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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생존본능 TRPG (#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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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2-20, 2017 12:36에 작성됨.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 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32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 덤으로 코X미에 대한 원한도 받고 있긴 합니다만.
2.잭P에게 밥을 가져다주는 사람은 시키. 항상 시키는 잭P에게 갈때마다 특수 장갑이나 전기 프로텍터로 잭P의 사이코메트리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갖다주지만 이미 잭P는 시키는 물론 프로덕션 내의 인물들의 생각이나 마음, 기억은 거진 다 읽은 지 오래입니다.
3.잭P는 상대와 접촉하지 않고 공기를 통해서도 사이코메트리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의도치 않게 남의 속내를 읽어버리거나 기사를 얻으려고 일부러 읽었지만 수감된 지금은 타인의 마음을 읽지 않기로 다짐했습니다.
위키에도 써 있긴 하지만 듀얼리스트가 능력을 쓰기 위해선 게임 룰에 맞춰서 카드를 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그런데 룰 개정이....
이거 진짜 어쩌지(....)
2. 카렌하고 소케노P의 원래 관계는 카렌의 짝사랑에 가까웠습니다. 소케노P 쪽에서 호감이 없는 건 아닌데, 나이 차이가 있었을 뿐더러, 처음 만났을 때 둘의 나이를 생각하면 뭐, 귀여운 여동생 정도의 취급. 문제는 지금은 그 때랑 비교도 안될만큼 소케노P 쪽에서 (소프트) 얀데레 기질을 보인다는 정도?
3. 소케노P는 외강내유입니다. 원래 성격 좋았는데 기억 상실, 정체성 혼란, 가족의 죽음, 학살을 강제 당함, 존속 살해, 실험체로 굴려짐 등등.. 인간 불신이 아주 끝에 달해서(..) 카렌한테 그나마 잘 해주는게 카렌은 믿어도 될거다 생각하기 때문이고, 유미는 나름대로 자신을 이해해 줄 지 모른다 생각하기에 잘해주는 겁니다.
4. 전 빨리 소케노P 귀환 이벤트를 하고 싶습니다. 3~4연속 전투로 빡셀 예정입니다.
2.의외로 돈계산에 밝고 철저합니다. 그래서 감봉에 예민하죠.
문제는 대서고를 떠나니 멘탈이 피폐해지고...
지금은 후미카와 만났으니 작살날지 말지는 이벤트에서...?
+이세야 시키는 그윈, 무명왕을 제외하고 태양의 창을 쓸 수있는 '유일'한 인간입니다.
치에 "대....대체 이건.....혹시...카엘룸의 신기능은...적을 조준하는 고글?"
카엘룸은 이후 코어를 빛내며 다시금 구체의 형태로 돌아간다. 치에는 대단하다며 웃어보지만 카엘룸은 여전히 말 없이 코어를 깜빡이거나 구체인 몸을 공중에서 굴릴 뿐이다.
치에 '시...싫어하는 건 아니겠지? 몸을 굴리는 건...끄덕이는 거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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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3/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4/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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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O [69/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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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좋습니다. 스킬트리를 확장해서 제가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돌아와요 히데루P
마음껏 놀 수 있습니다!
메인스토리도 팍팍 나가보죠!
저는 이제 학기가 시작하겠지만...이번엔 통학이 아니라 하숙을 하게 됐으니 시간은 있을 것...
GM일에는 아무 문제가 없고 문제가 있는 건 제 인생입니다! 안심하고 플레이해 주십시오!
우즈키 "미오 쨩.. 가엾게도 세뇌당하시다니."
우즈키 "이걸로 돌아올진 알수 없지만... [미카엘]!"
[기본공격]
SP 10 소모.
치명타 범위 70까지 확장.
데미지 : 65
콤마 판정 : 42 < 50 → 세뇌당함(...)
빅 딱지맨 [거기, 너. 나에 대해 뭔가 좀 아는것 같은데.]
우즈키 [?! 뇌에 직접 말을 걸어왔다고요?!]
빅 딱지맨 [네 친구가 사용하는 네크로즈, 그게 나는 짜증난단 말이지. 그렇게 크게 타격을 안 입었거든.]
우즈키 [그, 그래서 그게 뭐 어떻단건데요?!]
빅 딱지맨 [그 녀석의 친구인 너를 세뇌하면, 과연 어떤 표정을 지을까. 기대되는군. 크하핫!]
우즈키 "ㄲ, 꺄악!" (기절)
UZU-KI "....."
MI-O "으윽, 머리가 아파...!"
빅 딱지맨 "이제 넌 필요없다, 새로운 사냥감을 찾았으니까."
미오 "....어라? 난 대체 무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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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1/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5/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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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ZU-KI [20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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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뉴제네 모일 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미오 체력 4 남았으니 아직 있어야 하는게
둔탁한 잿빛 유리병
불 꺼진 재의 보물
화톳불에서 에스트를 채우고, 마셔서 FP를 회복한다
화톳불의 열기를 바꾸는 잿빛 병은
불 꺼진 재에게야 말로 어울릴 것이다.
한턴을 소모하여 FP를 20회복시킵니다.
쇼코 행동력 10 + [0/60]
{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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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2/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1/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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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ZU-KI [20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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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포틴P "이런...! 관계 없는 사람도 세뇌할 수 있는건가. 생각보다 위험하잖아! 이, 일단 어떻게 되돌려야 하는데..."
슈코 "......"
슈코 "아- 진짜 답답하구만!" 피잉
세뇌 해제 : 위력 4배, 행동력 8 소모
슈코 "시끄러! 내가 볼일이 있는 건 우즈키..."
[대회 참전 덱 비율 다이어그램(EM룡검 100%)]
[디멘박 키카드, 우라라의 카드샵 가격 추이 그래프]
슈코 "......" 부들부들
포틴P "저, 저기...진정해."
슈코 "으아아아아아!! 밸런스 뭐같이 잡네!!"
25x4/2=50
포틴P 사이드 행동력 3
미오 행동력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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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3/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2/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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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ZU-KI [1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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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유카리 마력: 20
빅 딱지맨: 후후.. 링X 몬스터! 이것이 X크의 미래다! 링크의 방향은 ←↙↓↘→!!!!!
카렌: ..뭔지는 모르겠는데 기분 나빠..
「충전」
※ 한 턴을 소모해, MP를 주사위X100/33(반올림) 만큼 충전합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100시, MP가 MAX가 됩니다.
※ MP 소모 100.
카렌은 마치 머리속에서 프로듀서의 목소리가 울리는 듯 했다.
"유X왕 망했네! 졸렬한 코X미 망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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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1/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3/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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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ZU-KI [1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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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그리고 ←↙↑↘→일 가능성이 더 높다고요?
링크 3짜리가 ↙↑↘니까
「엑셀 퍼니셔」
※ 행동력 소모:5
※ 다이스/33 만큼 연속 공격을 합니다.
히카루 "아... 아아... 나의... 나의... 히어로...! 갓 네오스...! 돌아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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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2/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4/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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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ZU-KI [1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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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슈코는 평정심을 잃어버리고,
히카루는 정신줄을 놔버렸고,
카렌은 환청이나 듣고있으니,
거참 답이 없네!
적 하나로 다들 이렇게 망가지는것도 오랜만이다!ㅋ
유카리 마력: 30
유카리는 플루트를 꺼낸다.
[마치]
※ 발동 시 소모 마력 10
※ 유지 시 소모 마력 5
※ 아군의 주사위 값 +5
우즈키가 세뇌에서 깨어난다!
빅 딱지맨: 에너미 컨트롤러!
딱지맨은 궁극의 세뇌 카드를 꺼낸다!
유X왕 매드의 힘이 유카리를 습격하지만 유카리는 유덕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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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3/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5/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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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마치] 주사위 값 +5
카엘룸 행동력 6
치에 "대...대체 카드게임이 뭐라고 다들 이렇게 화를 내시는 거에요...."
히카루 "그냥 카드 게임이 아니야! 이건 살아가는 방식에 하나야! 내 갓 네오스처럼!"
치에는 대체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는 가지 않았다. 카드게임에 대한 분노를 치에는 그다지 깊게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그녀는 품에서 도끼와 뿔로 장식된 지휘봉을 꺼낸다.
「황도 12궁-타우로스」
※행동력 1 소모
※황소자리의 성령 타우로스를 소환합니다. 타우로스는 최초 행동력 1로 소환되며 최대 10까지 충전됩니다.
마법진에서부터 땅을 부수며 빅 딱지맨과 치에, 그리고 모두의 앞에 소의 뿔을 머리에 단 구릿빛 피부의 근육질 남성. 타우로스가 거대한 도끼를 휘두르며 나타난다.
타우로스 "상당히 오랜만에 불러주는군...그래서, 저 이상한 건 뭐지?"
빅 딱지맨 "링x 몬스터...그것은 콘x이의 새로운 돈줄!!"
타우로스는 나오자 마자 어이가 없다며 치에를 타박한다. 저런 놈한테 부르는 게 뭐냐면서 신경질을 내자 치에는 아무 말도 못하며 웃어본다.
치에 행동력 5
카엘룸 행동력 6
타우로스 행동력 1
────────────────────────────────
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1/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1/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
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마치] 주사위 값 +5
포틴P "고대기계의 거인이여! 비룡이여! 병사여! 지금 잊혀진 궁극의 모습으로 하나 되어, 대지를 부수며 강림하여라!! 융합 소환! 앤틱 기어 얼티미트 골렘!!"
언리미티드 얼티메이트 파운드 : 위력 5배.
이 행동은 무효입니다...혼란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쇼코"카드가... 대체 뭐, 뭐라고..."
VEGA"그러게 말입니다."
<에스트 잿빛 병>
둔탁한 잿빛 유리병
불 꺼진 재의 보물
화톳불에서 에스트를 채우고, 마셔서 FP를 회복한다
화톳불의 열기를 바꾸는 잿빛 병은
불 꺼진 재에게야 말로 어울릴 것이다.
한턴을 소모하여 FP를 20회복시킵니다.
쇼코 행동력 10 + [0/60]
{0/420}
────────────────────────────────
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2/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2/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
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마치] 주사위 값 +5
이번에는 밤을 새볼까....
"셊곖쵮곲!!!!!!! 갸아아악! 그래! 아드 손실 커지면 상위권 덱들이야 느려지겠지! 근데 나처럼 아드 천천히 쌓는 덱은 어쩌라고!!!!!"
유카리: ...(삐질)
[포르테]
※ 악곡 하나를 중첩 발동
[마치-mf]
※ 발동 시 소모 마력 10
※ 유지 시 소모 마력 10
※ 아군의 주사위 값 +10
유카리: ...(삐질삐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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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130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3/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3/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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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2/2)
-[마치-mf] 주사위 값 +10
미오 "...그렇구나. 나 저 녀석한테 휩쓸려서...큭, 미안한 짓을 해 버렸네. 만회를 해야겠지...!"
빅-딱지맨 "도망친거냐. 네 본심에서."
미오 "아니, 이젠 도망치지도 숨지도 않아."
어느샌가 곁으로 날아온 고글 모양의 카엘룸을 장착하며, 미오는 말을 잇는다.
미오 "그야 지금의 상황엔 화가 나. 어디에 풀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답답하고 절망적이어서 주저앉고 싶기도 해."
미오 "그렇지만, 이건 아니야...난 증오나 분노를 표출하기 위해, 친구를 상처입히기 위해 카드를 쥔 적 따위 없어!"
미오 "모두를 즐겁게 하기 위해, 이해하기 위해서! 그게 나에게 있어서 이 카드들이 이어주는 의미야!!"
미오 "나와라, ZW(제알 웨폰)-라이오 암즈!! 자신의 효과로 ZW-라이트닝 블레이드를 패에 넣고 이 두장의 제알 웨폰을 내 필드의 호프에게 장착하겠어!"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
라이오닐 호프 슬래시 : 위력 5배, 행동력 10 소모
빅-딱지맨 "크아아아아악!! 네 안의 부의 감정에서 눈을 돌리지 마라!!"
미오 "눈을 돌리거나 하진 않았어. 좋아하는 감정, 싫어하는 감정도 전부 나인거야! 이 앞에 무엇이 기다리더라도, 나는 미래를 열겠어!!"
(67+10)x5x2=7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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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53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1/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4/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
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미오)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1/2)
-[마치-mf] 주사위 값 +10
아나스타샤 행동력(10/10)
디미트리는 배낭에서 무언가를 꺼내 조금 조립하더니 양각대를 전개해 땅위에 세워 놓았다.
디미트리"어디한번 막아보시지."
그러고는 PTRD-41에 14.5×114mm탄을 장전했다.
ptrd-41대전차소총
※특수효과를 무시. 총 데미지 = (기본데미지 + 60) x 2.5, 이 스킬을 쓰고나면 2턴간 행동불능이 되며 이 2턴간 행동력이 회복되지 않습니다.*행동력:10
디미트리 행동력(1/10)
아나스타샤 행동력(10/10)
딱지맨"니 공격은 미적지근하군. 니녀석을 내 하수인으로 삼아주마!"
딱지맨의 주변에서 수상한 오오라가 풍겨올랐지만 맥없이 대전차소총에 관통되었다.
디미트리"뭐라는 거야, 얼간이 자식"
그리고 곧이어 디미트리의 어깨에 통증이 밀려왔다.
디미트리"칫, 탄에 장약을 너무많이 밀어넣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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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328/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2/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5/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
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미오)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1/2)
-[마치-mf] 주사위 값 +10
카렌: 프로듀서..
유카리: ..저, 저기 카렌씨..?
[월광시 - 초승달]
※ MP 소모 400 정신력 소모 100
※ (주사위 값+10) X 2의 위력
※ 다음 공격으로 월광시 - 반달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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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328/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3/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1/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
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미오)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1/2)
-[마치-mf] 주사위 값 +10
카에데 정신 10/10
카에데 "게임... 밸런스? 의 원념이 뭉쳐서 태어난 적이라나봐요"
미유 "게임... 저희는 잘 이해 못했지만, 호엔 프로듀서는 게임을 좋아하셨으니... 할 말이 많으셨으려나..."
카에데 (침울)
미유 (시무룩)
호엔의 이름이 나오자 두 사람의 얼굴에 그늘이 드리워진다.
루미 "...계속 그러고 있을거야?"
카에데 "아뇨, 싸워야죠..."
그렇게 말하며 카에데와 미유는 적과 대치했다.
「마병장전」
※ 소모 없음
※ 정신력을 원하는 만큼 마탄으로 전환.
정신력 10->마탄 10
카에데 정신 10/10
카에데 "그러고보니 저, 게임에 대체로 먹히는 마법의 주문을 알고 있어요"
미유 "...? 게임인데, 주문이요?"
카에데 "보고만 계세요"
그렇게 말하며 카에데는 합장하듯 손을 모으고 진지하게 주문을 읊기 시작했다.
카에데 "↑ ↑ ↓ ↓ ← → ← → B A...."
미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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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328/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1/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2/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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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미오)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1/2)
-[마치-mf] 주사위 값 +10
카엘룸 행동력 10
타우로스 행동력 7
치에 "다들 적의 페이스에 말려들고 있어...이래서는..."
타우로스 "죽도 밥도 안되겠지. 어쩔 거냐? 내 주인인 만큼 획기적인 방법을 생각했겠지?"
치에 "그....그야 당연히...."
치에는 잠시 동안 사고를 정지시킨다. 타우로스는 그를 보며 한심하다며 한숨을 쉬며 다른 인간과 계약할 거라며 후회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직후 치에가 우물쭈물거리며 사과하면서 저 적을 쓰러트리면 해결되지 않을까라고 말하자...
타우로스 "단순무식하기 짝이 없지만 너의 그 머리로 잘도 생각했군. 처음부터 그렇게 말할 것이지."
라며 거대한 도끼를 휘두르며 빅 딱지맨에게 달려간다.
대지 분쇄
※치에와 자신의 행동력 7 소모
※무속성 근접 공격, 적 전체에게 (주사위)X1.5의 기본 피해를 부여합니다.
※상대의 특수효과를 무시합니다.
빅 딱지맨: 328-101=227
타우로스는 도끼를 들고 돌진한다. 빅 딱지맨은 너도 콘x이에 그 분노를 쏟으라 말하지만 시끄럽다며 도끼로 빅 딱지맨을 날려버린 채 땅을 쳐 다시금 하늘 위로 올려버린다.
타우로스 "흥, 나는 카드를 쓰는 녀석이 싫어."
치에 "왜.....왜요?"
타우로스 "안 알려줘."
치에 행동력 3
카엘룸 행동력 10
타우로스 행동력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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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227/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2/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3/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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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미오)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1/2)
-[마치-mf] 주사위 값 +10
「엑셀 퍼니셔」
※ 행동력 소모:5
※ 다이스/33 만큼 연속 공격을 합니다.
「진심 히카루 펀치」
※ 행동력 소모:5
※ 위력 2배
※ 상대의 스킬 대기 시작을 전부 1턴씩 늦춥니다.
[폼 체인지]에 의해 약점 적용
데미지 : 64*2*2=256
히카루 "내 분노를... 너에게 보여줄게!"
빅 딱지맨 "하하... 그거다... 그 분노다 소녀여!"
빅 딱지맨은 히카루의 펀치를 맞고 나가 떨어지면서도 싱긋 웃고 있었다. 왠지 재수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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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딱지맨 [0/1300]
약점 [카드를 사용한 공격]
[금지/제한] 카드를 사용한 공격에 대하여 발동. 콤마<30 일 경우 공격이 빗나가고, 공격자가 3턴간 다운됩니다.
[이 게임 밸런스 꼬라지 봐라] [1/3↑]
3턴에 한번, 공격자의 최종 데미지를 절반으로 낮춥니다.
[넌 벽보고 게임하냐?]
15턴 이내에 3회 이상 행동한 경우, 5턴간 다운 시키고 자원을 회복할수 없습니다.
[원 패턴이군]
같은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네들 그러다 곡예사 같은거 나온다] [3/5↑]
5턴에 한번, 콤마<50 일 경우 상대를 세뇌해서 5턴간 자기 편으로 만듭니다. 세뇌가 실패했을 경우, 데미지를 두배로 받습니다. 세뇌된 캐릭터는 [200/200]의 체력을 가지게 되며, 그 캐릭터가 존재하는 한 빅 딱지맨을 공격할수 없게 됩니다.
[근성]
250 이상의 체력에서 한번에 체력이 0이 되도록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반드시 생존합니다.
[죽은자의 소생]
체력 1이 됐을때 무조건 발동. 체력을 500까지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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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인게이지] : 아군이 적의 효과로 리타이어할 상황일때, 히카루의 [인게이지]상태를 해제하고 그 리타이어를 무효화 합니다.
-[카엘룸 변형: 사이버네틱 고글] (장착자: 미오)
:장착자가 공격 행동 시 2번까지 빗나감 없음/치명타 범위 +5/즉사 범위 +3/방해 효과 무시 부여(1/2)
-[마치-mf] 주사위 값 +10
우즈키 "딱지 주제에 감히 저를 세뇌시켰다...라,"
우즈키 "그 각오는, 되어있겠죠?" 번뜩
빅 딱지맨 "?!"
우즈키 "나오세요, [카마엘]!"
[기본공격]
SP 15 소모.
기본데미지+30
[월광시 - 반달]
※ MP 소모 500 정신력 소모 100
※ 월광시 - 초승달 사용 이후에만 사용 가능
※ 최소 주사위 값, 월광시 - 초승달에 사용된 주사위 값 / 2
※ (주사위 값+20) X 2의 위력
※ 다음 공격으로 월광시 - 만월 사용 가능
일단 2연속 스폰은 저도 준비가 필요하고(...
걍 준비나 할게요 참전 안하고
빅 딱지맨 "하하... 나를 죽여도... 우리 모두를 죽여도...! 원한이 사라질거라고 생각하느냐!"
빅 딱지맨 "듀얼리스트들의 어둠이 있는한... 나는 돌아온다!"
빅 딱지맨 "안녕 친구들! 언젠가 저승에서 박사붐이랑 기어 올라와 줄게!"
빅 딱지맨은 소멸했다. 우즈키는 한숨을 푹 쉬고, 고개를 돌려 다른 사람들을 보았다.
포틴P ""
슈코 ""
미오 ""
히카루 ""
저마다 방금 전까지의 분노가 어디갔냐는듯 절찬리 딴청 중인 것을 보고, 우즈키는 분명 저 빅 딱지맨은 언젠가 돌아올거란 예감을 느낄 수 밖에 없었다...
미유 "카에데씨? 카에데씨~? 끝났어요. 돌아가죠..."
카에데 "에, 벌써요? 역시 제 주문이 효과가 있었나 보네요?"
미유 "그러... 려나요..."
카에데 "그건 그렇고 미유씨"
미유 "네?"
카에데 "저희, 요즘 활약이 적지 않나요...?"
미유 "그러네요..."
그런 것 치곤 꽤나 즐기고 있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든 루미였으나, 구태여 그 사실을 지적하진 않았다.
1. 파멸의 미래 (막장 링크 몬스터로 듀얼 환경이 지금보다 가속화된 미래)에서 온 Z-one
2. 앜파의 권선징악을 위해 스마일 월드
3. 이제 유희왕에서 벗어나자
어느걸 할까..
...잠깐, 그냥 둘다 내고 이벤트 진행하면 OK?
아니면 그냥 3으로가서 평범하게 아이돌들을 빨 수 있는 이벤트로..?
흐음, 당장 대기중인 이벤트는 없어 보이는데 있다가 메인스토리 진행을 해 볼까..준비가 아직이던가
다이스를 굴린 뒤 스킬을 변경하는 행동은 삼가주시어요.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있으면 안 된답니다.
같은 일이 있다면 그땐 스킬 변경이 아니라 무효로 부탁드릴게요.
"내가 유X왕을 접어도! 그 네타는! 내 마음 속에서 살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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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타 키메라
HP: [1200/1200]
약점: 카드
-BOOKS★의 하얀 방패
공격을 받았을 때, 데미지를 무효화합니다. 그리고 무효화한 양만큼 데미지를 받습니다. (의미불명)
-사기 효과 작작 쓰라고!
행동력 8이상 소모하는 기술이, 배율이 4 미만일 때, 위력 증가 외의 부가효과를 무효화합니다.
-사★출! [0/2]↑
2턴에 한번, HP를 50 지불하고, 그 턴의 행동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킵니다.
-HA☆NA☆SE!
모든 플레이어는 2연속까지 연속 행동이 가능합니다.
-흔들리는 마마마마인드
참가한 플레이어 중 유덕의 참가자 수 한명 당, 매턴 5 HP를 회복합니다.
[목록: ]
포틴P "이게 뭨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의미불명이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황 파악」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키메라 "이얏호우우우우우우우-!"
란코 "프로방스 포틴이여?!"
시키 "냐하하, 최근 고생 많네에...나는 잘은 모르지만."
포틴P 사이드 행동력 2
란시키 행동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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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타 키메라
HP: [1200/1200]
약점: 카드
-BOOKS★의 하얀 방패
공격을 받았을 때, 데미지를 무효화합니다. 그리고 무효화한 양만큼 데미지를 받습니다. (의미불명)
-사기 효과 작작 쓰라고!
행동력 8이상 소모하는 기술이, 배율이 4 미만일 때, 위력 증가 외의 부가효과를 무효화합니다.
-사★출! [1/2]↑
2턴에 한번, HP를 50 지불하고, 그 턴의 행동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킵니다.
-HA☆NA☆SE!
모든 플레이어는 2연속까지 연속 행동이 가능합니다.
-흔들리는 마마마마인드
참가한 플레이어 중 유덕의 참가자 수 한명 당, 매턴 5 HP를 회복합니다.
[목록: 포틴P]
그리고 마지막 스킬은 언제 발동하는거죠? 타이밍을 놓친단 말이다!!
그리고 마지막 스킬은 턴 종료시 발동하는 것으로!
치에는 현재의 상황을 도무지 따라갈 수도, 자신도, 의지도 없었다. 그저 빠르게 지금의 전투를 끝내고 싶을 뿐이었다.
치에 '으음...또 타우로스를 부르면 화낼거고...카우스트는 왠지 거북하고...아리에스나 제미오스는 공격적이지 못해...스콜피온은 볼 것도 없어.'
치에 "그렇다면 역시...열려라, 조각도자리의 문. 카엘룸!"
「조각도자리-카엘룸」
※행동력 1 소모
※조각도자리의 성령 카엘룸을 소환합니다. 카엘룸은 최초 행동력 1로 소환되며 최대 10까지 충전됩니다.
"후후후후후후훙~"
네타 키메라는 갑자기 어딘가에서 꺼낸 캐터펄트 터틀을 통해 엄청난 턱을 지닌 남자의 얼굴을 치에를 향해 발사한다. 그 순간....
치에 "카, 카엘룸!"
카엘룸이 나서서 구형의 몸으로 사★출의 공격으로부터 치에를 지켜낸다.
치에 "이럴수가....이런 잔혹한 공격을 하다니....카엘룸!!"
카엘룸은 자신을 안고 슬퍼하는 치에를 보며 아직 안 죽었다는 듯이 코어를 깜빡인다.
치에 행동력 1
카엘룸 행동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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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타 키메라
HP: [1155/1200]
약점: 카드
-BOOKS★의 하얀 방패
공격을 받았을 때, 데미지를 무효화합니다. 그리고 무효화한 양만큼 데미지를 받습니다. (의미불명)
-사기 효과 작작 쓰라고!
행동력 8이상 소모하는 기술이, 배율이 4 미만일 때, 위력 증가 외의 부가효과를 무효화합니다.
-사★출! [2/2]↑
2턴에 한번, HP를 50 지불하고, 그 턴의 행동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킵니다.
-HA☆NA☆SE!
모든 플레이어는 2연속까지 연속 행동이 가능합니다.
-흔들리는 마마마마인드
참가한 플레이어 중 유덕의 참가자 수 한명 당, 매턴 5 HP를 회복합니다.
[목록: 포틴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