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azine이 돌아옵니다!

January 01, 2016 (금) 20:05에 작성함.

18302

 

안녕하세요, 아이커뮤 회원 여러분, i-M@gazine의 편집장,  MiDlP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8호 이후 잠시 새로 업로드가 중단되었는데요...

리얼 쪽과의 가열찬 협상 끝에, 드디어 i-M@gazine이 2016년 1월을 기해 돌아옵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 i-M@gazine은 아이커뮤의 컨텐츠 창작자님들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회원분들의 활발한 감상을 촉구하기 위해, 그리고 좋은 컨텐츠를 여러분에게 추천함으로써 더욱 좋은 컨텐츠들이 발굴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매거진입니다.

 

이전 아이매거진과의 구성은 거의 동일하며, 기존의 창작글/그림을 중심으로 했던 아이매거진을 대거 확대, 미디어와 리뷰에까지 영역을 넓혀 더욱 더 많은 여러분의 컨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 EDITOR's Choice

기존의 에디터는 한 분 떠나갔지만, 새로 에디터를 두 분 모셨습니다.

두 분의 에디터가 '이건 추천해야겠다!'라고 생각하시는 글과 그림을 한 달에 세 편씩 소개해주시는 코너가 되겠습니다.

 

2. ALCHEMY of the month

기존에 있던, '주어진 주제에 맞추어' 글을 쓰는 것을 확대하였습니다.

기존에는 여기에서 소개해드리기만 할 뿐, 딱히 보상이 있거나 하진 않았었죠.

 

이번에는 글, 그림, 미디어, 리뷰판에서 각 1편씩을 매달 선택하여, 소정의 상품(문화상품권 오천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1달이라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존재 자체를 잊어버리는 경우도 있다는 의견이 있어서...

기간은 일주일! 1월 18일~1월 24일, 이번 달의 주제는 "시작"입니다.

그리고, 리뷰판에 리뷰로 참가하시는 경우 위 주제와 상관 없이 그냥 쓰고 싶은 아이마스 리뷰를 적어 저 기간 안에 리뷰판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3. 기존의 '추천수 랭킹' 역시 계속됩니다.

여러분이 좋다고 생각하시는 글에는 아낌없이 추천을 주세요!

추천이 가장 많은 글들의 랭킹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의 많은 컨텐츠 생산, 그리고 많은 독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2.3KB
요즘은 데레스테를 하고 있습니다.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바르고 고운 말을 사용 합시다.
  • 가난한고구마 (@dml0****)

    오오 오랜만에 재개하는군요!! 규모가 상당히 커졌습니다. 새해를 맞아 아이커뮤도 리뉴얼되어 가는 게 기쁘네요..
    1January 01, 2016 (금) 20:54_76
  • 경박이 (@skekq*****)

    사실, 이거 정말 한참 기다렸는데, 돌아왔다니 반갑습니다. (본건 당일날 봤는데 더럽게 빨리 댓글다네여...)
    2January 27, 2016 (수) 12:44_56
댓글 작성창 원상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