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국내

  3. 해외



국내

[종료] (참가자 필독!)제 1회 TMGT 데레스테 최강전 대진표 및 최종 룰

댓글: 1 / 조회: 1889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6-15, 2017 17:36에 작성됨.

1.PNG

 

 

<제 1회 TMGT 데레스테 최강전>

 

일시 2017년 6월 16일(금) PM 10:00

 

주최: 독서만세(https://www.twitch.tv/koreakid91)

진행: TMGT

협찬: 투네이션

 

 

 

<상금>

 

우승자: 기프트카드 5000엔

결승 진출자(2위~4위): 기프트카드 3500엔

 

일본 구글플레이or아이튠즈 코드를 보내는 식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대회가 끝나면 해당되는 분들은 자신의 데레스테 OS와 원하시는 코드 발송 수단을 저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쪽지, 이메일 등).

대회 종료 후 구매가 완료되는대로 해당 수단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규칙 및 주의사항>

 

1.예선 2라운드, 본선(16강 이후) 3라운드, 경기를 하여 스코어의 합산으로 순위를 매겨 1위가 올라가는 토너먼트제입니다.

만약에 연속 퍼펙트 풀콤 등 스코어의 합산이 같은 경우, 해당 인원끼리 재경기를 합니다.

 

(중요!!)2.스코어, 판정강화, 콤보유지와 관련 없는 스킬부스트(페스 카나데SSR), 순수 힐(SSR,SR,R), 무적(SR,R)와 N등급 아이돌로만 유닛 편성.

 

3.스코어나 콤보유지에 관련된 카드가 들어간 것이 확인 된 경우 탈락 처리됩니다. 참가 전 미리 이벤트 유닛을 체크해 주세요.

 

4.경기에 소모되는 스태미나는 참가자 개인이 알아서 조달해야 하며 경기 불가능 시 탈락 처리됩니다.

 

5. 경기 중 접속 장애 및 기타 사유로 튕길 경우 해당 인원은 0점 처리됩니다. 진행위원이 튕길 경우 재경기를 합니다.

 

6.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가자 분들은 대회 당일 진행자의 방송에 와주셔야 합니다. 영상시청이 부득이한 경우 채팅 참여라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7.해당 조의 경기가 시작되었는데 미참여일 경우 5분까지 기다리며 그때까지 미참여 시 자동으로 탈락 처리됩니다. 미리 토요일 밤까지 시간을 길게 비워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전에 미리 말씀을 해주시는 경우에 한해서 해당 조의 경기시간을 뒤로 조정해드리겠습니다.

 

 

 

 

 

<조편성>

 

최강전 조편성(최종).png

 

※이전 참가자 목록에서 전달 과정에서의 실수로 누락되었던 화니님과, 여우할아버지님이 추가되었습니다.

※앞 경기를 희망하신 백묘다루님은 1조 강제 배정, 5명 조 진행도움을 위해 화니님은 11조 강제 배정되었습니다.

※투명성을 위해 조편성 과정을 영상으로 녹화하여 첨부합니다.

 

 

 

 

<진행 방식>

 

대회 대진표(2차 수정).png

 

1.예선 진행은

 

1~6조 : 독서만세(https://www.twitch.tv/koreakid91)

7~11조 : Flatplace(https://www.twitch.tv/flatplace)

 

동시 분할 진행이 이뤄지며, 이후 본선부터는 독서만세(https://www.twitch.tv/koreakid91) 단독진행으로 통합됩니다.

 

2.11조는 채팅 진행은 트위치에서 하지만, 실제 라이브는 FlatPlace님이 아닌 11조 참가자이면서 TMGT 팀원이신 화니(Hwany)님이 스샷과 함께 결과만 따로 보내주실 예정입니다.

 

3.모든 경기 결과는 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기록될 예정입니다.

 

4.예선의 11조는 인원 조정을 위해서 5명이 배치되며 대신 이후 본선에서 1대1 조에 편성됩니다. 나머지 한 명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예선 1~10조 진출자 중 한명을 추첨하여 편성할 예정입니다.

 

5..예선에서의 불참자 발생, 본선에서의 3인, 2인 경기 등 총 인원이 5명 미만인 경기는 추가로 준비된 진행위원이 룰에 맞춘 유닛편성으로 자리만 채울 예정입니다.

 

 

 

 

※ 대회 도중 서프라이즈 시청자 추첨이 있을 예정입니다. 상품은 비밀입니다.(복선은 있습니다^^)

※ 대회에 대한 의견 및 문의는 대회 시작 직전까지 항상 받고 있으니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640_200.png

 

toonation_logo_bold.png

 

TMGT 디스코드 공개 서버

https://discordapp.com/invite/Tmnnw6V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