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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용사 아스카의 모험..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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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2-28, 2017 22:14에 작성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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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뻐하거라 소녀여.
너의 원망은 드디어 이루어진다. (뻘소리)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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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큭.. 프로듀서 ! 어서 설명해봐, 나랑 한마디 의논도 없이 어떻게..!
프로듀서 : .....
아스카 : 용사 란코의 모험이 대히트해서.. 제작사가 자체적으로 후속작을 만들었다고?! 그리고 첫 테스트 플레이어로 나를 ?!
프로듀서 : (끄덕)
아스카 : [ >>+3 ] !
프로듀서 : ....
아스카 : 난 란코처럼 쉬운 사람이 아니라고, 그리고 애초에 용사 아스카의 모험이라니.. 그런 네이밍부터 유치한 게임같은거 질색이야 !
프로듀서 : ....
아스카 : 뭐, 뭐라고..? 지금 날 협박하는거야?
프로듀서 : ...
아스카 : 그런 사진을 배포해버린다고 해도..나, 나나나나는..! 구..구구구굴하지 않아..!
프로듀서 : (팔랑팔랑)
아스카 : 히-익 ! 그만둬엇..! 내 부끄러운 모습을 부채로 쓰지마 !
프로듀서 : (절레절레)
아스카 : 우...우우...알았어. 하면 되잖아.. 하면.. (울먹)
프로듀서 : (끄덕)
아스카 : 이 VR? 이것을 쓰면 되는건가?
프로듀서 : (끄덕)
아스카 : 설마, 사무실에서 즉흥적으로 게임을 하게 될줄이야..
프로듀서 : ...
아스카 : 윽?! 알았어.. 캐릭터 생성하면 되잖아.
아스카 : (어디보자... 꽤 여러가지를 정해야하네.. 성가시게.)
성향 : >>+1 [ 선 / 중립 / 혼돈 ]
성격 : >>+2 [ 성실 / 소심 / 냉정 ]
욕심 : >>+3 [ 무욕 / 보통 / 탐욕 ]
흑역사 : >>+4 (주사위 반반) [ 있음 / 없음 ]
축약설명 - 혼돈스럽고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성향에, 지극히 냉정한 성격을 지녔고, 물건에 욕심이 없는 용사님입니다. 흑역사가 애써 없는척 하는 애처로운 사람입니다만, 사랑으로 대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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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뭐어..나쁘진 않는 설명인것 같으면서도 노골적으로 모멸감을 안겨주는 것 같은 이 느낌은, 기분탓일까?
프로듀서 : (끄덕)
아스카 : 그렇지..? 후우, 그럼 다음은 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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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 용사의 프로필이 갱신되었습니다. 다음은 스타팅 버프를 선택해주십시오.
현 버전에서는 한번 선택하면 되돌릴 수 없으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스타팅 버프에 따라 주력 스텟이 결정됩니다. 버프 별 결정스텟은 스킬명 옆 괄호에 나와있습니다.
최대 2개까지 선택해주십시오.
아스카 : 버프라..이번엔 조금 흥미깊네.
- 스타팅 버프 -
전투광 (근력) : 일반, 스킬, 및 아이템 등의 모든 피해량이 10% 상승합니다.
탐구자 (지력) : 시작 마나량이 50% 상승하고 성장 마냐랑이 2배가 됩니다.
노력가 (지력) : 3 레벨 업 마다 스킬 피해량이 5% 씩 올라갑니다.
모험가 (행운) : 높은 등급 아이템을 발견 [고정확률] 이 15% 올라갑니다.
치유사 (지력) : 시작 스킬로 [하급 치유] 를 얻습니다.
집행자 (행운) : 체력이 30% 이하인 적을 다음 공격으로 일격에 물리칩니다. 보스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장사꾼 (민첩) : [모든] 획득 쥬엘양이 20% 상승합니다.
도박사 (민첩) : 시작 스킬로 [쥬엘 던지기] 를 얻습니다.
하렘왕 (근력) : 선택지 출현 시 가능한 선택지가 하나 더 추가됩니다.
재의 귀인 (행운) : 부활 시 부활 아이템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야남 사냥꾼 (민첩) : 사냥 시 얻는 경험치가 2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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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어디서 많이 본 것같은 용어들이 보이는데..이것도?
프로듀서 : (끄덕)
아스카 : ...불길해.
>>+2 , >>+4 해당 앵커들이 하나씩 택해주세요.
경험치는 좋죠 아핳
시스템 : 스타팅 버프가 결정되었습니다. 용사의 스테이터스를 갱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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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니노미야 아스카
L v - 01 [용사]
근력 : 15 지력 : 10
민첩 : 15 행운 : 10
[보유 스킬]
하렘왕(패시브) , 야남 사냥꾼(패시브)
[소지금] - 250 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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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캐릭터를 다 만들었군..그리고 이제 지루한 인트.. (퍽) 우욱?!
프로듀서 : ...
아스카 : 흐윽..프로듀서..배신을...!
프로듀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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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하야, 용사 아스카의 모험은 시작되는 것이었다.
주민A[>>+2] : 아, 안심해(하세요). 앞에 기절해있던걸 데려왔습니다.
아스카 : (뭐지..게임인데 엄청난 현실감.)
아스카 : 여긴 어디지?
주민A[>>+2] : 여기는 >>+3 입니다.
아스카 : >>+3 ?
아.... 장소로 변했어..
+1로 장소 앵커 넘김
마왕 코즈에 : 코즈에는.. 코즈에가 아니야. 마왕 코즈에야.
아스카 : 마왕?! 마왕인데 과자의 집?!
코즈에 : 코즈에는 과자의 마왕이니까.
아스카 : 과자의 마왕.. 하하, 게임이지만 정말 엄청난 상식파괴군.
코즈에 : 후아.. 일단 줏어와줬는데, 너는 누구야 ?
아스카 : 아아, 나 말인가... 나는..
??? : 선택해라 !
아스카 : 응?! (갑자기 눈앞에 선택지창이..!)
??? : 선택지를 골라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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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너를 쓰러트릴 용사님이시다 !
2. 곧 죽을 녀석에게 고할 이름은 없다.
3. (아무 말 없이 선제공격한다.) - 하렘왕 특성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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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뭐야 이게 - ?!?!?!)
>>+3 이 선택
(아스카는 아무 말 없이 코즈에에게 선제공격을 가했다 !)
아스카 : 우와악?! 몸이 멋대로..!!
코즈에 : 아야..코즈에 아파.
(코즈에는 1의 피해를 입었다!)
아스카 : (심지어 데미지도 미약해..!)
코즈에 : 화났어..
(과자의 집 천장 너머로 천둥같은 소리가 울린다.)
아스카 : ...아아, 이건 그건가. 몇몇 알피지 게임에 있는.
코즈에 : 죽어버려.
아스카 : 몸으로 배우는 튜토리얼..
(아스카가 흰 빛에 휩싸여 산화했다!)
- GAME OV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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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활할 때 사용하실 아이템을 선택해주십시오.
[ 피닉스의 깃털 ]
[ 수혈팩 ]
[ 잔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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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 택일.
아스카 : 가 아니라, 여긴 또 어디야?!
( 아스카는 야남에 도착했다 ! )
아스카 : 진짜 신박한 게임이군..
??? : 크르르르...
아스카 : 힉..뭐, 뭐야?
과금에 물든 야수 : 쥬에에에엘 !
아스카 : 우왓?!
>>+1 ~>>+4 까지 주사위를 굴려서 30 이하가 두 개 이상이면 죽습니다.
아스카 : 빌어먹을.. 위험천만하잖아.
야수 : 쥬에에엘 !!
아스카 : 그 과금에 허덕이는 목숨, 내가 거둬줄게. 간다..!
(아스카의 공격 ! 명중률은 >>+1 )
(야수는 >>+2 의 피해를 입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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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앵커 모두 주사위를 굴려서 50이상이 나오면 야수를 물리치는데 성공 !
하나면 50 이상일 경우 야수가 도망치고 아스카는 중상을 입고..
만일 둘 다 50 이하면 아스카는 죽습니다.
아스카 : 후욱...후욱.. 해냈다 !
(아스카는 과금에 물든 야수를 쓰러뜨렸다 !)
(아스카는 레벨이 1 올랐다 !)
이름 : 니노미야 아스카
L v - 02 [용사]
HP : 120/120 MP : 15/15
근력 : 19 지력 : 12
민첩 : 19 행운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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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후..후후.. 좋아. 레벨이 올랐군.
(아스카는 야남시 거리로 나왔다.)
아스카 : 좋아.. 무서운건 하나도 없어.. 무서운건...
>>+3 : 으윽..
아스카 : 갸아아아 - !!
>>+3 :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아스카 : 도와 ! 달라고?!
??? : 선택해라 !
(아스카의 앞에 선택창이 나타났다. )
아스카 : 앗 깜짝아..! 심장이 멎는 줄 알았네..
[헐뜯으며 비난한다.]
[매몰차게 거절한다.]
[약육강식을 깨닫게 해준다.] 하렘왕 특성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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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이건.. 다른의미에서 고민되는군..)
>>+4 가 선택지 결정 !
목소리의 주인공은... 란코라던가?
아스카 : (뭣..! 입이랑 몸이 멋대로?!)
란코 : 히이이...! 살려주..
아스카 : 햣하 -! 죽어라 -! (휘익!)
란코 : 갸아아아아악 -!
아스카 : ....?! 내, 내가 무슨짓을..!
란코 : 어둠에..삼켜져라..꼴까닥.
(아스카는 란코를 처치했다 !)
(아스카는 레벨이 올랐다 !)
이름 : 니노미야 아스카
L v - 03 [용사]
HP : 140/140 MP : 20/20
근력 : 23 지력 : 14
민첩 : 23 행운 : 14
(아스카는 '우정을 저버린' 칭호를 획득했다!)
[우정을 저버린] 아스카 : 그런 칭호 필요없어 ! 랄까.. 이미 적용되고있어?!
[우정을 저버린] 아스카 : 후우..모르겠다 모르겠어. 일단 게임의 기본은 레벨업인가.. 레벨부터 올려보자..
([우정을 저버린]아스카는 길을 떠난다.)
>>+2 아스카가 향하는 장소(블러드본 참조)
>>+3 만나게 되는 인물 혹은 몬스터 (인물은 아이돌로 한함)
??? : 거게 누구 계신가요?
아스카 : ...아는 목소리다!
(아스카는 익숙한 목소리를 듣고 뛰어갔다.)
미나미? : 아, 그쪽이었군요. 이곳은 사람의 왕래가 없어서 놀랐지 뭐에요?
아스카 : (닛타 미나미..언니. 인가..?)
아스카 : 아아, 마침 이곳을 지나던 길이었어.
미나미? : 그렇군요 ! 사냥꾼이셨군요.
아스카 : 사냥꾼? 흠흠, 너는 무슨 일로 온거지?
아스카 : ....
미나미 : 그러니까 더더욱 나와야죠? 안그런가요?
아스카 : 네가 무슨 말을 하고싶은지 잘 모르겠다만...
미나미 : 산책길에 처부수는 몬스터는 최고라구요 ! 우후후..우후후후...!
아스카 : (뭔가 심상치 않다. 이건 그건가...)
미나미 : 그런데 요 근래에는 몬스터가 나오지 않아요. 그런데 저는 사냥에 굶주려있죠. 우후후후후후후...몬스터가 아닌 피라도..!
아스카 : 흠...!
(아스카가 자세를 잡으려 하자 선택창이 나온다 !)
아스카 : ?!
??? : 선택지를 골라라 !!
[그거 훌룡하군! 나도 껴다오.]
[큭.큭. 피.를.원.하.나.?]
[너, 내 동료가 되라 !] 하렘왕 특성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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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하아...?
>>+3 이 선택 !!
3. 너, 내 동료가 돼라! (참고로 되어라니까 돼라가 맞다는 것....)
아스카 : (진짜 선택지에 쓰인대로 말하잖아..!)
미나미 : ....
아스카 : (이건, 안돼는 건가?)
미나미 : 좋아요. 피를 볼 수만 있다면, 미나미..갑니다- !
아스카 : (넙죽 받아버렸어?!)
(닛타 미나미가 동료가 되었다 !)
아스카 : 우와아...
-----
이름 : 닛타 미나미
L v - 04 [도살자]
HP : 200/200 MP : 0/0
근력 : 30 지력 : 16
민첩 : 16 행운 : 16
스킬 목록 : 전투광(패시브), 요망함 (패시브), 도륙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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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한눈에 봐도 악당일 것 같은 역할을 동료로 들여버리고 말았다.. 이 게임 정체가 뭐야?!)
미나미 : 피...피를 보자.. 그/아/아/앗 !
아스카 : (심지어 캐릭터성도 붕괴해서 다른사람같아..)
그리하야, 아스카를 새로운 동료를 맞이하고 여행길을 계속 나아가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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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근해야해서 내일 아침에 이어하겠습니다.
미나미 : 갈림길이네 ? 그런데 진짜로 편하게 말해도 괜찮겠니?
아스카 : (내가 더 어리니까 말을 놓으라했으니 상관없지만..)
아스카 : 흠..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나. 각자 들어가는 부분부터 어떻게 되먹은곳인지 보인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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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퍽철퍽 끈적끈적]
[삐죽삐죽 뾰족뾰족]
[길쭉 널쭉] 하렘왕 특성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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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어린애 동화책도 아니고..아니, 태클은 그만두자.)
>>+1~>>+3 까지 앵커가 선택지를 적고 주사위를 굴려서 높은사람의 선택지로 결정 !
하렘왕 특성이 있으니 써먹어야지! 길쭉 널쭉으로 가죠!
[삐죽삐죽 뾰족뾰족]은 가시 계열 같아보이니
뭔지 모르겠는 [길쭉 널쭉]으로 가죠!
[길쭉 널쭉]으로 Go
미나미 : 뭐든지 나는 상관없어.
(아스카 일행은 길쭉널쭉한 길로 향했다.)
아스카 : ....
미나미 : 길은 생각보다 깨끗한데?
아스카 : 앗, 그거 플래그 대ㅅ....
??? : #@^#♤×♡+*/♤=*&~ !!!
아스카 : ?! 역시냐..!!
미나미 : 후후..몬스터다, 몬스터..!
아스카 : (....몬스터긴 몬스터인데..)
(BOSS) 아미카그달라
HP : 400/400 MP : 100/100
아스카 : 한번 해볼까..가, 간다..!
미나미 : 피를 보자~!
(아스카 일행은 아미카그달라와 전투를 시작했다! )
아스카의 계몽수치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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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4 까지 아스카 일행의 공격판정.
각 앵커마다 1격이며, 판정도 각자.
주사위를 굴려서 50 이하가 나올경우 헛방친다 !!
아스카 : 너무 안맞는거 아니야?!
미나미 : 잽싸지만, 그래야 잡는 보람이 있는거지.
아스카 : 맞는말이면서도 미묘하게 짜증나 !
(BOSS) 아미카그달라
HP : 390/400 MP : 100/100
아미카그달라 : 후 - 히 - 히 ☆
(아미카그달라는 기를 모으고있다 !)
아스카 : 눈이 빛나는게 심상치 않은데..?
미나미 : 빔공격이야 !
아스카 : 뭐, 빔공ㄱ...!
(아미카그달라의 눈에서 광선이 발사된다 !)
아스카 : ?!
미나미 : 온다온다온다온다 !
아스카 : 우오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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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카그달라의 무차별 빔공격 회피 판정
>>+1 ~>>+3 까지 주사위를 굴립니다.
70 이상이 두개가 안되면 아스카는 죽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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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는 비참한 비명을 지르며 빔에 조각났다 ! )
아미카그달라 : 어린애 아니면...죽인다..후히히..☆
미나미 : 아스카짱.. 엄청난 피분수야..! 흐흐흐흐흐흐 !
아스카 : (뭘 그렇게 좋아하.....)
(아스카는 죽고말았다 !!)
YOU DIED !!
하지만 사냥꾼의 꿈은 아스카를 놓아주지 않았습니다.
수혈팩 하나를 소모하여 부활합니다.
남은 수혈팩 : 3
아스카의 계몽수치 : 10
- 어떤 시점에 부활하시겠습니까? (>>+2)
??? : 흥흔 흐흥.
아스카 : 뭐지..이상한 소리가?
---------
[철퍽철퍽 끈적끈적]
[삐죽삐죽 뾰족뾰족]
[길쭉 널쭉] 하렘왕 특성 효과 !
-------
아스카 : (어린애 동화책도 아니고..아니, 태클은 그만두자.)
>>+1~>>+3 까지 앵커가 선택지를 적고 주사위를 굴려서 높은사람의 선택지로 결정 !
함정에 걸렸으면 좋겠다.
@함정이라고 하면 이쪽이 더..흠흠.
(끈~적.)
아스카 : 으아...
미나미 : 어머머, 아스카짱도 참.. 그런 취미를 갖고있었구나?
아스카 : 아니야 !
(끈적끈적한 길을 아스카 일행은 걸어가고있다.)
----
아스카의 끈적끈적한 길 진행판정 !
>>+1 ~ >>+4 중에 주사위가 큰 트러블에 휘말린다 !
아무 일도 없게하고 싶다면 아무일도 없었다고 적으면 된다 !
끈적끈적이면 촉수가 나와야죠
아스카 : ?! 우와아.. 뭐야 이녀석은..!
미나미 : 썰어버리는 맛이 있을 것 같은 몬스터네. 후후후후...!
아스카 : 기뻐하지마 !
아스카 : (끈적끈적한 바닥에 촉수다발 괴물이라니, 이거 완전- )
촉수괴물 : 앓앓앓앓앓..!!
(질펀한 바닥에서 촉수들이 무더기로 뻗어나온다 !)
??? : 선택지를 골라라 !
아스카 : (...이런 때에 선택지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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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나미를 미끼로 쓴다.]
[ 미나미를 더미로 써먹는다. ]
[ 미나미를 희생양으로 삼는다. ] 하렘왕 특성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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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 : ????
>>+3 이 선택 !!
희생양! 희생양!
아스카 : 우왘..! 몸이 멋대로?!
미나미 : 꺄악..! (털썩)
촉수괴물 : 츄르르륵...츄르르르..!!!
(촉수들이 격렬하게 미나미를 휘감아간다 !)
미나미 : 아..아읏..! 흐응..! 거긴..!! 으으응..!
아스카 : (괜시리 나까지 부끄러워 죽겠네.)
아스카 : 이럴때가 아니야.. 모처럼 미나미씨를 희생양으로 삼았으니..
>>+2 아스카는 어떻게 할까 !
( 아스카는 무아지경으로 칼을 휘두른다 ! )
촉수괴물 ; 욿읋읅읅..?!
(촉수괴물의 촉수가 절반가량 잘려나갔다. )
미나미 : 후우..후우.. 후후후.
(미나미가 촉수에서 풀려났다.)
미나미 : 사냥시간이다 ! 깔깔깔깔 !
아스카 : 으오오오 !!
촉수괴물 : 우옳?!
아스카 : (설마 이렇게 촉수다발인데 안맞진 않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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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3 까지 아스카의 공격판정 !
각 앵커마다 별개 판정.
50 '이상'이 나올경우 헛방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