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댓글: 6 / 조회: 1026 / 추천: 2
일반 프로듀서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필요할 때는 카나데가 나설 수 있고
분위기를 띄울 필요가 있을 때는 슈코가 나설 수 있으며
이성과 지식이 필요할 때는 후미카가 나설 수 있고
겉멋 비주얼이 필요할 때는 아스카가 나설 수 있으며
이 모든 아이돌 사이에 녹아들어 어울릴 수 있는 아리스가 있습니다.
슈코랑 카나데가 편먹고 아스카랑 아리스 놀려먹는 한편으로 후미카가 이걸 방관하든지 아리스의 유일한 휴식처가 되어주든지 하는 게 일반적인 묘사인데, 참 어떻게 묘사해도 이상할 것이 없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고 할까요.
그런데 CAERULA 창작물이 영 눈에 보이지를 않아 슬픈 1인입니다. 자급자족은 책 한 권 낸 뒤로 완전 방전되어 나올 생각을 안 하는데 이를 어찌한단 말입니까!
이상 전국대회 준비하던 중 쉬다가 크라임씬 스트리밍 보면서 CAERULA로 망상하던 P의 주절거림이었습니다.
총 38,184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그냥 주인공 조를 제외한 데레마스 유닛들이 그렇듯이 유닛곡 하나 냄으로써 곡과 앨범이 그 역할을 다 했다 보는 편이 맞을 겁니다. 오히려 CAERULA는 6th 때 후미카 제외 전원이 모여서 중간 드라마도 받았었고 하니 사정이 나은 편이죠.
개인적으로 최고(이자 최악)의 유닛이라 생각하는
'(아포칼)립스' 다음으로 좋아하는 유닛이랍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의 라틴어 이름이기도 하네요)
그 느긋나긋한 슈코가 리더임에도(?) 의외로 잘 굴러가는 (...)
보케와 츳코미의 조합이 적절히 이루어진 아주 좋은 밸런스를 보여줍니다.
(이 점은 드라마 CD 파트에서도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절규머신에 끄떡도 없는 리더님...)
드물게 보이는 카에루라 유닛 2차 창작들...중 기억에 남는 것으로는
https://kasel3264.tistory.com/1105 / 카에루라장 주민들 시리즈 (태평하게 달팽이 관찰하는 슈코가 귀엽군요.)
https://lilybin.tistory.com/20789 사기사와 드라이브 (현역 아이돌(슈코)이 성수를 뿌려 축복한 차는 프리미엄이 붙습니다.)
등이 있네요...일상물도 개그물도 안정적으로 소화가 가능한 만능유닛 카에루라.
립스와 함께 추후 꼭 재등장하길 정말 간절히 바라고 있는 유닛중 하나입니다. :-)
하긴 그래야 립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