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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생존본능 TRPG (#0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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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4-30, 2017 00:39에 작성됨.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 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35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사에 "지금은 예전의 그 아이가 아닙니다. 현재 상태는 악마와도 같습니다. 섵부르게 다가가시면 위험해요!"
아이리 "그래도...저 아이 괜찮을까?"
사에 "지금은 괜찮지 않습니다. 조금씩 영혼의 형태가 변화하기 시작하고 있어요. 이대로 두면 정말로 악마가 될지도 몰라요. 우선은 그를 위해서라도 제압을...!"
사에&아이리 참전
미즈키 "..사나에."
사나에 "미안."
「순찰」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사나에 "이번엔 저번에 튀어나왔을 때랑은 전혀 달라. 긴장해 둬."
미즈키 "...하아."
미즈키&사나에 행동력 1
포틴P 사이드 행동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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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666/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2/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3/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6/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22/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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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레이 "근데... 쟤 입에 자꾸 뭘 모으는데..?"
람쥐P "...아까 전해들었던 그 물줄기인가..? 붉고 악마... 설마 피려나..."
미레이 "에..엣?! 피를 뱉어낸다고?!"
람쥐P "아니... 그냥 해본 소리야. 하지만 입에 모은다라... 충격을 받으면 뱉어낼지도?"
미레이 "으음... 우선은 내가 먼저 가볼게."
람쥐P "괜찮겠어? 저 녀석 날아다니는 속도 장난 아니라고."
미레이 "뭐, 일단 해보면 알겠지."
람쥐P | 전력 40%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4/10]
[급소 찌르기] :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하여, 적의 약점을 찌른다.
- 기본 공격력 + 30 / 이 공격의 치명타 범위가 15 증가한다.
- "REAL DEVIKYA"를 장착하고 사용하면 "REAL DEVIKYA"를 사용하여 근거리 공격을 한 것으로 취급한다.
- 행동력 4 소모
미레이는 강하게 뛰어올랐고, 빠르게 날아다니는 아이작에게 그대로 날아가 발톱을 찔러넣었다.
그리고 발톱을 뽑자, 저번과 마찬가지로 분명 깊이 찔러넣었음에도 상처는 남아있지 않았다.
미레이 "좋아, 어차피 저번에 상처입지 않는 건 알았으니 이젠 망설이지 않ㄴ"
아이작 "끼아아아아악!!!!"
미레이 "깜짝이야! 갑자기 무슨..."
'&%@#+(%)_#'
'%($*@&%##__!*'
미레이 "끄아아악!"
곧 미레이는 머릿 속에 울려퍼지는 알 수 없는 소리와 머리를 깨뜨릴 것 같은 강력한 두통을 이기지 못하고 쓰러진 채로 떨어져내려갔다. 다행히, 미레이는 람쥐P가 붙잡았으나, 여전히 머릿 속을 울리는 두통에 괴로워하는 듯 보였다.
람쥐P "미레이..! 대체 무슨..!"
람쥐P | 전력 50%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1/10] | 4턴 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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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420/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4/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2/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5/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21/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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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나미 기력: 10/10
Nova: 어라. 쟤. 그때 무식한 눈물 발사하던 그 애 아니던가?
나나미: 그런 것 같네여.
Nova: 근데 악마화인가? 뿔에.. 빨간색에..
나나미: 여유 부리지 말라구여.
「행운치 조절」
기력 소모 : 2
※ 한 턴을 소모해 행운치를 상승합니다.
나나미 기력: 2/10
Nova: 아. 또 누가 실수한 모양이야
나나미: ? 그게 무슨 소리에여?
Nova: ... 아니야. 아니면 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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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420/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3/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1/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4/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20/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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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길게 휴식
Sp소모량 20
쿠루미 sp 10
쿠루미 큿!
타노스p ???? 왜그래?
쿠루미 어라 왜 했는지 모르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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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486/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2/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0/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3/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19/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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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력: [6/10]
바게트 내구도: [100/100]
허기도:[0/250](오류수정)
[제빵] *3
행동력을 소모하여 빵을 만든다. 행동력 2당 빵 하나, 한번에 최대 5개의 빵을 만들 수 있다. 나오는 빵은 주사위값으로 결정된다. 모든 빵은 100의 내구도를 지니며 공격에 사용할 경우 주사위 값만큼 내구도는 감소한다. 주사위값>잔존 빵내구도일 경우, 공격 후 공격에 사용한 빵은 파괴된다.
1~50:바게트
51~100:비스켓
제빵시의 콤마와 주사위가 일치할 경우, 빵을 사용한 다음 공격에 즉사가 부여된다.
행동력: [1/10]
바게트 내구도: [100/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허기도:[75/250](오류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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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486/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1/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4/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2/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18/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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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기가 안되어있었군요...
람쥐P "각오해둬. 아무리 빠르게 날아다녀도 번개는 피하지 못할 거다."
람쥐P | 전력 70%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3/10] | 1턴 다운
[낙뢰] : 주변의 환경을 변경하여 전기를 끌어모은 뒤 적에게 그 전기를 발사합니다. 바깥인 경우 전력을 모아 하늘로 쏘아 올립니다. 잠시 후 하늘에서 큰 번개가 떨어집니다.
- 전기 속성 / 원거리 공격
- 실내인 경우, 기본 공격력 / 전력 20% 소모 / [동시 계산] 대상
- 실외인 경우, 주사위 x 3의 피해를 3턴 후 입힙니다. / 전력 50% 소모
- 실외 판정
람쥐P는 이내 전기를 끌어모으고 있었지만, 그것을 보고 아이는 입에 모아둔 것을 발사하였다.
곧, 입에서 굵은 붉은 색의 물줄기가 강하게 튀어나와 람쥐P를 직격하였고, 전기는 전부 흩어 사라져버렸다.
람쥐P "크...윽... 이런... 그리고 이거 피 맞구만... 어디서 나오는 거야..."
미레이 "으으... 아... 어라?"
람쥐P "정신이 드나? 괜찮아?"
미레이 "어... 괜찮은데... 뭐야 그 상태는?!"
람쥐P "아니 공격을 맞아버려서 말이지... 하하..."
미레이 "큭! 저녀석 진짜 용서 못해!!"
람쥐P "아니 진정해. 꽤 빠르니까 얕보다간 큰 일 난다고."
[자동 수리] 발동 : 5-1 = 4턴 다운
람쥐P | 전력 25% | 4턴 다운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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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486/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0/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주사위가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주사위가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3/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1/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17/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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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는 힘껏 바게트를 들고 점프해보는 미치루
행동력: [1/10]
바게트 내구도: [100/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허기도:[75/250]
[스윙]
바게트 보유시 사용가능
바게트를 휘둘러 적을 강타한다
주사위 값 -20만큼 허기도 상승
주사위 값만큼 바게트 내구도 감소
행동력 -2
미치루: FXXXXXK-!
그리고 아이작의 손에 들린 괴물머리에서 나오는 혈사포도 한 가득 안고서 바닥에 처박힌다.
행동력: [1/10]
바게트 내구도: [65/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바게트 내구도: [100/100]
허기도:[90/250]
4턴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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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486/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3/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주사위가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주사위가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2/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0/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16/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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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스 "네! 트리 다이어그램, 공격 루트 연산을 개시합니다!"
「트리 다이어그램」
※ 에인헤랴르에 탑재된 양자 컴퓨터의 예측연산으로, 오차 값을 획기적으로 줄여 대상의 공격/행동 성공 확률을 비약적으로 늘립니다. 기본은 주사위 값만큼 지정된 대상의 주사위 값을 더합니다. 모든 빗나감이나 크리티컬 판정은 대상의 다이스만을 따릅니다. / 행동력 : 3
유미 "좋아, 이제 누군가 이걸로 확실하게 한방 먹여줄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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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486/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2/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주사위가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주사위가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1/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7/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15/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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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트리 다이어그램 : 다음 공격행동자의 공격 위력 +86(1회)
아이리 열기 [900/1000]
사에 "이번 적은 용들과는 반대로 약점부여는 가능해 보이는군요. 그렇다면야...."
사에 "마음껏 이 부적들을 사용할 수가 있겠네요."
벽력부
※행동력 7 소모
※뇌속성 원거리 공격, 적 1체에게 주사위만큼의 기본 피해를 부여하고 공격 성공 시 3턴 동안 뇌속성과 빙속성의 약점 판정을 받게 합니다.
※치명타 판정 시, 공격 판정의 콤마만큼의 피해를 3턴 동안 부여합니다.
364-66=298
아리스 "적은 상승을 준비중이에요. 우선적으로 날개를 더욱 크게 펼치는 시점이 관건이니 그때를 노려주세요!"
사에 "후훗, 상당히 어른스럽네요. 너무나도 힘이 되옵니다."
아리스는 이내 악마 아이작이 크게 날개를 펼치려는 시점을 놓치지 않고 지금이라고 소리친다. 그 때를 놓치지 않고 냉기와 전격이 서린 부적을 식신들과 연산의 도움으로 오차 없이 강렬하게 아이작의 날개를 명중시켜 그의 비행을 조금 흐트러 트리는 데 성공한다!
사에 "상당히 파워가 올라간 것만 같은 느낌이군요...마치, 어디선가에서...이 힘을...제약받다가 사용하는 느낌이옵니다. 어어?"
허나 아이작은 품에서부터 사탄경을 꺼내며 체력을 회복함과 동시에 사에를 향해 그 죄악의 심장을 드러내며 자신의 고통을 느껴보라는 듯이 힘을 발산하여 순간적으로 사에의 힘을 빼버리더니 그대로 사에를 그 자리에 쓰러트려 버린다.
사에 6턴 다운
사에 행동력 [3/10]
아이리 열기 [1000/1000]
──────────────────────────
악마 아이작 HP 184/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4/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주사위가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주사위가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0/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6/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14/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
※적용중인 효과
벽력부: 악마 아이작에게 약점 뇌속성/빙속성 약점 부여/매 턴 37의 피해 부여(3/3)↓
나나미 기력: 8/10
나나미: 악마씨. 그거 쏘실거에여?
아이작이 피를 모으는 걸 본 나나미는 나나츠카이를 거꾸로 잡고 아이작의 앞으로 달려나갔다.
나나미: 쏠 테면 쏴 보라구여!
갈조 칠해
기력 소모: 7
d/200
사용 시 현재 턴에 발동하는 스킬 효과 2개 무시
Nova: 그럼 나도 해 볼까나.
「행운치 조절」
기력 소모 : 2
※ 한 턴을 소모해 행운치를 상승합니다.
나나미 기력: 2/10
(동시 행동+ 공격 기력 2 추가 소모)
52 × 2 = 104
아이작은 정면으로 달려오는 나나미를 향해 혈사를 발사했고. 나나미는 혈사를 직통으로 맞아 버렸다.
나나미: 무르다구여!
보이지 않는 속도로 단도를 휘둘러 혈사를 다른 곳으로 보내 버린 후. 그대로 아이작의 이마를 베었다.
나나미: 뭐. 괜찮은 공격이었네여.
Nova: 매우 좋아.
──────────────────────────
악마 아이작 HP 47/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0/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주사위가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주사위가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4/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5/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14/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
※적용중인 효과
벽력부: 악마 아이작에게 약점 뇌속성/빙속성 약점 부여/매 턴 37의 피해 부여(2/3)↓
타노스p 가자 쿠루미
아이시클 포스
빙속성부여 방해효과 무시
Sp소모량 40
대상자 쿠루미
파괴자의 라이플 2연사
2배 피해
Sp 소모 40
쿠루미 동시 행동 패널티로 20
쿠루미 sp 10
타앙!
그리고 날아간 탄환은. 아이를 얼렸고..
59 x2x2 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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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아이작 HP 0/666
죄악의 심장
- 아이작이 공격받아서 HP의 백의 자릿수가 감소할 때마다 감소한 자릿수마다 공격자를 2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예를 들어 601에서 499로 감소한다면 4턴 동안 다운시킵니다.
비행
- 빗나감 판정이 25으로 상승합니다. 근거리 공격은 50으로 상승합니다.
유황 [3/4]↓
- 행동자에게 강력한 혈사포를 발사하여 5턴간 다운시킵니다. 공격행동을 한 경우에는 주사위가 66이상이면 이 효과를 무시하지만, 주사위가 66미만인 경우 공격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 66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카운트가 초기화됩니다.
사탄경 [4/5] ↓
- 아이작의 체력이 66 회복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행동력을 1 감소시킵니다.
크람푸스의 머리 [5/8] ↓
- 최근 3턴 동안 아이작을 근접 공격한 캐릭터들이 모두 4턴 동안 다운됩니다. 다음 턴에 아이작에게 하는 공격 행동은 빗나갑니다.
죽은 고양이 [14/24] ↓ (9/9) [비활성화]
- 활성화되면, 아이작의 최대 체력이 66으로 고정되지만 쓰러지더라도 9번까지 부활하게 됩니다.
──────────────────────────
※적용중인 효과
벽력부: 악마 아이작에게 약점 뇌속성/빙속성 약점 부여/매 턴 37의 피해 부여(1/3)↓
아이작 “끼아아아아아아아악!!!...”
마침내 계속해서 공격을 받던 아이는 마지막으로 찢어지는 비명을 지르고는 그대로 땅으로 떨어졌고, 그 이후 뿔과 날개는 모두 사라지고, 피부 또한 살구빛으로 되돌아와있었다.
미레이 “…이 녀석 어쩌지…”
람쥐P “다음에도 또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으리란 보장은 없지만… 그렇다고 죽이기엔…”
사나에 “아이라고 망설여선 안돼. 이미 충분히 피해를 입었잖아? 다음엔 더 강해질 수도 있다고.”
미레이 “하지만… 지금은 그냥 어린 애인 걸…”
사나에 “안돼. 지금 ㅈ”
미즈키 “사나에.”
사나에 “… 아니, 미안.”
포틴P “우선 격리 담당 쪽에 연락은 마쳤습니다. 이 아이는 다시 격리하는 걸로 하죠. 이전보다 경계를 더 강화하도록 연락했으니, 다음엔 쉽게 탈출하진 못할 거예요.”
람쥐P “그런가… 우선 어린 아이를 죽이는 것도 꺼림직하니 그 쪽에 맡길까. 아까 떨어질 때 났는지는 몰라도 상처가 난 걸 보면 이렇게 쓰러져있을 때는 상처도 입는 평범한 아이 같으니 말이야…”
그리고 스포(?)하자면 당연히 뭔가 불가능할 거라는 말은 플래그이지요. 최소 한 번은 더 탈출할 예정입니다 HAHA. 원래 HUSH를 선택했지만, 생각해보니 마지막으로 주마등을 내보내는 것도 좋을지도...
평화로운 미시로.....면 스토리 진행이 안 된다.
“이계 침식 반응!!”
“위치는....민간인 거주지!? 전원 지정위치로 이동해주세요!!!”
미치루: 와, 일인가 피곤해..
포틴P: 아쉽게도 말이지, 이번에는 네가 꼭필요할 것 같다.
미치루: ?
포틴P: 네가 넘어오던 날과 같은 반응이야.
미치루: .....그런가...그럼 어쩔 수 없네.
.
.
.
.
포틴P:: ......그래서 이계에서 온 게....저건가?
그들은 매우 한가로운 공원에서 덩치나 위압감에 맞지않게 허둥지둥거리며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이형체를 발견할수 있었디.
후고븐: 저기 혹시 여기서 엄청 귀엽고 사나우신 분 못 보셨나요? 눈은 보라색에 바게트를 들고 송곳니에 화나면 아무거나 주워 먹고....
공원을 돌아다니며 탐문 수사를 하는 3m 즈음의 금속 거인을 한참보다가 일행은 전원 한 명을 향해 시선을 옮겼다.
미치루: 후고후고후고...음? 뭘 봐요?
그리고 동시에 미치루에게 다이브하는 거인
후고븐: 이호앟아애!!!
미치루: 시끄러...
바게트로 걷어쳐서 바닥에 거인을 꽂아버리지만, 상대는 아랑곳 않고 벌떡 일어난다.
후고븐: 저라구여! 저!
미치루: 바게트로 다지기전에 똑바로 말하세요.
후고븐: 미치루 님이 쓰시던 이계의 오븐이! 살아돌아왔습니다!
미치루: 와 반가워 이제 꺼져.
후고븐: 엩? 오븐 필요하신거아닌가요? 분명히 그런 마음의 소리가 들렸는데
미치루: 그렇지.
후고븐: 저는 오븐입니다.
미치루: 오븐이 살아서 팔다리 달고 움직이더냐
후고븐: 사랑입니다 ㅇㅅㅇ+
미치루: ㅇㅅㅇㅗ
미치루와 오븐(?)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만담을 나누는 것을 보다가 다른 프로듀서들이 나섰다.
포틴P: .....적대는 아닌건가?
미치루: 묶어서 데려간다음, 대충 검사해서 찢고 부수고해서 알아보면 되지않을까요.
포틴P: 말하는거 하고는.....그럼, 이쪽 인도에 따라주겠나?
후고븐: 네! 기꺼이! 주인님과 함께라면 지옥끝...
미치루: 지옥으로 보내버린다.
포틴P: 으음, 상황 종료...인가? 아마도 이계구멍만 막으면.., 일단 에인헤야르에 연락하고, 다른 팀은 주위를 수색하도록하지.
미치루: ...................냄새가 나는데. 익숙한 냄새가...저 깡통말고...더 썩은 듯한...
포틴P 또한 동시에 심상찮은 보고를 받고 당황한다.
포틴P: ......뭐? 이계반응 증폭? 장소는?
미치루: 위쪽.
미치루는 바게트를 냅다 하늘 위로 던진다. 묵직하게 미사일처럼 날아간 바게트는 갑자기 허공에서 강철을 치는 소리만을 남기고 튕겨나간다.
미치루: 안녕~ 아저씨?
나가 떨어진 바게트를 도로 캣-치-!한 미치루는 한 쪽 손까지 올려가며 썩소로 상대를 맞이했다. 그 상대는 목이 없이 구멍에서는 보라색 기운만을 풍기는 흑기사
듀라한: 종언의 때가 왔다......
미치루: 그래, 네 종언이지.
미치루는 프로듀서들을 살짝 돌아보며 말했다.
미치루: 이계에서 만난 적있는 녀석인데....흐음, 일단 저걸 빨리 치우는게 더 급하니까 뒷배경은 나중에 설명드리죠. 지금 부상상태인 것 같은데, 그래도 조심해 귀찮으니까.
후고븐: 주인님! 저도!
미치루: 닥쳐
듀라한: 죽음이 이곳을 덮치나니.....준비할지어다
불길한 흑색의 기사가 죽음을 이끌고 삶을 덮친다.
목없는 기사-듀라한
1000/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5/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10/10)
소환된 밴시:
-[밴시]
300/300
단일의 공격의 경우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광역기는 제외)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포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10/10)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미치루 조력자 캐릭터가 등장하는 과정에서 몬스터도 딸려나왔습니다.
심심한 여담, 후고븐의 생김새: https://namu.wiki/w/%ED%8C%8C%EC%9D%BC:5hduHaC.jpg (신장은 3m)
람쥐P "듀라한 아냐? 이 세계에 대해 공부할 때 봤던 거 같은데."
미레이 "아, 듀라한이구나. 그 영혼이랑 관련된 무슨 사신 같은 이미지였는데.. 잠깐 저런 걸 이계에서 만났었다고?"
람쥐P "... 뭐, 세계선은 넓으니까. 애초에 생김새만 비슷할 수도 있고."
람쥐P & 미레이 참전
그리고 밴시에게 공격 한정이 무슨 이야기인가요?
밴시 스펙 표기 이동하고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간다는 서술로 바꾸었습니다.
「전황 파악」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포틴P "346 프로덕션입니다! 빠르게 대피해 주세요! 어느쪽이던 좋으니 괴수로부터 멀어지시길!"
포틴P 사이드 행동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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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1000/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4/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포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9/10]
체력이 낮으니 어떻게 적당히 잡히길 바래봐야겠다
한번 잡아보면서 감을 잡아볼까 싶네요. 사실 다운도 다운이지만 회피불능 행동무효가 엄청 빡센 효과라서 한 말이라, 다운 줄인다고 크게 체감 올 부분은 아니고
람쥐P | 전력 30%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3/10]
[전력 생산] : 전력을 발전기에 치중하여 발전 속도를 상승시킵니다.
- 한 턴을 소모해 전력을 주사위/33 * 10(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전력 10% 소모 / [동시 계산] 대상
람쥐P "전력은... 그닥인가. 차라리 공격하는 게 나았으려나..."
람쥐P | 전력 34%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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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1000/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3/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8/10]↓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포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8/10]↓
아나스타샤&모모카 행동력(2/10)
디미트리"저 오븐이라 주장하는 오오하라의 합체로봇도 그렇지만...저건 듀라한이라 하는건가?"
아나스타샤"преда́ние..전설,에 나오는 존재래요."
디미트리"쓸데없는 생각이지만 왜 머리가 없는걸까?"
АИ-1 구급킷: 구소련 시절 소련군에게 지급하기위해 만들어진 키트. 모르핀, 항생제, 해독제, 요오드화칼륨, 항정신성 약물로 이루어져있으며 구소련때부터 생산되어 관공서에 쌓여있던걸 스토커들이 지상에서
활용하기 시작했다.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행동력 소모:1
디미트리 행동력(1/10)
아나스타샤&모모카 행동력(2/10)
모모카"디미트리씨가 그렇게 말씀하시니 괜히 궁금해지네요."
디미트리"참수된 영혼이 빙의했다던가?"
람쥐P"어이, 어이. 지금 상황에서 그게 궁금해?"
디미트리"아차차, 전설에만 나오는 귀신을 보는건 처음이라 말이지."
아나스타샤'희한한데서 호기심이 넘치네요, 프로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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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1000/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2/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7/10]↓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포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7/10]↓
후고븐: 엩!? 잠시만요!
오오하라 미치루
행동력: [2/10]
바게트 내구도: [100/100]
허기도: [0/250]
[스윙]
바게트 보유시 사용가능
바게트를 휘둘러 적을 강타한다
주사위 값 -20만큼 허기도 상승
주사위 값만큼 바게트 내구도 감소
행동력 -2
미치루: 왜? 그 동네는 벌써 질렸나봐?
듀라한: 죽음, 운명은 정해진 것....
미치루: 그럼 너같은거 없어도 잘 굴러갈테니까 꺼져줄래?
오오하라 미치루
행동력: [0/10]
바게트 내구도: [57/100]
허기도: [13/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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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967/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1/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6/10]↓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6/10]↓
치나츠 "어라..잠깐, 유이! 멈춰!"
유미 "머, 멈추세요!"
유이 "응? 통신? 아, 유미잖!"
아리스 "지금 적의 공격 타이밍에 맞춰 주포로 견제할 예정입니다. 착탄지점에서 물러나세요!"
「에인헤랴르 함포」
※ 주포 (출력 100%) : 공격력 4배. / 8+2턴간 행동 불가능
착탄지점이 움푹 패이고 주변이 초토화되는 폭발 후에, 듀라한은 너덜너덜해진 채로 간신히 검에 기대 몸을 가누고 있을 뿐.
미치루 "이야, 그동안 별로 도움되는걸 못 본 것 같은데 꽤 세네요?"
포틴P "..아이돌들이 너무 강한 거야."
97x4x2=776
포틴P 사이드 행동력 7
유이&치나츠 10턴간 행동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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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191/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0/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5/10]↓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5/10]↓
후고븐: 이, 일단, 주인님을 보조하려면...
오오하라 미치루
행동력: [1/10]
바게트 내구도: [57/100]
허기도: [13/250]
후고븐
행동력: [2/10]
[자가수복]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행동력 -1
오오하라 미치루
행동력: [2/10]
바게트 내구도: [57/100]
허기도: [13/250]
후고븐
행동력: [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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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191/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4/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4/10]↓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4/10]↓
람쥐P "엄청난 효과인 걸... 아 이럴 때가 아니지. 좋아 그럼 나는 지원이나 할까."
미레이 "좋아, 그럼 내가 공격하지. 빨리 공격하는 게 나을 것 같으니까.
람쥐P | 전력 74%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7/10]
[전자 재련] : 전기를 통해 아군의 무기를 재련합니다. 무기는 잔흠집이 수리되며, 전기가 감돌기 시작합니다.
- 아군 1명을 대상으로 발동합니다. -> 대상 미레이
- 대상의 다음 공격에 전기 속성 및 공격력 +30을 부여합니다.
- 전력 30% 소모 + 동시 행동 패널티 20% 소모
[유혈 낭자] : 적의 혈관을 끊어 출혈을 일으킨다.
- 주사위 x 2의 피해 / 2턴간 주사위 만큼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행동력 6 소모
듀라한 "종말을 받아들여라.."
미레이 "이런..!"
듀라한은 근처의 시민을 향하여 공격을 향했고, 미레이는 그를 막기 위해 듀라한을 공격하는 대신 발톱으로 검을 받아내었다.
미레이 "이 자식이! 다른 사람 건드리지 말라고!"
듀라한 "종말은 피할 수 없다. 결국 너희도 종말에 휩쓸릴 것을..."
미레이 "알 바 아니거든!!"
람쥐P | 전력 34%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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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3/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3/10]↓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3/10]↓
쿠루미 ?
시간 가속
Sp소모량
쿠루미 sp 20
타노스p 으음 늙는 기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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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2/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2/10]↓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2/10]
인간형이 아니라 거대한 레일건의 모습으로 미치루에게 날아오는 후고븐.
미치루: 이건..!?
처음보는 물건이지만 잡는 순간, 그녀는 깨닫는다. 접촉함으로서 전달된 것처럼 그녀는 능숙하게 바게트를 밀어넣고 조준했다.
미치루: 아가리 벌려라....빵 들어간다.
오오하라 미치루
행동력: [4/10]
바게트 내구도: [57/100]
허기도: [13/250]
후고븐
행동력: [4/10]
[변신장착-바게트 레일건]
미치루&후고븐 행동력 -3
바게트 레일건으로 변신한 후고븐을 미치루가 장착한다. 이 경우, 미치루+후고븐은 이하의 스킬만이 사용가능하며, 탈착은 자의로 패널티없이 가능하다. 변신장착상태는 최대 개인5턴까지만 유지된다.
최초 장착과 동시에 공격하며 이때, 장착과 공격은 하나의 스킬로 취급된다.
스킬: 미치루&후고븐 행동력 -3 바게트를 쏩니다. 스킬 발동 1화에 바게트 1개 소모. 주사위값+80
듀라한의 검이 아이돌들을 비켜지나가 민간인 거주지를 습격하려는 찰나
미치루: 쯧.
미치루는 달려가서 검기를....
후고븐: 끄아아아아아앙ㅂ?!?
후고븐(레일건)으로 막았다.
오오하라 미치루
행동력: [2/10]
허기도: [61/250]
후고븐
행동력: [1/10]
다운 [5/5]
후고븐, 5턴 다운(행동력 회복 불가능)
후고븐 패시브
[차가운 강철의 열정적인 사랑]
전체대상이 아닌 스킬&공격의 경우, 미치루에게 적용되는 리타이어/다운/행동력 가감 효과는 후고븐이 대신받습니다. (장착/비장착 관계없이)(비장착시에는 후고븐이 몸빵을 하며, 장착시에는 미치루가 방패로 씁니다)
미치루가 참전한 전장에서 후고븐은 리타이어하지않습니다. 다만 10턴 다운되며 리타이어로 인해 다운된 동안 행동력은 회복되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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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1/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1/10]↓
현재 밴시 개체수 0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1/10]
갤럭시 버스트
데미지 1.5배 방해효과 완전무시
Sp소모량 50
주포 사격도 그런 원리였습니다
쿠루미 sp 40
타노스p 뭔가 날 조종하던 녀석이 실수했나보군 하아.. 그리고 모가지 잘린 녀석아 안 아프다.. 휴우 저귀신은 대체 뭐지?
데미지63 x2 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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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0/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0/10]↓
현재 밴시 개체수 1
-[밴시]
30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3/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0/10]
아이리 열기 [200/1000]
아이리 "우...우리...늦은 게 아닐까? 이상한 게 갑자기 올라와버렸어..."
사에 "아직 완전히 늦은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적은 최대한의 약화...그리고 나온 저 자는 그의 수하. 우선은 구멍에서부터 나온 자를 처치하는 것에 집중하죠!"
어둠 가르기
※행동력 2 소모
※성속성 원거리 공격, 주사위만큼의 기본 피해를 부여합니다.
이계의 구멍에서부터 때가 되었다며 그 모습을 드러내는 벤시...였으나 결국 사에항이 어둠을 가르듯이 휘두른 부적의 힘에 나오자마자 그 힘의 절반 이상을 잃으며 나가떨어진다.
아이리 '최...최근 들어서....사에쨩이 무서워...'
사에 "으음~최근 몸에 힘이 잘 들어가는 것 같네요. 아니, 영력이...후후?"
사에 행동력 [0/10]
아이리 열기 [20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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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65/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4/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9/10]↓
현재 밴시 개체수 1
-[밴시]
13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2/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0/10]
쿠루미 응.
파괴자의 라이플 유탄
데미지 +75
쿠루미 sp 10
타노스p 이런 미친 쿠루미 그거 놓고, 이리와!
쿠루미 에?
콰앙!
타노스p 파괴자의 라이플이 박살났군. 괜찮아?
쿠루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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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65/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3/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8/10]↓
현재 밴시 개체수 1
-[밴시]
130/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1/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8/10]
사에 "흐응? 무슨 이야기신지?"
슈코 "..아니, 아무것도. 그럼 내가 이어서 마무리하고 올게!"
사에 "후후, 다녀오셔요?"
요선대열풍 : 위력 5배. 행동력 10 소모.
사에 "이런이런, 자신만만하게 나가셔놓구..."
슈코 "아아, 그러게.. 왜 이렇게 된 거람?" 긁적
대인화시 "크릉...." 시무룩
슈코 (이 녀석도 기분이 상했나 보네. 음? 근데 나, 이쪽 보기도 전부터 이 생각 하고 있지 않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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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없는 기사-듀라한
140/3000
[이세계 출신]
이세계의 괴수는 이곳과 조금 다른 물질로 된 것 같습니다.
주사위 값 -10
[검기]
5턴에 한 번 강력한 검기를 발산합니다. [2/5]↓
검기 발동 턴의 행동자의 스킬을 무효로 하고 5턴 다운시킵니다. 다운 상태에서 행동력 회복 불가
[부상상태]
콤마 60이상시 데미지 값 2배 계산
[이계 구멍]
10턴에 한 번씩 밴시가 출현합니다. [7/10]↓
현재 밴시 개체수 1
-[밴시]
15/300
밴시에게 공격이 우선적으로 들어갑니다.
3턴마다, 밴시 1마리당 듀라한의 체력 +75 [0/3]↓
[민간인 보호]
듀라한과 밴시들의 공격은 주위 지역으로 퍼져나가면 치명적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괴수의 처치와 ‘방어’
콤마 30이하, 괴수의 공격을 막기위해 하던 행동을 취소하고 즉시 방어합니다. (공격무효)
[죽음의 증표]
10턴에 한 번, 콤마 50이하의 행동자에게 죽음의 증표를 붙입니다. 죽음의 증표가 붙은 자는 행동력이 자연 회복되지않으며 0이 될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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