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마스×동방]아이돌 환상일기 오리지널 아이돌 설정 그 2

댓글: 0 / 조회: 52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2-23, 2017 22:04에 작성됨.

시마무라 신게츠(島村 心月)

 

나이 : 15
성별 : 여
신장 : 168cm
체중 : 53kg
쓰리사이즈 : 99-68-97
생일 : 4월 30일
혈액형 : O형
잘 쓰는 손 : 오른손
출신지 : 도쿄
취미 : TV 애니메이션 시청,인터넷소설 연재
속성 : 패션
담당 프로듀서 : 쿠로이 하즈키

 

시마무라 우즈키의 여동생. 애칭 신쨩. 최소 3회차 이상인 환생자. 전전생과 전생에서 죽어라 구르던 것이 있어 비교적 평화로운 현생에 감사하고 있다. 언니인 우즈키보다 여러가지로 큰 이유는 전생에서 체득한 무술 때문. 전전생과 전생에선 남자였지만,현생은 여자이기에 이에 적응하는 것을 상당히 힘들어해 어렸을 때는 미숙아라고 불린 적도 있었다. 요리타 요시노의 말에 의하면 천살성을 타고났다고 하지만,본인은 이에 대해 "그런건 오래 전에 버렸다"고 대답한다. 전전생에는 평범한 남학생이었다가 이세계에 전이해서 용자 노릇을 했고(지구로 돌아오지는 못했던 모양),전생에서는 무림에서 자신이 몸을 담던 정파와 애인이 소속된 사파 사이의 분쟁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마교의 교주(라고 쓰고,공공의 적이라 읽는다)가 되기도 했다. 현생의 언니인 우즈키와는 비교적 원만한 자매관계. 그러나 전전생에서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이하 데레마스)를 애니메이션(이하 데레애니)으로 접했기 때문에 TV를 보던 도중 데레애니가 드라마로 방영되는 것을 보고선 "여기는 데레마스의 세계가 아닌건가?!"하고 놀란 것은 덤.

 

능력 : 권에 기를 불어넣는 정도의 능력
전전생에서 용사로 활약할 때에도,전생에서 무림인으로 살아갈 때에도 주 무기는 두 주먹이었고,그 결과 두 주먹에 강한 기를 불어넣는 것은 이미 일상 수준이 되었다고. 덤으로 현생에서 아침체조 대신 하는 무술은 전생의 그녀(물론 당시에는 그)가 익힌 권법으로 그 권법을 익힌 남성은 신체가 강건해지고 정력이 증가하며,여성은 신체의 특정 부위가 지속적으로 성장한다고. 이 말을 들은 765프로의 모 가희가 난입했다던가 뭐라던가...

 

 + + + + + + + +

 

카타기리 세츠라(片桐 雪羅)

 

나이 : 17
성별 : 여
신장 : 144cm
체중 : 39kg
쓰리사이즈 : 69-40-67
생일 : 8월 16일
혈액형 : A형
잘 쓰는 손 : 왼손
출신지 : 그건 적당히 넘어가 줘(by.사나에)
취미 : 찾는 중
속성 : 쿨
담당 프로듀서 : 쿠로이 하즈키

 

요이오토메(酔い...가 아니라 宵乙女) 유닛 활동이 끝나고 한잔 마시러 평소 346프로 어른조가 자주 다니는 예의 그 포장마차로 가던 도중 경찰서를 지나던 카타기리 사나에가 발견한 아이. 발견 당시에는 지금보다 더 심한 영양실조 상태였다고. 부모의 학대를 이기지 못하고 도망친 것인가 하고 생각했지만,실상은 계획적인 집단 따돌림에 더해 양친을 사고로 잃은 충격이 더해져 자살 시도를 하려던 것을 이웃의 신고로 저지한 것. 이에 사나에의 주도 하에 346프로에서 돌보기로 결정을 내렸고,그녀가 다니던 학교는 그녀와 비슷한 일을 더 어렸을 때 겪었던 야쿠모 시츠키가 하루만에 (사회적으로) 붕괴시켰다. 이 일에 대해서 특히 사나에와 친한 카와시마 미즈키와 타카가키 카에데는 "경찰을 그만두고 난 뒤가 실적이 더 좋다"며 놀려먹기도. 현재의 이름은 사나에가 자신의 동생(사실 딸로 입양시킬 계획이었다고)으로 입양시킨 후 시츠키가 지어준 것으로 본래의 이름은 유키(雪).

 

능력 : 화음을 맞추는 정도의 능력
보통의 사람이 듣기에는 그저 음역대가 넓고,노래에 천부적이 재능이 있는 정도로만 받아들이지만,346 이능전담반(츠치키 료야,야쿠모 시츠키,도묘지 카린,요리타 요시노)의 측정 결과에 의하면 그녀가 노래를 부를 때 미약하게나마 영력 반응이 감지된다고.

 

 = = = = = = = =

 

프로필에서 별자리를 뺀 것은 그냥 일일히 찾기 귀찮아서 그런겁니다.

 

레크류엘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했던 유리에와 같은 유닛으로 활동하게 될 2명의 아이돌입니다. 모티브 삼은 캐릭터는 따로 있습니다만,어디까지나 모티브이므로 실질적으로는 다른 캐릭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덧붙여 유리에와 세츠라가 천연 담당,신게츠가 네타 담당이며,당연하다면 당연히 쿠로P가 고생역이 됩니다. 이 얼마나 놀라운 밸런스!

 

현재 1화 작성 시작했습니다. 늦어도 1주일 안에 올라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