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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생존본능 TRPG (#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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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1-18, 2017 16:01에 작성됨.
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 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31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실제로 소케노p는 오만 깽판 다부리고 뒷설정과 사법거래로 멀쩡하게 실험체 겸 (..) 프로듀서로 활동했었죠.
이터널 "...저렇게 위험한 사람이 프로듀서여도 괜찮은거야?"
행동력 2
「스피드 스타」
※ 매 턴 1의 행동력이 추가 됩니다.
※ 행동력은 자신의 첫 공격시 2가 주어집니다. (첫 턴 공격 행동시 0으로 시작)
※ 한 전투에 최대 3회, 해당 턴만 행동력이 1 상승하는 효과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행동력 2->3
「드로우」
※ 다이스를 굴려 사용할 카드를 뽑습니다. 해당 턴에 사용하지 않은 카드는 최대 2장까지 다음 턴으로 인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소지수는 5장이며, 그 이상 드로우 하는 경우 바로 소모하지 않으면 가장 오래된 카드부터 버립니다.
※ 카드의 종류는 큐트, 쿨, 패션 3종류입니다.
※ 1~33 : 큐트, 34~66 : 쿨, 67~99 : 패션, 100 : 종류 별로 한장씩
※ 행동력 소모 : 1
※ 드로우는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스킬과 같이 쓸수 있습니다.
드로우 3회 시행
1+
「트리오 : 템포 프리모」
※ 쿨, 큐트, 패션 1장씩 소모
※ 위력 + 40
※ 해당 턴과 다음 턴, 모든 공격의 치명타 범위가 70까지 확장됩니다.
※ 카드를 한장 더 소모해서 해당 속성(쿨:얼음, 큐트:불, 패션:전기)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치명타 범위가 60까지 확장됩니다.
※ 치명타일때, 최종 데미지는 2배가 됩니다.
※ 한 턴에 한번, 행동력 소모 없이 한 종류의 다이스를 다시 굴릴수 있습니다.
※ 첫 턴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가 됩니다.
패시브의 효과로 재다이스
난도질로 인해 3턴간 리타이어
이터널이 카드를 던지자 마자 잭 더 리퍼는 순식간에 접근해, 이터널의 발포와 동시에 이터널을 난도질한다.
피가 흐르는 팔을 부여잡고 뒤로 튕겨져 나간 이터널은 잭 더 리퍼의 웃음소리를 들으며 멍하니 중얼거렸다.
이터널 "...이런 프로듀서로 괜찮아? 정말로?"
그녀 나름의 농담이었을테지만, 급박한 상황이라 아무도 듣지 않고 있었다.
최종 데미지 : 64-100+50 =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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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2624/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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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위력 +40 어디갔나요?
여기에 수정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데미지 계산 : (16+40)*2*2=224
최종 데미지 : 224-100+50 = 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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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2464/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요정은 쉬러 갑니다.
잭 더 리퍼 {하..하하하, 역시 너희들이군. 퍼스트 콘텍트만으로 내 인스피레이션을 일깨우다니....하지만 아직 뭔가 부족해...좀 더다...좀 더 나를 공격해봐. 최고의 예술을 위해...함께 창작활동을 시작하는 거다!}
잭P "웃기는 소리 하지마!"
잭 더 리퍼의 인격은 다시금 초점이 잭P에게로 넘어간다. 그 역시 살인마의 인격과 싸우고 있는 것 같다.
잭P "어서 가십시오! 스스로...목숨을 끊게 해주십시오....제가 살아있다면....더 끔직한 짓을 할거에요. 그러니 제 스스로 여기서.....으으...아...아아악!"
잭 더 리퍼 {흥, 작업을 방해하는군. 뭐해? 와라! 너희들에 분노 따위는 예술을 위한 내 열정에 발끝도 못 따라오는 것을 알려줄테니!}
TP : 185/200
린 "흐-응. 걱정하지마, 잭P."
린 "사에와 치에를 저런 꼴로 만든걸 본 순간부터.."
린 "당신을 살려둘 생각은 전혀 없었으니까." (하이라이트 OFF"
[창(蒼)의 집약]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TP : 185/200
린 3턴 리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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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2514/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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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하루&치에리 행동력 [6/10]
베인 상처가 [화신 암드] 덕에 아물어가자, 일어서서 공격을 준비하는 K마구P.
K마구P [끄응...] (벌떡)
K마구P [이정도면 약하게나마 공격해볼 수 있겠지.]
K마구P [가볼까.]
K마구P [흐읍!] (탁)
K마구P가 두 손을 모으면, 떠오른 공이 도깨비불 모양의 기운들을 흡수한다.
http://i.imgur.com/CxMKd7f.gif
[폭 오우거 블레이드(爆 オーガブレード)] - K마구P
* 4단계 공격 (폭(爆)/V4/G4)
※ 행동력 소모 : 6
※ 공격 시, (주사위 수 + 40)의 기본 위력.
※ 콤마가 5의 배수일 시, 데미지 5배. 그러나 콤마가 24, 44, 54, 64, 84일 시, 데미지 1배, 행동력 3 추가 소모. 그 외의 경우에는 데미지 1.5배(반올림).
K마구P 행동력 [1/10] (인셉션 카운터 : 1/4)
하루&치에리 행동력 [7/10] (인셉션 카운터 : 0/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마구P [핫!] 타앗
공을 향해 도약, 앞돌며 공을 찍어누른다.
K마구P [폭, 오우거 블레이드!!!] 파앙
오우거 블레이드 [쉬이이잉!!!]
공 주변으로 띠 모양 칼날이 형성되고, 그렇게 시전된 [오우거 블레이드]는 잭 더 리퍼를 향한다.
잭 더 리퍼 {... 하앗!}
쉬익!
[오우거 블레이드]가 잭 더 리퍼에게 가자, 잭 더 리퍼는 빠르게 그 공격을 메스로 베어낸다.
써걱!
[오우거 블레이드]가 공 째로 잘려버리는 순간이었다.
K마구P [내 공격을, 잘라버렸어...?]
잭 더 리퍼 {하하하! 그런 걸로 내 예술을 막을 수 있을 것 같아?}
한편...
http://i.imgur.com/glPaxDI.gif
하루 [음속의 배리우스 (0식) (音速のバリウス 零式), 암드.] 채앵
http://i.imgur.com/icKKqex.gif
치에리 [광속투사 로빈 (0식) (光速闘士ロビン 零式), 암드.] 채앵
하루, 치에리 [잭 더 리퍼, 프로듀서(씨) 말고 우리도 있다고.] 고오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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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2464/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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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그래서 용어를 정리하기로 논의중이었긴 한데, 아직 룰북에 반영은 안 됐네요.
잭 더 리퍼 "크하핫...그래, 이건 조금 재밌는데!!"
날아가는 와중에도 벽에 처박히기 전에 자세를 되돌려 벽을 차고 다시 달려드는 잭 더 리퍼였으나, 이번에는 그의 메스를 유이의 신발이 가로막는다. 귀를 괴롭게 하는 마찰음이 울려퍼져 유이가 얼굴을 찌푸리는 잠깐의 틈 동안 그가 안광을 빛내며 반대쪽 손에서 메스를 꺼내들었지만, 메스를 찌르려는 순간 이번엔 사나에에게 손목을 잡혀 제압당하고 만다.
그 사이에 미즈키가 재빠르게 신전 바닥에서 피를 흘리는 치에를 안아올리고 유이는 사에를 업어, 어떻게든 밖으로 빼돌린다. 그리고 그와 거의 동시에 제압당한줄로만 알았던 잭 더 리퍼는 인간의 능력이라곤 볼 수 없는 묘기로 다시 메스를 꺼내들어 사나에의 구속에서 벗어난다.
사나에 "..."
잭 더 리퍼 "크크큭, 진정한 예술가라면 이 정도는...내, 내 작품은? 어디 간 거냐...작품의 가치를 이해조차 못 하는 것들이..!"
잭 더 리퍼 "이런 빌어먹으으으으을!!! 내 작품에 손대지 말라고!!!"
그 말에 무언가가 끊어진 듯, 지금까지 한마디도 하지 않던 사나에의 얼굴이 일그러지며 다시 잭 더 리퍼에게 달려든다!
사나에 "작품? 목숨이 장난으로 보여!?! 지금의 내게 말할 자격은 없지만, 너한테는 꼭 한마디 해야겠어."
사나에 "살인미수 현행범에 공무집행 방해로, 체포한다!!!"
「불심검문」
※행동력 소모:6
※위력 2배, 빗나가지 않고 주사위값의 최소수치를 50으로 보정함
※한 몬스터에는 한번만 사용 가능
그러나 사나에는 가볍게 날아오는 메스를 피하고 돌격해 그의 목을 붙잡아 바닥으로 내려찍는다!
사나에 "으랴아아아아!!" 콰직
잭 더 리퍼 "컥...!"
제압이 목적이라고는 도저히 말하기 힘든 공격. 이대로 더 힘을 주면 잭 더 리퍼도 여기까지일 터다. 그러나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기 전에, 잭 더 리퍼가 자유로운 손으로 메스를 꺼내들어 사나에의 심장을 노리고 찔러 온다! 빠르게 몸을 틀어 치명상은 면했지만 결국 탈출을 허용하고 만 사나에는 혀를 찬다.
잭 더 리퍼 "큭,크하핫,콜록콜록콜록...그래, 좋아! 바로 다음 작품 작업에 들어가야겠어!! 마침 나를 구속하는 사회와 세상의 상징과도 같은 소재가 눈앞에 있으니 말이야!! 자아, 제목은 어떻게 할까!?"
사나에 "아무 죄도 없는 애들이나 찔러 본 쓰레기 새끼가 누굴 죽여? 오늘 여기서 누가 죽는다면 그건 너 뿐이야!!"
사나에 인셉션 카운터 1개
65x2=130
포틴P 사이드 행동력 7
사나에&미즈키 행동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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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2284/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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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쿠루미 "..괜찮아 프로듀서..?"
타노스p "뭐 괜찮아. 근데 뭐. 이건 죽이는게 아니라 잭더리퍼를 때려죽일수 있다니 이야 이거 왠지 흥분되는데.."
뮤직 샌드
한 턴을 소모해 SP를 주사위/33(반올림)x10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SP 수치가 MAX가 됩니다
※ SP 소모 량 10
쿠루미 sp 20
타노스p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잭 더리퍼 "크하하하하! 다피해내는군!"
타노스p "네놈의 패턴을 알아냈다! 상하하 상상상하 상중하!"
잭 더리퍼 "피했군. 크하하하하! 그래야 재밌지!"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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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하루&치에리 행동력 [9/10] (인셉션 카운터 :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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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마구P [칫... 이대로라면 시간이 걸리는데...!]
공격이 실패로 돌아가자, 분을 삼키며 베인 곳을 손으로 움켜쥐는 K마구P.
그 때, 그의 담당 아이돌들이 K마구P가 있는 곳으로 온다.
하루 [프로듀서!!!!] 다다다다
치에리 [프로듀서씨!!!!] 다다다다
K마구P [하루, 치에리! 내가 기다리고 있으라고 했잖아!]
하루 [미안, 프로듀서. 저 미치광이가 프로듀서를 건드리고 상처입히는 걸 보니까 가만히 있을 수가 없겠더라고.]
치에리 [이제 저희가 프로듀서씨를 도울게요!]
K마구P (상상 이상으로 미친 놈인데, 괜찮을까...) 갸웃
잭 더 리퍼 {호오... 새로이 작업할 만한 캔버스가 나타났군. 흐흐...}
잭 더 리퍼 {저 갑옷 같은 게 거슬리니, 한번 벗겨볼까!} (스윽)
K마구P [하루, 치에리! 위험...]
하루, 치에리가 온 것을 본 잭 더 리퍼. [밑작업]을 하기 위해 다가가는 순간...
하루, 치에리 [어딜!] 고오오오
파앙!
잭 더 리퍼 {으아악???} 휘익
빨간 기운과 파란 기운을 분출하며 잭 더 리퍼를 멀리 내쫓아버리는 하루, 치에리.
공 [튀잉!] 슈웅
하루, 치에리 [프로듀서(씨)를 건든 대가, 제대로 받아야겠어! 하앗!] 피슝
그렇게 자세를 비틀며 공중으로 점프한다. DNA를 연상시키는 궤도를 형성하면서.
http://i.imgur.com/beUlp8y.gif
[더 버스(ザ・バース) ∞(각주 : 이나갤 미복각 필살기.)] - 유우키 하루(메인), 오가타 치에리
* 궁극진화 공격(신(神)/∞/GO)
※ 행동력 소모 : 9
※ 공격 시, (주사위 수 + 50)의 기본 위력.
※ 주사위 값이 10 이하일 시에도 공격 성공(주사위 값 11~89)으로 판정. 단 주사위 수는 원래 값을 따름.
※ 적의 특수규칙 무시.
※ 콤마가 80 이상일 시, 데미지 5배. 그러나 콤마가 5 이하일 시, 데미지 1.5배(반올림), 행동력 3 추가 소모. 그 외의 경우에는 데미지 2배.
[알려고 하지 마라]를 제외한 모든 특수효과 무시, 인셉션 카운트 새겨지지 않음.
알려고 하지 마라 : HP - 50
K마구P 행동력 [4/10] (인셉션 카운터 : 1/4)
하루&치에리 행동력 [1/10] (인셉션 카운터 : 0/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잭 더 리퍼는 튕겨진 후, 그가 갈 수 있는 최대한 멀리 도망간 상태였다.
하루 [칫, 도망치는 거 하나는 더럽게 빠르네!]
치에리 [일단 이대로 꽂아넣자, 하루쨩!]
하루 [응!] 끄덕
DNA 모양의 빛이 공에 모이자, 그 공을 내리꽂는다.
하루, 치에리 [더 버스, 인피니티!] 파앙
더 버스 [피유웅!!!]
분노의 합체기, [더 버스]는 잭 더 리퍼에게 어쨌든 닿는 데 성공, 유효타를 주었다.
퍼억!!
잭 더 리퍼 {이거 멀리서 왔는데 꽤 아프잖아? 칫...}
하루 [꼴 좋다~]
치에리 [프로듀서씨를 건드렸으면 이 정도는 받아야지 않겠어요? 잭 더 리퍼.] (싸늘)
K마구P [후우, 일단 궁극기라서 다행이었어. 혹시 모르니까 멀리서 대기하고 있어.]
하루, 치에리 [응(예)!] 화색
잭 더 리퍼 {온도차가 너무 심하잖아???}
K마구P [너같은 새끼한테까지 따뜻하게 대해줄 놈이 존재하긴 하겠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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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2040/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잭더리퍼 "크하하하하 너무 큰 도화지로군.!"
뮤직 샌드
한 턴을 소모해 SP를 주사위/33(반올림)x10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SP 수치가 MAX가 됩니다
※ SP 소모 량 10
쿠루미 sp 40
잭더리퍼 "크하하하! 지금이다!"
타노스p "어?"
쿠루미 "프, 프로듀서."
타노스p "....."
잭더리퍼 "지금 느낌이 어때? 이 얼간아! 크하하하!"
타노스p "...푸훗.. 야 미안.. 잠깐 발작이 일어나서. 푸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잭더리퍼 "더 찔러주지!"
타노스p "푸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 콜록콜록. 더해봐 새꺄."
잭더리퍼 "더 찔러드리죠. 푸하하!"
쿠루미 "근데 프로듀서는 왜저렇게 단단할까..?"
3턴+2턴 동안 리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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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990/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큐렘'사사키씨와 코바야카와씨를 대피시키기 위해서는 어쩔수없지...!'
큐렘"빌어처먹을 살인마 자식아 여기다!"
잭 더 리퍼"니놈은 또 뭐야아아아아아~!"
큐렘"정말 잭씨하고는 딴판이구만! 예술이 뭐가 어쩌고저째?"
잭 더 리퍼"크하하하하! 보아하니 시덥잖은 시비 걸어서 시선을 끄려는 거구만! 포기해라!"
큐렘은 대폭소를했다.
큐렘"그래, 그 시덥잖은 시비걸어서 시선끄려는거다."
말이 끝나자마자 잭 더 리퍼의 위에서 이세야 벼락말뚝을 손에 쥔채로 뛰어내렸다.
<벼락말뚝>
FP를 40소모합니다.
주사위값이 50미만일경우 실패하고.
50이상일경우 3배피해를줍니다.
잭 더 리퍼"위, 위험해군 그래."
이세야"왜이렇게 안맞는검까!!!"
잭 더 리퍼"그보다 안아프냐?"
이세야"컥..."
이세야의 복부에 메스가 꽂혔다.
잭 더 리퍼"꼬맹이주제에! 내 예술을 방해하려들어?"
그뒤 이세야는 복부에 메스가 여러번 꽂혔다.
복부에는 피가 대량으로 쏟아져나와 연못을 만들것같았다.
잭 더 리퍼"쳇, 남자놈은 이렇게만들기 싫었..."
파앗-
이세야가 왼손에 쥔 탈리스만이 강한 빛을냈다. 그뒤 하얀 빛이 이세야를 감싸 회복시켰다.
이세야"대회복...임다!"
큐렘"이세야씨... 역시 대단하시군요."
이세야"죽을준비하는게 좋을검다!"
대미지계산식 80×3=240 컷 오프때문에 무효화
- 이세야 2턴간 리타이어, 카운트 1
큐렘, 이세야 FP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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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940/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잭 더 리퍼는 슬슬 한심하다는 듯한 얼굴을 한 채로 신전에 제단으로 걸어간다. 먼지를 털며 고통조차 없다는 듯이 목을 꺾기까지 한다.
잭 더 리퍼 [아아...한탄스럽도다....내 예술을 이해하지 못하는 교양 없는 녀석들 뿐....]
사나에 "예술 같은 헛소리한다...너 같은 예술가가 어디있어!"
잭 더 리퍼 {흥, 뭐 좋아...넌 일단 재쳐두고....거기!}
잭 더 리퍼는 K마구P를 여유있던 미소가 아닌 성난 얼굴로서 째려본다. 물론 그 역시 무서운 표정으로 잭 더 리퍼를 응시한다.
잭 더 리퍼 {방금 한 말....기억하지?}
K마구P "너 같은 새끼한테 따뜻하게 대해줄 놈이 없다는거?"
잭 더 리퍼 {그래...그거야! 감히...감히감히감히감히감히! 뭣도 모르고 까불지마! 불쾌하게 하지마!}
잭 더 리퍼 {좋아....넌 특별히 제목까지 미리 알려주마. 투박하고 더러워서 아름답지 못한 녀석을 내 손으로 아름답게 한다는 점에서....너의 작품명, '상극'으로 결정이다! 그러면....즐거운 창작활동....재개다!}
미친듯한 움직임, 광기 어린 손놀림...이내 신전의 제단같은 곳에 벽화로서 메스로 장미를 그린다. 그려진 장미는 살인마가 만들었다고 하기에는 너무나 아름다웠다. 이후, 코트를 열더니 유리병에 담긴 물감을 유리병을 깨트리며 온 몸에 바르기 시작한다.
잭 더 리퍼 {이제부터 내 아틀리에의 어울리는 작품을 만들겠다....이 장미 위에 아름답게 장식될 녀석부터 나와라.}
온 몸에 물감을 바른 채로, 피로 물든 메스를 휘두르며 살인마는 순간적으로 모든 이들을 매료시킨 벽화로 그려진 아름다운 장미와는 너무나도 어울리지 않았다.
린 "K마구P가 투박하고 더러워서 아름답지 못한 녀석, 이라."
린 "적어도 당신보다는 나은것 같은데?"
린 "솔직히 말해서, 당신의 예술인지 뭔지는 알고 싶지도 않고 불쾌해. 게다가,"
린 "당신같은 쾌락살인마에게 따뜻하게 대해줄 사람이 있을리가 없잖아?"
[트리슈라의 네크로즈]
트리슈라의 네크로즈 효과1 : 기본공격력+40 [단, 효과2가 발동될 경우 이 효과의 상승치는 +30이 된다.]
트리슈라의 네크로즈 효과2 : 콤마판정 80~99, 5연격[공격마다 대상지정가능] / 콤마판정 0~29, 공격실패
행동력 소모 : 6
[특수효과 무시 장치]
추가행동력 2 소모.
적의 특수효과를 무시.
무시할 효과 : [난도질], [컷 오프]
총 행동력 소모 : 8
데미지 : 0
TP : 185 - 10 = 175/200
린 "칫, 이럴때 장비가 말을 안 듣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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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890/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힐링레이저
sp 20 소모
아군 하나의 상태이상과 리타이어를 회복한다.
쿠루미 sp 50
잭더리퍼 "헤에. 여기 제일 살해하기 쉬운 의사나 치료사가 있었군요!'
쿠루미 "후에에에!"
타노스p "하하하. 이제 그만 웃음 나오네. 야 저 칼 부러졌어."
잭더리퍼 "대체 어찌 된 몸이죠?"
타노스p "많은 게 있으니 꺼져. 너 죽여버릴거다 다신 이세상에 못나오게.. 찢어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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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890/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참전 RP의 내용은 자유지만, 이런 설정이라면 프로듀서 본인의 과거를 조금 보여주고 346 프로덕션에 들어와 싸우게 된 계기를 보여주시는 식으로 쓰시면 무난할 것 같습니다.
진짜 갓흥겜...
것보다 프사 닼소...
아니면 전에 쌓인 것도 세나요?
3개로 변경하시는것까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2개는 너무한 듯 싶습니다.
아스카 "도착했어. 치에와 사에는 구출 완료지만, 적은 아직도 날뛰고 있군. 사나에씨와 린씨를 포함해 먼저 도착한 사람들이 교전중이야."
슈코 "어떻게 할까나, 프로듀서. 참고로 나는 담당 아이돌을 죽이려 드는 인간 따위랑 동료였던 적은 없는데."
포틴P "...해치워. 대신 너희가 당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아스카 "좋은 선택이야, 프로듀서.시간 낭비를 피했으니." 휘이이잉
슈코 "그렇네- 미안하지만,이번만큼은 무슨 말을 해도 안 들었을거고."
진 트윈 버드 스트라이크:행동력 10 소모,위력 3배.콤마가 짝수라면 추가로 위력 2배.
아스카와 슈코가 비장의 카드를 꺼내들고 전장에 난입, 휘몰아치는 강풍이 잭 더 리퍼의 관심을 끈다.
잭 더 리퍼 "호오...이건 또....순백과 연보랏빛의....부드러운 피부....! 아아, 이 얼마나 멋진 작업환경인지! 소재가 계속해서 스스로 굴러들어오니!!"
아스카 "안 됐지만 베이는 건 네 쪽이야! 해치워, 오니마르!!"
슈코 "같이 가서 뭉개 버려, 언공작!!"
그러나 두 몬스터의 맹공에도 불구하고 잭 더 리퍼는 피해를 입지 않고, 오히려 신난 듯이 웃어제끼며 공격을 피하다가 갑작스럽게 아스카와 슈코를 노리고 달려든다. 다행히 아스카가 제때 오니마르를 불러들여 탈출해 공격받진 않았지만, 아스카와 슈코는 굉장히 분한 표정을 하고 있다.
-인셉션 카운터 1개
포틴P 사이드 행동력 1
사나에&미즈키 행동력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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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840/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그걸로 못 막을만한 상황이...
뭐 지금 있긴 하네요. 저거(....)
린의 몸에 갇혀 있는 동안이니...무적으로 내는건 좀 그렇고, 이 정도로도 리타이어로 뻗을 일은 거의 없을 테니까.
저 지금 머리가 너무 아파요...
제가 좀 더 할테니
하루&치에리 행동력 [6/10] (인셉션 카운터 : 0/4)
K마구P [투박하고 더럽다라... 뭐 내가 생각해도 나는 그렇게 잘난 놈이 아니긴 해.]
K마구P [당장 생각해봐도 싸우는 기술이 단조롭고, 아이돌 프로듀스도 잘 못하니까.]
K마구P [근데 말이야, 그걸 더 개노답인 살인마에게서 듣는 건 좀 굴욕이더라! 하하하!]
K마구P [간다, [재앙]의 시간이다!] 파싯!
그렇게 K마구P는 잭 더 리퍼의 시야에서 사라진다.
http://i.imgur.com/nIPSrKI.gif
[디재스터 브레이크(ディザスターブレイク) GO] - K마구P
* 궁극진화 공격(신(神)/∞/GO)
※ 행동력 소모 : 9
※ 공격 시, (주사위 수 + 50)의 기본 위력.
※ 주사위 값이 10 이하일 시에도 공격 성공(주사위 값 11~89)으로 판정. 단 주사위 수는 원래 값을 따름.
※ 적의 특수규칙 무시.
※ 콤마가 80 이상일 시, 데미지 5배. 그러나 콤마가 5 이하일 시, 데미지 1.5배(반올림), 행동력 3 추가 소모. 그 외의 경우에는 데미지 2배.
[알려고 하지 마라]를 제외한 모든 특수효과 무시, 인셉션 카운트 새겨지지 않음.
알려고 하지 마라 : HP - 50
K마구P 행동력 [1/10] (인셉션 카운터 : 1/4)
하루&치에리 행동력 [7/10] (인셉션 카운터 :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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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이 망할 놈... 도대체 어디 간 거야?} 부글부글
파싯!
파앗!
그 때, 검붉은 파동과 함께 K마구P가 나타난다.
K마구P [여기다 이 살인마야!!]
잭 더 리퍼 {아닛?}
K마구P [간다!] 휘익
K마구P가 공을 왼발에 얹고 왼다리를 뒤로 당기면 공이 검붉게 변하고...
K마구P [디재스터 브레이크 (GO)!!] 휘익
디재스터 브레이크 [쿠웅!]
그 후에 왼다리를 앞으로 밀어내며 제자리에서 회전, [디재스터 브레이크]를 땅에 투박하게 내려놓으면...
디재스터 브레이크 [쿠구구구구구구구구구]
신전 바닥을 긁으며, 검붉은 공이 맹렬히 잭 더 리퍼를 향해 돌진한다.
잭 더 리퍼 {내 예술은 이딴 공격으로 방해 못 ㅎ....!}
다시 한 번 메스를 들어 디재스터 브레이크를 베려 하는 잭 더 리퍼. 그러나...
디재스터 브레이크 [쿠웅!]
잭 더 리퍼 {크억!} 털썩
[디재스터 브레이크]가 더 강하고, 더 빨랐다.
K마구P [칫. 좀 더 강하게 가야 참교육을 날리는 건데...]
잭 더 리퍼 {더더욱 맘에 안 드는 놈이군... 넌 반드시 작품으로 승화시키고 말겠어!} 빠직
K마구P [늬예 늬예 그러시든가여~] (메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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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568/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이터널 "죄를 지었으면, 대가를 치러야지?"
행동력 3
다이스 3회
1+
※ 매 턴 1의 행동력이 추가 됩니다.
※ 행동력은 자신의 첫 공격시 2가 주어집니다. (첫 턴 공격 행동시 0으로 시작)
※ 한 전투에 최대 3회, 해당 턴만 행동력이 1 상승하는 효과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패시브의 효과로 행동력 1획득(1회 남음)
다이스 1회 추가
「듀엣 : 스피리토조」
※ 쿨 2장 소모
※ 치명타일때, 상대를 "기절" 상태로 만들어 스킬을 무효로 합니다.
※ 한 턴에 한번, 행동력 소모 없이 한 종류의 다이스를 다시 굴릴수 있습니다.
※ 첫 턴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가 됩니다.
공격 재 다이스
난도질의 효과로 3턴간 리타이어
데미지 계산 : 65 - 100 + 50 = 15
이터널이 정면에서 잭 더 리퍼를 노린다. 그녀가 가능한한 최대한 바른 속사를 하려 했을테지만,
이터널 "...빨라?"
잭 더 리퍼의 행동이 한층 더 빨랐다.
잭 더 리퍼 {나의 아름다운 예술을 방해하지 마라!}
이터널의 발포는 한박자 늦었다. 유효한 데미지조차 주지 못하고, 이터널은 재차 뒤로 물러나는 수밖에 없었다.
이터널 "...상식 외의 움직임을 보여주는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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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553/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4번까지 쌓이며 4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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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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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553/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3번까지 쌓이며 3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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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잭더리퍼 하핫. 좋아 더 굉장한 예술을 보여주지!?
인피니티 스트라이크
Sp소모량 100
데미지4배 방해효과완전무시
쿠루미 sp 90
잭더리퍼 하핫! 이제 찔릴시간입니다아! 하하하!
타노스p 잡았다아. 싱긋
퍼억!
잭더리퍼 크헉. 이, 이런.
타노스p 역시 이러면 넌 뒤지겠네. 하하하.
데미지 2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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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269/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3번까지 쌓이며 3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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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크리미널 체이서」
※행동력 소모:4
※데미지 20 고정
※주사위/20턴만큼 스킬의 발동과 턴 카운트를 멈춤.(올림, 공격한 턴부터 적용)
※사용 후 15턴간 재사용 불가능.
사나에 "하, 어디 이걸 맞고도 행복한지 보자고!!"
한쪽은 미친듯이 웃으며, 한쪽은 분노에 찬 채로 서로 동시에 달려드는 두 사람. 금속이 내는 마찰음과 함께 두 사람이 교차하고, 다음 순간 사나에의 어깨에서 피가 뿜어져 나온다!
잭 더 리퍼 "크하...크하하핫! 결국 이 세기의 예술가의 예술을 막을 수는 없다는 거다!!"
사나에 "지랄. 이건 맞아 준 거야."
잭 더 리퍼 "무슨 헛소리를..."
그리고 잭이 손목에 위화감을 느끼고 쳐다보자 어느샌가 수갑이 채워져 있다. 그가 반대쪽 손에 든 메스로 수갑을 잘라내려는 순간, 수갑이 줄어들어 그의 손목을 조여든다.
잭 더 리퍼 "끄아윽...!"
잭 더 리퍼 "..킥킥, 그래봤자 내게 영감을 더해줄 뿐! 이 부조리한 압제와 고통을...예술로!! 승화시킨다!!"
사나에 "언제까지 웃음이 나오나 보자고. 웃음기가 싹 빠지도록 쥐어 패서, 잡아 처넣어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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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199/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40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0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짝수이면 시전자는 2턴 동안 리타이어,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2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시전 무효.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3번까지 쌓이며 3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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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구속 : [알려고 하지 마라]를 제외한 스킬 무효. (3/4)
컷 오프를 정리하자면 콤마값이 짝수면 2턴 다운, 콤마 80 이상이면 공격 무효. 콤마 20 이하면 공격 외 기술 시전 무효라고 하는데...
죄송하지만 짝수는 너무 범위가 넓습니다. 50% 확률로 2턴 다운은 너무 난이도를 높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컷 오프는
컷 오프 :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40 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의 기술 무효. 이 기술로 스킬이 무효가 된 유닛은 2턴 리타이어.
로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난도질의 경우 이미 콤마값으로 유닛을 다운시키는 스킬이 있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중첩될 수 있다고 판단.
난도질 : 다이스가 35 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리타이어. 스킬 발동시 체력 140 회복.
이렇게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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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 더 리퍼
체력 [1553/3000]
즉사 무효
※난도질: 콤마가 35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40 회복.
※컷 오프: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4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에 기술 무효. 이 기술로 스킬이 무효가 된 유닛이 2턴 리타이어.
※뷰티풀 데드: 공격 시전 시, 주사위가 60이상이면 인셉션 카운터를 남김. 인셉션 카운터는 1명당 3번까지 쌓이며 3번 쌓인 적은 이 전투에서 리타이어.
※알려고 하지 마라: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
이렇게 해두면 될까요? 이외에도 수정하고 싶으신 걸 말씀해주세요.
뷰티풀 데드 : 스킬의 대상이 된 유닛에게 인셉션 카운터를 부여. 인셥센 카운터는 한 유닛당 4개까지 쌓이며 4개가 쌓인 유닛은 이 전투에서 영구 리타이어. 잭 더 리퍼는 체력 200 회복.
그러니까 종합하여 이야기하자면 이렇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잭 더 리퍼
체력 [1553/3000]
즉사 무효
※난도질 : 다이스가 35이하일 때, 시전자를 3턴 동안 리타이어. 리타이어 시, 체력 140 회복.
※컷 오프 : 콤마가 80이상이면 시전자의 공격 무효. 콤마가 40이하이면 시전자의 공격 이외에 기술 무효. 이 기술로 스킬이 무효가 된 유닛이 2턴 리타이어.
※뷰티풀 데드 : 스킬의 대상이 된 유닛에게 인셉션 카운터를 부여. 인셥센 카운터는 한 유닛당 4개까지 쌓이며 4개가 쌓인 유닛은 이 전투에서 영구 리타이어. 잭 더 리퍼는 체력 200 회복.
※알려고 하지 마라 : 매 턴 체력이 50씩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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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지면 발동됩니다.
※페르소나: 콤마가 홀수면 잭P의 인격으로 돌아오게 되며, 3턴 동안 난도질, 컷 오프, 뷰티풀 데드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단, 이때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메트리 스윕: 공격 시, 콤마가 50이상이면 시전자의 행동력이 2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