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국내해외

'그것은, 맨발 그대로의 사랑이었습니다' 소장본 제본 프로젝트 수요조사

December 30, 2016 (금) 17:29에 작성함.

3401

안녕하세요, 카와즈입니다. 1년 하고도 몇 개월쯤 전에 '그것은, 맨발 그대로의 사랑이었습니다'라는 하루치하 소설을 번역한 사람입니다. (링크)

 

또한 1년 하고도 몇 개월쯤 전에 해당 소설의 소장본을 제본하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PDF파일로 조판을 해서 책으로 만들려는 거였죠. 그런데 이 이야기를 생업이 바쁘신 작가님께 말씀드렸더니, 번외편으로 마지막 편이 아직 집필이 덜 되었다는 답장을 받았습니다. 당시에 구매 의향을 밝혀 주셨던 분들과 상담해서 마지막 편이 올라올 때까지 제본을 미루자는 결론이 나왔었습니다. 그래서 1년+몇개월을 기다려 왔습니다만 여전히 마지막 편은 기약이 없고, 제가 내년 3월에 외국으로 유학을 가게 되어서, 한국을 떠나기 전에 제본을 끝마치기로 했습니다.

 

서론이 길어졌군요. 중간에 여러가지 일이 있었습니다만, 일단 현재 상황을 요약해 두자면

-번역이 4판으로 업데이트 중입니다. 3판 PDF 파일은 여기에 있습니다만, 많은 부분이 수정중입니다.

-A5판형으로 348페이지 예정입니다. 1~2매 정도 오차는 있을 수 있습니다.

-웹 공개 버전과 내용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표지 커미션비+인쇄비를 1/n하고 택배비를 넣어서 1권당 약 15000원 근처가 될 것으로 예상중입니다.

정도입니다.

 

그래서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수요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링크는 여기입니다.

1월 7일 이전에 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표지 그림이나 제본에 관한 토의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 주시거나, 트위터 @mezuraka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1.9KB
그림이나 번역이나 공부를 끄적끄적하고 있습니다.
http://kawazu.tistory.com/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첫 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댓글 작성창 원상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