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sideM

사정이있어 니코나마 제 7회가 결정되었습니다.

댓글: 2 / 조회: 109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7-29, 2016 23:57에 작성됨.

사이마스의 성우 공개 방송인 와케나마 7회가 결정되었습니다.

방송일시 : 2016년 8월 6일(토) 21:00

출연 : 나카무라 슈고, 우치다 유우마, 야시로 타쿠, 그 외

방송페이지 : http://live.nicovideo.jp/watch/lv270996221 (※지역제한)

 

현 상황에서는 깃발과 푹신들, 전설만 남았습니다만... 어쩌면 성우 배정이  고민거리인 깃발과 푹신을 미루기 위해 전설에 빠른 성우배정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농담)

개인적으로는 료 성우는 그냥 다른 유닛들처럼 신인급 남성 성우 배치했으면 하네요. 
다이고와 카즈키 성우분이 신인급으로 배치되고 료 성우분 혼자 유지되면, 유닛 내에 유일하게 여성이면서 높은 선배님이 되는지라 다른 둘에게 부담이 될거고... 그렇다고 다이고나 카즈키에게 여성성우는 이상하고(...) 최근 딱히 산페이 유코씨가 료 성우로서 활동하는것도 없고요. 뭐 변경이라는건 어감이 안좋으니 신인 성우분이 남자로서의 료를 연기한다는게 된다면야...
모후모후엔은 목소리만 맞다면... 뭐 성인 남자가 어린아이 연기하는것 자체는 후지사키 치히로라는 케릭터의 전례도 있고요. 사이마스의 성우 발굴력은 대단하기도 하고...
그렇지만 아무래도 스테이지에서 춤추고 노래해야 하니 좀더 어린아이다운 발성이 쉬운 여성이 적합할지도 모르겠고,. 뭐, 제가 고민해봤자 아무것도 안나오죠!

하지만 아직 아르테랑 코가도 릴리즈 이벤트도 안한 상태에서 빠르게 발표될줄은 몰랐네요. 백스테이지는 공개녹음이려나?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