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희 회사에서 뜬금없이...

댓글: 14 / 조회: 84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6-24, 2017 11:02에 작성됨.

고급시계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전 옵치를 가끔 하는 정도고 잘 하지도 못하는데(경쟁전은 꿈도 못 꾸고요 ㅋㅋㅋ 제가 경쟁전 들어가면 트롤링만 하다가 끝날 겁니다 뭣보다 경쟁전 할 레벨도 안 되고...) 며칠 전부터 갑자기 저희 부서 몇몇 분들을 중심으로 옵치 열풍이 불더니 이제는 타 부서 분들까지도 하고 있네요. 덕분에 그렇게 많이 해대는 게임도 아니었던 옵치를 플레이하는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그다지 열 올려 하던 게임은 아니었지만 하다 보니 재미도 붙네요. ㅋㅋ

뭐 저희 회사 분들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가끔 게임하면서 친목(?)을 다지기도 했는데 이렇게까지 열풍이 불 줄은 몰랐네요. ㅋ(근데 의외로 롤을 하셨던 분들은 없습니다. 저도 롤은 계정도 없고요. 히오스는 좀 해 봤는데....

몇몇 영웅은 도저히 조작도 못하겠던데 그나마 손에 잘 붙는 게 솔저나 로드호그, 자리야 정도네요. 토르비욘이나 솜브라 같은 애들은 도저히 못해먹겠고. ;ㅁ; 맥크리나 겐지는 도저히 무우-리이-.

저처럼 FPS 완전 생초보까지는 아니지만 어중간하게 못하는 유저가 할만한 영웅 좀 없을까요? 기왕 재미 막 붙인거 제대로 해 보고 싶어서요..(뭐 이것저것 다 해보고는 있긴 합니다만 ㅋㅋ)

 

P.S 회사에서 일하는 분들 중 데레스테로 두 분을 끌어들이기도 했네요. ㅋㅋ 이제 이분들 과금으로 가산 탕진 시키는 일만 남았습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