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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XE-03] 아즈사 「알 수 없는 세계에서, 미키와 나는 길을 잃었다」
댓글: 1364 / 조회: 4816 / 추천: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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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9-03, 2016 19:02에 작성됨.
○아즈사 「알 수 없는 세계에서, 미키와 나는 길을 잃었다」
코토리 「알 수 없는 세계에서, 이야기가 시작하려 해」
이오리 「네가 심연을 의심할 때에, 심연도 너를 의심한다는 것을」
하루카 「I'm a Doll, Operated by Lord」
-
시리어스입니다. 이야기의 코미디화는 지양하고 있습니다.
잔인한 묘사가 다소 있습니다. 15세 미만을 비롯한 노약자, 임산부, 또 심장이 약하신 분은 읽기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중복 앵커는 제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알 수 없는 세계-TIXE」 시리즈의 세 번째 창댓입니다. 진행이 미숙할 수 있습니다.
작가가 힘들 만큼의 너무 빠른 진행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다 같이 즐겨주세요.
-
*게임 진행을 위한 팁.
-아즈사는 주변을 돌볼 줄 아는 사람입니다. 포용력 있고, 또한 대범하게 일을 처리합니다. 단, 심각한 길치임은 주의해야 할 점입니다. 계속해서 자신의 위치와 나아갈 방향을 확인하고 틀린 점은 없나 유심히 보아야 합니다.
-미키/아즈사 편은 "탈출"을 전제로 합니다. 완전히 갇혀있는 그녀들을 탈출시키려면 많은 추리를 거쳐야 할 것입니다. 덧글을 다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의심되는 것을 모조리 써주십시오.
-단서를 알아냈는데 추리가 되지 않을 경우, 힌트를 얻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는 생각하는 앵커. 둘째는 치트엔드입니다. 힌트는 연속해서 여러번 무제한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만, 치트엔드의 남용은 반드시 삼가야 합니다.
*스테이터스
플레이어블 캐릭터> 아즈사/미키
현 세션> OBSIDIAN
획득 아이템> “톱” “커터칼” “물감들” "여러 색의 보안카드" "손전등" "구명조끼x3" "물안경x3" "별모양 드라이버x2"
획득 단서> "TO 706"
CHEATCOUNT >ONE/??????<
CONTINUOUS ENDING.
>>코토리 편에서 계속.
모든 편에서의 캐릭터의 외관, 캐릭터의 설정을 제외한 모든 세계관, 세계관 설정, 대화와 지문, 암호와 단서의 저작권은 TEAM TIXE에게 있습니다. Copyrights© 2016 TEAM TIXE. All Rights Reserved.
136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즈사 (조금 더 생각해볼까~)
아즈사 (우선, 이 open door의 의미가 뭘까?)
아즈사 (단순히 해석하면 열린 문. 열려있는 문 정도인데)
아즈사 (그렇다고 캐비닛을 하나하나 다 열어보라는 뜻은 아닐 테고...)
아즈사 (뭔가 열려있는 문을 찾아야 되는 건데, 그게 뭘까?)
아즈사 (그리고 뒷면에는...)
아즈사 (이 건물 설계도가 그려져 있네.)
아즈사 (지금 306호니까, 뒷면에도 3층이 그려져있는 걸까.)
아즈사 (그러고보니 아까 건물의 설계도를 주웠었지)
아즈사 (가져올 생각을 못했네. 가져올걸... 아까워라.)
아즈사 (거기에 뭔가 힌트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말이지)
아즈사 (이제 어떡하지?)
>>+2. 아즈사의 행동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점점 어려워지는 듯해.)
아즈사 (아까워라. 아까 종이를 가져올 걸 그랬어)
가져왔어요, 아즈사씨
그리고 유일하게 카드 뒷면에서 301이 누락되었어요.
[이것까지 잘못되면 잔고장을 일으킬 수밖에....]
B6층의 666호... 뭐가 답일까요?
그럼 #666666 이라는 색이나오는데 이 색을 gray40 이라고 부르는것 같더군요...
아니 1회....
(아마도?)
66,B6보다는 40이 가장 설득력 있군요....
아즈사 「...열린 문이 몇 호실인지 알 수 있다면...」 중얼
미키 「....아즈사?」
아즈사 「응응, 왜 그러니 미키쨩?」
미키 「미키, 아까 설계도 기억하고 있는 거야. 호실 이름도 특이했고」
미키 「열린 문이 있는 호실은 666호실 뿐이었던 거야. 원래는 604호 자리지만」
아즈사 「고마워, 미키쨩!」
아즈사 (그럼, 이제 666을 알아냈으니 어떻게 하냐는 건데)
아즈사 (아마도, Love is an open door 문장이 2번 쓰여있으니 666이 두번, 즉 666666)
아즈사 (원래 색상으로 단서 찾던 거와 똑같이 앞 뒤 세자리씩 묶으면 66.)
아즈사 (그럼 답은... 66번 캐비닛?)
삐빅-
아즈사 (열렸다!!!!)
의심해서 미안해... 미키...
*(실은 미키가 한 말 믿지 않고 무시했어....미안해...)
아즈사 (조금 다르게 생긴 보안 카드가 하나...)
>>+2. 아즈사의 행동/캐비닛 번호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그러고보니, 미키와 내가 여기로 떨어졌다는 건 사무소의 다른 사람들도...?)
아즈사 (.......)
아즈사 (너무 걱정하지 말자. 아무 일도 없을 거야)
중간의 코드
마지막 부분의 코드를 알려주세요.
(카드의 뒷면을 본다.)
아 Do not hurry 는 치하야편 패스의 어절과 같군요
카드의 뒷면은 어떻게 생겼지?
혹시 저색들과 보색관계에 있는 색들을 알 수 있을까요?
#777221
#545432
왼쪽부터 순서대로 컬러코드 입니다.
나머지 둘은 뒤죽 박죽.... 누가 검토 부탁드려요
?즈사 (일단 또 색깔이 나왔어)
아즈사 (우선 이 세 색깔의 코드는...)
아즈사 (가장 맨 처음건 회색이니까, 전부 같은 숫자일 것 같은데)
아즈사 (한... 555555쯤 되려나?)
아즈사 (그렇지만 나머지 둘은 잘 모르겠어. 눈대중으로는 알기 힘든데..)
이중에서 55는 열었고 54와 72가 남았네요...
*(미키의 규칙이 적용된다고 가정하면)
아즈사 (거의 똑같이 생겼어...)
아즈사 (다른 점이라고는, 카드의 글씨가 없는 것뿐.)
아즈사 (덕분에 앞뒷면은 구분할 수 있겠어.)
>>+2. 아즈사의 행동/캐비닛 번호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이 카드에서 얻어낼 단서가 조금 더 있어보이는데... 생김새도 나름 복잡하고.)
(555555) (777222) (555333)입니다.
?즈사 (좀 더 단서를 찾아보는 거야...)
아?사 (여러가지 문제들이 뒤섞여있는 이 방에, 단서를 놔둘 것 같지는 않아)
??사 (그렇다는 건, 이 카드에 모든 단서가 들어있다는 거려나~)?/.
아즈사 (...그런데말야)
아즈사 (아까 나, 카드를 좌우로 뒤집었던 것 같은데)
아즈사 (왼쪽과 오른쪽의 색깔이 같을 수가 있나?)
아즈사 (평범한 카드라면 좌우가 반전이 되서 나와야 할텐데....)
아즈사 (미묘해서 잘 안보이지만)
아즈사 (좌우로 뒤집을 걸 상정하고 미리 앞뒷면을 똑같이 프린트해놨어...)
아즈사 (뭔가, 순서를 알려주려는 건가?)
아즈사 (왼쪽 오른쪽이 바뀌어버리면 순서가 아예 뒤집혀버리니까...?)
>>+2. 아즈사의 행동/캐비닛 번호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컨디션은 나쁘지 않아~)
을 얻고 여기서 미키의 규칙을 적용하면
52.....
하지만 537255를 얻어도 52인 건 같아....
그럼 뭘까?
개봉: 00 ff 55 5a 66
a6 검정 실패
23 파랑 실패
aa 파랑 실패
11 굿즈 실패
04 굿즈 실패
b4 굿즈 실패
2c 굿즈 실패
앵커는 +1로 토스
그리고 이제는 신중히 행동해야할거 같습니다...물음표의 갯수가 저러다가 자칫 폭증하면 ㄷㄷ...
그러면 55을 열었으니
72
마지막으로 53을 열라는 의미일거야....
(72)
*(이것만 해볼께요오..)
순서? 가 중요하다고....?
374835라는 의미불명의 색만 나오는군요...
이젠 아즈사씨가 미우라씨로 각성해서 미키하고 텔레포트하는 수밖에없어....
카드 자르고 싶다.
55 = 7
72 = H
53 = 5
이군요...
마사니 의미☆불명
....그럼 어떤 것을 의미할까요? 순서가 바뀌면 달라지는 걸 찾아야 되요...
?????????????????????
아?사 (이 색ㄱ?순서대로 캐비?을 열라는 소리인걸까)
아?? (그런데, 55번 캐비닛은 아까 열었던 것 같은데...)
달칵
아즈사 (어라?)
아즈사 (안에 뭔가가 생겼어...)
또 옵시디언 문자입니다... 번역을...
ONE
Zero
ONE
1101(2)
1101 ? 2진법으로 따지자면 13 ..
일단 다른 2개도 까죠 그리고 아마 이 2개 까고 클리어 못하면 침식 속도를 보건데 어쩔수없이 치트엔딩을...
아즈사 (그런데 이 카드로 열리는 걸까...?)
삐빅
아즈사 (열리는구나)
아즈사 (아까와 비슷한 광경...)
Zero
One
Zero
Zero
10100(2)
20
다시 해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아즈사 (이렇게 적혀있네)
아즈사 (대체 뭘까?)
>>+2. 아즈사의 행동/캐비닛 번호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이건 절대 못 풀 듯한데...)
아즈사 (...단서를 더 찾아야 할 것 같아)
1101 10100 0011
(두통)
단서찾기
Zero
one
one
(0011)
순서대로 배열할께요.
(1101)(10100)(0011)
추측 1101010011(2)을 16진법으로 변환한 걸 열어보자.
문제는 보수를 넣었냐 안넣었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이러면 B5와 B3을 열고 싶어해져요.... 저는....
아?? (단?를 더 찾?보자)
?즈? (그러니까... 아마 이게, 1101.)
아즈사 (그리고 다음 게 10100, 마지막은 0011...)
아즈사 (어딘가 단서가....)
아즈사 (있을 만한 게 없으려나...)
아즈사 (아, 카드!)
아즈사 (카드를 보면)
아즈사 (세 개의 색깔이 한 카드에 옹기종기 모여있어)
아즈사 (그렇다는 건, 이 숫자들도...?)
아즈사 (으음, 어렵네... 그렇지만 캐비닛을 열기 위해서는 2자리의 16진법 수가 나와야 하는데)
>>+2. 아즈사의 행동/캐비닛 번호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어렵네... 슬슬 다음 방으로 내려가야 할 것 같은데~)
a6 검정 실패
23 파랑 실패
aa 파랑 실패
11 굿즈 실패
04 굿즈 실패
b4 굿즈 실패
2c 굿즈 실패
업데이트
괄호는 열어본 횟수입니다 혹시모르니
앵커는 +1에게 토스
[원앵커: B5가 신경쓰여요.
나무가 되자]
*(이번에도 추가 하면 단독 연속 3회 치트엔딩....)
*(혹시 도전과제 같은 거 있나요?)
*(그...그래도 지금은 아니에요오,..)
그리고 1101101000011(2)의 16진법은
1 1011 0100 0011>>> 1B43 (16) 입니다
?????????????????????
아?? (나, 나무가 되는 게 좋? 것 같아)
아?사 (나?가 될?)
앚??? (아?것도 하지 않? 가만히 서서 팔을 들고 있는 거?)
아스?자 (그?로 몇?몇ㅅ?을 지>면 그>ㄹ겡ㄻㄹ??????????????????????????????????????????????????????????????????????????????????????
71 31 6B 45 48 6D 67
?? 「이런, 또 왔나」
?? 「후우,」
?? 「이런 식으로 나오면 곤란해,」
?? 「치트를 마구 쓰면 게임이 재미없어지잖아.」
?? 「더구나, 바이러스까지 감염시킬지 모른다고」
?? 「되도록 치트는 쓰지 않는 편이 좋아」
?? 「...이런 말을 해도, 쓸 사람은 쓰더군」
?? 「네가 그 부류가 아니길 빌겠어.」
?? 「롤백.」
CHEATCOUNT >ONE/??????<
CHEATEND
*오류가 있었습니다. 고쳤습니다. (09-04-am3:05기준)
아스키코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잠은 안 오는데 새벽이라 그런가 정신이 없네요...
아즈사 (지금 우리가 있는 곳은 306호... 즉, 미키가 깨어난 곳 바로 옆.)
아즈사 (뭔가 감회가 새롭네. 후훗)
아즈사 (내려온 방은 윗방과 똑같은 콘크리트 방이야)
아즈사 (그렇지만 문 반대편 쪽 벽에 캐비닛이 빼곡히 들어차 있어. 00부터 시작해서... FF까지?)
아즈사 (아마 16진법인 듯해)
아즈사 (그리고, 방 가운데에 둥그런 원형 나무책상이 있어)
아즈사 (어라~?)
아즈사 (보안 카드...?)
아즈사 (아무래도 이건 여기 캐비닛에 대는 거겠지?)
아즈사 (그치만, 어떤걸까...?)
>>+2. 아즈사의 행동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이런 식으로 풀어나가는 걸까나)
아즈사 (검정색과 하얀색... 왜 두 개일까?)
1B나 43중의 하나가 되겠군요...
TIMER >ONE/THREE<
아즈사 (...알았어!)
아즈사 「미키, 이것 봐봐.」
미키 「무슨 일인 거야?」
아즈사 「답을 알아냈어. 컴퓨터 상에서 색상은 6자리의 16진법 수로 표현해」
아즈사 「그 중에서도 검은색과 하얀색은 맨 끝, 000000과 FFFFFF에 위치해 있어」
아즈사 「그리고 캐비닛도 00부터 FF까지 있어.」
아즈사 「그렇다는 건, 검정은 00, 하양은 FF에 갖다대면...」
삐빅-
아즈사/미키 「열렸다!!」
1회차
a6 검정 실패
23 파랑 실패
aa 파랑 실패
11 굿즈 실패
04 굿즈 실패
b4 굿즈 실패
2c 굿즈 실패
2회차
실패없음
참고로 개봉은 개봉순서대로 쓴겁니다 55의 두번째 개봉 제외하고요
55
5a
66
72 53
아즈사 (...안에 아무것도 든 게 없어)
아즈사 (어떻게 된 거지? 분명 뭐라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00번 캐비닛 내부
-FF번 캐비닛 내부
>>앵커 무제한. 위 두 사진으로부터 다음 캐비닛을 알아내주세요.
최대 단서 1개.
>>+2. 아즈사의 행동, 혹은 단서로부터 얻은 캐비닛의 번호.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분명 뭔가 나올 줄 알았는데... 어라~)
아즈사 (답은 55번이야~)
덜컥....
아즈사 (....어라?)
아즈사 (안 열리는데?)
아즈사 (...어딘가 눈치 못 챈 곳이 있는 건가?)
>>+2. 아즈사의 행동/캐비닛 번호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아까 뭔가 몽롱한 게 지나간 것 같았는데)
아즈사 (그것 때문에 헷갈린 걸까?)
아즈사 (...아니면, 뭔가 이상한 게 훑고 지나가서... 현실이 뒤바뀌어져 버린 걸까?)
56!
TIMER >THREE/FOUR<
아즈사 (으음... 대체 무슨 뜻일까)
아즈사 (아까는 왜 틀렸던 거지... 나도 잘 모르겠네. 뭔가 나도 모르는 무언가에 이끌린 기분?)
아즈사 (어쨌든, 고지와 유-로쿠... 단어는 많지만 답은 아닐 거라고 생각해)
아즈사 (어쩌면 이게 한 단어씩이 아닌 걸까?)
아즈사 (아, 그러고보니)
아즈사 (안에 써있는 일본어를 합쳐서 읽으면 고쥬-로쿠, 즉 56이 돼!)
아즈사 (낙승이야~♪)
덜컥
미키 「아즈사? 다른 캐비닛 열어낸 거야?」
아즈사 「응응, 열었어. 근데 안에 든 게...」
아즈사 「아까랑 꽤나 비슷한 카드야~」
미키 「그러게... 이것도 비슷하게 푸는 걸까?」
>>+2. 아즈사의 행동/혹은 캐비닛 번호
-아즈사의 상태
아즈사 (순조, 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