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샤니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콘솔



데레

섹시 길티 이벤트 잡담

댓글: 3 / 조회: 88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5-21, 2017 09:04에 작성됨.

지금까지 최대 스코어는 이렇네요. 정말 슬라이드를 주깁시다. 슬라이드는 나의 원쑤!

근데 문제는 마플도 마플이지만 마스터도 꽤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주 그냥 슬라이드로 떡칠을 해 놨네요. 곡은 전형적인 패션 곡인데 채보만 놓고 보면 쿨곡 같은 느낌도 들기도 하고.... 폰 상태라도 메롱이면 슬라이드가 중간에 뭉텅이로 날아갈 때도 있고요. 특히 마플의 트루 슬라이드에서 터치 인식을 못하면 라이프가 팍팍 갈려나가더군요. 뭐 그래도 치는 재미는 나름대로 있긴 합니다만.

 

모처럼의 섹시길티 곡이기도 하고 얼마전 섹시길티 쓰알도 전부 얻은지라 유코를 센터로 한 비주얼 특화 덱에 시즈쿠를 넣고 돌리고 있습니다.(유코, 사나에는 비주얼 특화인데 시즈쿠는 보컬 특화죠.) 특화 어필은 달라도 어쨌든 쓰알이라 그런지 어필치 자체는 그럭저럭 잘 나오고, 특히 한정 유키 게스트가 나오면 꽤 좋기도 하더군요.

 

그나저나 이번 이벤트 곡은 곡 전체적으로 흐르는 살짝 쌈마이틱(?)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요. ㅋㅋ 제가 이런 분위기 좋아해서 그런지. 이거 암만 봐도 사나에 취향이지 싶은데.... 문제는 곡도 곡이지만 MV가 참 여러 모로 화제가 되고 있더군요. 유닛 구성원이 구성원이다 보니 전체적으로 섹시함을 어필하는 연출이 많은 편이고. 그리고 3인 유닛으로 별의별 장난치기 딱 좋은 구성이기도 하구요. 또 LiPPs 구성원들 넣어도 귀신 같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기도 하고.... 여튼 참 잘 만들었네요. 어떤 아이돌을 넣어도 패션돌화 시키는 것도 그렇고. 어떤 아이돌들을 넣어도 뻔뻔스럽게(?) 소화하는 느낌....

 

어쨌든 할 수 있는 만큼 이벤트 열심히 달려보죠.

P.S

그나저나 키라리를 넣으니 역시 키라리의 키는 확실히 압도적이긴 하군요. ㄷㄷㄷㄷ; 저 (길티!)에서 아이돌의 상반신이 비춰지는데 그리고 아이코 괴롭히는데 쓰이는 장면이기도 하고 키라리는 유일하게 다리가 비춰지고, 옆의 안즈는 상반신이 아예 가려졌네요.

 

마무리로 싸이킥 으헿이빔 맞고 가세요.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