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밀리

밀리마스 매거진 vol. 1에 대한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댓글: 4 / 조회: 1045 / 추천: 0



본문 - 01-25, 2017 11:58에 작성됨.

출처는 첫번째 링크와 같습니다.

두번째 링크로 들어가면 출판사에서 게재한 잡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017년 1월 31일에 발매될 『THE IDOLM@STER MILLION LIVE MAGAZINE vol.1』에 대한 소식이 아이마스 공식 블로그에 올라왔습니다. 

 

해당 잡지에는 밀리마스 아이돌 데이터, 라이브 데이터 CD 데이터를 수록할 것이라 합니다.

또한 인터뷰 소식도 나오는데요. Vol. 1에는 종합 프로듀서인 사카가미 요조 씨와의 밀리마스 태동기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인터뷰가 실릴 것이라 합니다. 또한 음악 프로듀서 디렉터인 에이치P와의 인터뷰도 실렸다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만화 완결 기념으로 몬지 유키 씨와 겟산P의 인터뷰도 게재된다 나와 있습니다.

 

밀리마스 매거진 Vol. 1의 캐스트 그라비아 및 인터뷰는 스오 모모코를 담당한 와타나베 케이코 성우라 합니다. 와타나베 케이코 성우와의 인터뷰 내용은 스오 모모코를 연기하게 된 계기와 3rd 투어의 추억 등이라 나와 있습니다.

 

그 외에 mizuki 작가가 그린 3rd 투어 일러스트 라이브 보고서도 잡지에 실릴 것이라 합니다. 잡지 페이지는 160페이지 정도이고 여러 일러스트 및 만화도 수록될 것이라 적혀 있습니다.

 

밀리마스 매거진 Vol. 1을 구매하면 특별 부록으로 라이브 로고 스티커를 준다는 언급도 보입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