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로교단 VS 치히로교단-그대는 어느 교단을?

댓글: 12 / 조회: 442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2-22, 2017 08:24에 작성됨.

 

그림출처: 이글루

 

쉐로교단

교주: 쉐로카르테

10연챠: 3000보석

 

쉐로 교단의 늘 항상 모두가 푸른 하늘과 같은 마음과 삶을 보내기를 원합니다. 쉐로교단의 교주 쉐로카르테님은 교단에 헌신 한 자에게는 바하무트나 알카익 웨폰등을 손수 만들어 주시며 여름날에는 수영복 파티를 열어주시는등 정말 고마우신 분이죠. 아 그거 뿐만 아니라! 아무리 미천한 자일지라도 심지어 랭크 R 일지라도도 모든 분들에게 목소리를 하사 하신 아주 고마우신 분이죠. 이렇게 자비로우신분은 또 어디있습니까?

 

쉐로님의 귀여운 미소는 곧 부처님의 미소와 같은 것입니다. 쉐로님에게 헌신하신 분은 복 받으실겁니다. 이벤트 기간때 SSR 을 반드시 선물해 주실겁니다...

 

...정 안되신다면 10연챠 가챠 하시길...

 

쉐로교단 곡

 

그림 출처: 텀블러

 

치히로 교단 

교주: 센카와 치히로

10연챠: 2500스타쥬얼

 

센카와 치히로님의 저 아름다운 외모를 보세요. 참 반드시 지켜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치히로님은 마음까지 천사 같은 분이시자 늘 사경을 헤매는 P들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죠. 치히로님은 부지런히 일하시는 P에게 확실히 보상을 주시며  눈에 띄는 아이돌이 보이면 곧바로화려하게 바꾸어 P들의 눈에 띄게 해주시죠. 아 그거 아십니까!? 치히로님은 기공사들의 골수를 빼먹는 쉐로교단의 횡포를 못보고 500싼 2500 스타 쥬얼만 받으십니다! 이 얼마나 천사와 같은 자비로움이십니까!

 

치히로님은 때가 되면 10연차 가챠 한것만으로 원하는 아이돌을 뽑을수 있는 티켓까지 헌사해주십니다....치히로님을 섬기신것만으로 이미 치히로님의 가호를 받으신겁니다. 모두다 치히로님을 섬기시길.

 

.....10연챠 가챠를 계속 질려주시면 치히로님의 가호가 더욱 업 되고요....

 

치히로 교단 곡

 

당신은 어느 교단을...?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