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아이돌마스터.KR’ 3rd OST 미니앨범, 오늘(16) 정오 발매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6.16 12:39 조회 369
기사 인쇄하기
아이돌 마스터

[SBS연예뉴스l강경윤 기자] SBS 플러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 '아이돌마스터.KR OST Part. 3'을 공개한다.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 스토리로 연기와 춤, 노래까지 즐길 수 있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이 16일 정오에 세 번째 OST 미니앨범 '아이돌마스터.KR OST Part 3'을 발매한다.

'아이돌마스터.KR OST Part 3'에는 타이틀곡 'I MUST GO!'을 비롯해 소녀들 버전으로 재탄생한 엑소의 '으르렁'과 비투비의 '두 번째 고백', 'Wanna be your Star'까지 총 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Wanna be your Star'에는 멤버들 중 유일한 래퍼인 하서와 개성있는 목소리의 재인, 감성보컬 예은이 참여해 극 중 연습생들은 물론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경쾌한 곡이라고.

무엇보다 타이틀곡인 'I MUST GO!'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원안이 된 반다이남코의 게임 '아이돌마스터'의 10주년 기념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꿈을 나누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아 희망적인 가사와 밝은 멜로디로 청춘 드라마의 힘찬 분위기를 표현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16일 8회에서 공개되는 '리얼걸프로젝트' 서바이벌 미션곡인 엑소의 '으르렁'과 비투비의 '두 번째 고백'이 소녀들 버전으로 담긴다고 해 주목되고 있다.

데뷔조(영주, 소리, 유키카, 재인, 태리)가 커버한 '두 번째 고백'은 사랑스러움이 물씬 묻어나고, 루키조(수지, 예은, 민트, 지슬, 하서)는 '으르렁'을 커버해 파워풀한 곡의 느낌을 살렸다고. 이에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곡 구성으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팬뿐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한편,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아이돌을 꿈꾸는 10명의 소녀들이 '리얼걸프로젝트' 서바이벌을 통해 실력뿐만 아니라 내면까지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청춘 드라마.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SBS연예뉴스 채널을 시작으로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한일 동시 방영되며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된다.

사진제공 : IMX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