?? "아하하, 다들 몰려왔네! 개미떼 같아!! 귀엽기도 하고~"
?? "그렇다한들 방심하지는 않는다. 어서 덤벼."
?? "... 아픈 건 싫은데, 왜 싸우러 나온 걸까..."
?? "그야 싸우는 건 재밌으니까지! 아하하하!!"
쇼코 "트, 특이하네..."
람쥐P '...' 지긋
쇼코 "후, 후히...? 왜...?"
람쥐P "아, 아니... 아냐..."
코우메 "왜 그래...? 조금 상태가 안 좋은 것 같기도..."
코우메 "괜찮아...? 그렇다면야..."
람쥐P/코우메 & 쇼코 참전
사치코 "거리는..멀지는 않아요. 차를 써도 금방이고, 사람에 따라선 더 빠르게 갈 수도.."
포틴P 사이드, 아이돌 스타즈 참전
수정? 했습니다.
ㅡㅡㅡㅡㅡ
람쥐P/코우메 행동력 20% [괴담: 0]
<호시> 쇼코 행동력 2/10
[괴담... 시작...] : "보이지 않다고 없는 건 아냐... 이제부터... 보여줄게...?"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주사위의 숫자에 '4'가 포함된 경우, [괴담] 카운트를 1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