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종료
댓글: 798 / 조회: 3978 / 추천: 0
일반 프로듀서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1년 프로젝트를 해볼까싶습니다, 유명한 창댓인 "KBO 프로야구를 보러 다녀보자!" 시리즈 에서 아이디어를 본따봤습니다. 이 창댓의 주제는 다름아닌 F1 모터스포츠 입니다! 이 창댓 만든 시점에선 곧 2라운드 시작하겠지만 기본적인 방식은 "KBO 프로야구를 보러 다녀보자!" 와 동일하게 자유롭게 좋아하는 아이돌 누구라도 꺼내주십시오
KBO 프로젝트와 비슷하게, 레이스에선 1랩 이상의 상황, 프랙티스나 퀄리파잉에선 인시던트라던지 중요한 스핀장면 위주로 리포트 해주세요.
창댓을 작성할때, 혼동을 방지 하기 위해 시리즈 이름과 레이스 명, 현재 랩 수 도 포함해주세요
종료 시점: 시즌 마지막 라운드인 아부다비 GP 레이스 종료 시점. (예정)
팀/선수 별 응원 하는 아이돌&프로듀서 현황 (F1 기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메르세데스 : 시죠 타카네, 호시이 미키
#44 루이스 해밀턴(GBR) : 아마미 하루카, 케이트 (V7)
#77 발테리 보타스(FIN) : 키사라기 치하야 (V1)
레드불 레이싱/레드불 : 가나하 히비키, 사이토 요코
#33 막스 베르스타펜(NLD) : 가나하 히비키 (V9)
#11 세르히오 페레즈(MEX) : Sephia P (V1)
맥라렌 F1 팀/멕라렌 : sephiaP, 케이트
#3 대니엘 리카도(AUS) : 후타바 아미, 마미 (V1)
#4 랜도 노리스(GBR) : 타카츠키 야요이, 케이트, SyNTaX P
애스턴 마틴 카그너전트 포뮬러 원 팀/애스턴 마틴 : 케이트
#5 세바스찬 베텔(DEU) : sephiaP, SyNTaX P
#18 랜스 스트롤(CAN)
알핀 F1 팀/알핀
#14 페르난도 알론소(ESP) : sephiaP
#31 에스테반 오콘(FRA) (V1)
스쿠데리아 페라리 미션 위노우/페라리 : 미나세 이오리
#16 샤를 르끌레(MCO) : 쿠로카와 치아키, 아이카와 치나츠, 키리노 아야
#55 카를로스 사인스 주니어(ESP)
스쿠데리아 알파타우리 혼다/알파타우리 : 키사라기 치하야
#10 피에르 가슬리(FRA) : 돛p, 키사라기 치하야, 하기와라 유키호
#22 츠노다 유키(JPN) : SyNTaX P, 키쿠치 마코토, 아이바 유미, 타카모리 아이코, 닛타 미나미, 타치바나 아리스, 사기사와 후미카, 아나스타샤, 와쿠이 루미, 미후네 미유, 핫토리 토코
알파 로메오 레이싱 올렌/알파 로메오
#7 키미 라이코넨(FIN)
#99 안토니오 지오비나찌(ITA)
우랄칼리 하스 F1 팀/하스 : 돛p
#47 믹 슈마허(DEU)
#9 니키타 마제핀(RAF)
윌리엄스 레이싱/윌리엄즈 : 미우라 아즈사
#63 죠지 러셀(GBR) : 타카츠키 야요이, 케이트
#6 니콜라스 라티피(CAN)
중립 (아직 응원하는 팀 및 선수 없이 골고루 응원) : SyNTaX P, 오오하라 미치루, 히이라기 시노
공지
카테고리를 F1 만 국한하긴 그런거같아서, 취급하는 카테고리를 모터스포츠 전반으로 넓히고 창댓 명도 프로듀서&아이돌 연합 모터스포츠 동호회 으로 변경합니다 (2021/09/01~)
총 3,107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79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속보: 올해 그랑프리는 기존 23경기에서 22경기로 원래보다 1경기 준채로 진행 할예정 이라고 공식 소식이 나왔습니다
9월 3~5일 네덜란드 GP
9월 10~12일 이탈리아 GP (몬짜)
9월 24~26일 러시아 GP
10월 8~10일 터키 GP (취소 후 타 GP 대체 가능성 이 있음)
10월 22~24일 미국 GP
11월 5~7일 멕시코 GP
11월 12~14일 브라질 GP
11월 19~21일 TBC (카타르 GP 라는 루머 존재)
12월 3~5일 사우디아라비아 GP
12월 10~12일 아부다비 GP
케이트[죽고싶습뉘카?]
미치루[페라리는 라인업교체도 성공적이고, 내년 시즌 규정을 생각하면...후고고....올해엔 손을 못 대고있겠죠]
SyNTaX P [ 다운포스를 위한건가.. ]
sephiaP "윌리엄즈가 맞았나?"
아즈사 [ 그럼 일단 윌리엄스가.. ]
SyNTaX [ 그렇지 윌리엄스가 제대로 도박에 성공한거지. ]
sephiaP "그 형님 나이 생각하면.... 아이고..."
하루카 [ 진짜 보타스 대신 러셀 오나? ]
아리스 "사고??"
sephiaP "아이고... 미친...."
카나데 "막스 P1에 러셀 P2?? 진짜 미쳤네, 웻 컨디션의 위엄이야???"
치아키 "페레즈 아웃랩에서 서스펜션 나갔다는데?"
sephiaP "맙소사...."
치아키 "어차피 못 나오잖아?"
sephiaP "그렇긴 한데, 딜레이가 이렇게 길어지니...."
유미 "그리드에는 못... 서지?"
sephiaP "그러게."
아리스 "어떻게 되는 거에요?"
sephiaP "나도 모르겠다....."
치나츠 "(마시던 물을 뿜고) 진짜로??"
sephiaP "네."
카나데 "이게 4시간 룰로 새벽 2시까지 끝날까?"
sephiaP "어... 글쎄요??"
sephiaP "미친 놈들이야. 저것들은...."
후미카 "전력.... 있나요?"
sephiaP "전에 막스 프런트 윙 사고 났을 때 25분만에 고쳤다고 하던데??"
1. KMSA의 대표인 최정원 선수가 2016년 이후 5년만에 KMSA 모터스포츠 소속으로 슈퍼레이스 GT1 클래스에 참가, 차량은 현대 i30 N TCR.(본인을 통해 확인함)
2. 넥센타이어가 엔페라 레이싱팀을 창단, 드라이버는 황도윤, 감독은 황진욱(황진우 선수의 친형). 첫 경기는 9월 3~5일의 인제전.
2021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제3전, 9월 4~5일 강원 국제 모터페스타로 개최!
sephiaP "슈퍼 6000 네이밍 스폰서가 삼성화재라고?? 삼성화재가 몇년 만에 모터스포츠에 스폰싱 하는거지??"
미나미 "삼성화재가 스폰싱 한 적이 있어요?"
sephiaP "20년 넘었지. 삼성화재컵이라고 해서 옛날 용인시절에 좀 했어. 마지막으로 내가 아는게 2001년 삼성화재컵 100km 내구레이스인거로 아는데??"
마코토 "(지나가다가) 스톡카? 일본 드라이버 몇몇 분들이 한국에서 뛴게 이거에요?"
sephiaP "응. 야나기다 마사타카, 이데 유지, 밤바 타쿠, 사카구치 료헤, 후지나미 키요토... 다 한국 슈퍼레이스 슈퍼 6000에 참전한 일본인 드라이버들이거든. 내가 빼먹은 드라이버가 있는지는 나중에 기록 정보를 보고 알려줄게."
카나데 "오. 그럼 잠깐, 지금 슈퍼레이스 네이밍 스폰싱은 어떻게 돌아가는 거야?"
sephiaP "금호타이어가 이미 GT클래스 네이밍 스폰 하고 있고, 코오롱 모터스, 얘네는 BMW 딜러지. 얘네가 지난 2전부터 M클래스 네이밍 스폰 해왔고, 이번에 삼성화재가 슈퍼 6000 네이밍 스폰 하고 이런 상황이야."
아리스 "그런데 KF1600은 뭐에요??"
sephiaP "원래 KIC 컵에서 열리던 대회인데, 대회가 안 열리고 이러니까. 여기로 옮겼어. 일본으로 치면 슈퍼 FJ 같다고 할까?? 배기량도 비슷하고... 근데 이거 중계로 보여주려나??"
(주 : 슈퍼 FJ는 1.5리터 120마력 엔진)
하루카 [ 뱅크코너 저거 데이토나 수준같은데..]
신택스 [ 데이토나 까진 아냐 솔직히.. 그래도 각도는 장난아니네.]
치아키 "예전은 어땠는데?"
sephiaP "이랬어요. 이게 80년대, 1985년도까지의 모습이야."
아리스 "근데 지금과는 완전히 다르네요."
sephiaP "갈아 엎었으니까."
(참고 : 역대 잔트포트의 모습을 보려면 https://en.wikipedia.org/wiki/Circuit_Zandvoort 참조.)
하루카 " 우와..."
sephiaP "뭔...... 베텔아!!!!"
미나미 "세션 멈췄네요... 세상에..."
후미카 "어디, 안 좋은가요?"
sephiaP "뭐, 듣기로는 MGU-K가 문제 있었다고 하던데.... 엔진부분을 통째로 갈아야지."
토우마 " 라이코넨... 은퇴구나 결국엔.."
미나미 "뭐하실까요? F1, WRC, 나스카 다 해보셨는데...."
유미 "노래방 차릴거라던데?"
sephiaP "근데.... 그게 마음대로 되겠어?? WEC에서도 도전해 보라던데..."
유미 "그래??"
치아키 "근데 츠노다는 왜 저래? 랩 수가 별로 안 되는데?"
미유 "스핀했어."
치아키 "아...."
이번엔 해밀턴이다!!!!!!!
sephiaP "이 형님이 왜 양성 반응을 보이나...."
SyNTaX P [ 대체자는 쿠비짜가 됬네요.]
페레즈 (16th) 베텔(17th) 쿠비짜 (18th) 믹슈마허 (19th) 마제핀 (20th)
죠지 러셀 11th 스트롤 12th 노리스 13th 라티비 14th 츠노다 15th
2021 슈퍼레이스 포뮬러 클래스에서 지젤 킴 선수의 슈이...;;;
카나데 "이게 뭐야??"
sephiaP "슈이. 다니엘 리카도 선수 특기."
유미 "지금....."
sephiaP "신발에다가 샴페인 따라 마신거."
다들 "으엑."
박규승(브랜뉴레이싱), 결선에서 차량 화재 발생.
카나데 "11번 왜 저래?"
sephiaP "밟아형님 내리셨네. 아...."
미나미 "진짜로요??"
sephiaP "뭐 어디가 나간거야??"
세르히오 페레즈, 니콜라스 라티피 피트레인 스타트
(GT클래스는 더블라운드로 진행.)
삼성화재 6000 : 조항우(아트라스BX)
금호 GT1
9월 4일 경기 : 김학겸(마이더스 레이싱)
9월 5일 경기 : 정경훈(서한 GP)
금호 GT2 : 양일 모두 김성훈(투케이바디)
코오롱 모터스 M클래스 : 헨리(탐앤탐스 레이싱)
래디컬컵 아시아 : 김택성(SR3 클래스)/김현준(SR1 클래스)
캐딜락 CT4 : 김현준(드림레이서)
포뮬러 : 지젤 킴(팀 에프엠씨)
Announcements(9/5일자)
GT1 - #23 김규민의 코스 이탈 후 추월로 인한 조사 결과 #01 정경훈과 순위 변경
래디컬 컵 아시아 - #55 김택성 드라이브 스루 패널티 이행함
SyNTaX P: 보타스 피트 안하나..?
하루카: 안하네요..
러셀 5초 페널티 사유: 피트레인 과속
sephiaP "르끌레 피트인 안..... 러셀 핏레인 과속??"
카나데 "아이고... 근데 러셀 아직도 피트인 안 했어?"
sephiaP "이번에 했..... 르끌레 들어오네."
치아키 "환장하네."
sephiaP "장난 아니다."
유키호: 아니 백마커 순식간에 생기네....
하루카: 어후, 방금 베텔 위험했다.
신택스: 저거 부딫혔으면 그대로 레드 플래그였을꺼야..
히비키: 해밀턴 투스탑 승부 걸었는데 안됐네.
신택스: 백마커가 너무 많아...
치나츠 "심각한데?"
sephiaP "백마커가 많아요. 지금 11위부터 전부 백마커에요."
신택스: 마제핀 왜 리타이어야?
마코토: 그러게요..?
후미카 "니키타 마제핀 리타이어네요."
sephiaP "장난 아니구만."
치아키 "어디까지 난리인지……."
유미 "유압이면, 브레이크?"
sephiaP "브레이크 또는 스티어링이겠지?"
신택스: 츠노다 노파워 아웃..
마코토: 앗....
sephiaP "일본인 드라이버들 고질적 문제인가……. 노 파워 아웃이 터지는게……."
(16 르망 24h에서 나카지마 카즈키가 노 파워로 리타이어 한 거 의미)
치나츠 "좀……, 그건……."
미나미 "르끌레 이후로 전부 백마커인데요?"
미유 "백마커가 이렇게 많아?"
sephiaP "그만큼…… 이번이 어렵다는 거겠지."
신택스: 워우 방금 노리스랑 컨택 뭐야 페레즈
하루카: 레이싱 인시던트? 그와중에 보타스 왜 늦엇지..?
신택스: 자기 미슨가?
sephiaP "보타스가 오히려 피트월 지시 거부라니."
유미 "진짜 거부한거야??"
미나미 "에에?"
sephiaP "보타스가 패스티스트랩이라니……."
신택스: 해밀턴 플랜 F 가겠네.
하루카: 플랜 F?
마코토: 패스티스트 랩 말하는거 아냐? (Fastest Lap)
우승 : 막스 베르스타펜
2위 : 루이스 해밀턴
3위 : 발테리 보타스
Driver of the Day : 세르히오 페레즈
1. 포뮬러 클래스에서 우승한 후 슈이를 한 지젤 킴
- 그걸 왜...;;;;; 한국인 드라이버 최초로 해주신 지젤 킴 선수의 용기에 경의를......;;;;
2. 금호GT 클래스 4R에서 벌어진 경주차 화재
- 연기를 많이 마신거 같은데 박규승 선수의 쾌유를 빕니다.
3. 1/1000초가 갈랐으나 실책이 부른 결과
- 누가 그러니까 트랙 이탈 후 추월하랬냐? 규민아....;;;;
4. 오랜만의 폴투윈
- 2년 9개월만? 정말 오랜만의 폴투윈입니다. 조항우 선수 축하드립니다.
5. 웨이트 떨군다더니 더 늘린 모 드라이버(...)
- 김종겸이는 웨이트 덜어야 하는데 오히려 2위로 들어와서 영암 상설전은 120kg를 달고 나간답니다.(.....)
6. 엄청난 사고(...)
- 금호 GT2 클래스의 사고는 진짜....;;;;
7. 제발 규정을 자주 바꾸지 마라, 공식....
- GT클래스 시퀸셜 웨이트 핸디캡이 60에서 40으로 재조정. 너네 1R 때에는 30, 2R 때에는 60, 이번에 40으로 덜었지? 제발 좀 이번에 바꾸지 마라. orz.
속보 아닌 속보 : 보타스 알파로메오 이적 확정
[어디보자.. 알파타우리도 내년 라인업이 동결 이 됐고... 이적시장이 조금씩 활성화 되는군...]
속보 : 알파타우리, 현 드라이버 라인업과 2022년도 동행.
[라티피 (16위), 츠노다 (17위), 믹슈마허 (18위), 쿠비짜 (19위), 마제핀 (20위)]
(츠노다, 11번 코너 트랙 리밋 위반 삭제)
애스턴 마틴 두명 (베텔 11위, 스트롤 12위), 알핀 2명 (알론소 13위, 오콘 14위) 러셀 15위
발테리 보타스 스프린트 퀄리파잉 폴포지션
SyNTaX P [어후 아스카리에서 사인츠 사고..]
토우마 [ 저거 고칠순 있어?]
SyNTaX P [시간은 저번보단 1시간 이상 있어서 충분하고 남아.]
알파로메오 공식 트위터 제공.
치나츠 "어우...."
sephiaP "쟤들 백신은 다 맞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