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겠다 싶어서 제 마음을 털고 싶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시원하게 털고 싶어요.

댓글: 11 / 조회: 366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1-17, 2017 01:52에 작성됨.

이루고 싶었던 꿈이 있었지만 현실의 장벽 때문에 이루지 못했습니다. 저는 무언가를 배우고 싶은게 있었지만 결국 부모님의 반대 와 현실의 장벽으로 인해 배우지 못하였고요.

유명해지고 싶었습니다. 다른 인터넷 유명인들 처럼 유명해지고 싶었지만 돈이 안된다는 이유로...결국 공부로 돌아오게 되었고요....내가 좀더 열심히 했고 꼬박 꼬박 매일 매일 활동했으면 일찍이 유명해지지 않았을까 라는 후회와 함께요. 공부 다시 들어가기 싫었는데...

어릴적에는 저랑 같이 있어주고 의지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항상 올때마다 저랑 농담하고 재롱을 떠는 그런 친구가 말이에요. 하지만 어느날 부터 저를 외면하기 시작하고 내가 왜그러냐고 편지를 보냈지만...결국 아무말도 없이 저를 차단해 버리고요. 저는 결국 인연도 아예 없었던 그런 사람에게서 이용만 당하고 비웃음을 당했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세월이 흘렀지만 저는 그 친구를 절대 용서 할수 없습니다. 다시 나타나면 제 손으로 "그때 왜 그랬어!!" 라면서 멱살 잡고 싶을 정도로.

이 말을 쓰지 말아야 하는것은 알지만 저희집에는 툭하면 화를 내는 정신병 걸리신 아버지가 계십니다. 어릴적에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트라우마가 걸리셔서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마구 잡이로 화내시고 제가 무슨 얘기라도 하면 ㅅ 자 욕하고 ㅈ 자 욕을 마구 하시고.....

오늘도 그랬습니다. 학교 가는날인데도 불구하고요. 하지말라고 하면 또 하고요........

모든것을 그만두고 싶을때가 요새 많아졌습니다. 제가 소설글을 쓰고 그리고 좋아하는것을 하고 먹고 싶은것을 먹어도....변하지 않는 현실로 인해 울때가 많아졌고 누군가를 그리워 할때가 많아졌습니다. 항상 곁에 있어주고 진심으로 저를 사랑해주는 그런 사람을 말이죠. 주변 사람들중 제 마음을 이해해주는 사람이 안 보여요.

정신과 병원에 가야하는게 아닌가 했찌만 아버지는 남자답지 않게 왠 병원이야 라면서 못가게 하고...정말 하루하루가 힘들어요 요새...마음속으로 말이죠....이젠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울고 제발 모든게 끝났으면 이라는 생각까지 가지게 되었습니다. 다 필요 없어 이렇게요. 공부고 뭐고 나발이건...이젠 다 싫어...라면서요..

한번 제 기분을 쓰고 싶었습니다. 털고 싶었습니다. 요새 너무 화가나고 슬프고. 왜 나는 이런 돈 떄문에 제가 바라던것을 포기해야하고 왜 이런 아버지 밑에 태어났나 라는 생각과 함께요....그냥 뒀따가는 저 자신이 붕괴 될것만 같았어요.

다시 활발해지고 싶지만...억지로 활발해지려고 하니 오히려 피폐해지는거 같아요.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