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프로듀서
[주사위] 생존본능 TRPG (#0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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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4-27, 2017 02:54에 작성됨.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 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33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요르문간드 "어머~ 오빠가 직접 나서주는 거야? 후후 기대되네~ 곧 내 포로로 만들어줄게~♡"
람쥐P "그래 열심히 떠들어봐. 조금 있으면 입도 못 열테니까."
람쥐P | 전력 100%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6/10]
[동시 계산] : 이 패시브가 표기된 보조 스킬들은 패시브가 표기된 다른 공격 스킬들과 동시에 사용할 때 전력을 5%만 추가로 소모합니다. 동시 계산을 사용하는 경우 한 턴에 보조 스킬과 공격 스킬을 각각 하나 씩만 사용 가능합니다.
[연산 강화] : 전력을 계산 능력에 치중시켜서 적의 행동을 예측합니다.
- 다음 자신의 공격 행동에 적의 부가효과 무시 부여
- 전력 20% 소모 / [동시 계산] 대상
[레일건] : 주변의 물체를 집은 뒤, 전기를 이용해 엄청난 속도로 적에게 발사합니다.
- 주사위 x 3의 피해 / 원거리 공격
- 전력 소모량 60% / [동시 계산] 대상
총 전력 소모량 85%
람쥐P는 굴러다니는 물건을 하나 줍더니, 이내 그것을 집은 채로 전력을 손에 모으기 시작했다.
요르문간드 "어머 오빠 뭐하는 거야? 그런 쓰레기 만지지말고 나나 만지지 않을래?"
람쥐P "걱정 안해도 만져질 거란다. 이 쓰레기한테 말이지."
이내 람쥐P의 손에 전기들이 상당히 모였고, 이내 람쥐P가 손을 놓자 그 물건은 빠르게 요르문간드를 향해 날아갔고, 이내 요르문간드의 몸에 적중하여 강하게 부딪혔다.
요르문간드 "커...커억..."
람쥐P "어때, 정말 입도 못 열겠지? 그러니 쓰러졌으면 조용히라도 있었어야지."
(이미 처치됨)
시간가속
sp 회복량 20
쓰러진 거면 앞에서 쓰러진 채로 입만 산 요르문간드의 입을 막은 걸로 해야겠네여 하핳
사슬낫님이 rp 쓸 것 같고 기다려보겠습니다.
....음?!
그나저나 다음 스폰~?
에르 코필드 세력이니까 이정도 상처는 아무것도 아니겠죠! 그래야 합니다!
메탈헤드p "LMBGp는 아직 깨어나질 않고 있고, 죠가사키는 여전해. 한결 같이 불만이 많은 표정이야. 저기 말이지... 솔직히 말해서 이젠 지겨워질 법도 한 것 같은데..."
미시로 전무 "만약의 상황은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 대비하는 것을 소홀히 해선 안 돼."
메탈헤드p "그래, 그건 그렇다 치자. 근데 LMBGp 면회는 왜 못하게 하는데? 꼬맹이들 볼멘소리 듣느라 귀가 얼마나 아팠는지 알기나 해?"
미시로 전무 "그거라면 자네도 알고 있지 않나. 마기가 정화되는 중이라곤 하나, 아직 그의 몸에서 마기가 흘러나오는 이상 가까이 하게 할 수 없다."
메탈헤드p "어련하시겠어... 그래봤자 신체에 이렇다 할 영향을 줄 만큼 풍기는 것도 아니잖아. 너무 빡빡하게 굴면 시선만 굽어질 거야."
미시로 전무 "남들이 어떻게 보는지는 중요하지 않네. 내가 무엇을 위해 무엇을 하는지만이 중요하지."
메탈헤드p "하아... 그 고집 진짜 어디 안 가네. 알았어. 그게 공주님의 뜻이라면야..."
벌컥!
데드헤드p "전무님!"
메탈헤드p "엥, 뭐야."
미시로 전무 "무슨 일인가?"
데드헤드p "가, 갑자기 대량의 마기가... 근처 공원에!"
미시로 전무 "마녀인가."
데드헤드p "아닙니다. 전혀 처음 보는......"
메탈헤드p "그래도 뭐... 우리가 모르는 거라도 되냐?"
데드헤드p "......"
메탈헤드p "......허, 진짜로?"
미시로 전무 "......빨리 사람을 보내게."
"똑딱. 똑딱. 똑딱."
"어라, 여긴 어디지?"
[제발 제게 설명할 기회를 주세요! 저는 결코 적이 아닙니다!]
"나는 누구더라."
[저는 황혼녘 세계의 기사입니다. 절대로 수상한 사람이 아니에요!]
"그리고 여기는, 왜 이렇게 황량해?"
[전 사람을 헤치고 싶지 않습니다! 부디 제 말을 들어주세요![
공허의 기사 "응? 누군가... 오고 있는 것 같은데."
공허의 기사 [전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고 싶을 뿐입니다!]
참고 설명
장소는 공원 한복판.
투구와 몸통, 손 부분밖에 없는 갑옷이 거대한 방패와 쇠망치를 들고 있다.
투구와 몸통에서 보라색 연기가 계속 분출되고 있고
그것에 접촉한 풀이나 나무가 썩어들어가는 모양새로 바스라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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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120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5/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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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뭡니까? 그건.. ?"
쿠루미 "프로듀서 무슨일이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복장차림
타노스p "코스프레."
시간가속
sp 소모량 20
쿠루미 sp 10
타노스p "넌 무슨 코스프레지? 기사?"
쿠루미 "???"
타노스p "뭐 이런것도 나쁘진 않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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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120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4/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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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카루 참전
미치루 참전
공허의 기사 "너한테 알려줄 이름 따위, 가지고 있지 않다. 덤비도록."
[으아아, 엄청 무서운데다 살기까지 내뿜고 있어! 살려주세요!]
??? "헤에, 그렇단 말이지? 좋아, 넌 내가 죽인다."
??? 참전
람쥐P "귀신? 뭐 어쨌든 평범하진 않네. 연기로 갑옷부분만 떠있다니 말이야"
공허의 기사 "너는... 누구...? 다가오지마..." 콰앙
공허의 기사 [적대하고 싶지 않아요! 다가오지 말아주세요!]
람쥐P "어이 어지럽히면 안돼지. 일단 진정하지 않을래?"
공허의 기사 "다가오면... 부순다."
공허의 기사 [이러고 싶진 않았어요. 부디 용서를...]
람쥐P "이런 공원이면 누군가는 다가갈 법한데... 아무나라도 공격할 것 같군."
미레이 "그럼 제압하면 되는 거지? 가자고."
공허의 기사 "싸운...다!"
공허의 기사 [그만둬주세요!]
람쥐P & 미레이 참전
미레이 "늘 보지만 신기한 광경이란 말이지."
[전력 생산] : 전력을 발전기에 치중하여 발전 속도를 상승시킵니다.
- 한 턴을 소모해 전력을 주사위/33 * 10(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전력 15% 소모 / [동시 계산] 대상
람쥐P "좋아좋아. 적당하게 충전됐군"
공허의 기사 "너... 무슨 짓을... 공격..? 그럼 나도 싸운다..."
공허의 기사 [공격하지 말아주세요! 싸우고 싶지 않아요!]
람쥐P | 전력 25%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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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120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3/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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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 다운」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치나츠 "..답을 찾을 때까지 싸우겠다고 했잖아? 지쳤다면 쉬어도 좋아. 그렇지만 멈추지는 않았으면 좋겠네."
유이 "응..."
유이 "...저기, 지금 잠깐만 기대도 될까?"
치나츠 "네가 그걸로 괜찮다면."
유이&치나츠 행동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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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120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2/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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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도 재깍재깍 했고 밀린 일이 뭐 있었나?
...아, 치에 빨리 봐야지.
요르문간드는 이내 다친 몸을 이끌며 중앙에 침대로 향한다. 그곳에서부터 떨어지는 성인용품들을 보며 모든 이들은 질색을 한다.
요르문간드 “너무 심한 거 아니야? 짜증나면서 흥분되잖아♥”
그녀는 이내 침대 위에 몸을 눕힌다. 들고 있던 사복검, 우로보로스는 피식-하고 독안개를 살짝 뿜어대더니 그대로 요르문간드의 곁에 사이좋게 쓰러진다.
요르문간드 “이젠 한계야~가버려....”
그렇게 쓰러진 요르문간드에게 달려가지만 이내 짙은 독안개는 그녀를 중심으로 퍼지며 진입을 막는다. 다행히도 시키가 있기에 독은 전혀 피해를 주지 못했으나 시키가 차마 신경 쓰지 못한 인질들에게 독안개가 옮겨가며 고통스러운 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한다.
시키 “이런!”
시키는 모노클을 펼쳐서 독이 더욱 짙게 퍼지기도 전에 인질들을 보호하며 그들을 해독하는 데 성공한다. 사나에는 이 틈을 타서 도망가려는 생각은 접으라면서 그녀의 수갑을 더욱 조이지만 수갑의 한 쪽이 갑자기 너무나 가벼워진 것에 놀라서 독안개의 안을 시키의 도움으로 거둬내며 보자 거기에는 녹아버린 독들이 웅덩이를 만들고 있을 뿐이었다.
요르문간드 “칫...남자들 앞에서 이게 무슨 추태람...이 빚은 나중에 갚아줄 테니 네년들 다 각오하라고! 아~그리고, 다음에는 꼭 핥을게~사랑해. 여기 있는 남자들♥”
사나에 “뭐, 뭐야...도망갔나? 약삭빠르긴.”
포틴P “유미, 요르문간드의 반응은?!”
유미 “으으...죄송해요. 갑작스런 시스템 공격을 당한 나머지 추격하지 못했습니다.”
유미는 입술을 깨물며 그녀의 추격을 놓친 것이 원망스러운 모양이다. 순간적으로 퍼진 독안개에 대한 대응과 에인헤랴르의 단 몇 초 정도의 시스템 공격으로 결국 독 안에 쥐와 같던 요르문간드를 놓치고 만다.
그들은 우선적으로 이렇게 홀로 나타난 요르문간드를 보며 그녀가 무슨 일을 꾸미고 그녀를 내보낸 것인지를 곰곰이 생각해보기로 하며 우선은 인질들을 구출하는 데 성공한다.
“감사합니다...정말 감사합니다...”/“그 여자가 무슨 짓을 했는지...아아...”/“혼전순결을 지키기로 여자친구랑 약속 했는데...”
인질인 남자들은 눈물을 흘리며 공포심에 주저앉기도 했지만 이내 하나둘씩 그들과 함께 유흥업소를 빠져나오게 된다.
한편, 요르문간드가 몸을 독으로 바꾸어가며 잠깐의 추적이 끊기며 차원문을 넘어 그들의 본거지로 당도한다. 다행히, 차원문을 넘으며 다시금 인간상태의 몸을 재구축하는 것에 성공한다.
요르문간드 “휴우...이게 뭐람! 칫, 뭐 상관없지만. 언젠가는 찾고 말거야! 내 사랑...아악!”
펜릴 “이 멍청한 년은 또 사고를 치고 앉았네!”
요르문간드가 차원문을 넘으며 본거지로 당도하자마자 숨을 돌리기도 잠시, 그의 오빠이자 삼남매의 장남인 펜릴은 그녀에게 바로 헤드락을 걸며 화를 내기 시작한다.
펜릴 “넌 뭐만 하면 사고냐! 괜히 오기 부리다가 이게 뭐야! 거기다가...사람을 납치하라는 이야기는 없었다고! 남한테 피해주지 않기로 약속했잖아! 그 녀석들이랑!”
요르문간드 “그건 오빠가 한 약속이고! 요르쨩이랑 상관없고! 아~정말! 이거 놔줘!”
펜릴 “괜히 한심한 짓을 하는 바람에 그 여자가 손을 썼다고! 너 어쩔 거야? 왕창 깨지고 싶냐!”
“아니, 그녀는 충분히 자신의 역할을 잘해줬어.”
펜릴이 요르문간드에게 헤드락을 잠시 멈추며 다가온 여성을 바라본다. 하얀 눈이 쌓인 것만 같은 아름다운 여성, 그리고 죽은 이를 마녀의 기술로서 살려낸 의사. 에르 코필드가.
펜릴 “잘한 거요? 엄한 사람들을 위험하게 한 게?”
에르 “그녀는 그저 시간과 그들의 주목을 끌기 위해 움직인 것뿐이야. 원망하지는 마.”
펜릴 “그래도....시간 끌기라면 외곽에서 싸우면 될 것을! 왜 굳이 상관없는 사람들을 상처 주는 것조차 내버려두는 겁니까! 대체 그런 일에 무슨 의미가 있다고!”
에르 “언제부터 타인에게 신경써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에게는 시간이 없고 그럴 이유도 없다는 건 잘 알텐데?"
펜릴은 그녀의 말에 이내 헤드락을 풀고 고개를 숙인다. 그녀는 직접 손을 쓰게 된 것은 불쾌하지만 요르문간드 덕에 흐름은 성공적이라고 한다. 기계장치는 시범동작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니 슬슬 다음 단계로 넘어갈 시간이라고 하며 그대로 물러간다. 물러가는 그녀를 보며 펜릴과 요르문간드는 짧게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한다.
펜릴 “이런 게 좋은 건지 모르겠다.”
요르문간드 “응? 오빠? 오빠야~무슨 말 하는 거야?"
펜릴 “우리는 그 기계장치를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을 죽였어. 그런 우리들이 저 여자만 믿고 덥석 다른 세상으로 갈 자격이 있는 걸까? 난 아니라고 생각하는데...난 말이야. 언젠가...아니, 아주 짧은 시간일거야. 우리는 벌을 받을 거야. 우리가 희생시킨 사람들의 숫자만큼.”
요르문간드 "에이, 오빠~업보는 멍청이들이나 믿는 미신이야. 우리가 벌을 받을 이유가 어디 있어? 어차피 죽은 몸이고, 우리를 벌할 사람이 누가 있다고~안 그래?"
펜릴은 멍한 눈으로 점점 멀어져가는 에르 코필드를 보며 떨리는 주먹을 다른 손으로 잡으며 진정시킨다. 요르문간드는 그러한 펜릴의 태도를 대수롭지 않게 펜릴이 한 말을 넘어갈 뿐이다. 앞으로 더욱 거대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모른 채로.
미레이 "뭐, 아직은 큰 피해를 입히고 있지는 않으니까."
람쥐P | 전력 35%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3/10]
[효율 증가] : 몸의 전력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계산하여 움직입니다.
- 다음 자신의 행동의 전력 소모량 15% 감소 / 공격력 +20 부여
- 공격 행동이 아닌 행동을 할 경우 공격력 버프는 사라집니다.
- 전력 20% 소모 / [동시 계산] 대상
공허의 기사 "적... 쓰러뜨린다... 모두..!"
공허의 기사 [기다려주세요! 부디 제 말을 들어주세요!]
미레이 "저 녀석... 전투 태세를 갖추기 시작했는데?"
람쥐P "확실히. 조금 준비해둬야 하려나."
람쥐P | 전력 25% | [효율 증가] 적용 중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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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120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1/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
나나미 기력: 2/10
Nova: 꽤나 위험해 보이는걸.
나나미: 그래도 말이져.
「행운치 조절」
기력 소모 : 2
※ 한 턴을 소모해 행운치를 상승합니다.
나나미 기력: 2/10
Nova: 흐음.. 그렇다쳐도.
공허의 기사 : 너. 쳐박는다...!
[ 피하세요!! ]
Nova: 흥이다, 이 자식아.
Nova는 운동량 벡터를 조종해 빠르게 옆으로 이동했고. 공허의 기사의 방패는 허공을 갈랐다.
공허의 기사: 다음번엔... 실수 안 한다...
[ 다.. 다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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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120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0/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
행동력: [6/10]
바게트 내구도: [100/100]
허기도: [0/250]
[바게트 건조]
행동력 -3
바게트를 건조해 [스윙]의 위력을 올린다. 1회당 [스윙]의 위력 80 증가.
건조한 바게트의 내구도 -20. 내구도가 20 미만인 바게트로는 사용 불가능.
사용시 허기 30 증가.
[에,엣!? 공격하지말아주세요!]
미치루: 맞고서도 그런 소리가 나오나 보죠
행동력: [4/10]
바게트 내구도: [80/100]
허기도: [30/250]
건조 1회
공허의 기사 [120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4/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
공허의 기사 "의미 없는 짓이다..."
공허의 기사 [찢지 말아주세요!]
미레이 "흥! 당해보면 알 테지!"
람쥐P | 전력 45% | 효율 증가 적용 중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6/10
[파헤치기] : 적의 몸을 발톱으로 깊게 할퀴어서 큰 상처를 낸다.
- 기본 공격력 / 적이 다음에 입는 공격을 1.5배의 피해로 받는다. 주사위가 50 이상일 때에는 2배로 받는다.
- 행동력 5 소모
미레이는 기사에게 달려들었다. 기사는 방어 태세를 취했으나, 미레이는 방패를 피해파고들었고, 갑옷을 크게 할퀴어냈다.
결국 갑옷에는 큰 상처가 남게 되었다.
미레이 "말했지! 할 수 있다고!"
공허의 기사 "아프다... 너... 부순다..."
공허의 기사 [아앗 아파요! 제발 공격하지 말아주세요!]
람쥐P | 전력 55% | 효율 증가 적용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2/10
공허의 기사가 공격으로 받는 다음 피해가 1.5배로 증가
───────────────────────────
공허의 기사 [115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3/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
적용 중인 효과
[파헤치기] [1/1]
- 공허의 기사가 다음 공격을 1.5배의 피해로 받습니다.
공허의 기사 "이 몸에게 시험이라니, 가당치도 않군."
[에에?! 벤다고요?! 폭력은 이야다!!!]
[베기]
사용후 3턴간 행동불가.
데미지 1.5배
??? "이 감각.. 제대로 들어갔군."
공허의 기사 "간지럽지도 않다. 겨우 이 정도인가?"
[아파아파아파, 아프다고요! 우엥~]
??? " "(빠직)
??? "그래, 그렇게 방심하고 있으라고."
───────────────────────────
공허의 기사 [995/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2/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
적용 중인 효과
[파헤치기] [0/1]
- 공허의 기사가 다음 공격을 1.5배의 피해로 받습니다.
공허의 기사: 오너라, 찢어줄터이니
[보,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러니 그 흉악한 물건만은...]
행동력: [6/10]
바게트 내구도: [80/100]
허기도: [30/250]
건조 1회
[스윙]
바게트 보유시 사용가능
바게트를 휘둘러 적을 강타한다
주사위 값 -20만큼 허기도 상승
주사위 값만큼 바게트 내구도 감소
행동력 -2
갑옷을 후려치는 바게트를 통해 저릿한 감각이 미치루의 손으로 흘러들어온다.
미치루: 순순히 보여주진 않는다라...역시 잡기 힘들어야 잡아먹는 보람이 있죠!!!
공허의 기사: 이런 공격으로는 내 몸에 이빨도 꽂지못한다.
[아파파팟!? 그만둬주세요!! 그리고 전 먹는 것도 아니에요!]
미치루: 호오~ 더 쎄게하라는 말이군요?
행동력: [5/10]
바게트 내구도: [66/100]
허기도: [30/250]
공허의 기사 [901/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2/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마녀 대신 서있는, 망치와 방패를 든 사용자가 없는 갑옷. 그 갑옷 틈새에서는 불길한 마기가 뿜어져나오고 있었다.
아나스타샤"душа́...유령, 인걸까요?"
모모카"마기가 뿜어져나오는 시점에서 유령이 아닐것 같지만요. 아무튼 마녀하고 관련이 있는건 분명해보이네요."
디미트리"좋아, 그럼 처리하자고."
디미트리의 말에 모모카가 못마땅한 듯 그를 슬쩍 흘겨보았다.
모모카"하지만 디미트리씨? 무리는 안되는거 아시죠?"
디미트리"윽....알고있어."
모모카"하도 무리하는 바람에 붙었던 갈비뼈와 왼팔이 다시 골절되어 잠시간 입원이라니...몸상태 관리도 실력이랍니다?"
디미트리"하아...예이,예이 마님."
디미트리 패시브
Баба-яга:디미트리가 폴리스의 앨리트 스토커 집단, 레인저에 있었을 때의 이명. 이 '마녀'라는 별명에는 두려움과
함께 암살에 의존하는 디미트리에 대한 경멸 또한 포함되어 있다.
※전투 전, 전투 도중 발동가능. 이 스킬을 쓰면 쓸수있는 스킬은 소등, stechkin apb 기관권총, 투척나이프, 트렌치나이프, tihar 가내수공업 공기총 , vss vintorez 소음저격소총으로 한정되지만 이 5개 스킬의 효과가 달라집니다. 또한 스킬이 모두 암속성을 띄며 적의 스킬이 발동될때 콤마값이 70이상이면 적의 스킬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아군의 버프에 영향받지 않습니다.)
아나스타샤&모모카 행동력(2/10)
디미트리"그나저나 못보던 녀석도 있는걸? 온몸에서 스파크가 튀는데..."
Баба яга상태
소등:사전에 미리 전등 같은 광원을 쏴 깨뜨려서 주위를 어둡게 만든다. 누구보다도 밤눈이 밝은 '마녀'에게 있어서 그 어둠 속은 최고의 전장일 것이다.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행동력 소모:1
디미트리 행동력(2/10)
아나스타샤&모모카 행동력(2/10)
디미트리는 스테츠킨 기관권총의 슬라이드를 당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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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901/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1/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행동력: [6/10]
바게트 내구도: [66/100]
허기도: [30/250]
[효모]
행동력 -6
적에게 효모를 심는다. 5턴이 지나면 효모는 발효한다. 발효 후 3턴 동안 발효되어 부풀고 말랑말랑해진 적은 방어가 취약해진다. 적이 받는 데미지가 1.5배로 늘어난다. [효모]를 사용한 후 9턴 동안 미치루는 [제빵]할 수 없다
허기도 +30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기사가 돌격하지만 오히려 가볍게 점프해 피하며 효모를 박아넣는 미치루
미치루: 그렇게 서두르면 맛이 없어진다고요?
행동력: [1/10]
바게트 내구도: [66/100]
허기도: [60/250]
공허의 기사 [901/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0/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적용효과)
효모 활성화까지 (5/5)↓
(효모 활성화 시 전체 3턴간 데미지 1.5배)
공허의 기사 "어디 할수 있다면 해보거라."
[히익?! 베는'맛'이라니, 전 맛없다고요!]
??? "...네놈은 말할 때마다 내 짜증을 돋구는 재능이 있는 모양이네. 정말 흥미로워." (번뜩)
[찌르기]
사용후 3턴간 행동불가
데미지 1.5배
??? "헤에, 찌르는맛도 꽤 괜찮은데? 다음은 어떤 기술로 실험해볼까?"
공허의 기사 "아직 나는 멀쩡하다. 그정도밖에 못한다면 실망이 크군."
[으앙, 실험체 취급은 모 야메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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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802/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4/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적용효과)
효모 활성화까지 (4/5)↓
(효모 활성화 시 전체 3턴간 데미지 1.5배)
행동력: [2/10]
바게트 내구도: [66/100]
허기도: [60/250]
[모구모구]
빵을 소모해 남은 내구도의 십의 자리만큼 행동력 회복.(최대 5) 내구도 손상된 빵만 섭취 가능.
미치루: 모구모구모구....
공허의 기사: 스스로 무기를 치우다니 이제 그 목숨 곧 거두도록하지.
[머, 먹었어!? 그 흉기를?]
행동력:[8/10]
허기도: [60/250]
공허의 기사 [802/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3/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적용효과)
효모 활성화까지 (3/5)↓
(효모 활성화 시 전체 3턴간 데미지 1.5배)
출혈같은 건 다음 턴부터인 것 같은데 버프류는 어떻게 되나요?
그럼 아군의 공격력 증가 등의 버프는 어떻게 되나요?
버프던 디버프던 동시행동으로 그 턴에 바로 효과 볼 경우 그 턴부터 적용된걸로 취급하죠
미레이 "그럼 내가 가서 먼저 상처를 만들어둘테니까 그 쪽으로 공격해."
람쥐P "좋아. 가자고."
람쥐P | 전력 100% | 효율 증가 적용 중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8/10
[파헤치기] : 적의 몸을 발톱으로 깊게 할퀴어서 큰 상처를 낸다.
- 기본 공격력 / 적이 다음에 입는 공격을 1.5배의 피해로 받는다. 주사위가 50 이상일 때에는 2배로 받는다.
- 행동력 5 소모
[레일건] : 주변의 물체를 집은 뒤, 전기를 이용해 엄청난 속도로 적에게 발사합니다.
- 주사위 x 3의 피해 / 원거리 공격
- 전력 소모량 60% - 15% + 40% / [동시 계산] 대상
미레이 "간다!"
공허의 기사 "날 귀찮게 하지 마라..."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미레이는 자신만만하게 기사에게 달려가 할퀴려 하였지만, 발톱은 이내 방패에 가로막히고 말았다. 뿐만 아니라, 뒤이어 휘두른 망치를 차마 피하지 못하고 그대로 맞고 말았다.
다행히 맞기 전에 막아내기는 하였으나, 망치의 충격은 상당히 컸고, 그대로 날아가버렸다.
람쥐P "미레이! 괜찮아?"
미레이 "으윽... 난 괜찮아..."
람쥐P "무리하지 말고 쉬어. 잘도 이런 짓을 했겠다..."
이내 람쥐P는 주변의 돌을 하나 줍고는 전력을 손에 모았다. 곧이어 그 손을 떼자 돌멩이는 강하게 발사되어 기사의 몸통에 적중하였다.
공허의 기사 "이 정도는... 큰 상처도 아니다..."
[으아아아 상처가..! 공격하지 말아주세요!]
람쥐P "... 곧 후회하게 만들어주지."
람쥐P | 전력 25%
미레이 | 장착 | 행동력 4/10 | 4턴 다운
===
공허의 기사 [646/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2/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적용효과)
효모 활성화까지 (2/5)↓
(효모 활성화 시 전체 3턴간 데미지 1.5배)
공허의 기사 "그런건가. 네놈은 이상한 놈이군."
[우와. 시간이 가속되는데, 안늙는다니 대단하신분이네요.]
타노스p "고맙다. 대단하신분이라니."
시간 가속
sp 회복량 10
쿠루미 sp 100
공허의 기사 "어, 어떻게 내 말을.."
[네, 네놈 대체..]
타노스p ".어이 속마음 튀어나왔다."
쿠루미 "???
==
공허의 기사 [646/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2/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적용효과)
효모 활성화까지 (1/5)↓
(효모 활성화 시 전체 3턴간 데미지 1.5배)
히카루 행동력 10
「필살 저스티스 블레이즈 킥」
※ 행동력 소모:7
※ 위력 200 고정. 단, 주사위값에 따른 빗나감과 치명타, 즉사는 적용함.
히카루 "으아아아악?!"
※4턴간 다운
==
공허의 기사 [646/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1/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적용효과)
효모 활성화(3/3)↓
-전체 데미지가 1.5배가 됩니다.
치나츠 "할 수 있는 만큼만 하고 와." 팔락팔락팔락
「라이트닝 스텝」
※행동력 소모:6
※콤마의 1의자리 숫자/2만큼 연속 공격.
「Lance de éclair」
※행동력 소모:4
※다음 물리공격에 뇌속성, 모든 방어 효과 무시, 반드시 치명타 판정 부여.
※유이 전용.
[자,잠깐만요! 이 이상은...!]
배후를 노린 유이의 킥을 방패로 막아내고 바로 망치를 내려찍어 반격하는 기사. 하지만 유이는 사뿐히 백덤블링을 해 여유롭게 피하고, 그와 동시에 기사는 방패를 앞에 세우고 자세를 잡는다.
"납작하게 해 주지."
[이렇게 된다면 어쩔 수가...없습니다!]
유이 "...."
승용차가 급발진하듯 달려오기 시작하는 기사. 유이는 목소리를 들으며 다시 조급 복잡해진듯 방패가 코앞에 다가올때까지 아무 행동도 하지 않다가 공격받기 직전 시야에서 훅하고 사라져-
다음 순간, 기사의 측면에 킥을 때려넣어 날려버리며 다시 나타났다.
43x3x2x1.5=387
==
공허의 기사 [259/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0/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적용효과)
효모 활성화(2/3)↓
-전체 데미지가 1.5배가 됩니다.
쿠루미 ".."
에너지 캐논
데미지+150
sp 소모량 60
파멸포
데미지 5배
쿠루미 sp 10
와장창창!
공허의 기사 "" 기절한듯하다
데미지 (62+100)+ (62x5 310) 472 x.1.5 =708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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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기사 [0/1200]
약점 어둠, 오컬트 계열 아이돌
"날 귀찮게 하지마."
[제발 공격을 멈춰주세요!]
효과 무시 불가. 공격자의 콤마값이 30 미만일 때 공격을 무효로 하고 공격자를 4턴 다운시킨다.
RP 설명 : 방패로 막고 쇠망치를 휘둘러 공격자를 날려버린다.
"몸이 근질거려." (4/5↓)
[어쩔 수 없는 행동을 부디 용서해주시길.]
행동자의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행동자의 행동을 무효로 하고 리타이어시킨다.
RP 설명 : 빠르게 앞으로 돌진해 방패로 힘껏 부딪친다.
"조금 피곤하네" (비활성화)
[저는 이런 데서 죽을 수 없단 말입니다!]
효과 무시 불가. 체력이 2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만 활성화된다.
방어 보정 150을 받는다.
RP 설명 : 갑옷의 연결되지 않아 생긴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던 보라색 연기가 멈추고, 갑옷이 보라색으로 물든다.
====(적용효과)
효모 활성화(4/3)↓
-전체 데미지가 1.5배가 됩니다.
끄응...오랜만에 나온 9X 주사위가...ㅠ
에너지 캐논이 아니라.. 에너지 버스터라고 적어야 했는데.. 그리고 데미지도 100 추가입니다..
에너지 버스터
데미지+100
sp 소모량 60
파멸포
데미지 5배
sp 소모량 100
요즘 사람들이 다 쓰러지기 시작했다. 죽은건 아닌데, 자고 있다고 해야하나.. 맨처음 쓰러진 사람들은 과로를 하다가 쓰러졌고, 점차 피로가 쌓인 사람들부터 쓰러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어떻게든 뒤진 끝에 녀석을 찾아낼수 있었고.. 으음.. 좋은 녀석 아닌가?
타노스p "왠지 귀엽게 생겻다. 인형같이 생겼는데?"
잠을 불러일으키는 무언가
HP 2000/2000
약점 빛, 시끄러운것
드림 이터(0/5)
잠든 사람수x 콤마숫자로 회복합니다. [대신 0이나 99가 나올경우 체력을 100만큼 회복합니다.]
꿀잠 (0/4)
4턴에 한번 콤마가 30이하일경우 행동이 무효화되며 잘자라는 말을 들은후 리타이어합니다.
다 자라 (30/30)
30턴이 지나면 지구의 모두가 잠들고, 무언가는 사라집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다르지만, 일어나면 피로가 확풀릴겁니다.
고스트아머
치명타, 약점 공격시 피해량이 1.5배로 감소합니다.
스킬 설명을 어떻게 정리해야 하는거야 대체?
[드림 이터]의 회복량이 콤마값에 의해 어떻게 변동되는가입니다만..
예를 들어 운전중에 졸면...
미치루 참전.
??? "그래도 강제로 재워지는건 마음에 안드니까."
??? 참전
유미 "분석 결과, 영향권을 전세계로 넓힐 정도의 파동을 준비 중인 것 같습니다. 갑자기 전세계인이 잠들어버리면 대참사에요. 반드시 막아야..."
포틴P "..잠이 확 깨는 소식인걸, 그거."
유이 "겉보기엔 인형 비슷한데,그렇게나 무서운 녀석인가.."
치나츠 "뭐, 겉모습만으로 판단할 수 없던 사례는 몇번이고 겪었잖아?"
포틴P 사이드, 유이&치나츠 참전
미나미"예! 영향권이 전세계로 뻗어나갈때까지 별로 남지않았어요!"
디미트리"알겠어, 신속히 쓰러뜨리도록 하지. 디미트리 아웃."
모모카"가끔씩은 푹 쉬는 것도 낫지않을까 싶은데말이죠."
아나스타샤"согла́сие..동감,입니다."
디미트리"너네 말대로 되면 얼마나좋냐. 하지만 말야, 자서는 안되는 의무를 짊어진 사람들도 많아."
모모카"예를 들면요?"
디미트리"우리같은 사람들."
디미트리, 아나스타샤&모모카 참전
아나스타샤&모모카 행동력(2/10)
디미트리"다친 곳이 또 욱신거리는군..."
АИ-1 구급킷: 구소련 시절 소련군에게 지급하기위해 만들어진 키트. 모르핀, 항생제, 해독제, 요오드화칼륨, 항정신성 약물로 이루어져있으며 구소련때부터 생산되어 관공서에 쌓여있던걸 스토커들이 지상에서
활용하기 시작했다.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행동력 소모: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