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매거진

  3. 자유

  4. 게임

  5. 그림

  6. 미디어

  7. 이벤트

  8. 성우



공지

마스터피스판 공지

댓글: 8 / 조회: 12225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09-23, 2014 02:04에 작성됨.

  1.

  마스터피스판은 자유판, 게임판, 창작판, 노베노하우판, 방송판 등에 올라오는 글 중 재미와 정보가 좋고,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야겠다고 생각되는 글을 운영진이 고려하여 복사시키는, 이른바 베스트 공간입니다.

 

  2.

  또한 매달 말에 이곳에 올라오는 i-M@gazine을 통해 아이커뮤를 즐기시는 여러분에게 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

 

  아래는 아이매거진 소개!

 

  안녕하세요, 아이돌마스터 커뮤니티의 회원 여러분.
  아이돌 마스터 커뮤니티 (이하 아이커뮤)에서, 창작 게시판의 새로운 지평을 열 '월간 아이커뮤 매거진', 줄여서 i-M@gazine을 런칭합니다.

  i-M@gazine은 여러분의 피와 땀과 가장 중요한 아이돌에 대한 애정이 담긴 여러분의 컨텐츠를 정기적으로 모아, 양질의 창작 컨텐츠를 많은 독자 유저분들께 소개하고, 더불어 컨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여러분을 독려하기 위한 아이커뮤의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i-M@gazine은 매달 25일에 게시되며, 각 월 20일까지의 창작 컨텐츠를 평가하여 게시하는, 일종의 '상시 공모전'과도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창작 게시판의 공지사항 준수도
- 독자 유저분들의 평가
- 운영진의 평가
- 컨텐츠 크리에이터 유저분의 운(???)

  이를 통하여 다음의 컨텐츠를 선정합니다.

  1. HOT of the month

  HOT of the month는 독자 여러분의 추천수에 의해 결정되는 코너입니다. 집계 기간동안의 추천수로 1위부터 3위까지, 그림은 1위를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2. EDITOR's Choice

  EDITOR's Choice는 편집자, 즉 운영진이 추천하는 컨텐츠가 게시되는 코너로, 매 달 3건 가량(글 2, 그림 1)이 선정되어 소개될 것입니다.

  3. ~ of the MONTH

  앞부분이 ~인 것은 매 달의 주제가 바뀌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소재'일지 '분위기'일지 '주제'일지는 매 달 임의로 바뀌며, 그 주제에 맞는다고 판단되는 글들 중 글 2편, 그림 1편을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주제는 매달 매거진에 소개되며, 하나는 공개되고, 다른 하나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창작판 안에서 글, 그림, 노베마스가 모두 올라오는 관계로, 매 달 창작글 7편, 그림 3개, 그리고 분기별로 노베마스 1편을 선정합니다. (편집자의 판단에 따라, 이 수는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