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신데렐라 판타지] 현황 및 설정들 공개ver. - 1

댓글: 6 / 조회: 1225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6-02, 2016 13:16에 작성됨.

 

※ 아이돌(능력자)이란 ? 

평범한 인간과 다르게 각각의 고유한 이능력을 가지고 있는 이들을 뜻한다. 

개중에는 두개 이상의 능력을 가진 이들도 있으며, 

이러한 아이돌들을 '하이랭크 아이돌(고위능력자)' 라고 명명하고 있다. 

 

 

 

<미시로 왕국> 

 

약 천년 전, 미시로왕가가 세운 아이돌(능력자)와 일반인이 공존하는 왕국. 

그러나 미시로 왕가가 오랜 세월을 통치하면서 비인륜적인 만행을 저지르고 폭군적인 기질을 보이자, 신하 가문 중 하나인 우사밍 가문이 국민들의 지지를 얻어 쿠데타를 일으켜 미시로를 몰아내고 왕권을 손에넣고, 이후에는 우사밍 왕가로 칭해지며 나라를 평화롭게 다스리게 되었다. 

 

현 나라의 국왕은 나나 드 우사밍 17세. 

7개월 전, 왕국 재상이었던 [세기말 가희 - 타카가키 카에데]가 일으킨 일련의 국가전복 음모와 그로부터 3개월 이후 시작된 오토노키자카 제국의 침공을 겪으면서 떨어진 국력을 회복하고 피해를 복구하는데에 나라의 온 신경이 몰려있다.

 

 

<오토노키자카 제국>

 

미시로 왕국을 기준으로 서쪽에 국경선을 맞대고있는 초 거대국가. '아이돌의 신'과 계약하여 불로영생의 삶을 살게 된 9인의 지배자 '뮤즈'가 500년이 넘는 세월동안 집권하고있다. 

과거 미시로가 저지른 비인륜적인 실험을 역사속에 묻어두고 아직도 그 만행을 계속하고있다고 하여 그것을 바로잡는다는 명분으로 대대적으로 침공해왔다. 이에 미시로 왕국은 카에데의 쿠데타로 인한 나라의 피해를 차마 복구하기도 전에 연이어 국난을 맞이해야만 했다.

 

다행히도 미시로 왕국 전역에서 강인한 아이돌들을 끌어모아 결성한 '앱솔루 나인'을 필두로 하여 제국의 황제 '코우사카 호노카'를 물리치고 제국을 몰아내는데에 성공했지만, 덕분에 왕국은 대외적으로 한층 더 큰 고통을 겪어야만했다.

 

현재는 '뮤즈'의 멤버 중 셋이 전사하여(린 하나요 니코), 여섯 명의 인물이 통치하고있다.

 

 

 

 

 

<러브라이카>

 

한 때 미시로 왕국의 서쪽 국경을 수비하던 정예군단.

그러나 제국의 설득에 넘어간 아나스타샤의 배신으로 인해 집단이 두 파로 갈리고 이후엔 뿔뿔이 흩어져, 현재는 러브라이카의 전력 일부를 재결집한 <아인헤리아>가 그 자리를 메꾸고있다. 당시 러브라이카의 리더였던 닛타 미나미는 뒤를 이은 아인헤리아의 리더 역시 역임하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있다.

 

[닛타 미나미]

왕국의 방어선인 <러브라이카>, <아인헤리아> 등의 국경수비대의 대장을 역임하고 있는 아이돌. 다만, 남들에게 단 한번도 아이돌로서의 능력을 보여준 적이 없기에 아무도 그녀가 무슨 힘을 가지고있는지 모른다. 어렸을 적 부터 함께해온 아냐가 등돌림으로 인해 충격이 컷던건지 제국과의 전쟁중에 크게 패퇴한 이후 자택에 틀어박혀 싸움을 거부했었다.

이후 전쟁이 끝날 무렵 다시 복귀하긴 했으나, 아나스타샤 라는 사람 자체를 없던 취급하는 등 태도가 변했다.

 

[아나스타샤]

북방의 강인하고 전투적인 민족 '알루트'의 아이. 

과거 미시로 왕국이 저질렀던 어두운 실험의 피험자 출신이자, 동면 이전의 기억을 모두 가지고있는 얼마 안되는 인물(태반의 아이들이 동면 중 기기오류로 목숨을 잃거나 동면 후유증으로 이전 기억을 전부 잃어버렸다는 설정). 

동면에서 깨어난 후 닛타 가에 입양되어 당시 초등생이었던 미나미와 함께 자랐다.

후에 오토노키자카 제국 침공 중기 무렵, 같은 일족의 출신이자 '뮤즈'의 일원인 아야세 에리가 비밀리에 접근하여 제시한 설득에 넘어가 미나미를 배신하고 <러브라이카> 병력의 일부와 함께 그대로 제국에 귀순하였다.

 

대기를 얼리는 '네뷸라 스카이'와 하늘의 너머에서 운석을 불러와 초토화하는 '스타샤인 온 미' 두 개의 능력을 지닌, 

'하이랭크 아이돌(고위 능력자)' 이다.

 

 

 

<아스타리스크>

 

한 때엔, 왕국에서 사악한 도적집단으로 낙인 찍혀 토벌령까지 내려졌던 (자칭)의적단. 그렇지만 카에데의 국가전복 음모를 막는데에 크게 협력한 공으로 의적집단에서 국가의 치안을 책임지는 방범단으로 승격하였다. 이후, 오노토키자카 제국의 침공해올 때 의병들을 이끌고 제국군을 막아 '앱솔루트 나인'의 당도까지 결사항전으로 수비하여 이겨냈었다.

 

예전에는 '타다 리이나' & '마에카와 미쿠' 의 투톱 채제였으나, 제국과의 전쟁이 끝난 기점으로 리이나는 일선에서 물러나, 현재는 미쿠가 유일한 아스타리스크의 리더로 있다. 미쿠는 고양이과 동물로 변이할 수 있는 아이돌(능력자)이지만, 리이나는 ' 69(로꾸)류 검술' 이라는 특유의 매서운 검법으로 싸울 뿐인 평범한 인간이다.

 

[타다 리이나]

아스타리스크의 전 리더. 도적단 아스타리스크 결정 전에는 은둔하던 검사 '키무라 나츠키'의 밑에서 수련을 받아 69류 검술의 극의를 단련하였다. 이후 미쿠와 인연이 생겨 의적집단으로 활동하던 중 카에데의 음모로 인해 쫓겨난 뉴제네레이션 기사단과 협력하여 왕국의 질서를 위해 싸웠으며, 그 때 마에카와 미쿠를 지키다가 카에데에 의해 오른쪽 눈과 오른팔을 잃었다.

제국과의 전쟁 때 마지막으로 전선에 복귀해, 미쿠와 함께 '뮤즈'의 멤버 한 명(호시조라 린)을 처치하는 공을 세웠다.

전쟁이 끝나고선 완전히 일선에서 은퇴하여 미쿠에게 모든걸 맡기고 도장을 세워 69류 검술을 계승시킬 제자를 양성하고있다. 참고로, 그녀는 '아이돌'이 아닌 평범한 사람이다.

 

[마에카와 미쿠]

오토노키자카 제국이 지배하는 서쪽밀림 출신이지만, 어렸을 적 홀로 탈주하여 왕국에서 길거리생활을 전전했었다.

이후, 타다 리이나와 만나 인연이 생겨 생사고락을 함께하게 되었다. 카에데의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뉴제네를 비롯한 혁명세력과 함께 왕국군에 맞설 때 카에데에게 죽을 뻔 한 자신을, 목숨걸고 지킨 리이나를 본 이후로 진심으로 강함을 추구하게 되어 매일매일 수련에 매진하게 되었다. 

전쟁이 끝나고 리이나가 은퇴한 이후에도 간간히 리이나의 검술도장에 놀러가는 등 변함없이 친근한 모습이 자주 목격된다.

 

 

 

<뉴 제네레이션 기사단>

 

예전엔 '시마무라 우즈키', '시부야 린', '혼다 미오'로 구성된 왕국을 수호하는 세 명의 기사단이자 왕국의 희망의 상징이었지만, 오토노키자카 제국과의 전쟁 중 혼다 미오가 실종되어 현재는 시마무와 시부린만이 기사단의 자리를 지키고있다. 그나마 남은 둘 중에서도 우즈키는 호노카를 물리친 이후 건강이 급속도로 악화되어 일선에서 물러나 요양중에 있기에(대중에게는 알려져있지 않다.) 실질적으로 행동 할 수 있는 멤버는 오직 시부야 린 한명 뿐이다.

 

[시부야 린]

뉴제네레이션 기사단의 일원이자 구국의 영웅에게만 하사된다는 칭호인 '신데렐라 걸'의 칭호를 받은 자.

다른 아이돌(능력자)의 일부 능력을 약화시키며 쉽사리 꺼지지 않는 푸른 불길의 힘 - [아이올라이트 블루] 를 다루는 인물로서, 뉴제네레이션 기사단이 되기 전 행보는 일절 알려져 있지 않고 본인도 기억하지 못한다. 같은 기사단으로 선발된 우즈키와 미오와 몹시 가까운 사이이며, 알 수 없는 곳에서 함께 깨어난 나오, 카렌과도 사이가 돈독하다. 카에데와의 결전, 제국의 지배자 호노카와의 싸움 등에서 몸을 아끼지 않고 맞서서 이겨냈으나, 자신의 부족함으로 소중한 이들을 잃었던 경혐 역시 그만큼 많기에, 그녀는 항상 자신의 힘의 정체와 강함의 추구에 대해 고뇌한다.

'뮤즈' 와의 싸움 중 혼다 미오는 실종, 우즈키는 전쟁이 끝난 이후 급속도로 쇠약해져, 현재는 유일한 뉴제네레이션 기사단의 멤버인거나 다름없게 되버렸다. 

 

 

 

<죠가사키 재단>

 

과거 <죠가사키 용병단>의 리더였던 죠가사키 미카가 용병생활을 하며 모았던 재산으로 설립한 복지재단.

온갖 일을 서슴치 않던 용병단의 대장이었다는 나쁜 인식을 벗어나기 위해 제국과의 전쟁에서 상처받은 이들을 후원하고 보살비는데에 재화를 아끼지 않고 적극적이다. 특히 전쟁고아들을 위해 왕국 곳곳에 세워진 죠가사키 고아원은 그 어떤 복지시설보다 후하다고 한다.

 

 

 

 

<앱솔루트 나인>

 

오토노키자카 제국의 침공에 맞서기 위해 왕국에서 칙령을 내려 각지에서 출중한 아홉 명의 아이돌들을 모아 결집한 정예집단..이었다. 전쟁이 끝난 현재에는 그 역할을 다하여 대부분의 멤버들이 본디 속해있던 곳으로 되돌아갔거나 모습을 감추었기 때문에 잔존한 멤버는 '무카이 타쿠미(딱히 갈 곳이 없음)' , '아이바 유미(신념을 관철)', '마에카와 미쿠(아스타리스크의 인지도 유지)' 셋 뿐. 사실상 이름만 남이있는 셈이다.

 

[무카이 타쿠미]

한 때는 '괴력란신' 이라 불리우며 왕국의 한 지방 전체를 공포로 몰아넣은 불한당이었으나, '앱솔루트 나인'에 들어가고서 제국과의 전쟁에서 혁혁한 전공을 세우며 순식간에 전쟁영웅 취급을 받게 된 인물. 오토노키자카의 지배자 '뮤즈'의 필두인 호노카와 잠시동안이긴 하지만 육탄전을 펼쳤을 정도로 무지막지한 육체적 강함을 자랑한다.

험악한 말투와 인상과는 달리, 남을 배려할 줄 아는 마음씨를 가지고있다. 

애초에 떠돌이 신세였던지라, 앱솔루트 나인을 떠나도 갈 곳이 없기에 집단에 남아있다.

 

[아이바 유미]

미시로 왕국 남부의 이름없는 큰 숲의 주인인 '우메키 오토하'의 제자 중 한명이자, 아이돌 중 얼마 안되는 타인을 치유하는 능력을 지닌 아이돌이다. 마찬가지로 치유능력의 아이돌이자 동문인 '타카모리 아이코'는 입신양명으로 하여금 다른사람들에게 헌신하고 베풀었지만, 자신은 길을 달리하여 왕국의 지위가 닿지 못하는 험준한 곳의 어려운 이들을 돕는 봉사를 해오며 살아왔었다.

'앱솔루트 나인' 에 들어오게 된 이유도 단순히 '전쟁에 고통받는 이들을 줄이기 위해' 라는 심플한 이유였다.

그리고 앱솔루트 나인의 역할이 다한 지금에도 자기가 들어올 때의 신념을 기억하기 위해, 집단을 떠나지 않고 소속된 채 전쟁의 상흔에 아파하는 이들을 돕고있다.

 

 

 

<왕국 친위대>

 

미시로 왕국의 수도, 왕성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국왕을 지키기 위한 병력집단.

왕성과 여왕 우사밍을 지키는 역할은 '후타바 안즈'가, 왕성 외부 및 수도 전체를 수호하는 역할은 '모로보시 키라리'가 담당하고있다. 제국과의 전쟁이 끝난 현재는 안즈도 키라리도 왕국에 깊게 남은 전쟁의 상흔을 복구하기위해 열심히(?!) 일하고있다.

 

[후타바 안즈]

친위대장. 왕국 아이돌의 강함순위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강력한 아이돌...이지만 선천적으로 일하기를 극도로 싫어하여 항상 의욕제로인 채로 왕좌 뒤에 숨어서 자는 장면이 목격된다. 그러나 항상 왕국의 안녕을 추구하기 위해 골머리를 앓고있는 우사밍 여왕의 처지를 이해하며 동정해주는 등 남을 위하는 성격은 뚜렸하다. 

안즈의 몸은 일반인보다 체내의 생체 전류를 수용하는 양과 강도가 극도로 높으며, 몸에서 생기는 생체전류를 발산하여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모로보시 키라리]

마찬가지로 친위대장.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취미와 다르게, 어지간한 남성보다 큰 덩치로 인해 친위대를 하기 전까지는 많은 차별을 받은 과거가 있다. 키를 감안하더라도 힘이 무척 세어, 무카이 타쿠미와 함께 힘의 두 기둥으로 불리우고있다.

아이돌로서의 능력은 자신의 몸집과 질량을 크게 만드는 힘. 신장은 최대 50m까지 늘릴 수 있다. 

물론, 자기가 들고있는 사물(생물은 안됨)이나 입고있는 것도 함께 거대해지는 실로 대단한 능력이다.

 

 

 

 

 

 

<오니기리 교> 

먼 옛날에 몰락한 악신인 '고고한 별'을 섬기는 광신교. 

온 세상에 혼란을 퍼뜨리려는 사악하기 그지없는 그야말로 세기말 종교. 

이 교도의 교주는 '별의 선택' 을 받아 [별의 사도]라고 불리우며, 항상 정신나간듯이 행동하다가, 가끔씩 진지해져서 '별의 재림'에 대해 읆조리는 등, 기괴한 모습을 보인다. 

 

 

 

<립스 - 별의 사도> 

오토노키자카 제국이 패하여 물러나고, 왕국이 피해복구에 한창일 때 두각을 드러내서 활동을 시작한 사악한 집단. 그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별의 재림' 이며 그것을 위해서는 어떤 짓이든 서슴치 않으며 심지어 스스로의 목숨조차 기꺼이 내버리는 맹목적이며 무시무시한 자들. 

 

 

 

---------------------------

 

 

 

 네 그렇습니다. 설정입니다. 신데판 대략적인 설정입니다. '~' 물론 1인 만큼 2도 3도 생길 수도 있겠지요.

헌데, 몸이 아프니 그림은 안그려지는데 글은 써지네요.. 우주의 법칙인가 ?!

아무튼, 신데렐라 판타지는 여러분의 참여를 적극 환영합니다 ! 어서 여러분의 잃어버린 중2병을 위해 참여하세요 !

참여를 원하신다면 쪽찌나 댓글로 메세지를 남겨주세용 '~'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