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프로듀서
[주사위] 생존본능 TRPG (#022)
댓글: 314 / 조회: 1810 / 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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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12-14, 2016 10:46에 작성됨.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 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31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린 "이번 전투부터 네크로즈를 제대로 사용할수 있게 됐지만.. 아무래도 힘든 전투가 될것같네."
린 "일단 준비부터 해볼까."
[창(蒼)의 집중]
한턴을 소모해 주사위의 값/33(반올림)만큼 행동력을 증가시키며 100이 나올시 행동력이 10이 됩니다. 크리티컬 영향은 받지 않습니다.
린 "큿.. 제대로 힘이 모이질 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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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이터
HP 1500/1500
갑옷 1000/1000
약점:불,고열
※금속 갑옷
갑옷부터 우선 데미지 적용
갑옷 500 회복 [7/10↓]
※기름칠
원거리 공격 데미지 1/2. 약점 속성 공격시엔 적용되지 않음.
약점 속성 공격 시 (최종 데미지)×3
※징그러움
빗나감 판정+10
크리티컬 판정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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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궤도진입
20턴 내로 처치하지 못했을시 지구로 메탈이터 진입 [17/20↓]
※필드-우주
불 속성 공격 사용 불가능.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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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3배가 있으니 어떻게 잡을거같긴 한데..
뮤직 샌드 "♪♪♪♪♪♪♪"
타노스p "아 잘거 같다.
뮤직샌드
sp 10 소모
한턴을 소모해 주사위의 값/33(반올림)x10만큼 sp를 증가시키며 100이 나올시 sp가 100이 됩니다. 크리티컬 영향은 받지 않습니다.
쿠루미 sp 20
쿠루미 "근데 프로듀서 왜 내옆에 있는거야?"
타노스p "우주공간에서 잘 안들리는데 여기서는 잘 들리거든."
sp 20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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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이터
HP 1500/1500
갑옷 1000/1000
약점:불,고열
※금속 갑옷
갑옷부터 우선 데미지 적용
갑옷 500 회복 [7/10↓]
※기름칠
원거리 공격 데미지 1/2. 약점 속성 공격시엔 적용되지 않음.
약점 속성 공격 시 (최종 데미지)×3
※징그러움
빗나감 판정+10
크리티컬 판정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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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궤도진입
20턴 내로 처치하지 못했을시 지구로 메탈이터 진입 [17/20↓]
※필드-우주
불 속성 공격 사용 불가능.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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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한턴을 소모해 주사위의 값/33(반올림)만큼 행동력을 증가시키며 100이 나올시 행동력이 10이 됩니다. 크리티컬 영향은 받지 않습니다.
아키 행동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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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이터
HP 1500/1500
갑옷 1000/1000
약점:불,고열
※금속 갑옷
갑옷부터 우선 데미지 적용
갑옷 500 회복 [5/10↓]
※기름칠
원거리 공격 데미지 1/2. 약점 속성 공격시엔 적용되지 않음.
약점 속성 공격 시 (최종 데미지)×3
※징그러움
빗나감 판정+10
크리티컬 판정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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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궤도진입
20턴 내로 처치하지 못했을시 지구로 메탈이터 진입 [15/20↓]
※필드-우주
불 속성 공격 사용 불가능.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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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미 "네."
타노스p "자 그럼 나는. 이걸 써볼까."
인페르노 화염방사기
sp 소모 40
화염 피해, 2배의 데미지
산소영역 생성기
sp 소모 10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쿠루미 sp 40
타노스p "우주공간에서 이런 짓을 하게 될줄이야! 가라!!"
메탈이터 "!!!!!!!"
여기 우주라서 소리 안들리지.
쿠루미 "몸부림치는거 같아."
87x2x3x2(데미지2배, 크리티컬, 약점)=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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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이터
HP 1456/1500
갑옷 0/1000
약점:불,고열
※금속 갑옷
갑옷부터 우선 데미지 적용
갑옷 500 회복 [4/10↓]
※기름칠
원거리 공격 데미지 1/2. 약점 속성 공격시엔 적용되지 않음.
약점 속성 공격 시 (최종 데미지)×3
※징그러움
빗나감 판정+10
크리티컬 판정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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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궤도진입
20턴 내로 처치하지 못했을시 지구로 메탈이터 진입 [14/20↓]
※필드-우주
불 속성 공격 사용 불가능.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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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키 "이거 우주에서 쓰게될줄은.. 그래도 굉장하겠군요!
대전차포- 소이탄 장착
행동력 소모 4
데미지2배, 화속성
우와.. 불이 잔뜩 붙었는데 괴로워하는 장면이..
402의 피해를 입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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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이터
HP 1054/1500
갑옷 0/1000
약점:불,고열
※금속 갑옷
갑옷부터 우선 데미지 적용
갑옷 500 회복 [3/10↓]
※기름칠
원거리 공격 데미지 1/2. 약점 속성 공격시엔 적용되지 않음.
약점 속성 공격 시 (최종 데미지)×3
※징그러움
빗나감 판정+10
크리티컬 판정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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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궤도진입
20턴 내로 처치하지 못했을시 지구로 메탈이터 진입 [13/20↓]
※필드-우주
불 속성 공격 사용 불가능.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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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나츠 "미나미, 치나츠야. 산소 영역 생성기의 가동을 부탁할게. 그리고 근접 전투원을 서포트할 수단이 있을까?"
미나미 "으음...아리스, 그런 게 있었나?"
아리스 "에인헤랴르를 접근시키고 물자 운반용 다리를 메탈 이터에게 내려서, 중력생성기로 일시적으로 중력을 만들어주면...못 할 건 없겠네요."
치나츠 "그럼 부탁 좀 할게. 아카네가 공격하려고 하는 모양이라서."
미나미 "상관은 없지만...어째서 그런 번거로운 일을 하시나요? 직접 공격하셔도 될텐데."
치나츠 "후후, 의욕이 앞서는 아이는 내버려두기 힘들어서."
「épée solaire」
※행동력 소모:3
※아군 1명에게 다음 물리공격에 화속성, 위력+50 부여.
「전력 태클」
※ 행동력 소모 : 5
※ 위력 2배, 방어 효과를 1개만 무시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에인헤랴르 행동력으로 사용)
미나미 "산소 영역 생성기, 중력 생성기 전부 정상 작동 중이에요. 지구와 95% 일치하는 조건이니까 정상적으로 공격할 수 있을테죠."
치나츠 "고마워. 무리한 부탁은 아니었으려나 모르겠네."
미나미 "...솔직히 이쪽 인원들은 다들 겁을 먹어서, 공격해주신다고 하면 감사할 따름이에요."
치나츠 "후후,이쪽에 맡겨 줘."
아카네 "오오오오?! 길이 생겼습니다?! 이 길로 공격할 수 있는 건가요?!"
치나츠 "그래. 아카네를 위한 거야. 제대로 한방 날리고 와." 팔락팔락팔락
아카네 "정말 감사드립니다!!!" 두두두두
말이 끝나자마자 튀어나간 아카네를 허겁지겁 뒤쫓는 것 마냥 치나츠의 마도서에서 나온 불꽃이 아카네에게 깃들어, 아카네에게서 치솟는 불꽃과 합쳐져 배로 크게 타오른다!! 마치 밤을 가르는 불화살처럼, 어두운 우주에서 밝게 빛나는 아카네가 메탈 이터에게 대시해 태클!! 메탈 이터는 다시 불타오른다!!
(58+50)x2x3=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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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이터
HP 406/1500
갑옷 0/1000
약점:불,고열
※금속 갑옷
갑옷부터 우선 데미지 적용
갑옷 500 회복 [2/10↓]
※기름칠
원거리 공격 데미지 1/2. 약점 속성 공격시엔 적용되지 않음.
약점 속성 공격 시 (최종 데미지)×3
※징그러움
빗나감 판정+10
크리티컬 판정 +5
──────────────────────────────
※행성궤도진입
20턴 내로 처치하지 못했을시 지구로 메탈이터 진입 [12/20↓]
※필드-우주
불 속성 공격 사용 불가능.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1/1) 적용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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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동료의 공격에 녹아내리는 메탈 이터의 모습을 보던 닌P는 말했다.
코즈에 "...이 포션,써..."
영탄
영력 2
※기본 공격력,원거리 무속성 공격
물약 보급
투여하는 물약 하나당 행동력 2
※턴마다 갯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물약 보급을 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물약에 따라 결정됩니다. 몇몇 물약은 자원을 추가 소모할 수 있습니다.
※보급된 물약은 다른 동료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샐러멘더 포션
자원 2 추가 소모
※(최종 데미지) ×2
※화속성 부여
닌P "으랴!"
코즈에의 포션을 마신 닌P는 이내 영력을 모아 메탈 이터를 향해 영탄을 쐈다.
붉은 빛을 띄는 영탄은 메탈 이터에게 직격했고,메탈 이터는 고통스러운듯한 기계음을 내었다.
영력 (6/10)
행동력 (4/10)
코즈에 "...포션,2개 남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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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이터
HP 64/1500
갑옷 0/1000
약점:불,고열
※금속 갑옷
갑옷부터 우선 데미지 적용
갑옷 500 회복 [1/10↓]
※기름칠
원거리 공격 데미지 1/2. 약점 속성 공격시엔 적용되지 않음.
약점 속성 공격 시 (최종 데미지)×3
※징그러움
빗나감 판정+10
크리티컬 판정 +5
──────────────────────────────
※행성궤도진입
20턴 내로 처치하지 못했을시 지구로 메탈이터 진입 [11/20↓]
※필드-우주
불 속성 공격 사용 불가능.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
<적용중인 효과>
샐러멘더 포션
자원 2 추가 소모
※(최종 데미지) ×2
※화속성 부여 [2/2개]
쿠루미 부, 불의 날개.
불의 날개
Sp소모 60
데미지 3배 화속성
메탈이터 !!
타노스p 죽었.. 아 맞다 파편
378의 피해를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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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이터
HP 0/1500
갑옷 0/1000
약점:불,고열
※금속 갑옷
갑옷부터 우선 데미지 적용
갑옷 500 회복 [0/10↓]
※기름칠
원거리 공격 데미지 1/2. 약점 속성 공격시엔 적용되지 않음.
약점 속성 공격 시 (최종 데미지)×3
※징그러움
빗나감 판정+10
크리티컬 판정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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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궤도진입
20턴 내로 처치하지 못했을시 지구로 메탈이터 진입 [10/20↓]
※필드-우주
불 속성 공격 사용 불가능.
※산소 영역 생성기:행동력 1 소모. 사용시 2턴간 필드 효과 무효. 공격과 동시에 사용 가능. 또한 에인헤랴르 행동력을 대신 소모해 사용하는것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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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샐러멘더 포션
자원 2 추가 소모
※(최종 데미지) ×2
※화속성 부여 [2/2개]
그 스펙 그대로였음(...)
메탈이터가 죽으면서 남긴 파편들은 여러가지들을 파괴한뒤에 뭔가 이상한것이 남아있었다.
쿠루미 저게 뭐, 어, 어라 나에게 오는데.?
타노스p 뭐지? 음?
생각없이 만젔는데 어?
쿠루미 프, 프로듀서?!
타노스p 이런 제기랄! 능력이 안써져!?
제길
타노스p 타이머, 스페이츠! 스트롱! 당장 내게서 애들 떨어뜨려놔! 그리고 만약 내가 못 돌아오면 쿠루미를 주인으..
쿠루미 타노스p!
그리고 타노스p에게서 다 떨어진 이후 소형의 뭔가가 타노스p를 빨아들이고 뭔가를 빨아들이고 사라져버렸다.
쿠루미 프로듀서..
시키 근데 왜 여기서 벌어졌다는데. 왜 아무것도. 시공간이 왜곡되었나?
스페이츠 근데 아까 그건 인위적인 블랙홀이야. 원래라면 쿠루미를 노린건데.
아키하 대신 타노스p가 걸려버린거라는거군.
타이머 근데 타노스p는 괜찮을까 모르겠네. 지금프로듀서 무능력자에 가깝지 않나. 리얼리티젬이랑 마인즈랑 스피나도 있긴 하지만.
스트롱 뭐 주인도 무능력자에 비하면. 템빨이지. 근데 뭐 주인은 알아서 돌아올 확률이 있을거니까 쿠루미 주인이랑 놀래. 근데 방금 우리와 차단 된거였지?
아키하 차단이라니?
타이머 우리와 주인의 연결된 뭔가가 끊겼다는거야. 죽었으면 우리도 연쇄적으로 죽어.
시키 근데 너희들 실험해봐도..
스페이츠 너희 그러면 우주로 날려버릴거야 그리고 지구의 산소 모조리 날려버릴거야.
스트롱 너희들이 제일 위험 해.
타이머 늙게 해줄게. 근데 우리 어차피 무효지 않나?
멘탈 개복치 K마구P 어떡하지...
[예.]
모모카 "정말로... 정말로 있는 거죠?"
[방금 신원을 확인해서 바로 연락드린 거라 확실한지는 모르겠지만... 인상착의를 확인해본 바로는 맞다고 합니다.]
모모카 "......"
[철컥]
모모카 "...치에양, 카오루양?"
치에 "모모카쨩..."
모모카 "여러분이 여기에...... 그렇다는 얘기는..."
카오루 "응, 아직 자고 있지만... 선생님이야!"
LMBGp [ ] Zzz
모모카 "p쨔마..."
치에 "아직 의식은 돌아오지 않았어. 하지만 의사 선생님이 생명에 지장이 있는 건 아니라고... 모모카쨩?"
모모카 "우... p쨔마... p쨔마!"
치에 "우왓..."
카오루 "아, 선생님 일어나봐! 모모카가 울어!"
모모카 "우아앙! 우아아아앙!"
카오루 "선생님! 선생님! 일어나보라니까?"
치에 "......"
[몬스터 출현 감지. 아이돌들은 즉시 포인트로 가주시기...] 뚝-
치에 "으음... 지금 정도는... 괜찮겠지?"
멜로디아 [잘 생각했어. 굉장히 로맨티스트구나?]
미카 "착각하지 말아줬으면 좋겠어. 협력하겠다고 한 적 없으니까."
멜로디아 [아무래도 상관없어. 우리에게 다시 연락을 했다는 것에 의의가 있지.]
미카 "애들이 슬퍼하는 걸 볼 수 없었으니까."
멜로디아 [더 많은 사람이 슬퍼하는 것은?]
미카 "......"
멜로디아 [오늘은 더 할 이야기가 없으니 갈게.]
미카 "......"
멜로디아 [그 전에 또 선물을 줄게. 앞으로 잘해보자는 의미의 선물.]
미카가 [벌의 근원 - 모니터링]을 획득하였습니다.
미카 "잠깐! 필요없어!"
멜로디아 [거부권은 없어.]
미카 "애초에 왜 이런 걸!"
멜로디아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 유용할 거야. 그럼 이만.]
미카 "잠깐 기다... 하, 이게 대체...•
미카 "......"
미카 "일단 숨겨놓자. 가지고 있는 걸 알려봤자 의심만 살 테니까."
아리스 "헬멧에 알록달록 쫄쫄이 슈트를 입은 피냐들이라니, 뭐라고 말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아이코 "으음,그래도 적은 적이니까..."
히카루 "저기, 의외로 아군이라거나 하는 전개 없으려나?" 두근두근
아키하 "없을 것 같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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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10/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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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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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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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40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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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40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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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씽
HP: 600
※약점: 도발과 속임수에 약합니다.
※ 초월자의 의지:
이유닛의 특수 능력은 절대로 사라지지 않음
※ 생물의 정점:
주사위 대미지 이외의 그 어떠한 추가 대미지도 들어가지 않음.
※ 생물 모방과 초월: 모든 디버프와 기술효과에 면역.
※ 지구를 초월한 생명: 20의배수의 공격을 무효화 주사위효과 즉사 면역.
※ 태양과도 같은 힘: 이 괘인을 공격시 공격한 인원 다음턴은 행동불가.
※무한한 가능성: 15턴마다 한번씩 채력을 원상태로 되돌림.
적이 쓰러진지 얼마 안되고 하늘에서 뭔가가 다가온다
<펄럭펄럭>
얼티밋씽: 하하! 나는 7컷만에 사라졋던 기둥속의 남자! 나를 봉인한 아이돌 놈들에게 복수하기위해 돌아왓다! 그누구도 날 이길순 없다! 덤벼라 아이돌놈들!
얼티밋씽 일명 완전생물! 죠죠 세계관에서 둘째가려면 서러울 쵀종보스중 하나! 그러한적이 아이돌을 덥친다!
우선 피냐부터 진행하고 완전생물은 조금 조정해서 내놓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유미 "다른 개체들은 뭔가 포즈를 잡거나 이리저리 이동할 뿐 특별히 위협적이진 않지만, 리더격으로 보이는 레드는 뭔가 공격을 준비중이라고 해요. 어느 정도의 위력일진 아직 알 수 없지만, 가능하면 회피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포틴P "주의해야 할 적은 레드...알겠어. 전달해둬야겠군."
「전황 분석」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아이코 "피냐들이 가득한 세계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리스 "그건...이상한 나라일 거라 생각해요."
미나미 "저기, 임무 도중 잡담은 하지 말자..."
포틴P-에인헤랴르 행동력 2
──────────────────────────────
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9/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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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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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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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40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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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40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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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노스P가 어디론가로 사라졌다는 소식에 충격을 금치 못한 K마구P.
K마구P [... 또다시, 희생양이 나온 거야...?]
K마구P [이번엔 아예, 내가 출동 못한 사이에...]
그때, K마구P의 아픈 기억들이 다시금 떠오른다.
~~~~~~~~~~~~~~~~~~~~~~~~~~~~~~~~~~~~~~~~~~~~~
(기계정령 웬즈가 토모에와 토키코가 탄 엘리베이터를 삼켜버리는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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욱씬!
~~~~~~~~~~~~~~~~~~~~~~~~~~~~~~~~~~~~~~~~~~~~~
타르기스P [그럼 모두, 여기서 작별입니다.] ('sophia의 네크로즈' 장착)
~~~~~~~~~~~~~~~~~~~~~~~~~~~~~~~~~~~~~~~~~~~~~
욱씬!
.....
K마구P [절대, 이런 일이 안 생기게 하고 싶었는데...] 욱씬욱씬 지끈지끈
K마구P (애초에 내 바람, 현재의 나로서 이룰 수 있긴 한 걸까?)
K마구P (모든 고통을 전부 나에게 향하게 하고, 그 대신 다른 동료들은 별다른 탈 없이 잘 지내는 것...)
K마구P (다른 사람들이 계속 행복할 수 있으면 나는 비참해져도, 찢겨져도, 다쳐도, 죽어도, 심지어 동료들 사이에서 잊혀져도 별 상관 없는데.)
K마구P (내 바램은 단지 그것뿐인데.... 그것마저도 어려운 걸까...?)
K마구P는 '딱 한 번만' 절대적인 힘을 얻게 해주지만, 그 대가가 참혹한 '에일리어 펜던트'를 손에 놓으며 자신을 원망한다.
K마구P [왜 하필 리미트 해제가 딱 한 번만 허락된 건지....] 후우
K마구P [모르겠다, 이젠....] 타닥타닥
괴로운 마음을 안은 채, 그는 잔업을 계속해간다. 물론, 잘 될 리는 없겠지만.
K마구P [으윽, 머리 깨질 것 같아....!] 지끈지끈
[피냐코라타 전대가 나타났습니다. 전투 가능 요원들은 출동 바랍니다. ....]
K마구P [...... 어쩌지?] 지끈지끈
린 "...결국 지난번 전투에서는 한게 없었지, 나...ㅇ<-<"
린 "......" (시무룩)
린 "이번 전투에서 만회를...하려고 해도 긴장감도 없고."
린 "...그냥 이번 전투는 참전하지 말까."(한숨)
나나 "그러게요... 요새는 하도 끌려 다녀가지고 온갖 고생을 다 했던 것 같네요."
미유 "저런... 몸은 괜찮으세요?"
나나 "그럭저럭... 그래도 오늘은 다행이네요. 미유씨와 함께 있으니까 안심이 되요."
미유 "그런...... 그, 부끄럽네요. 나나쨩에게 그런 소리를 듣다니."
나나 "그렇게 됐으니 오늘은 힘내요."
미유 "네, 같이 힘내요."
미유 [기운내기]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나나 "그러게요. 역시 미유씨는 굉장하네요!"
미유 "정말, 부끄러워요. 그런 말 들으면..."
노아 "그런가..." 못마땅
나나 "히이이익... 노, 노아씨?"
노아 "즐거워 보이는군."
나나 "네? 따, 딱히 그런 건..."
노아 "그런가." 힐끔
미유 "아, 안녕하세요. 노아씨..."
노아 "......도둑고양이."
미유 "네?"
미유 행동력 [4/10]
노아 행동력 [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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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8/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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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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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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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40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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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40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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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마구P [일단 물리치러 오긴 했다...]
K마구P [내가 너무 욕심부린 걸까? 난 그저 다른 사람들만 행복하면 되는데 말이지.]
K마구P [일단, 이거나 좀 마시자.] 벌컥벌컥
「스태드리 복용」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일 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K마구P 행동력 : 2 - 1 + 3 = 4/1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마구P [오늘은 그나마 힘이 좀 들어오는구먼.] 고오오오
K마구P [앞으로도 이렇게만 되어야 할텐데...]
http://i.imgur.com/YVTu6Ws.gif
K마구P [마계왕 조디악 0식(魔界王ゾディアク 零式), 암드.] 채앵
K마구P (저딴 피냐쯤이야 쉽게 쓰러지겠지만, 다른 강한 적을 만나면...)
K마구P (그때도 지금처럼 확실히 제압할 수 있을까?)
K마구P (이제 더 이상.... 이런 일은... 없으면 좋을텐데..) 지끈지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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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7/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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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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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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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40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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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40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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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카루 "다른 모습으로 만났다면 친구가 될 수 있었을까...그렇지만 너희들이 이 세계를 위협한다면, 이젠 싸우는 것으로밖에 서로를 이해할 수 없어!" 차킹
「히어로 하트」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아키하 "난죠, 슈트를 자폭시키기 전에 제대로 하지 못하겠나."
히카루 "으겍, 알겠어..."
히카루 행동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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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6/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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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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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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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40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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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40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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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루미 에 네. 자, 잘부탁드립니다. 울먹울먹
스트롱 주인 아직 안 죽었다고..
쿠루미 그치만..
스트롱 아 답답하네. 주인은 뒤지지 않아! 주인은 베어그릴스와 맞먹는 생존능력을 지니고 있으니까!
타이머 말 잘한다.
스페이츠 근데 주인 어디간걸까?
타이머 근데 시공간이 어긋나면 주인 몇십년 늙는거 아니야?
쿠루미 더 걱정돼..
스트롱 어쨋든 저녀석을 공격해야겠는데. 주인은 그냥 다 죽이니까. 자 일단 힘의 오라로 힘을 보충해줄게
힘의 오라
한 턴을 소모해 sp를 주사위/33x10(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sp 수치가 MAX가 됩니다.
쿠루미 sp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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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6/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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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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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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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40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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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40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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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즈에 "...그래도,일해야 해.."
명상
영력 1
※한턴을 소모해 주사위의 값/33(반올림)만큼 영력을 증가시키며 100이 나올시 영력이 10이 됩니다. 크리티컬 영향은 받지 않습니다.
행동력 (2/10)
닌P "근데 어째 싸울 의욕이 안나네.."
코즈에 "...복장,미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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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6/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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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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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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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40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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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40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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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마구P [뭐, 일단 쓰러뜨려야겠지.]
K마구P [원턴킬이 나면 좋을텐데...]
파싯!
파앗!
K마구P [그아아앗!!!] 쉬익
왼발을 강하게 뒤로 빼면, 공에 검붉은 기운이 감돈다.
http://i.imgur.com/ebanv6M.gif
[디재스터 브레이크(ディザスターブレイク) GX]
* 5단계 공격(초(超), 절(絶), 극(極)/A, S, Z/GX)
※ 행동력 소모 : 7
※ 공격 시, (주사위 수 + 44)의 기본 위력.
※ 콤마가 5의 배수일 시, 데미지 5배. 그러나 콤마가 24, 44, 54, 64, 84일 시, 데미지 1.2배(반올림), 행동력 3 추가 소모. 그 외의 경우에는 데미지 2배.
공격 타겟 : 피냐 핑크
K마구P의 공격은 딱 하나의 필살기를 제외하면 물리 판정. 약점 적용.
K마구P 행동력 : 7 - 7 + 1 = 1/1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마구P [디재스터 브레이크(ディザスターブレイク) (GX)!!!] 슈욱
K마구P가 검붉은 덩어리를 떨어뜨리면, 이윽고 땅을 격렬하게 긁어내며 피냐 핑크에게 돌진.
디재스터 브레이크 [쿠구구구구구구구]
퍼억!!
K마구P [.... 좀 있다 살아나긴 하겠지만, 체력 1 가지고 뭘 하겠어. 광역기로 조지면 되지.]
K마구P [.... 진짜 마녀들을 비롯한 강적들도 이렇게 여유롭게 줘팰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
K마구P [그렇게 되어야만 강해진 건데...] 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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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5/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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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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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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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40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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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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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미 "저번 전투 뒤로 아직 보수 중이에요. 강화도 고려 중이라 조금 더 시간이 걸릴지도..."
포틴P "으음, 그럼 어떻게 공격을..."
란코 "나아-하하하하하! 프로방스 포틴이여! 마왕이 구원을 위해 왔느니라!"
포틴P "아, 란코! 적은 저 쪽이야. 표적이 작으니까 잘 조준해 줘."
란코 "우려는 무용임을 보여주겠도다!"
「마법 포격 제 3 형태」
※ 행동력 소모 : 7
※ 성속성 / 암속성의 기본 데미지
※ 주사위를 한번 더 굴려, 2번째 결과창의 다이스값의 화속성 데미지, 콤마값의 빙속성 데미지를 가함. 두 주사위 중에 하나라도 90이상일 경우 모든 수치에 크리티컬 적용.
란코의 양손과 등 뒤의 마법진에서 생성된 형형색색의 마포들이 피냐 그린에게 발사되어 직격, 강한 바람을 동반하는 폭발이 일어나고 폭연이 걷히자 피냐 그린은 쓰러져서 움직이지 않는다.
포틴P "나이스 샷. 역시 훌륭하네."
란코 "큭큭큭, 당연한 결과인 것을."
(97+27)x2x2=4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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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2/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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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40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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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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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0/400
약점:마법 공격
──────────────────────────────
피냐 핑크 HP 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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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나 "에, 괜찮겠어요? 노아씨에게 맡기는 게..."
미유 "아뇨, 제가 할게요."
노아 "그러고 싶다면 얼마든지."
미유 "네... 갑니다."
미유 [소환 - 아쿠라스] 행동력 4 소모
아쿠라스를 소환한다. 수속성, 3회 행동
아쿠라스 생김새 물로 이루어진 형태, 하반신은 파도처럼 형체가 없고 돌고래 머리, 갑옷차림에 팔이 달렸고 긴 봉을 양손으로 쥐고 있다.
미유 [아쿠라스 - 토네이도 스탬프] 3
아쿠라스가 물기둥으로 적을 내려찍는다. 다이스의 1.5배만큼 데미지를 입힌다.
피냐 블루 "피냐아아아아아아!"
미유 "보세요, 나나쨩! 성공했어요!"
나나 "오오! 굉장해요!"
미유 "나나씨가 있어준 덕분이에요."
나나 "엣, 아뇨! 미유씨가 잘하신 거예요!"
노아 "......" 뿌우-
피냐 블루에게 데미지
75 x 2 x 1.5 = 225
미유 행동력 [3/10]
노아 행동력 [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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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1/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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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175/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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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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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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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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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카루 "오는 건가...그래, 내게 너희들의 힘을 보여 줘!"
아키하 "분위기 타는 건 좋지만, 회피는 제대로 하도록."
「히어로 하트」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전원 "피냐피냐피!!"
레드의 구호에 맞춰 모든 피냐들이 모여 전대 포즈를 잡고, 배경에서 터지는 오색의 폭연과 함께 거대한 빔이 발사된다!
히카루 "굉장해!! 마음이 하나가 되어서 폭발할 정도의 힘이 되는 게 느껴져!!" 초롱초롱
아키하 "피하라고 했잖나!!"
필살기에 마음을 뺏긴 히카루 대신 아키하가 원격 조작으로 슈츠의 부스터를 분사, 간발의 차로 빔은 빗나가고 간신히 히카루는 무사할 수 있었다.
히카루 행동력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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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50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0/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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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175/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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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
피냐 그린 HP 1/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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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1/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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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이 없다. 히카루는 이번 전투에서 쓸모가 없어.
스트롱 저기 쿠루미 주인 내등뒤에 손 대고 파괴자의 라이플에 힘불어넣듯 해봐.
쿠루미 응. 어..?
스트롱 주인 몸에 들어와서 동화,. 우와 발이 안보여!
쿠루미 후에.?!
스트롱 좋아.. 후후. 간다.
스트롱 동화
Sp소모 없음
물리공격 에너지공격 특화
껴안아 부수기
Sp소모 80
4배피해
레드피냐 피냐...///
쿠루미 왜 좋아하는거야.?
스트롱 이더러운 가슴. 주인도 큰걸 좋아하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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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14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0/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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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175/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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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40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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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1/400
약점:마법 공격
──────────────────────────────
피냐 핑크 HP 1/400
약점:물리 공격
─────────────────────────────
K마구P [흐응... 이번엔 좀 넓게 뿌려볼까?]
K마구P [그렇게 어렵지도 않은 강적이니까...]
K마구P [하앗!]
타앙!
챙! 챙! 챙! 챙!
K마구P가 자세를 낮추자, 대포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http://i.imgur.com/QMYbg2u.gif
[데스 레인(デスレイン) V3]
* 3단계 공격 (진(真)/V3/G3)
※ 행동력 소모 : 5
※ 공격 시, (주사위 수 + 31)의 기본 위력.
※ 콤마가 10의 배수일 시, 데미지 4배. 그러나 콤마가 24, 44, 54, 64, 84일 시, 데미지 0.75배(반올림), 행동력 3 추가 소모. 그 외의 경우에는 데미지 1.3배(반올림).
공격 타겟 : 적 전체(최종 데미지 50%)
K마구P 행동력 : 5 - 5 - 3(디버프) + 1 = -2/1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마구P [데스, 레인....!] 파앙
고오오오오오!!!!!
K마구P [헉?]
고오오오오....
K마구P [젠장....] 털썩
킥을 차자마자 그의 예상 이상으로 힘이 빠져나갔고, K마구P는 그 자리에 쓰러졌다.
K마구P [여기서마저, 나는 걸림돌인가... 하, X발.... 하아, 하아....]
K마구P [탄환들이 다 제각기 날아가서 스플래시 데미지만.... 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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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116/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8/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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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151/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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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376/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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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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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0/400
약점:물리 공격
─────────────────────────────
쿠루미 "..가, 가슴.. 나, 나도 몰라.."
스트롱 "우 좋아. 마인즈 오면 물어봐야지."
쿠루미 "!!?"
스트롱 "일단은 힘을 사용했으면 보충해야지~"
쿠루미 "그건 맞지만.."
힘의 오라
한 턴을 소모해 sp를 주사위/33x10(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sp 수치가 MAX가 됩니다.
스트롱 "좀더 힘이 모였으면 좋겠다. 근데 쿠루미 주인... 아 이상해. 왜 주인이라는 말이 이름을 붙여야 나오는지 휴우."
쿠루미 "모르겠어."복잡한표정
스트롱 ".뭐 어찌 됬던 간에 잘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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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116/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7/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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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151/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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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376/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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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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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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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츠 " 근데 우리 주인이랑 있었을때 뭐하고 놀았더라?"
타이머 "핵놀이. 행성의 핵을 가지고 놀았었지. 그리고 폭발직전이 되면 바로 태양으로 던져버리고.. 민폐행동이였지.."
스페이츠 "근데 지금 주인 없으면 우주에 만들어놓은. D.S 프로토타입 어떻게 하지?
타이머 "뭐, 그건 내가 정지 시켜놨으니까 상관없을꺼야."
스페이츠 "그렇구나."
타이머 "그런거지."
스페이츠 "하와이 가서 자고 싶다."
타이머 "끝나고 가자."
「필살 저스티스 블레이즈 킥」
※행동력 소모:7
※위력 200 고정. 단, 주사위값에 따른 치명타와 즉사는 적용함.
히카루 "보였다, 너의 종착역!
히카루가 지면을 박차고 뛰어올라 공중에서 몸을 비틀어 라이더 킥 자세를 취하자, 불길이 다리에 나선 형태로 모여들어 마치 드릴같은 형태가 되더니 히카루가 급가속해 킥을 날린다!
히카루 "저스티스!! 블레이즈!! 키-익!!"
피냐 옐로는 그 킥을 배에 맞고는 지면을 굴러, 잠시 꿈틀거리다가 이내 움직이지 않는다.
히카루 "후후, 히어로는 지지 않아!" 차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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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116/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6/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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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151/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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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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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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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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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표 추가는 거의 끝나가고, 도구 및 병기에 벌의 근원을 추가했습니다. 여차할땐 사용할 수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벌의 근원 항목은 더헤드님이 한번 봐주셨으면 좋겠는데...1회용인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의외로 설명하기 어렵네요..헷갈릴 것 같아서
일단 저 정도면 되지 않을까요
전투 중 한 캐릭터당 1회 사용 가능 이렇게 하면 되려나요?
저는 한번의 전투에 1번이 좋을 것 같네요. 앞으로 운용 가능한 벌의 근원도 늘어날테고
그렇다면 서둘러 플레이어들이 퍼니셔 소환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애들 리스트를 뽑아야겠군요.
일단 플레이어들이 맘껏 창작할 수 있도록 외모 등은 다 버리고 간략하게 포켓몬 성격 개성 타입 같은 걸로 정리할게요.
닌P "너무 오랫동안 쉬고 있었나."
코즈에 "...남은 두마리도,빈사..."
마침 공격하려던 닌P와 코즈에를 애절한 눈으로 바라보는 피냐 레드
피냐 레드 "피냐..."
닌P "저걸 잡아 말아..."
코즈에 "...간단한 보조만,하자..."
결계술
※지정된 턴동안 지속되는 결계를 만듭니다.
※결계가 지속되는 동안 영력 회복 불가,행동 불가
※결계의 능력에 따라서 사용되는 영력의 양이 달라집니다.
증폭결계 「확」
영력 6 소모
※공격시 데미지가 1/n(적의 수=n)됩니다. 그리고 그 데미지를 모든 적에게 적용합니다.
※데미지 2배 [3/3↓]
인챈트
※인챈트 발동 이후 다음 공격 행동자에게 특수 효과를 부여해줍니다.
※인챈트 시 사용되는 행동력은 능력에 따라 좌우됩니다.
어택 업
행동력 3소모
※[(최종 데미지)×2]+20
닌P "큭..양심이..!"
코즈에 "...단순히,적일 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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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116/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6/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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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151/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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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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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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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0/400
약점:물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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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중인 효과>
증폭결계 「확」
※공격시 데미지가 1/n(적의 수=n)됩니다. 그리고 그 데미지를 모든 적에게 적용합니다.
※(최종 데미지)×2 [3/3↓]
어택 업
※[(최종 데미지)×2]+20
스페이츠 "우린 살안찌는데 가슴으로 갔으면.."
타이머 "리얼리티 젬한테 바꿔달라고 할까?"
스트롱 "아냐 그러면 그애는 주인 취향을 바꿔버릴지도 몰라."
쿠루미 "대체 무슨.. 타노스p의 취향은 어떤거예요?"
스트롱 "빨리 끝내자!"
스페이츠 "해치워."
슈팅스타
sp 소모 60
데미지 3배
스트롱 "간다!"
그리고 별이 날아가서 피냐들에게 부딪쳐버렷어요.
99x3x2x2[+20]=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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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레드 HP 0/500
약점:큐트 타입 아이돌
※레드 네버 다이: 다른 피냐가 존재하는 한 HP가 0이 되지 않습니다.(0이 되는 공격을 받아도 1이 남습니다.)
※롤링 피냐 크래시: 5/10턴마다 그 턴의 공격자를 리타이어시킵니다. 이 스킬의 발동시에 쓰러진 피냐가 있을 경우 HP1로 부활시킵니다.(RP용 설명: 피냐 5체의 합체 필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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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블루 HP 0/400
약점:쿨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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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옐로 HP 0/400
약점:패션 타입 아이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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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그린 HP 0/400
약점:마법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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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냐 핑크 HP 0/400
약점:물리 공격
─────────────────────────────
<적용중인 효과>
증폭결계 「확」
※공격시 데미지가 1/n(적의 수=n)됩니다. 그리고 그 데미지를 모든 적에게 적용합니다.
※(최종 데미지)×2 [2/3↓]
어택 업
※[(최종 데미지)×2]+20
피냐들이 산산조각나고, 전 혼절 해버린거 같아요. 여긴. .어디?
히카루 "안녕! 쿠루미. 깨어났네. 몸은 어때 괜찮아?
쿠루미 "우.. 몸에 힘이 없어요."
스트롱 "미안.."
스페이츠 "아니 주인처럼 단련된 사람도 아닌데 너무 했어."
타이머 "일단 육체의 시간을 2배로 가속해서, 회복시켰으니까. 뭐 상관은 없겠지."
스트롱 "그거 주인이 주인 빼고 하지 말라고 한거 아니야?"
타이머 "아.."
스페이츠 "잔소리 들을거 하나 확정되었고.."
히카루 "왠지 재밌는 녀석들이네. 그러고보니 타노스p의 그.. 뭐지."
타이머 "인피니티 젬."
.히카루 "인피니티 젬들이구나."
스페이츠 "너 왠지 좋은 인간 같네."
쿠루미 "우.. 대화에 끼어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스트롱"나도 몰라."
얼티밋 씽은 제가 다듬어서 제 리스폰권으로 내 보겠습니다
타이머 "근데 지금 우리 뭐하고 있는거야?"
미시로 "자네들에게 회의에 참여해달라고 한거네. 타노스p가 원래라면 있어야 하지만... 없으니."
스페이츠 "뭐 스트롱은 빼놨으니 다행이지. 왠지 걔가 주인을 대신해서 기행을 할거 같아."
타이머 "끄덕."
미시로 "그리고 타노스p를 어디론가 날려버린.. 이걸 아키하와 시키가 조사했던 결과.. 찾을수가 없었다."
아키하 "미안하지만, 진짜로 찾을수가 없엇어. 누군지는 몰라도. 타노스p를 노린건지도 모르겟어."
시키 "미안. 아무 냄새도 안나서, 모르겟어. 그리고 심지어 타노스p의 냄새도 나지 않아."
타이머 "이거 어떻게 조작해야하는걸까?"
미시로 "그걸 타노스p가 만졌을때, 몇명은 능력이 무효가 잠시 되었다고도 하고, 에인헤랴르도 EMP가 터져서 불통이 되었다고 하더군. 제대로 된 설명은.."
-몬스터 발생!!
스페이츠 "참 재수도 없다."
타이머 "그래. 근데 저 괴물이구나. 공격하고 싶지 않은걸?"
몬스터 "커플들이여 꺼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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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로들의 부정적인 감정이 이루어낸 악령
HP 3000/3000
솔로의 분노 받는 피해가 10 감소. 공격시 콤마 20이하시 커플 세쌍이 날려버림.
커플 증오빔 1턴당 1쌍씩 날려버림
분노 해소 50쌍의 커플들을 날려버리면 사라짐. (50/50)
전염 콤마가 5이하시, 악령을 도와 커플을 한쌍을 날려버림, 이때 받는 피해 없음
-아무도 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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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롱 "난 안공격해도 될거 같다고 생각드는데."
쿠루미 "그러지 말고.." 당황
잠시 스테이터스 정리 겸 해서 수정을 좀 하겠습니다
(농담)
포틴P "가챠 악령이라고 했던가...나는 직접 보진 못했지만."
미나미 "근원이 근원이라, 커플에게만 적대적인 모양이네요. 공격해도 특별히 반격받거나 하지는 않을 거라는 분석이에요. 그렇지만 어딘가로 이동 중. 동선을 계산해보면, 목적지는 대학로라는 모양인데..."
아리스 "대학로...인가요? 저는 조금 생소할지도...뭐가 목적일까요?"
유미 "...으음, 이맘때면 대학로에 참 많은 게 있지. 그렇지, 미나미?"
미나미 "마침 눈도 내리고 날씨도 별로 안 추우니까, 잔뜩 있을거야." 한숨
아이코 "앗" 깨달음
아리스 "???"
「전황 분석」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