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샤니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콘솔



데레

예스 로리타 임 이벤트 종료

댓글: 8 / 조회: 715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6-26, 2017 20:58에 작성됨.

제목 띄어쓰기가 좀 잘못된 것 같지만 넘어갑시다

이번 이벤트는 여기까지... 간만에 3만 포인트 넘겨보네요. 역시 재화이벤트는 원기옥이 정답입니다.

막판에 로리콘 신사 프로듀서분들의 무지막지한 질주 때문에 순위가 좀 밀릴 것 같아서 있던 드링크 다 태워가면서 이정도까진 만들어 놨네요. 간만에 in 2만은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플 풀콤도 달성했고 만족스러운 이벤트였네요.

이번 건 다 좋은데 예의 그 업데이트 후 여러 문제 때문에 라이브 중간중간 렉 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업데이트 전에는 좀 오래 했다 싶으면 조금씩 렉이 걸리는 정도였는데, 이번 업데이트 후는 어째 얼마 하지도 않았는데 톡톡 끊기거나 채보가 순간이동을 하는 등의 문제가 있어서 애좀 먹었습니다. 뭐 공지사항을 보니 점검 중인 듯 하니까 좀 기다리면 어떻게든 해결은 되겠지요.

근데 임시 방편으로 탭 음이나 이펙트를 다 끄고 하라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뭔가 타격감이 줄어들어서 하는 맛이 안 나더군요. 뭐 적잖은 분들이 탭 음 끄고들 많이 하시던데 전 그렇게 하자니 좀 허전해서 견디기 힘듭니다. ㅋㅋ 가능한 신속하게 해결이 됐으면 하네요.

p.s

그나저나 이번 이벤트 메인 유닛이 로리돌들이지만 이번 MV에는 성인돌을 배치해도 다 엄청 큐트해지는 마법을 보여주더군요. 하여튼 MV는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로리든 학생이든 성인이든 누구를 배치해도 발랄해지니...ㅋㅋ 특히 그 후미카나 미유까지도 하이텐션화 되는 모습도 볼만했습니다. 

어쨌든 이벤트 달리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명예큐트돌의 으헿함을 한번씩들 보고 가세요.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