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P「듀얼 대회를 연다」1편

댓글: 6 / 조회: 701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1-19, 2017 10:53에 작성됨.

하루카「듀얼이요?」
P「그래! 765프로덕션의 아이돌들로 듀얼 대회를 열기로 했어!」
치하야「저희는 아이돌… 카드 게임 같은 걸 할 여유는…」
P「1등 상품은 솔로 앨범의 제작이다」
치하야「뭐하나요, 프로듀서! 지금 당장 카드샵으로 가죠!」
미키「치하야 씨, 엄청 빠른 속도로 뛰쳐나간거야…」
P「하하… 여튼 그런고로 각자 덱을 맞춰 가지고 와」
모두「네에~」


갑작스럽게 기획된 아이돌들의 듀얼 대회.
각자 자신의 덱을 맞추고 연습하며 실력을 쌓아갔다.
그리하여 대회 당일…


치하야「유키호와 대결이라니. 왠지 두근거리네」
유키호「헤헤, 저도 마찬가지에요. 둘 다 좋은 승부하죠」
서로 미소를 지으며 악수를 하는 두 소녀. 하지만 두 명의 눈에는 투지가 담겨져 있었다.
이윽고 두 소녀의 외침과 동시에 그녀들의 듀얼 디스크가 가동하기 시작했다.
「「듀얼!!」」


키사라기 치하야(RR(레이드 랩터즈)덱)vs하기와라 유키호(마그넷 워리어덱)


치하야「선공은 받아가겠어. RR-트리뷰트 레이니어스를 소환. 그리고 RR 몬스터가 필드 위에 존재할 경우 패의 파지 레이니어스를 특수 소환할 수 있어」

RR-트리뷰트 레이니어스

①일반/특수 소환된 메인페이즈에 덱에서 RR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한 메인페이즈2에 덱에서 속공 마법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RR-파지 레이니어스

①1턴에 1번 RR 몬스터가 자신 필드에 존재할 경우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턴 자신은 RR 몬스터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때 덱에서 RR-파지 레이니어스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치하야「패에서 지속 마법, RR-네스트를 발동. 효과로 RR-임페일 레이니어스를 가져올게」

RR-네스트

①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RR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 자신의 덱/묘지에서 RR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RR-임페일 레이니어스

①이 카드가 일반/특수 소환된 메인페이즈에 1번만 상대 몬스터를 앞면 수비로 바꿀 수 있다

②1턴에 1번, 이 카드가 공격한 메인페이즈2에 자신 묘지의 RR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치하야「레벨4인 파지 레이니어스와 트리뷰트 레이니어스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RR-포스 스트릭스!」

RR-포스 스트릭스

①이 카드의 공격력/수비력은 이 카드 외의 자신 필드에 존재하는 비행야수족의 매수X500만큼 오른다.

②1턴에 1번, 이 카드의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자신의 덱에서 비행야수족/어둠 속성/레벨 4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치하야「포스 스트릭스의 효과 발동! 이 카드의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덱에서 버니싱 레이니어스를 가져올게」

RR-버니싱 레이니어스

①이 카드가 일반/특수 소환된 턴에 1번만 자신의 패에서 RR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치하야「그리고 묘지로 간 파지 레이니어스의 효과로 덱에서 파지 레이니어스를 서치」
치하야「카드 1장 세트하고 턴 엔드하겠어」

치하야의 필드

몬스터:수비력:2000

마함:

패:4장

라이프:8000


유키호「제 턴, 드로우. 싸이크론으로 치하야 씨의 세트 카드를 파괴할게요」
유키호「마그넷 워리어Β를 소환! 필드 마법, 마그넷 필드를 발동!」

마그넷 필드

①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레벨 4 이하의 땅 속성/암석족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자신 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1턴에 1번 자신의 땅 속성/암석족 몬스터와의 전투로 파괴되지 않은 상대 몬스터를 주인의 패로 되돌릴 수 있다.

유키호「배틀! 마그넷 워리어Β로 포스 스트릭스를 공격하겠습니다」
치하야「그 카드론 내 포스 스트릭스의 수비력 2000을 뚫을 수 없어. 유키호만 데미지를 입을 뿐」
유키호「그 정돈 알고 있어요. 마그넷 필드의 효과 발동! 땅 속성 암석족 몬스터와의 전투로 파괴되지 않은 몬스터를 주인의 패로 되돌립니다. 따라서 포스 스트릭스를 패로 되돌립니다」라이프:7700
치하야「포스 스트릭스는 패가 아닌 엑스트라덱으로 돌아가지… 이걸 노린거였구나」
유키호「저는 이걸로 턴 엔드에요」

유키호의 필드

몬스터:공격력:1700

필드마법:

패:3장

라이프:7700


치하야「내 턴, 드로우. 어둠의 유혹 발동. 덱에서 2장 드로우 한 후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겠어」

어둠의 유혹

①자신의 덱에서 2장 드로우 하고 그 후 패에서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게임에서 제외한다.

치하야「트윈 트위스터를 발동! 패를 1장 버리고 마그넷 필드를 파괴한다!」

트윈 트위스터

①패를 1장 버리고 필드 위의 마법/함정 카드를 2장까지 파괴한다.

치하야「RR-버니싱 레이니어스를 소환! 그리고 버니싱 레이니어스의 효과로 패에서 트리뷰트 레이니어스를 특수 소환」
치하야「배틀! 트리뷰트 레이니어스로 마그넷 워리어Β를 공격!」
치하야「계속해서 버니싱 레이니어스로 유키호에게 직접 공격!

치하야가 공격 명령을 내리자 홀로그램으로 이루어진 몬스터가 유키호를 덮쳤다.

물론 부딪친다고 해서 실제로 다치는 건 아니다. 하지만 유키호는 반사적으로 몸을 움츠렸다.

유키호「으으… 잘하는 건 노래 뿐이라고 생각했는데…」라이프:6300
치하야「트리뷰트 레이니어스의 효과로 덱에서 함정 카드, RR-레디네스를 묘지로 보내고 지속 마법, RR-네스트의 효과 발동」

RR-레디네스

①이 턴 자신 필드의 RR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자신 묘지에 RR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이 받는 모든 데미지는 0이 된다.

치하야「덱에서 RR-어벤지 벌처를 가져오겠어. 나는 레벨4인 트리뷰트 레이니어스와 버니싱 레이니어스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RR-포스 스트릭스!」

RR-어벤지 벌처

①자신이 전투/효과로 데미지를 받았을 때 패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턴 자신은 엑스트라덱에서 RR 몬스터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치하야「포스 스트릭스 효과로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덱에서 RR-싱잉 레이니어스를 가져오겠어」

RR-싱잉 레이니어스

①1턴에 1번 자신 필드에 엑시즈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패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치하야「나는 이걸로 턴 엔드」

치하야의 필드

몬스터:수비력:2000

마함:

패:3장

라이프:8000


유키호「제 턴, 드로우. …몬스터를 하나 세트하고 턴 엔드입니다」

유키호의 필드 상황

몬스터:수비력:???

패:3장

라이프:6300


치하야「내 턴, 드로우. 포스 스트릭스의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덱에서 버니싱 레이니어스를 가져올게」
치하야「RR 몬스터가 있는 것으로 인해 패에서 파지 레이니어스를 특수 소환! 그리고 싱잉 레이니어스는 자신 필드에 엑시즈 몬스터가 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어. 나는 레벨4인 파지 레이니어스와 싱잉 레이니어스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RR-포스 스트릭스!」

치하야「새롭게 소환된 포스 스트릭스의 효과 발동!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덱에서 RR-네크로 벌처를 가져올게」

RR-네크로 벌처

①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RR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자신의 묘지에서 RUM(랭크 업 매직)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 발동 후 자신은 RUM의 효과로만 엑시즈 소환할 수 있다.

치하야「네크로 벌처를 소환. 네크로 벌처의 효과 발동.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묘지에서 RUM-레볼루션 포스를 가져올게」

RUM-레볼루션 포스

발동 턴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가진다.

자신턴:자신 필드의 RR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한다. 그 몬스터 보다 랭크가 하나 높은 RR 몬스터 1장을 엑시즈 소환 취급해 특수 소환한다.

상대턴:상대 필드의 엑시즈 몬스터 1장의 컨트롤을 얻고 그 몬스터 보다 랭크가 하나 높은 RR 몬스터 1장을 엑시즈 소환 취급해 특수 소환한다.

유키호「!! 언제 그 카드가 묘지에…」
치하야「초반에 유키호가 싸이크론으로 파괴했잖아」
유키호「아!!」
치하야「소재가 없는 포스 스트릭스를 대상으로 RUM-레볼루션 포스를 발동! 엑시즈 소환, RR-브레이즈 팔콘!」

RR-브레이즈 팔콘

①엑시즈 소재를 갖고 있는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②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상대 몬스터 1장을 파괴할 수 있다.

③1턴에 1번 이 카드의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하고 그 매수X500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치하야「배틀! 브레이즈 팔콘으로 유키호에게 직접 공격!」
치하야「소재를 갖고 있는 브레이즈 팔콘은 직접 공격할 수 있어」

유키호「으으… 또…」라이프:5300

치하야「유키호에게 전투 데미지를 준 것으로 브레이즈 팔콘의 효과 발동! 유키호의 몬스터를 파괴하겠어」
치하야「카드 1장을 세트하고 턴 엔드」

치하야 필드

몬스터:수비력:2500공격력:1000

마함:

패:2장

라이프:8000


유키호「제 턴, 드로우. 저는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α를 소환」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α

①이 카드의 일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의 덱에서 레벨8의 '자석의 전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상대 턴에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자신의 덱에서 레벨4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유키호「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α의 효과로 덱에서 전자석의 전사 마그넷 벨세리온을 패에 넣겠습니다」

전자석의 전사 마그넷 벨세리온

이 카드는 일반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패/필드/묘지에서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Β'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Υ'를 1장씩 제외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자신 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상대 필드 위의 카드 1장을 파괴할 수 있다.

②이 카드가 전투/효과로 파괴되었을 때 제외되어 있는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Β'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Υ'를 1장씩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유키호「배틀입니다.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α로 브레이즈 팔콘을 공격!」
치하야「기껏해야 700 데미지. 받도록 하겠어」라이프:7300
치하야「데미지를 받은 것으로 인해 패에서 RR-어벤지 벌처를 특수 소환하겠어」
유키호「묘지에 있는 암석의 파수병의 효과 발동!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할게요」

암석의 파수병

①1턴에 1번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가 암석족 몬스터 뿐일 경우 묘지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유키호「레벨3인 암석의 파수병과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α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은령의 거신!」

은령의 거신

①1턴에 1번 이 카드의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세트된 마법/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한다. 이 카드가 존재하는 한 선택한 카드는 발동할 수 없다.

②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 자신 묘지의 땅 속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유키호「은령의 거신의 효과 발동.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치하야 씨의 세트 카드 1장을 지정. 그 카드는 이 카드가 있는 한 발동할 수 없어요」
유키호「저는 이걸로 턴 엔드입니다」

유키호 필드

몬스터:수비력:2200

패:4장

라이프:5300


치하야「내 턴, 드로우. 포스 스트릭스의 효과 발동.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RR-임페일 레이니어스를 덱에서 서치」
치하야「그리고 묘지로 간 파지 레이니어스의 효과로 덱에서 또 다른 파지 레이니어스를 서치」
치하야「임페일 레이니어스를 소환. 그리고 패의 파지 레이니어스를 특수 소환하고 지속 마법, RR-네스트의 효과로 덱에서 RR-라스트 스트릭스를 서치」

RR-라스트 스트릭스

①자신의 RR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의 패의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그 후 자신은 자신의 필드/묘지의 마법/함정 카드의 매수X100만큼 회복한다.

②1턴에 1번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엑스트라덱에서 RR 엑시즈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카드는 효과가 무효화 되고 이 턴의 엔드페이즈에 엑스트라덱으로 되돌아 간다. 이 턴 상대가 받는 전투 데미지는 0가 된다.

치하야「레벨4인 파지 레이니어스, 임페일 레이니어스, 어벤지 벌처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RR-라이즈 팔콘!」

RR-라이즈 팔콘

①이 카드는 특수 소환된 상대 몬스터에게 1회씩 공격할 수 있다.

②1턴에 1번 이 카드의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몬스터 1장의 공격력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릴 수 있다.

치하야「라이즈 팔콘의 효과로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은령의 거신의 공격력, 즉 1800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릴게」
치하야「나는 이걸로 턴 엔드」

치하야 필드

몬스터:수비력:2500공격력:1900

마함:

패:3장

라이프:7300


유키호「제 턴, 드로우. 카드를 한장 세트하고 턴 엔드할게요」

유키호 필드

몬스터:수비력:2200

마함:

패:4장

라이프:5300


치하야「내 턴, 드로우. 라스트 스트릭스를 소환. 그리고 라스트 스트릭스의 효과 발동」
유키호「그렇게 두진 않아요. 카운터 함정, 신의 통고! 1500 라이프를 지불하고 라스트 스트릭스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하겠습니다」라이프:3800

신의 통고

①15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하고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할 수 있다.

몬스터 효과가 발동했을 때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시기에 그 특수 소환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치하야「설령 라스트 스트릭스가 막혀도 내 전개는 끊기지 않아! 포스 스트릭스를 대상으로 RUM-스킵 포스를 발동!」

RUM-스킵 포스

①자신 필드의 RR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한다. 그 몬스터 보다 랭크가 2개 높은 RR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엑시즈 소환 취급해 특수 소환한다.

②자신 묘지에서 이 카드와 RR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자신의 묘지에서 RR 엑시즈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유키호「또 랭크업?!」
치하야「엑시즈 소환! RR-레볼루션 팔콘!」

RR-레볼루션 팔콘

①이 카드의 소재를 하나 제거하는 것으로 이 턴, 이 카드는 상대 몬스터에게 1회씩 공격할 수 있다.

②이 카드가 특수 소환된 앞면 표시 몬스터와 배틀을 할 시 그 몬스터의 공격력/수비력을 0로 한다.

③이 카드가 RR 몬스터를 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파괴하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의 절반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치하야「라이즈 팔콘의 효과 발동! 소재를 하나 제거하고 은령의 거신의 공격력, 1800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올릴 수 있어」
치하야「그리고 레볼루션 팔콘의 효과 발동! 은령의 거신을 파괴, 공격력의 절반인 900의 데미지를 유키호에게 줄게」라이프:2900
치하야「배틀! 라이즈 팔콘으로 유키호에게 다이렉트 어택!」

치하야 필드

몬스터:공격력:2000공격력:3700

마함:

패:2장

라이프:7300


치하야의 그 외침과 동시에 승부는 결정났다.
압도적인 실력으로 유키호를 이긴 치하야는 박수를 보내는 관중들을 향해 두 손 높여 인사를 했다.
유키호「강하시네요, 치하야 씨. 설마 이 정도로 압도적인 차로 질 줄은 몰랐어요」
치하야「그저 패 운이 좋았을 뿐이야. 유키호가 패가 좋았다면 아마 지는 건 나였을거야」
유키호「헤헤, 겸손하시네요. 그럼 전…」
가볍게 목례를 한 유키호는 그대로 회장을 빠져나갔다.
이렇게 해서 765프로덕션의 아이돌에 의한 듀얼 대회의 첫 경기가 끝났다.

 

다음 경기:하루카(다이너미스트)vs마코토(초량)

처음 적어봤는데 어떤가요? 일단 이해를 돕기 위해 필드 상황을 넣어봤습니다.

아이돌들의 덱은 대체로 이미지에 맞춰서 골랐는데 도저히 이렇다 하는 게 없는 애들은 그냥... 사다리를 탔습니다(응?!)

사실 듀얼 로그 자체 적는 건 큰 문제 없는데 두 사람간의 대화 같은 걸 적는 게 힘드네요. 중간 중간 넣어보긴 했습니다만..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