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국내

  3. 해외



해외

걸즈에게 전달할 사진 촬영 안내. Korean Producers ~Our world is full of joy!~

댓글: 7 / 조회: 9464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6-22, 2015 22:16에 작성됨.

 

안녕하세요.

아이돌마스터 10주년 사진촬영 기획을 맡은 히비킹입니다!

다름아닌 아이돌마스터 MASTER OF IDOL WORLD 2015!! 기대하고 기대하던 아이돌마스터 10주년 라이브를 기념하여 라이브 회장 근처에서 사진을 찍어 인화를 한 후 걸즈에게 전달하는 작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모여서 엄청난 박력으로 사진을 찍어 사진을 걸즈에게 건네주어 "다른 나라인 한국에서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사랑해서 찾아왔습니다. 응원하고있어요!"

라는걸 "사진"이라는 증거로 만들어 걸즈들에게 보여주자! 라는 생각에서 시작했습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박력도 넘치고 상대쪽에서도 "아니?! 이렇게나 많이 찾아온다고?!" 하며 저희에게 관심을 가지게 하고 싶어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이 글을 남기는 이유는 다름아니라 그 사진을 함께 찍을 사람들을 모집하기 위해서입니다!

참가자 접수는 [[ http://me2.do/GJGYzBGi ]] 에서 받고있습니다!

사진사는 양갈제복님이 해주신다고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Q.인원은 몇명정도인가요?

 

A.최소 40명으로 시작할생각입니다. 최대는 인원관리상 100명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Q.사진을 찍는 날짜는 언제인가요?

 

A.개장 후 한시간후에 사진촬영을 시작할예정입니다. 개장시간인 7월 18일 토요일 2시 30분에 촬영장소로 모인 후 3시 00분에 촬영예정입니다.

 

Q.연락은 어떻게하나요?

 

A.기본적으로 라인과 카카오톡에 연락방을 만들어두고 사정상 라인이나 카카오톡 사용이 불가능하신분들은 제가 따로 연락 할 예정입니다.

 

Q.지각자들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A.3시까지 기다린 후 지각자분들 없이 촬영시작합니다! 

 

Q.정확히 세이부돔 어느 위치에서 모이나요?

 

A.그점은 아직 조사중입니다. 세이부돔에 사람이 너무 많이 모일것 같아서 조금은 한적한 곳을 고르고 있는데,

 

그 위치선정이 쉽지는 않아서 약간 걸릴 것 같습니다. 장소가 확정이 되면 따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추가질문은 언제든지 질문해주시면 성실히 답변하겠습니다!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Q.혹시 사진찍는데 번거롭지는 않나요? 

 

A. 번거로움은 거의 없고 시간도 얼마 안걸립니다. 거기다 개장 후 할거 없으니 사진찍으러 오세요!

 

Q.일반공개는 하나요?

 

A.사진촬영 후 스탭에게 전달한 후 일반공개를 할지 안할지 결정합니다. 일반공개를 한다고 해도원하지 않는분은 10년차 사진사님이(...) 초상권을 보호 후 공개합니다!

 

참가신청 [[ http://me2.do/GJGYzBGi ]] 

부탁드립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