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4. 이벤트

  5. 기타



[경고] 아이커뮤 번역물 소개 - P「아이돌은 진짜로 (이하 생략)

댓글: 7 / 조회: 2701 / 추천: 1



본문 - 02-07, 2017 21:51에 작성됨.

※ 경고 : 비위가 약하신 분은 여기서 소개할 번역물을 읽지 마시길 바랍니다.

 

※ 경고 : 이 게시물은 진상을 은폐하고 있습니다. 읽기 전에 이 점을 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커뮤에서는 3차 창작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읽었던 번역물이나 창작물을 리메이크해보고 싶을 때 이런 3차 창작이 나타난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번역물이나 창작물은 3차 창작되지 않고, 게시판에 침전되어 잊혀지곤 합니다. 여기서는 그렇게 잊혀진 번역물 중 하나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P「아이돌은 진짜로 (이하 생략)' 게시물은 2014년 11월 26일에 기동포격님이 업로드한 번역물입니다. 이 번역물에 등장하는 프로듀서는 폭언과 폭력에 굴하지 않고 끊임없이 질문하는데요. 자기 아이돌들의 컨디션을 관리하기 위해서라 말하며 끊임없이 캐묻는 프로듀서의 모습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렇게나 열성을 다해 호기심을 해결하려 하는 프로듀서가 등장하는 번역물 또는 창작물은 참으로 드물다 생각합니다.

 

  데레마스 아이돌이나 밀리마스 아이돌을 등장시키는 방식으로 리메이크해보고 싶습니다. 데레마스 아이돌이나 밀리마스 아이돌들의 개성을 생각한다면, 번역물에서 서술한 현상이 일어났을 때 더욱 대단한 사건들이 벌어지겠지요. 하지만 이런 번역물을 리메이크할 여유가 제게는 없습니다. 그 점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