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국내

  3. 해외



해외

나카무라 에리코의 나카무란도 라이브 축하화환 참가조사

댓글: 18 / 조회: 1728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0-07, 2015 02:17에 작성됨.

「ら♥ら★ら♪なかむランド~Love♥Laugh★Live~」

 

* 나카무란도(なかむランド)란?

나카무란도는 성우 나카무라 에리코 씨를 메인으로 2012년부터 시작된 라이브 이벤트 프로젝트입니다. 공연은 나카무라 에리코 씨의 오리지널 곡들로 진행되는 솔로공연이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A&G에서 동명의 라디오 또한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행사는 2015년 11월 8일, 시나가와 프린스 스텔라 홀(品川プリンス ステラボール)에서 열리는 나카무란도의 마지막 라이브 이벤트입니다. 출처

 

 

지난 4년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나카무란도에 축하하는 의미에서, 한국의 나카무라 에리코 씨 팬들의 힘을 모아 화환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한국에서 단 한번도 나카무란도 이벤트를 대상으로 화환 전달을 시도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 계획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나카무란도에 화환을 보내려는 시도가 됩니다.

 

저희와 뜻을 함께하여 본 행사에 축하 화환을 전달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사진은 참고용 화환입니다.

 

사진은 지난 2014년 2월 개최된 M@STERS OF IDOL WORLD 2014에 보내진 한국 프로듀서들의 축하 화환입니다.

본 계획에선 SSA에 보내진 화환과는 다르게 일러스트와 참가자 명단이 합쳐진 한 종류의 보드를 부착할 예정입니다.

 

아래는 일러스트의 시안입니다.

 

 

(일러스트는 메트로 님의 협력으로 진행되었고, 현재 작업중이며, 세세한 부분이 변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계좌번호는 110 383 043871 신한 이*원 입니다.

 

현재 필요한 금액은 약 35만원으로, 1인당 예상 필요 금액은 10,000 ~ 20,000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금액에 대해 따로 제한은 없습니다만, 백원 단위의 소량 입금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 적정 금액이 모이지 않을 경우, 프로젝트는 자동으로 취소되며, 모금 금액은 환불해드릴 예정입니다.

 

기간은 10월 6일 부터 ~ 10월 20일 까지입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께선 댓글로 아래 양식에 맞추어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 닉네임 < 화환에 들어가게 됩니다.

2 ) 입금자명 < 참가자 확인에 사용됩니다.

3 ) 연락처 < 유사시, 연락 때 사용됩니다.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또는 @ChoEle_로 받고 있습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