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 이 멋진 사무소에 프로듀스를!

댓글: 4 / 조회: 636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3-26, 2017 14:39에 작성됨.

※ 여기에 등장하는 인물들 중 상당수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 채팅방에서 들은 아이디어를 조금 각색하여 여기에 적어봅니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X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이 멋진 사무소에 프로듀스를!

 

일 끝내고 키타자와 시호를 집으로 배웅해준 프로듀서.

차를 탄 프로듀서는 실수로 집 앞에 가방을 두고 갔음을 깨달아 키타자와 시호네 집으로 되돌아간다.

시호의 집 앞에서 프로듀서는 키타자와 시호가 남동생에게 국가기밀 블로우를 쓰는 모습을 본다.

 

"어느 정도 짐작하고는 있었지만, 이런 애였을 줄이야..."

 

프로듀서가 키타자와 시호와 그 남동생, 이웃들과 엮이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등장 인물>>

P

765 프로의 키타자와 시호 담당 프로듀서. 키타자와 시호의 본성을 어렴풋하게나마 간파하고 있었다.

 

키타자와 시호

사무소와 팬 앞에서 보이는 도도한 모습은 컨셉. 사실은 궁상맞은 푼수에 트러블메이커. 일이 잘못된다 싶으면 남동생에게 수습해달라면서 울고 불고 매달리는 버릇이 있다.

 

키타자와 시호의 남동생

이름은 키타자와 카즈마. 누나가 저지른 문제를 종종 수습한다. TV에 출연한 키타자와 시호를 볼 때마다 '집에서도 저거 반만 하지.'란 생각을 한다. 그런 누나를 뒀지만, 도쿠가와 마츠리를 여신이라 부르며 찬양하는 아이돌 팬이다.

 

다스티네스 포드 라라티나

여성. 영국에서 온 유학생. 키타자와 시호네 옆집에 사는 대학생이다. 765 프로 아이돌 악수회에서 에밀리 스튜어트를 만난 적 있다.

 

메구밍

키타자와 시호네 옆집에 사는 여학생. 중학교 2학년이고 중2병에 걸렸다. 좋아하는 아이돌은 칸자키 란코.

 

융융

이름은 유이. 융융은 메구밍이 부르는 별명이다. 중2병인 메구밍과 어떻게든 잘 지내보려고 노력하는 착한 아이.

 

상점가 잡화점 언니

몸이 약한 잡화점 주인. 건강할 때는 불같은 성격이었다고 한다. 격하게 움직이면 몸이 흐릿해(지는 것처럼) 보인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