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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생존본능 TRPG (#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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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1-21, 2017 22:27에 작성됨.
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 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32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최소한 메인 스토리라도 해두고 싶은데
일이 끝나는 대로 제가 하겠습니다.
침착하게, 실수 없이 해 봐요.
(일단 번쩍)
어.. 일단 제 스토리에서 나오는 것만:
인간을 대상으로 한 생체 실험, 존속살해, 존재의 소멸, 정신 파괴 밑 침식, 등등..
꺄핫! 소케노P 메인 스토리만 끝나면 훈훈하게 가야겠네요!
고로 제 닌P와 코즈에는 가볍게 가야게쓰요. 원래는 조금 무겁게 가려했는데에(아쉽
메인 스토리도 힘든데 개인 스토리로도 아이돌들 멘탈이 살살 녹으니 걱정이긴 하네요 (...) 그렇다고 이제와서 통제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당장 저 위만 봐도 저번 개인스토리의 여파로 슈코가 데미지 받고 있어..
애초에 세계선이 합선되었다는 시점에서 이런 암울한 캐릭터가 나올 여지는 차고 넘쳤었음. 전 역으로 용케도 #20까지 소년만화 전개로 갈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
↓17분할시켜도 되는걸까나. sokenoP.
아, 참고로 Tierra가 sokenoP를 보면 아주 환영해줄겁니다. 일단 sokenoP 덕분에 태어난거나 마찬가지니까요. 아마 초전부터 풀파워로 날려버리지 않을까..
다음 이벤트로 소케노P 메인 스토리 끝내고 앞으로는 카렌, 카나데 등등과 달달한 이야기를 써야겠네요! (사심)
그리고 린의 경우에는 딱히 걱정 없는게.. 소케노P한테 마음껏 트리슈라 수십 연격을 쓰게 될지도 모릅니다..?
시키란 10/10
히데루p [ 부탁한 측정은 완료됐어? ]
유미 [ 응, 트리다이어그램 연산결과에 의하면 조금 아슬아슬하긴 하지만 윌루는 공간압축이 임계점에 다다르기 전에 마기 방출로 알아서 소멸 될 거야. ]
히데루p [ 좋아, 윌루에게 아까운 화력을 낭비할 수는 없지, 시키! 네 차례야! ]
이미 저격포인트를 잡고 모노클과 스코프를 통해 워즈를 겨누던 시키가 대답했다.
※ 즉사 무효
※ 아군 약점없음
※ 아군 방어보정 +100
※ 아군 즉사 무효
※ 아군 크리티컬 무효
※ 아군 부가효과 무시
※ 그 유닛은 3턴 다운
( 4.9 배 )
시키「여자를 너무 기다리게 하지는 마?」
히데루p [ 역시 이미 분석까지......아무튼 좋아 지금당장 발사..... ]
히데루p의 콘솔 화면 앞에 미셸이 나타나 활짝 웃으며 말했다.
미셸 [ 아뇨,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저희가 좋은 선물을 드리죠. ]
그는 잠깐 생각하더니 고개를 끄떡였다.
시키「와우, 말로만 듣던 방공예언체계 말이야?」
요르문간드의 함교에서 언제나처럼 나른한 자세로 앉아 기계를 뒤집어 쓰고있던 첼시아가 나긋하게 말했다.
첼시아 [ 맞아......표식 명중 후 네가 「탐욕」 을 사용할 최적의 공격 루트를 전송해 줄게.....]
히데루p[ 부탁드립니다. ]
「방공예언체계」
첼시아의 능력인 예지 능력으로, 공격과 행동에 보너스를 받습니다. 기본은 주사위 값만큼 지정된 대상의 주사위 값을 더하거나 뺍니다.
※ 행동력 3
※ 대상 : 시키의 「탐욕」 사용시 주사위값 보정
첼시아[ 예지는 끝났어.......하지만 결국 선택하는 것은 인간. 넌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어? ]
시키는 자신의 단말기에 전송된 데이터를 보며 첼시아에게 말했다.
시키「글쎄. 가끔은 아인슈타인 처럼 결정론을 매력적으로 느낄 때도 있었지만, 난 양자론자라 말이야. 운명은 결국 '관측' 하기 전엔 아무도 모르는 거라고 생각 하는 걸.」
첼시아 [ 그래......? ]
시키는 집중하며 워즈를 향해 조준했다.
요르문간드 2/10
시키란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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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스토리 이벤트 GM더헤드
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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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1300/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708/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8/40↓]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5900/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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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영력결계-약화의 술「관통」
-'슈퍼아머'의 [부가효과 무시]효과 무시
-콤마 값 +20 [1/4↓]
블러드 버서커 인챈트
[1/4↓]턴간 (최종 데미지)/5의 지속 데미지
또 그러다 보면 계산 꼬이고.. 그리고 반복.
조금 천천히 느긋하게 진행하죠 저희.. RP달리는 속도가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지 너무 빨라요..
모모카가 시크릿 가든을 해제하자 디미트리는 6연발 샷건을 들고 옆에서서 말했다.
디미트리"잘했다. 덕분에 눈에띄게 약해진것 같군."
그렇게 말하며 디미트리는 윌루를 향해 빠르게 접근했다.
모모카"디미트리씨? 무슨!?"
가내수공업 6연발 산탄총 shambler:총 데미지 = (기본데미지+30) × 2, 치명타시 계산결과 x 3 *행동력:8
데미지=빗나갔기에 0
공격대상:윌루
디미트리는 윌루에게 중거리까지 접근해 6연발 샷건을 갈겼다. 허나 대부분의 탄이 빗나가 윌루에게 아무런 타격도 줄 수 없었다.
디미트리"아, 빌어먹을. 산탄맞아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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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스토리 이벤트 GM더헤드
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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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1200/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608/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7/40↓]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5750/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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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영력결계-약화의 술「관통」
-'슈퍼아머'의 [부가효과 무시]효과 무시
-콤마 값 +20 [0/4↓]
블러드 버서커 인챈트
[0/4↓]턴간 (최종 데미지)/5의 지속 데미지
이건 완벽하게 미스네요. 힘내라 디미트리P
이후 이터널의 공격이 집요하게 이어졌지만 요행은 한번뿐인 듯, 윌루는 연속적인 유체화로 이터널의 공격을 모두 피해내고 있었다.
이터널 "아아, 골치아프네... 차라리, 다음 수단을...?"
효과가 떨어지는 템포 프리모를 거둬들이며 이를 갈던 이터널의 시야 저편에, 한 인물의 모습이 보였다. 와인색의 머리칼을 한 저 인물을, 이터널은 알고 있었다.
이터널 "미유ㅆ...! 아니, 아니야..."
더불어, 그 인물이 자신이 아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었다. 죽는 모습을 눈 앞에서 본 사람이니까.
그리고, 자신이 아는 미후네 미유는 저렇게 비늘과 살의를 몸에 두른 괴물이 아니었으니까.
Punisher#윌루 "저기, 또 당신?"
마기의 중독에서 회복된 미유의 모습에 윌루는 질렸다는 듯 한숨을 쉬었다. 마기의 중독은 둘째치더라도, 이미 몸이 성치 않다. 아마 자신의 힘을 견뎌내지 못하는 것일 터. 그럼에도 신음소리 한번 내지 않으며 덤벼드는 용기는 가상하다고 할 수 있으리라. 상태가 위험한 자신보다도, 빨리 소진되고 말 것이다.
Punisher#멜로디아 "윌루! 조심해!"
그러한 일말의 동정이 윌루의 경계심을 늦춘 것일까. 멜로디아의 외침에 정신을 차렸을 때 상대는 이미 적은 코앞에 다가와 있었다. 공격방식은 아까와 같이 지팡이를 낫으로 바꿔 쇄도하는 일격. 피하기엔 어렵다. 어쩔 수 없다고 이를 갈며, 윌루는 공격을 막는데 정신을 집중했다.
미유의 정신에너지 32-(30-10)=12
결과론 적으로 말하자면, 공격은 명중했다.
거시적으로 말하자면, 그렇게 강력하지 않은 일격이다.
그러나 이미 소모되기 시작한 윌루에겐, 무시할 수 없는 대미지다.
Punisher#윌루 "너어어어어어!"
비명을 지르는 윌루를 아랑곳않고, 미유는 윌루를 스쳐지나가 자세를 고쳤다. 아니, 고치려고 했다.
미유 "...."
이번에도, 중독되고 말았다. 몸의 소모도 심하다.
아마도, 다음 공격으로 미유는 힘이 다할 것이다.
[미후네 미유, 2턴 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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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스토리 이벤트 GM더헤드
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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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1100/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474/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6/40↓]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5600/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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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시키란 10/10
https://www.youtube.com/watch?v=JwHY2pFtm5E
스코프로 바라본 워즈.
싸움을 기피하고 두려움에 떨면서도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을 보며, 시키는 문득 '우리와 같다' 라는 생각을 떠올렸다. 동시에 그런 스스로를 어이없어 했다.
죽이지 않으면 죽는다.
그런 단순한 전장의 논리.
누가 더 피해자이며, 누가 먼저 시작했으며 하는 재판 놀음 따위는 이미 허울 좋은 명분에 불과했다.
이건 이미 전쟁이니까.
자신을, 동료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눈앞의 적을 쓰러뜨려야 할 뿐. 시키는 그 단순한 탐욕 한 가지 만을 자신의 검지손가락에 실었다. 그러고선, 개머리판을 어깨에 대, 뺨을 밀착해, 호흡을 참고서, 살며시 당기듯
그 방아쇠를 격발했다.
시키「미안, 내가 다 가져갈게.」
시키의 한발 한발에 워즈의 표식이 하나 둘씩 사라져 간다.
시키「란코!」
란코「알겠노라!」
워즈의 표식이 모여 시키의 손에서 머스킷 권총이 나타나자, 란코의 손을 잡고 워즈에게 날아가 그 머스킷을 겨냥했다.
멜로디아「놔둘 것 같아!」
먼즈 [ 소용없다. 「벌」의 마녀. ]
시키의 머스킷이 불을 뿜어내자, 이번에도 [안티 체이서]를 가뿐히 무시하고 워즈 주변의 땅을 갈아버리며, 초토화 시켜버렸다.
시키「아차~ 살짝 빗나갔네. 권총사격은 역시 어렵단 말야.」
란코「괜찮느니라! 그대의 활약에 경의를!」
워즈「우에에엥!! 아파아아아!!!」
멜로디아「이번에도 또.......크윽.......」
※ 워즈에게 446의 데미지.
요르문간드 3/10
시키란 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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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스토리 이벤트 GM더헤드
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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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1000/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374/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5/40↓]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5054/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
무서운 집념이야...(전율)
자, 빨리 끝내자고.
행동력 5
카드 : 패션 2장
다이스
1+2+
+3
행동력 2
카드 : 패션 2장, 쿨 2장, 큐트 1장
「겨울의 날개 : 비고로조」
※ 쿨 2장, 큐트 1장, 패션 2장 소모
※ 행동력 2 소모
※ 최종 데미지 4배
※ 상대의 특성을 무시합니다.
※ 치명타일때, 최종 데미지는 1.5배가 됩니다.
날개달린 창이 워즈를 꿰뚫어버릴 기세로 날아갔지만, 워즈는 전혀 신경쓰지 않았다. 아니, 맞은지도 모르고 있었는지도.
이터널 "생각보다 더 단단한걸... 좀 더 신중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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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스토리 이벤트 GM더헤드
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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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900/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274/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4/40↓]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4904/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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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유는,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단발의 소녀를 보았다. 그 얼굴, 그 몸짓. 미유가 아는 누군가와 비슷했다.
그러나, 아무래도 좋았다. 저 소녀는, 미유의 관심 밖이었다. 그렇기에 물러나는 모습 또한, 흘깃 바라보고는 기억에서 지워버렸다.
지금 미유의 정신을 가득 채우고 있는 것은, 저 마녀.
이미 상당히 소모 된 것 같았다. 그러나 상관없다.
자신도 상당히 소모 된 상태다. 그것도 상관없다.
검붉은 지팡이로 원을 그려, 에너지를 끌어모은다. 이 일격에, 모든것을 건다.
죽음을, 마녀에게, 죽음을─!
미유의 정신에너지 12-(26-10)=-4
모여드는 에너지가, 끓어오르는 살의가. 일순간에 폭발 해 버렸다.
미유의 팔 안에서.
팔을 감싸던 비늘이 튀어오르고, 그 뒤를 검붉은 피가 따르며 허공을 수놓는다. 시야를 뒤덮는 자신의 피를 올려다보며, 미유의 시야가 서서히 기울기 시작했다.
누군가의 비명도, 달려오는 사람들도, 미유와는 관계없었다.
그저, 마녀를 죽이지 못했다는 것이 원통할 뿐...
[미후네 미유, 전투 이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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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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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800/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174/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4/40↓]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4754/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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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에 "스콜피온, 그걸 부탁할게."
스콜피온 "master가 원한다면 me는 언제든지 ready 상태라고?"
연보라빛의 피부가 조금씩 보라색으로 물들더니 스콜피온의 등에 달린 전갈꼬리로부터 거대한 독이 만들어지더니 강철의 손톱을 그를 하나의 창으로 변이시킨다. 어찌나 강렬한 독이던지 몇 방울 떨어진 것 만으로도 땅이 녹아내리고 금방이라도 상처가 도져 기절할 수준이었다. 스콜피온은 최대한 치에와 사에에게서 물러난다.
스콜피온 "me가 주는 present니까 부디 thanks한 기분으로 받아줘."
Punisher#워즈 "재수없다, 진짜."
스콜피온은 어마어마한 맹독을 머금은 창을 재수없다며 벌레 씹는 듯이 말하는 Punisher#워즈를 향해 날려보낸다.
-퍼펙트 베놈
1.스콜피온 본인의 행동력만을 10 소모해 지정한 적 1체에게 [주사위값/25](반올람)턴 동안, 75의 지속 데미지를 줍니다.
스콜피온 "휴우~me가 이제야 좀 활↗약↘하는군!"
Punisher#워즈 "으힉....재수없는 게 열받게까지...."
워즈의 몸에 한 편이 보라빛으로 물들고 있다. 독이 퍼져나가고 있다는 증거다.
치에&사에 행동력 10
스콜피온 행동력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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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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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700/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74/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4/40↓]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4604/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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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퍼펙트 베놈
1턴 동안, 75의 지속 데미지(1/1)
[월랑]
※ 소모 MP 1000
※ 3턴간, 달의 늑대가 아군을 지원합니다. 1격 당, (다이스 or 콤마)값만큼 추가 데미지.
카렌의 주변에, 약 열마리 정도의 늑대가 그림자 속에서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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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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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600/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0/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4/40↓]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4379/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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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 3턴간, 달의 늑대가 아군을 지원합니다. 1타 당 (주사위 or 콤마) 값만큼 추가 데미지. [3/3]
시키란 8/10
란코「폭식의 구속에서 자유로워 졌노라!」
히데루p [ 슬슬 그럴 시간이었지. 란코 마법포격이야 신나게 박살내버려. ]
란코「오오!! 짐도 그대와 같은 의견이로다!」 ]
히데루p [ 역시 제 3형태를 쓰기엔 워즈의 슈퍼아머와 상성이 나쁘니까. ]
란코가 양손을 뻗자 자신의 소매에서 시키와 아키하가 만들어줬던 그 조준경이 튀어나왔다. 그녀는 양손의 붉은 도트사이트의 두 점을 일치시켜 '멜로디아'를 겨누며 외쳤다.
https://www.youtube.com/watch?v=OKS5f5yF8rc&feature=youtu.be&t=21
란코「이것이 나의 제3형태! 마왕을 칭송하는 깊은 칠흑의 벨! 타천사는 진정한 마왕으로 각성한다! 짐의 검은 날개 앞에 무릎 꿇으라!!」
「마도 광학 조준경」
아키하와 시키가 만들어준 팔목보호대형 조준경. 손가락을 펼치면 양손의 검지손가락과 엄지손가락 사이의 위쪽으로 빨간 도트사이트가 있는 얊고 투명한 아크릴 판이 빠져나오며, 양손의 그 조준점을 일치시키는 것으로 란코의 마법의 명중률을 비약적으로 늘려준다.
※ 행동력 소모 : 1
※ 주사위의 최소값을 주사위값/2(버림) +50으로 고정. 단, 크리티컬과 빗나감은 본래의 주사위값으로 적용. 한개의 주사위에만 유효.
※ 마법 포격과 함께 사용가능.
「마법 포격 제 3 형태」
※ 행동력 소모 : 7
※ 성속성 / 암속성의 기본 데미지
※ 주사위를 한번 더 굴려, 2번째 결과창의 다이스값의 화속성 데미지, 콤마값의 빙속성 데미지를 가함. 두 주사위 중에 하나라도 90이상일 경우 모든 수치에 크리티컬 적용.
공격대상 : Punisher#멜로디아
※ 3턴간, 달의 늑대가 아군을 지원합니다. 1타 당 (주사위 or 콤마) 값만큼 추가 데미지. [3/3]
히데루p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란코는 자신의 전력을 다한 마포를 멜로디아에게 날려버렸다. ( 57 + 71 + 99 + 75 - 100 = 202 ) 멜로디아는 자신의 [하운드]로 란코를 공격할 틈도 없이 그 마포를 받아내고는 지친듯이 숨을 헐떡였다.
멜로디아「큭......「죄」도 사용하지 않은 주제에 이런 힘을.....」
히데루p「아차...... 제 3형태로 날려버렸네...... 뭐 상관없나.」
란코「이것이 마왕의 진정한 힘이로다! 나아-하하하하!!」
요르문간드 8/10
시키란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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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마녀들의 계획을 무슨 수를 써서든 저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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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nisher#멜로디아 [298/26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하운드] 그녀를 지키는 보랏빛 늑대들은 그녀에게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자를 감지해 물어뜯는다.
멜로디아를 공격한 유닛은 60 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
[안티 체이서] 이 유닛이 존재하는 한, 효과 무시 스킬을 시전한 유닛은 공격 다이스를 굴린 이후 다이스를 한 번 더 굴려 짝수가 나오면 공격 스킬을 무효화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윌루 [0/3200]
약점 쿨, 보컬 계열 아이돌
슈퍼아머 상태 [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유체화] 이 유닛은 공격 다이스의 콤마가 40 이하일 경우 최종데미지를 0으로 바꾼다. 효과 무시 불가.
[공간 압축] 주변을 닥치는 대로 끌어당기는 에너지볼을 만들어낸다. 스킬을 시전한 후 40턴이 지나면, 적 유닛을 전부 리타이어시킨다. [4/40↓] [비활성화]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2턴 다운. 한 턴에 10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Punisher#워즈 [4229/7800]
약점 패션,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아픈 건 싫어!] 이 유닛은 공격을 받을 때 300의 방어 보정을 받는다. [활성화]
[모두 지켜줘야겠지?] 이 유닛이 필드 위에 있는 한 아군 유닛들은 슈퍼아머[약점 없음, 방어 보정 +100, 즉사 무효, 그리티컬 무효, 부가효과 무시] 상태가 된다.
[마기 방출] 이 유닛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유닛의 다이스값이 50 이하일 경우 그 유닛은 3턴 다운. 한 턴에 150의 데미지를 입는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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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 3턴간, 달의 늑대가 아군을 지원합니다. 1타 당 (주사위 or 콤마) 값만큼 추가 데미지. [2/3]
Punisher#멜로디아 [제법 솜씨들이 좋으시군요. 저희를 이렇게나 몰아부치다니.]
Punsiher#멜로디아 [솔직한 심정을 말하자면, 정말로 놀랍습니다. 저희에게 맥없이 밀리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군요.]
Punisher#윌루 [그렇게 말하기는 우리도 꽤나 졌는걸?]
Punisher#윌루 [아무튼 이대로는 영 좋지 않겠네!]
Punisher#윌루 [나도 슬슬 한계고, 싸우는 것도 이제 지겨워~]
Punisher#멜로디아 [걱정마세요. 더는 싸울 필요 없으니까요.]
Punisher#워즈 [에, 저, 정말로?]
Punisher#멜로디아 [물론이고 말고요. 이제 더 이상 굳이 싸울 필요는 없으니까요.]
Punisher#멜로디아 [이 순간이 왔으니까요. 쭉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Punisher#멜로디아 [치열한 싸움... 그로 인해 양측이 지쳐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됐을 때를요.]
멜로디아의 말과 함께 갑자기 귀를 찢는 마찰음이 들린다. 저지먼트에서 나는 소리였다.
귀를 찢는 마찰음, 테라나이트에 완전히 망가진 줄 알았던 저지먼트가 다시 힘차게 몸을 떤다. 저지먼트가 재가동한다.
[Judgement=11의 미공개 스킬이 해제되었습니다.]
───────────────────────────
Judgement=11 [0/600]
약점 없음
[레이지즈] 이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전투에 참전한 유닛은 전투에서 이탈할 수 없다.
그리고 아군의 마기 방출을 비활성화 상태로 만든다. [비활성화]
[무효화] 이 유닛은 원래 다이스값의 절반만큼의 피해만 입는다.
[시간 가속] 40턴이 지나기 전에 이 유닛의 체력이 0이 될 경우 발동한다. 남은 카운트만큼 원하는 카운트를 줄인다. [22/40↓]
───────────────
Judgement=11 [시간 가속] 발동
Punisher#윌루 [공간압축] (4/40) - (0/40)]
Punisher#윌루 [공간 압축 완료, 랄까나...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
Punisher#멜로디아 [미안해 윌루. 하지만 말이지. 저들이... 저항을 하지 못할 정도로 힘이 빠져야만 했거든.]
Punisher#멜로디아 [그럼 이제, 계획대로 가자.]
Punisher#윌루 [예이~ 알겠습니다요!]
미시로 프로덕션 위로 서서히 뭉치던 점, 그것이 순식간에 윌루의 손안으로 들어간다.
음흉한 미소를 짓는 윌루, 작아졌다 커졌다 하는 점을 쓰다듬는다.
이윽고 그것을 하늘 위로 던진다.
압축된 점은 하늘로 올라가다가 어느 순간 정지한다.
1초, 2초, 3초, 4초... 점은 사라지고 그자리에는...
Punisher#멜로디아 [지금이에요. 워즈.]
Punisher#워즈 [후에에에에엥! 보호막 가동!]
어마어마한 폭발이 일어난다.
그들의 목숨을 구한 것은 다름 아닌 마녀들이었다.
Punisher#워즈의 울음 섞인 목소리가 울려퍼지고 그녀를 중심으로 서서히 연파란 빛의 보호막이 몸집을 키웠다.
순식간에 폭발을 프로덕션 밖으로 밀어내는 워즈의 보호막
Punisher#멜로디아 [아주 잘했어요 워즈. 거 봐요. 잘할 수 있잖아요?]
Punisher#워즈 [후에에엥 그치만 무서워. 무서워! 엄마!]
Punisher#윌루 [에, 워즈 엄마 있었어? 부럽다...]
Punisher#멜로디아 [우후후, 어머, 놀라신 것 같네요.]
Punisher#멜로디아 [하긴 그럴 만도 하죠. 눈앞에서 그런 폭발이 일어났으니까요.]
Punisher#멜로디아 [하지만 같은 마녀가 쓴 기술은 저희도 피해를 입는답니다?]
Punisher#멜로디아 [그럼 왜 저희가 이런 짓을 했을까 궁금할 수도 있겠네요.]
Punisher#멜로디아 [그 해답은 아주 가까이 있죠. 저길 보세요.]
멜로디아가 가리킨 곳, 그곳에는 레이지즈와 워즈의 보호막 사이, 쉴 새 없이 폭발이 일어나는 곳이었다.
Punisher#멜로디아 [원래 일어나야 할 폭발을 원래 일어나야 할 장소보다 더 좁은 데서 한다면 저렇게 될 수 있답니다.]
Punisher#멜로디아 [물론 저희의 기술력이라 가능한 일이지만요.]
Punisher#멜로디아 [후훗, 워즈의 보호막은 밖으로 나갈 수는 있지만, 안으로 들어올 수는 없으니 안심하세요.]
Punisher#멜로디아 [레이지즈와는 정반대죠. 밖으로 나갈 수 없는 결계와 안으로 들어갈 수 없는 결계... 그리고 그 사이에서 멈추지 않고 일어나는 폭발...]
Punisher#멜로디아 [그걸 뚫고 들어올 초인이, 과연 있을까요?]
멜로디아의 손짓과 함께 저지먼트가 개방된다.
그리고 그곳에 보이는 건 느리게 뛰는 심장, 그것과 비슷한 기계장치.
Punisher#멜로디아 [저희는 자멸을 할 생각이 없어요. 그러기에는 저희는 아직 더 싸워야 하거든요. 해야 할 일이 아주 많죠.]
Punisher#멜로디아 [우후후, 그럼 저희가 그 일들을 모두 마치는 날은 과연 언제일지 생각해보실 수 있겠나요?]
기계장치가 서서히 빠르게 뛴다. 보랏빛이 나는 연기가 기계장치로부터 서서히 흘러나온다.
Punisher#멜로디아 [굳이 생각할 필요 없어요.]
Punisher#멜로디아 [저희가 직접 보여드릴 테니까요.]
Punisher#멜로디아 [저희의 기술력을 그 누가 따라올 수 있을까요?]
Punisher#멜로디아 [미래로 나아가는 것을 넘어서, 미래에 도착하는 그 기술력을요.]
Punisher#멜로디아 [그럼, 좋은 여행 되세요.]
멜로디아의 말이 끝나자 기계장치에서 보랏빛 연기가 뿜어져 나온다. 이윽고 그것이 모두의 시야를 가린다.
그 전투도 어느덧 결착이 지어지려는 듯보인다.
군데군데 생체기가 보이는 마녀들. 숨도 서서히 거칠어지고 있다.
반면 매끈한 기계 외면을 자랑하는 세럴. 흠집 하나 보이지 않는다.
세럴이 이만 마무리를 지어야겠다 싶어 들고 있던 대형낫을 고쳐 쥘 때였다.
세럴 [ ]
세럴 [ ]
세럴 [텔레포트]
세럴이 갑자기 아무것도 없는 쪽에 시선을 고정하더니 별안간 텔레포트로 사라져버린다.
고요한 침묵, 거스트가 거친 숨을 토해내자 마녀들은 저마다 지친 기색을 드러낸다.
저스티스 "후아... 죽는 줄 알았네. 아니, 이 내가 죽을 리는 없지만."
거스트 "허세는 적당히 부려. 죽을 뻔한 고비를 몇 번이나 넘겨준 줄 알아?"
키트 "맞아! 그러니까 좀 나대지 말라고! 그러다 훗 가!"
저스티스 "말도 못하겠네..."
차로스 "그건 그렇고, 역시 기계정령은 다르네... 원래 모습이 된 우리들을 상대로 전혀... 심지어는..."
거스트 "......"
거스트 "시간벌이는 끝났고, 이제는 귀환인가?"
Judgement=3 "네, 잘해주셨어요."
Judgement=3 "나머지는, 알아서 잘 굴러갈 테니까요."
Judgement=3 "저희는 기다리죠. 그 아이들이..."
Judgement=3 "절망하기를요."
모두의 눈을 가렸던 그 장막이 서서히 허물어진다.
하지만 모두가 바라보게 된 풍경은, 불과 몇 십 초전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가까이 있던 풍경은
그 어디에도 없었다.
그들의 눈에 보이는 것은
피와
절망
죽음뿐이었다.
무너져내린 프로덕션.
사방에 쓰러져 있는 아이돌과 프로듀서들.
그리고 하늘에는
새까맣게 칠해진 천사가 있었다.
메인 이벤트 GM 더헤드
목표 45턴 동안 생존. [45/45↓]
리타이어 인원이 15명이 넘지 않을 것.[0/15] (리타이어에서 회복된 인원은 노카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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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dgement [5600/ ]
약점 , 즉사 무효, 크리티컬 무효
[ ] 주사위값이 40이하일시 시전스킬 무효화.
[ ] 전체 아군 유닛이 받는 총 피해량 = 1/3, 콤마값이 20 이하 = 0
[ ] 여섯 턴에 한 번 체력을 100 감소. 그 턴 플레이어는 4턴 다운 혹은 기술 후 남는 행동력 0 중 하나를 선택해 적용
[ ] 배수 이외 부가효과 스킬에 피격될시, 콤마값이 50 이하 = 부가효과 무시, 체력 150 회복
[ ] 다섯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의 스킬 성공 확률 두 배로 상승[5/5↓]
Punisher [2800/2800]
약점 큐트, 비주얼 계열 아이돌
[리미티드 아웃] 누적된 행동불능 턴이 16 턴 이상인 유닛은 리타이어된다.
[테이머] 소환수가 있는 이상 이 유닛은 공격 대상에서 제외된다. [소환수 : 레일드레이크 A, B 데저트 스토커]
[서머너] 소환수의 체력이 0이 됐을 경우 네 턴 뒤에 절반의 체력으로 재참전시킨다.
레일드레이크A [1050/1050]
약점 불속성
[로드킬] 세 턴에 한 번 30콤마 판정으로 세 턴 다운 [3/3↓]
[기가임팩트] 여섯 턴에 한 번 20콤마 판정으로 그턴 행동자 리타이어 [6/6↓]
레일드레이크B [1300/1300]
약점 불속성
[로드킬] 네 턴에 한 번 30콤마 판정으로 세 턴 다운 [3/3↓]
[기가임팩트] 여덟 턴에 한 번 30 콤마 판정으로 그턴 행동자 리타이어 [8/8↓]
데저트스토커 [1500/1500]
약점 얼음 속성
[스토킹] 아군이 공격받을 때 공격자의 다이스 콤마값이 20 이하면 행동력 2 감소
[테라 쓰나미] 일곱 턴에 한 번 30콤마 판정으로 그 턴 행동자 행동력 5 감소, 행동력이 마이너스가 될 경우 리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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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지역 "무너져버린 미시로 프로덕션"
시간은 충분히 벌었다. 진화 작업, 민간인 대피 모든 것을 최소한의 피해로 끝냈다.
하지만 그럴 시간을 벌기 위해 많은 아이돌들과 프로듀서들이 몸을 날려야만 했다.
그들의 희생, 그리고 앞으로의 평화를 위해서라도 이젠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할 때다.
모든 유닛 참전시 행동력 6으로 시작.
참전 불가 유닛(이전의 전투로 영구 리타이어 상태)
유이, 치나츠, 쿠루미, 이터널 미오, 아스카, 쇼코, 이세야 시키, 카렌, 린, 하루, 치에리, 타노스p 큐렘p, k마구p, 디미트리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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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엑 그럼 제쪽하고도 겹치는데에
미즈모토 유카리.. 유카리 인지도가 이렇게 없었나..(눈물)
졸려서 깜빡하고 있었네요 데헷!(찡긋-★)
그리고 지금 상황은 대피와 진화작업이 끝난 뒤입니다.
즉, 현재 상황은, 금요일에 전투를 치뤘던 유닛들이 어떻게든 시간을 벌기 위해 자신의 몸을 날렸고 그 결과...
유저분들은 이전 전투에 참전하지 않았던 아이돌 및 프로듀서로 참전하면 됩니다.
또한 이벤트 전용 에인헤랴르 스킬을 마련했으니 쓰실 분이 있다면 써주십시오.
[전장의 비너스] 행동력 10
에인헤랴르의 부함장 미나미가 전장에 난입한다.
에인헤랴르에서 비행정을 타고 내려오며 5턴 뒤에 도착한다.
전장에 도착하는 턴, 행동유닛의 다이스의 콤마값만큼 적 유닛 전체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닛타 미나미는 기본 공격력 + 25이며, 데미지 계산시 총 데미지의 1.5배로 계산한다.
죄송합니다.
다시 돌아오실 날을 기다릴게요..
이거 정신력 시스템 자체가 리타이어를 전제로 한 시스템이라 한 3명 회복시킨 뒤에 평타나 쳐야겠네요..
상공에서 끊임없는 폭발로 안쪽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차폐막을 보던 미셸이 평소답지 않은 심각한 표정으로 중얼거렸다.
미셸「 저 기술은...... 」
첼시아 [ ......맞아. 잃어버린 계보중 하나...... 하지만 우리 기술 뿐 만은 아닌 것 같네...... ]
미셸「니플헤임의 마녀들이 우릴 배반하고 「벌」에 넘어간지 이미 수십년이 흘렀어요. 시간은 충분했겠죠. 저런 식으로 응용 해버릴 줄은 상상도 못했지만」
히데루p [.......어떻게 할 방법은 없는겁니까?]
미셸은 고개를 흔들었다.
미셸「레이지즈와 동시에 저것이 발동된 이상 그 어떤 수단으로도 외부에선 간섭 할 수 없어요. 설사 어떻게든 차폐막을 뚫는다 해도 폭발에 모든 장비나 도구들이 소멸해버릴 테니까요.」
히데루p가 자신의 콕핏을 강하게 쳤다.
미셸「저희는 그저 기다릴 수 밖에 없어요. 그 아이들이...」
미셸「희망을 잃지 않도록.」
...생각해 뒀던 프로듀서 캐릭터를 급하게 투입시켜야 하나
더헤드님께 재참전 가능 여부 확인해 봐야하긴 하는데, 유미가 발키리 상태일 때는 부활기 있어요. 이 이벤트에서 영구 리타이어 멤버들에게 사용 가능한지가 문젠데..
정신을 차린 슈코가 제일 먼저 한 일은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채로 그저 주변을 둘러보는 것이었다. 하나하나 반응하기에는 갑작스럽게 들어오는 정보의 양이 너무 많다.
어째서 프로덕션 건물은 무너진거지? 어째서 난 사에항을 업고 있는 거지? 마녀는 그렇다 치고 저 검은 천사는 대체 뭐야. 마지막에 멜로디아가 한 말대로 여기가 미래? 아니, 그보다 어째서...
슈코 "유이..모두들..?"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치명상을 입고 널부러져 있는 거지.
슈코 "..뭐가 뭔진 모르겠지만, 이 자식들 짓이라고 봐도 틀림 없겠네."
슈코 "절대로 용서 못 해...!" 빠득
-슈코 참전,행동력 6
엄청난 폭발로 인해 불타는 미시로 프로덕션. 주변에 불이 붙은 건물의 잔해들이 흩어진 장소에서부터 한 청년이 걸어 나온다. 마치 독방과도 같은 곳에서부터 나오며 주변을 보더니 수첩에 무언가를 적기 시작한다.
잭P '무너진 건물, 타오르는 불꽃, 꺼져가는 희망, 희생된 이들....나 원 참, 내가 무슨 종군기자라도 되는 줄 아나?‘
그는 우선적으로 독방에서 나오며 이런 상황에서 평소에 운동을 해둔 것을 다행이라고 여긴다. 이제 투덜거리며 가벼운 농담을 할 시간은 지났다.
지금의 자신에게 그럴 자격이 없지만...치에와 사에는 무사할까? 죽지 않았을까? 라며 그녀들을 회상하며 최대한 빠르게 달려 가본다.
잭P ‘무사한 거지? 그런 거지? 사사키 군도..코바야카와 군도.’
잭P ‘나 같은 걸 만나지 않았더라면...너희들은...이젠 만날 자격이 없다고 해도...대답이 듣고 싶어. 목소리가 듣고 싶어.’
잭 더 리퍼 {그리고 부탁한다....}
‘살아있어 줬으면 해.}
두 개의 인격은 서로의 마음이 맞아떨어진 채로 똑같은 생각을 하며 눈물을 닦으며 내부로 뛰어 들어간다.
-잭P(=잭 더 리퍼)참전, 행동력 6
그래서 사에를 구하러 프로덕션 내부를 돌아다니던 슈코는 사에를 구해 빠져나온 상황에서 스타트.
하지만 그 이벤트는 어디까지나 전무의 악몽이었기에 다들 그때의 기억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결과만 남은 상황이죠. 방금 전의 전투에서 갑자기 파멸의 미래로 워프한듯한 감각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