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국내

  3. 해외



국내

[사전조사/종료]REMEMBER MY DRE@M!! @FUKUOKA 개최에 앞서...

댓글: 16 / 조회: 9059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11-23, 2016 19:08에 작성됨.

사전조사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벤트 일자는 2월 19일(일)로 결정되었으며, 장소는 경의선 신촌역 인근 5차원공간 (스태프 미포함 정원 40명)입니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12월 말부터 진행되오니 이번 사전조사에 참가하지 못 한 분들도 다음 기회를 놓치지 말아주세요!

+---------------------------------------------------------------------------------------------------------------------------+

안녕하세요., 내년 2월 밀리언 라이브 써드 라이브 투어 중 후쿠오카 공연 회상 이벤트를 기획 중인 프로듀서 에뚜왈이라고 합니다.

참가자에게 알맞는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몇 가지 조사할 것이 있어서 간단하게 댓글 앙케트를 실시하려고 합니다. 기간은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입니다.

 

먼저 본 이벤트가 추구하는 방향을 먼저 제시하자면 이와 같습니다.

- 개최되는 지 몰라서 참가하지 못하는 경우를 최소화하는 이벤트

- 일본어를 잘 모르는 프로듀서도 참가하기 좋은 이벤트

- 지방 프로듀서도 참가하기 좋은 이벤트

 

1. 이벤트 일자

최초 이벤트를 기획할 당시에는 개최일을 2월 4일(토)로 잡았으나 다른 아이마스 이벤트와 일정이 겹치게 되어 2월 18일(토)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2월 4일에 열기로 되어있던 이벤트도 날짜를 조정하게 되어 최근까지는 2월 4일로 다시 돌아갈 것으로 예정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2월 18일(토)에 성우 내한공연이 결정되었다는 소식을 접해, 이 기회에 서울에 올라오는 지방P들이 이벤트도 같이 참여할 수 있도록 조금 늦더라도 다음날 2월 19일(일)에 개최하는 것은 어떨가 싶어 괸심 있는 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2월 4일(토) - 공연실황 발매 후 가장 빨리 열 수 있는 시기

2월 19일(일) - 보름 가량 늦어지나 좀 더 많은 지방P의 참가을 기대할 수 있음, 시간 여유가 생김에 따라 더 많은 컨텐츠를 준비할 수 있음

 

※ 공연실황 발매일은 1월 25일(수)이나, 발매일이 낀 주말인 1월 28~29일은 설 연휴 및 남코 올스타즈 프로듀서 미팅이 있으며, 그 다다음주의 주말인 2월 11~12일은 사이드엠 세컨 라이브가 있는 관계로 개최할 수 없습니다.

 

2. 이벤트 참가 여부

대관처의 규모를 결정하기 위해서 중요한 부분으로, 현 시점에서 참가 가능한 인원이 얼마나 되는 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비록 참가는 못하더라도 언제 개최하는 게 좋겠다는 의견은 낼 수 있으므로 1번과 2번을 분리하였습니다.  

 

▶참가 가능 / 불가 / 불투명

 

3. 담당 아이돌

이벤트를 위한 경품을 일부 준비해놨으나, 경품을 추가로 준비해야할 경우에 경품의 종류를 결정하기 위한 겁니다. 후쿠오카 공연에 출연한 성우의 담당 아이돌 10명 중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을 같이 적어주시면 됩니다.

 

▶밀리써드 후쿠오카 공연 출연진의 담당 아이돌

키타자와 시호 / 하코자키 세리카 / 모가미 시즈카 / 나나오 유리코 / 야부키 카나

코사카 우미 / 타나카 코토하 / 키노시타 히나타 / 키타카미 레이카 / 로코

 

4. 스태프 모집

이벤트 당일 같이 도와주실 스태프를 모집합니다. 스태프에게는 작게나마 보상이 있습니다.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해진 형식은 따로 없으며 희망 일자, 참가 가능 여부, 담당 아이돌을 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시1)

2월 4일

참가 가능

로코

▶예시2)

레이카P로서 반드시 참가하고 싶습니다! 날짜는 2월 19일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커뮤 회원이 아닌 분들은 아래 구글 설문지를 이용해 답변해주시면 됩니다. 아이커뮤 회원이신 분은 댓글 신청 또는 구글 설문지 둘 중 하나로만 참여해주시고, 둘 다 참여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5pW8TdQCDxUd5JtUDRH4VfpY3DGRj1QQENUfuoDlHXRxNXg/viewform?c=0&w=1

 

마지막으로, 본 앙케트 자체는 본 이벤트 참가 신청과 직결되지 않으며, 실제 이벤트 사전신청은 12월 말에 다시 아이커뮤 이벤트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참가하실 분들은 12월 말~1월 초에 잊지 말고 아이커뮤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질문 및 건의, 스태프 지원은 아래 연락처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트위터: @EtoileTWT

라인: etoileline

이메일: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