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공지

  3. 이벤트

  4. 업데이트

  5. 징계



이벤트

아이커뮤 1000일 기념 요리 대회! [개굴개굴 요리♪]

댓글: 11 / 조회: 478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6-07, 2015 19:07에 작성됨.

  안녕하세요, 아이돌 마스터 커뮤니티, 아이커뮤입니다!

  2012년 9월 23일, 아이마스넷으로 시작한 아이커뮤가 드디어 2015년 6월 19일, 1000일을 맞이합니다!

  아이커뮤가 여기까지 온 것은 전부 아이커뮤를 찾아 와주시고, 즐겁게 놀아주시는 프로듀서 여러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번 1000일을 맞이해, 프로듀서 여러분의 능력을 더욱 뽐낼 수 있는 3대 이벤트를 열어보려 합니다!

 

 1000일 기념 요리 대회 - 개굴개굴 요리♪

 

  뜬금없이 요리라니, 뭔 소리냐? 하시는 프로듀서 여러분. 거짓말이 아닙니다. 제대로 보신 거 맞습니다.

  요리사들이 예능에 자주 나오고, 바야흐로 셰프 전성 시대가 된 요즘. 아이커뮤에서도 시대의 흐름에 맞춰보려 합니다.

 

  아이마스에 관련한 요리를 만들고, 그걸 사진 찍어 올려주세요!

 

  야요이의 모야시마츠리, 하루카가 만든 쿠키 등을 비롯해서, 아이마스 내에는 생각보다 많은 요리가 등장합니다. 게로게로 키친이라고 아이돌들이 직접 요리하는 모습들도 나왔지요.

  작품에 안 나온 요리도 상관없습니다. 아이마스에 관련한 요리라고 그럴싸한 설명만 들어주시면 됩니다!

 

- 심사 기준

  아이마스 (30점) : 얼마나 요리가 아이마스다운지. 아이마스 요리라고 자신 있게 부를 수 있는지.

  창의 (30점) : 남들은 범접할 수 없는 독창성. 얼마나 특이하고, 놀라운지.

  예능 (30점) : 요리 만드는 과정이나, 요리의 모습, 게시글 등이 얼마나 재밌는지.

  외관 (10점) : 요리의 겉모습. 겉만 보고 얼마나 먹음직스러운지를 평가합니다.

 

- 참가 방법

  아이마스 요리를 만들어서, 요리 사진을 찍고 설명을 덧붙여, 참가 기간(15.06.19~07.05) 안에 자유판에다 제목 앞에 [이벤트]를 붙여서 올려주세요.

  요리 과정 등 자세한 사진이 많거나, 재밌는 설명이 붙으면 점수가 높아집니다!

 

- 상품

  상품은 운영진이 심사하여 3명을 뽑습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뽑는 숫자는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상은 대상, 금상, 은상으로 나뉩니다. 아직 상품에 대해서는 이것저것 준비 중이라, 차후 공개할 예정이지만 모두 만족스러워하실 상품을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확정된 상품은 다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바로 큿션 입니다!

 

큿션

 

  그럼 프로듀서 여러분의 멋진 요리 실력을 기대하겠습니다!

  프로듀서님! 요리예요! 요리!

 

- 아이돌 마스터 BD Vol.4 특전 영상에서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