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블로그 번역] SSA☆Vol.1 +α (이이다 유우코)

댓글: 3 / 조회: 1365 / 추천: 0



본문 - 08-17, 2017 17:31에 작성됨.

아직 후쿠오카의 선물을 제대로 치우지 못한 채 어느새 SSA도 끝났어요.

 

빨라... 쓸쓸해... 모두우...(´・ω・`)

 

SSA를 마치고 5th 라이브 투어도 끝나 말하고 싶은게 많이 있을텐데 머리속에 전하고 싶은게 너무 많아 아직도 정리되지 않았지만..

곧 공지도 있기 때문에 조금씩 적어나갈까 합니다...!

 

SSA공연은 의외로 시간이 부족하고 각자 스탠바이 타이밍등의 사정으로 전원과는 사진을 못 찍어서 유감이에요( TДT)。。

찍은 사진은 얼마없지만 멋진 모두를 여러분들에게 나눌까합니다...( 〃▽〃)!

손톱은 이시카와 의상에 맞춘 매칭 네일이랑 달 모티브였던 곳을 Tulip에 맞춰서 키스마크에 바꿔 받았습니다✨

 

우선 나-쨩!!(스즈호 역 하루노 나나미)

SSA에서 가장 가까이 있던 시간이 많았던거 같아(*´ω`*)

또한 같은 인이어 회선이었기 때문에 나-쨩 차례때마다 즐거운 목소리가 귀에 들려서 모니터를 보지 않아도 지금 어떤

웃는 얼굴로 부르는지 상상하고 덩달아 나까지 웃는 얼굴이 되어버렸어(*´∇`*)

참고로 자주 시선을 느끼고 그쪽을 바라보면 대부분 나-쨩이 이쪽을 봐서 나-쨩도 나를 좋아해준다고 생각해( ̄▽+ ̄*)

내가 카리카리 우메를 탐하다 먹던것도 많이 보고 아니면 성대모사하고 줬지 (웃음) 정말 좋아-!

(원문:私がカリカリ梅貪り食ってたのもすんごい見ててなんならモノマネしてくれてたもんね 笑 大好きー)

셀카 찍자했더니 설마했던 셀프타이머가 설정돼있어서 깜짝 놀란 우리들.(웃음)

 

아샤이샹!!(미레이 역 아사이 아야카)

이번에 옆에 서는 일이 잦아서 많이 이야기할수 있어 기뻤어(*ノ▽ノ)

아샤이샹은 미레이쨩에 대한 사랑이 엄청 넘쳐흐르고 항상 미레이쨩을 어떻게 표현할까 생각하고 행동한다는걸 알았습니다✨

미레이쨩으로 서있는 아샤이샹도 리허설때 어린아이 같이 신난 본연의 아샤이샹도 어느쪽이든 정말 좋아!!

 

삿층!!(쇼코 역 마츠다 사츠미)

계속 함께 스테이지에 서고 싶었는데 그게 이번에 드디어 이루어졌어(´□`。)!! 기뻐!!

삿층의 퍼포먼스는 정말로 파워풀하고 심장에 직접 울리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서 굉장해-! 

언제봐도 한 사람의 팬으로서 빠져들어버려...! 그렇지만 그건 삿층의 피나는 노력이랑 이렇게 매혹시키고 싶어하는 명확한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거겠지...

그런 부분 정말 존경합니다(*´ω`*) 정말 좋아!!

우선 삿층(릿쨩도 포함)을 키우려면 돈 모으지 않으면(웃음)  

 

어떤 의미로 약속된 양키 포즈(웃음)

하라보-!!(타쿠미 역 하라 유코)

하라보의 힘찬 노랫소리 좋구나아(*´ω`*)

왠지 순정 Midnight전설에서 센터로 늠름하게 노래하는 모습 정말정말 멋있어서 반짝반짝 빛났어요...!

그리고 엔진팀 서로의 등을 믿고 맡기는 모습 정말 멋지네! 좋아해!

 

노죠상!!(리카 역 야마모토 노조미)

SUPERLOVE☆랑 리틀리틀, 좋아하는 곡 둘다 들어서 기뻤어-!!

노죠상은 돌아가는 길이 같은 일이 많아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는데, 정말로 즐거워서 언제나 시간이 빨리 지나가버려(>_<)

스테이지 주변의 것도 상담하면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을 주니까 알기 쉽고 도움이 돼(*´∇`*) 정말 좋아해요!!

 

후-링상!!(린 역 후쿠하라 아야카)

언제나 쿨한 모습으로 아름답게 선 린쨩이랑 후링상은 참 눈부셔...!

후링상의 마지막 인사를 들었을대 갑자기 내가 처음으로 신데렐라걸즈라는 컨텐츠를 알게해준 CM의 린쨩 모습이 머리를

스치고 왠지 몹시 「아, 여기는 신데렐라걸즈의 스테이지구나」라고 실감되서 나에게 있어 신데렐라 걸즈 안의 린쨩과

후링상의 존재의 커다람이 몸에 뱄습니다... 정말 좋아해요!

(の(의)가 많아서 읽기 어려운데.. 전해질까 이 기분...웃음)

 

토모상!!(아키 역 무라나카 토모)

토모상은 항상 댄스가 칼 같은데도 마음탓인지 SSA에서는 귀엽게 춤을 추는 토모상을 잔뜩 본거 같아 희희낙락하고 있습니다(*´∇`*)

토모상은 응석부리고 싶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만 가끔은 천연이나 부끄러워하는 행동이 너무 귀여웠어 그런부분도 좋구나좋아(*´ω`*)

같은 쿨 속성이지만 그다지 같이 노래하고 춤출 기회가 많지 않아서 언젠가 이뤄지면 좋겠다...(*^^*) 좋아!!

아 토모상이랑 사진 찍었더니 나쨩이 지나가서 다같이 태양포즈.

 

귀여운 여자아이들에게 꽉 끼어 엉겁결에 부끄러워하는 나 (웃음)

파루냐스!(모모카 역 테루이 하루카)

3rd이후로 같은 스테이지에 서서 다시 생으로 ラヴィアンローズ 들어서 정말로 기뻐~~!!!

파루냐스가 스테이지에서 가볍게 움직이면 정말 장미가 흩날리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건 왤까~~?? 열심이고 달콤한 목소리, 상냥한 미소에 꽃이 있기 때문이야~~!! 좋아!!

 

소라소라!!(치에리 역 오오조라 나오미)

치에리쨩이나 P상을 위해 남보다 몇배로 노력했던 소라소라(*´ω`*)

이번에는 특히 오리지널 멤버로 참가하는 악곡이 많고 또 곡의 낙차도 커서 특히 힘들었을지도 모르지만 많은 애정과 노력으로 치에리쨩의 여러가지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멋져!

내가 말할것도 아니지만 이번에 특히 정말로 소라소라 힘냈어요!!! 너무 힘낼때는 조금 걱정됐지만 그 모든것은 누군가를 위해서인 소라소라가 나는 정말 좋아-!

 

변함없이 글자가 많아졌으므로 오늘은 여기까지(*ノ▽ノ)

늦을지도 모르지만 또 연속으로 쓰니까 기다려주면 기쁠거에요(*´ω`*)

 
---이것저것 공지---
★ 우선 내일 19시는~!! 「飯田友子・高野麻美のまるっと360゜」 제 10회에요!!
이번 주말 이벤트에 향해 생방송으로 전달하겠습니다(*ノ▽ノ)
여느때와 같이 화기애애하면서도 이벤트나 굿즈 이야기를 많이 할테니까 꼭꼭 체크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항상 하던 시간보다 조금 빨리 시작하니 조심하세요-!
 
★다음주 22일(화) 22시는!! abemaSpecial채널에서 생방송 되는 「松井恵理子・松嵜麗の声優アニ雑団」에 출연합니다!!
와---이!! 마츠에리상! 레이상!! 파쟈마!! 여러가지 이야기를 할 수 있을것 같아!! 아마 짐작할수 없는 이야기를 할거 같아!! (웃음)
벌써부터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아! 이쪽도 꼭 체크해주시면 좋겠어요(*´∇`*)!
 

---------------------------------------------------------------------------------------------

의역 오역이 난무하니 지적 언제든 환영합니다.

하나만 하려 했는데 어쩌다보니 이이다씨 블로그마저 번역해버렸네요.

분명 후링 부분만 하려고 한거 같은데말이죠 ㅋㅋㅋ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